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서

식당 작업 계획


식당 업무 계획 1 :

첫째, 레스토랑의 내부 관리 :

1. 식당에 대한 합리적인 연간 비즈니스 목표의 수립에 참여하고 식당의 모든 직원이 비즈니스 지표를 적극적으로 완성하도록 유도하십시오.

2. 시장 상황과 다른시기의 필요에 따라 수석 주방장과상의하고 급식 진흥 계획을 수립하고 개선을 위해 구현 과정에서 손님으로부터 피드백을 수집하십시오.

3. 직원 업무 책임 및 서비스 표준 절차를 공식화하고 레스토랑 관리 인력과 직원을 감독하여 서비스 표준에 따라 고객에게 서비스하며 서비스 품질과 업무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4. 인력 구성을 파악하고, 직원의 사상 동향을 파악하고, 직원 평가 및 평가를 통해 승진 및 급여 인상 기회를 직원에게 제공합니다.

5. 특별 인력을 배치하여 직원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직원 교육을 통해 직원 서비스 기술, 기술 및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업무 효율을 향상 시키십시오.

6. 월 1 회 이상 식당 직원 회의를 개최하여 기존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식당의 월별 운영 지표 및 수입 및 지출을 분석하고보고하며, 레스토랑의 내부 관리 및 외부 판매에 대한 직원의 의견과 제안을 듣고 직원들이 식당에 광범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합니다. 관리 업무.

7. 접시의 품질을 확인하고 신속하게 손님의 의견을 요리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손님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부엌과 긴밀히 협력.

8. 음식 재료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식당에서 음식 재료와 물품의 관리를 강화하며 음식 재료와 물품의 수집과 저장을 담당 할 특별 인력을 배치하고 프론트 홀과 주방에서 음식과 원자재의 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 않는지 확인하고 다양한 비용을 보장해야한다. 물, 전기 및 기타 자원의 합리적 사용을 반영하고, 낭비를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고 이익을 증대시키기 위해 이동하십시오.

9. 레스토랑의 건강 작업과 안전 작업을 파악하고 특별한 사람을 배치하여 식당의 청결 상태를 확인하고 정기적으로 레스토랑의 모든 구역을 청소하고 정리하여 편안하고 수준 높은 식사 환경을 제공합니다.

둘째, 마케팅 :

1.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여 지역의 대중 음식점을 홍보하고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타겟팅하고 대상 고객 기반의 선전을 늘립니다.

2. 잦은 고객 연락 파일을 만들고 고객과 좋은 관계를 맺고 인터뷰, 전화 인터뷰 등을 통해 손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고객 불만을 처리하며 레스토랑 제품을 판매합니다.

3. 캐주얼 서양 음식의 문화적 테마와 함축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피렌체 피자 레스토랑의 레스토랑 및 장식 스타일과 고급 음식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따뜻한 서비스에서 기업 음식 문화를 파악합니다. 이 판매 시점에 살면 레스토랑을 끝내게됩니다.

셋째, 사업 전략 :

이 레스토랑은 Jiangdong의 번화 한 지역에 위치하고있어 식사 분위기가 좋으며 사람들과 고객의 흐름이 큰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성숙한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 두유 밀크 숍, 카페, 국수 레스토랑, 해산물 레스토랑, 사천 식당 등,이 눈부신 식사의 형태는 모두 우리의 경쟁자 다.

1. 운영 초기 단계에서 우리는 자신의 성격을 이어 가면서 자신의 성격을 이어 가면서 제품의 수를 이기지 말고 우리의 노력에 집중하고 레스토랑 "피자"의 서명 제품에 대해 잘 수행해야합니다. 당신이 힘을 얻기 위해 싸울 때만입니다.

2. 레스토랑의 여가 특성을 결합하고 오후의 차 홍보를 늘리십시오.

3. 장기적으로 지점을 계속 열고 다중 상점 운영을 구현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이 계획을 기본으로 삼고 특정 작업 조건 및 식당 문제에 따라 개선 할 것입니다.

식당 업무 계획서 2 :

식당 개업과 식당 개업을 준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레스토랑 관리에 종사하는 전문가에게는 또한 도전 과제입니다. 카운트 다운 방식을 사용하여 레스토랑 준비 작업을 프로젝트로 운영했으며 그 작업은 극도로 잘 작동하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첫째, 레스토랑 개업 준비를위한 작업 및 요구 사항

레스토랑 개업 전의 준비 작업은 주로 부서 운영 체제를 구축하고 영업, 금융 및 개폐 작업에 필요한 자재를 완벽하게 준비하는 것입니다.

