작업 계획 > 작업 계획서

세일즈맨 작업 계획서


작업 계획 의 목적 : 자신의 작업 계획, 더 나은 성과를위한 노력 - 부를

눈 깜짝 할 사이에, 우리는 2008 년 새해를 맞이해야합니다. 새해는 도전과 기회, 압박으로 가득 찬 해로서 저에게는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 가족, 생활 및 직장 압력으로 인해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게되었습니다. 새해에 더 큰 발전과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올해의 사업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첫째, 회사의 새로운 규칙 및 규정 및 비즈니스 개발 작업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회사는 끊임없이 개혁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소송에서 전문 법률 인력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규정을 수립했습니다. 회사의 오래된 비즈니스 인으로서 회사의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업무를 책임지고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1. 1 분기에 소송 업무가 주된 발전이었습니다. 우리는 기존의 오래된 고객 자원에 대한 소송 사업 개발을 수행하고, 소송 필요성이있는 모든 고객을 개발하고, 법무 담당 집행관이 만나고 협상 할 계획을 세웁니다. 이 기간 동안 최소한 두 건의 소송이 진행되었고 대행 비용은 8 만 위안 이상이되었습니다. 소송 비즈니스 개발을 수행하는 동안 이러한 고객이 할당 한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를 잃지 않고 이러한 고객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며 이러한 고객의 비즈니스 진행 상황을 적시에보고해야합니다.

2. 2/4 분기에는 상표와 특허가 주요 비즈니스였습니다. 전문 시장을 통해 전문 무역 박람회, 온라인, 전화, 낯선 방문 및 기타 비즈니스 개발 방법에 참여하여 고객을 개발하고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여 고객 기반과 비즈니스를 형성하십시오. 그래서 그것은 48,000 위안 이상의 기관 수수료에 도달했습니다. 시장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면서 이러한 고객이 할당 한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를 잃지 않고 이러한 고객과 정기적으로 연락하고 이러한 고객의 비즈니스 진행 상황을시기 적절하게보고해야합니다.

3. 2008 년 올림픽이 가져다 준 무한한 비즈니스 기회뿐만 아니라 3/4 분기의 "11 월"과 "중추절"은 하반기에 좋은 출발을 선사 할 것입니다. 또한 하이 엔드 비즈니스 전문성과 포괄적 인 역량이 상대적으로 향상되면서 중국의 유명 상표 또는 광동 유명 상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대규모 기업을 대상으로 한 목표 개발을 수행 할 것입니다. 협조하고자하는 고객은 만나고 협상 할 비즈니스 관리자를 배치하고 75,000 위안 이상의 계약 수수료로 "광동 유명 상표"에 서명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진 상표와 잘 알려진 상표를 개발하는 동안, 우리는 이러한 고객이 배정한 모든 종류의 사업을 잃지 않고 이러한 고객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며 그러한 사업의 진행 상황을 적시에보고해야합니다.

4. 4/4 분기가 연말이며, 현재는 구 고객의 비즈니스 상황을 완벽하게 보호해야합니다. 우선, 구 고객들 사이에서 개발 될 잠재력이있는 고객 자원을 점진적으로 이해하고, 취약한 영역을 찾아 내고, 목적에 맞는 제안을하고, 클라이언트 회사의 지적 재산권을 가장 포괄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1 만 위안 이상.

둘째, 연구 계획을 세웁니다. 학습은 비즈니스 사람의 진도와 비즈니스의 활력의 속도와 직접 관련되기 때문에 비즈니스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필요에 따라 새로운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 학습 방향을 조정할 것입니다. 전문 지식과 포괄적 인 능력은 내가 습득해야하는 모든 것입니다.

자신을 아는 것과 서로를 아는 것은이 점에서 도움이 될뿐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비즈니스 관리자가 저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셋째, 책임 감각을 높이고 서비스 인식 제고 및 팀 인지도 제고. 적극적으로 작업을 시작하여 구현하십시오. 리더십의 압박을 덜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2008 년을위한 나의 작업 계획이며, 아직 미성숙 한 상태입니다. 지도력이 나를 바로 잡기를 바랍니다. 기차가 머리띠로 빠르게 달리고 있습니다. 회사 지도자와 부서장이 올바른 지침과 도움을 받기를 바랍니다. 2008 년을 앞두고 각 사업을보다 열심히하고 양심적으로 대우하며 더 많은 고객을 찾고 더 많은 주문을 위해 노력하며 사업 개발을 개선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새로운 과제를 완수하고 2008 년의 새로운 과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2007 년은 랴오닝 성의 오래된 산업 기지의 종합적 활성화를 촉진하는 중요한 해이며 정부의 중앙 집중식 조달 사업을 종합적으로 확장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중앙 저작의 지침 이데올로기는 : 덩 샤오핑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의거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포괄적으로 구현하고, 성급 정부 조달 업무 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며, "통합, 개선 및 개선"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계속됩니다. "규모와 표준화"에 초점을 맞추어 정부 조달 규모를 확대하고 다양한 업무 기반에 초점을 맞추고 정부 조달 정책 기능에 중점을두고 자체 건설 강화에 중점을두고 조화로운 정부 조달 환경을 구축하고 주정부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조달 사업의 포괄적이고 조정 된 개발.
위의 지침 이데올로기에 중점을 두어, 센터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첫째, 중앙 기능의 역할을 수행하고 정부의 중앙 집중식 조달의 규모와 범위를 확대하며 정부의 중앙 조달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중앙 집중식 조달 규모를 확대합니다. 첫째, 지방 정부 조달 예산 및 정부 조달 계획을 수립하고 정부 조달 예산 및 정부 조달 계획에 포함 된 일반 정부 조달 프로젝트가 법에 따라 체계화되고 시행되도록 보장하고 주정부 조달 예산 및 정부 조달 계획을 수립하고이를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한다. 둘째, 정부의 중앙 조달 카탈로그를시기 적절하게 조정하고, 중앙 집중식 조달 프로젝트의 범위를 확대하고, 다양성을 높이고, 정부의 중앙 집중식 조달 카탈로그의 운용성과 심각성을 강화하기 위해 주 재무부와 적극적으로 협조했습니다.
상품 및 서비스의 공급 지향적 조달 범위와 서비스의 고정 소수점 조달 범위를 확장합니다. 첫째, 관련 협약에 대한 현행 공급 관리 조치를 개선하고 일부 공식 차량, 사무용 가구 등에 대한 물품 협정의 공급 및 구매 범위를 확대하고 물품 협상 공급 및 조달 업무의 제 2 단계 이행을 조직한다. 둘째, 주정부 재무부와 지방 재무부는 비즈니스 여행, 회의, 교육 및 기타 프로젝트를 포함하도록 서비스 조달의 범위를 확대하고 엔지니어링 감독 및 정보 시스템 통합 감독 및 기타 고정 소수점 서비스 조달의 구현을 탐구합니다. 셋째, 선양 및 주변 도시와의 통합 협약 공급 시장 및 고정 소수점 서비스 조달 시장 조성, 지역 조달 결과 공유 달성 및 중앙 조달 규모의 경제 개선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조달 프로젝트의 범위와 범위를 확장하십시오. 첫째, 주정부는 수리, 장식, 시스템 통합,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및 기타 다양한 유형의 프로젝트에 대한 정부의 중앙 조달을 촉진하고 둘째, 주정부와 협력하여 자본 투자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재정 투자를 촉진합니다. 정부는 조달에 중점을 두어 현재의 건설 건설 관리 시스템 및 구현 프레임 워크 내에서 진입 점을 찾고 엔지니어링 감독, 엔지니어링 설계 계획 선택, 재료 장비 조달 등에 획기적인 진전을 이루며 엔지니어링 정부의 중앙 집중식 조달을 촉진합니다.
둘째, 시스템을 개선하고, 작업 기반을 통합하고, 다양한 표준화 모델의 기본 형식을 공식화하고 향상 시키며, 개선하고 구현할 내부 관리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첫째, 정기적 인 검사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다양한 내부 관리 시스템의 구현을 강화하며, 센터 운영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적절한 관리 시스템을 적시에 작성하고 개선합니다. 두 번째는 "요녕성 정부 조달 센터의 조달 파일 모델의 기본 형식", "요녕성 정부 조달 센터의 물품 구매 프로젝트의 기본 형식"및 요녕성 정부 조달 센터 엔지니어링 조달 프로젝트 조달 부서를 발행하는 것입니다. 자료 템플릿의 기본 형식, Liaoning Provincial Government Procurement Center 개설을위한 모델 파일의 기본 형식 및 검토, Liaoning Provincial Government Procurement Center의 개설 및 평가에 필요한 모형 양식의 기본 형식. 세 번째는 주 재무부와 협조하여 상품, 엔지니어링 및 서비스의 중앙 집중식 조달을위한 계약 모델의 기본 형식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넷째, "정부 조달 지식 Q & A"편성, "요녕성 정부 조달 센터 내부 시스템 구축"편찬, "정부 조달 규제 제도 편성"등을 통해 중앙 정부의 제도화 수준을 한층 높였다.
"Liaoning Provincial Government Procurement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의 신청 업무를 늘리십시오. 첫째, 중앙청과 지방 정부 조달 관리 사무소는 온라인 사무소를 운영하고, 정부 조달 방식 승인, 거래 프로세스, 계약서 및 정보 통계의 전자 관리를 실현하고 둘째, 정보 시스템 응용 기능, 연구 개발을 확대합니다. 구매 단위 및 공급 업체 운영 플랫폼, 입찰 센터 전자 식별 시스템, 시험 온라인 입찰 조달 방법, 셋째, 평가 온라인 입찰, 입찰, 입찰 평가, 정부의 공정성과 권위를 확보 탐색 전자 검토 시스템의 응용 프로그램을 촉진 중앙 조달 성관계와 진지함.
적극적으로 "3 개의 저수지"건설을 촉진하십시오. 첫 번째는 주정부 직접 조달 공급 업체 등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공급 업체의 기본 상황을 수집하고,이를 바탕으로 중앙 공급 업체 정보베이스를 구축하고, 둘째, 지방 정부 부서와 협력하여 "요녕성 정부 조달 검토 전문가 데이터베이스"를 향상시킵니다. "요녕성 정부 조달 평가 전문가 데이터베이스"와 지방 개발 개혁위원회 "랴오닝 성 평가 전문가 도서관"전문 도서관 공유, 역동적 인 보완 및 임의 추출을 달성하기위한 두 개의 도서관, 평가 전문가 자원 통합, 세 번째는 기존의 "지방 직접 조달 단위 정보베이스는 관련 기본 작업을 구성하고 통합합니다.
셋째, 작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운영 표준의 표준화를 개선하고 "네 가지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첫째, 조달 프로젝트 시연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주요 조달 프로젝트를 시연하고, 잠재적 인 공급 업체를 조달 파일 데모 시스템에 직접적으로 초대하고, 주요 프로젝트 조달 파일에 대한 의견을 공개적으로 모으고, 조달을 효과적으로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구현하기 위해 전문가 고용을위한 임시 조치를 마련합니다. 아카이브의 품질. 둘째, 상품 조달 및 고정 관행 조달에 초점을 맞추고 서비스 추적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합니다. 공급 업체의 약속 시스템, 가격 및 서비스 관리 및 모니터링 메커니즘 및 공급 업체 성과 평가 메커니즘을 개선하고,화물 계약,화물 구현 및 시장 조사에 따라 고정 소수점 서비스의 공급 및 조달에 관한 합의를 따르고, 우승 한 공급 업체가 계약을 준수 할 것을 촉구합니다. 가격 및 서비스를 이행하겠다는 약속. 세 번째는 성과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고, 센터의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프로젝트 완성 시간, 조달 성공률, 불만 제기 자의 질문, 조달 프로젝트 저축률, 구매 단위 만족도 및 공급 업체 만족도의 주요 내용으로 지표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시스템, 모든 곳에서의 작업에 대한 과학적 평가. 네 번째는 산업 연계 시스템을 구축하고, Liaoning Provincial Government Procurement Association을 설립하고, 업계 자체 규율을 강화하며, 산업 표준화를 촉진하고, 주정부,시, 군 및 구 중앙 조달 기관 간의 통신, 조정 및 교환을위한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