레스토랑의 각 부서의 관할권과 책임 범위를 결정합니다.

다양한 부서장이 포스트에 도착한 후에는 레스토랑의 레이아웃을 먼저 숙지해야하며 그 자리에서 그들을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 다음 실제 상황에 따라 레스토랑의 관할권과 각 부서의 주요 책임 영역을 결정하고 구체적인 제안 및 아이디어를 서면 형태로 총무에게보고하십시오. 레스토랑의 최고 경영자는 관련 부서에 협의하고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지역 및 책임 부서를 수행 할 때 여러 부서의 관리자는 전반적인 상황에서 진행해야하며 훌륭한 서비스를 가져야합니다. 전문직의 노동 요구 사항에 따라 식당 청소가 관리됩니다. 이것은 표준의 표준화, 효율성의 향상, 장비 투자의 감소, 장비의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및 직원 관리에 도움이됩니다. 책임의 구분은 명확하고 서면으로 결정되어야합니다.

디자인 레스토랑, 부서, 조직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조직을 설계하려면 레스토랑의 각 부서장은 크기, 등급, 장식 레이아웃, 시설 및 장비, 시장 위치, 경영 방침 및 레스토랑의 관리 목표와 같은 다양한 관련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상품 구매리스트 개발

레스토랑을 개업하기 전에 많은 비즈니스 거래가 이루어지며, 비즈니스 항목 조달은 매우 노동 집약적 인 작업이며, 단독 구매로 작업을 완료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모든 비즈니스 부서가 함께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레스토랑의 조달 또는 다양한 부서와 관계없이 레스토랑의 각 부서에 대한 조달 목록을 작성할 때 다음 질문을 고려해야합니다.

1.이 식당의 건축 적 특징.

구입 한 품목의 유형과 양은 건물의 특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청소 장치의 구성 수는 식당의 좌석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식당 차량에 식당이있는 경우 식기 세척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2. 레스토랑의 디자인 기준 및 목표 시장 위치.

레스토랑 관리 인력은 디자인 표준에 따라 식당의 실제 상황에서 진행하여 국가 산업 표준을 참고해야하며 동시에 식당의 목표 시장 위치에 따라 레스토랑 공급 대상 시장의 요구와 식사 환경에 대한 선호도를 고려해야합니다. 그리고 지출 할 때의 행동 습관.

3. 산업 발전 추세.

식당 관리 인력은 산업의 발전 추세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물품 공급에있어서 어느 정도 발전이 있어야하며 너무 전통적이고 보수적이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레스토랑은 금색, 빨간색과 같은 식기 및 배열의 ​​크기를 줄이고 우아한 배열을 추가합니다.

4. 기타 상황.

자재 조달 목록을 공식화 할 때, 관련 부서와 직원은 점유 비율, 식당 기금 상태 등과 같은 다른 관련 요소도 고려해야합니다. 구매 목록의 디자인은 부서, 번호, 품목 이름, 사양, 단위, 수량, 참조 공급자, 발언 등의 열을 포함하여 표준화되어야합니다. 또한 조달 목록을 개발하는 동안 관련 품목에 대한 표준을 결정해야합니다.

구매 지원

레스토랑의 여러 부서장이 직접 조달 업무를 수행하지는 않지만이 부서는 부서 개설 및 운영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각 부서장은 조달 업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조달 업무에 참여해야합니다. 이는 조달 직원의 부담을 줄여 줄뿐만 아니라 구입 한 품목이 대부분 준수하도록 보장합니다. 레스토랑의 여러 부서장은 구매 목록에 따라 품목의 재고 수량을 정기적으로 확인해야하며 영업 개시에 따라 검사 빈도를 점차적으로 늘려야합니다.

유니폼의 디자인 및 제작에 참여하거나 그에 대한 책임을진다.

레스토랑의 다양한 부서에서 유니폼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것은 레스토랑 업계의 관행입니다.

레스토랑의 여러 부서에 대한 통합 문서 준비

작업 매뉴얼은 부서의 작업 안내서이며 부서 직원의 교육 및 평가를위한 기초입니다. 일반적으로 워크 북에는 직업 책임, 작업 절차, 규칙 및 규정 및 운영 양식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직원 모집 및 교육 참여

레스토랑의 모든 부서의 직원 모집 및 교육은 레스토랑의 여러 부서장이 공동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직원 모집 프로세스에서 식당 업무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해당 후보자는 처음에 선별되어 레스토랑의 최고 책임자가 좋은 입학을 책임집니다. 교육 부서가 개설되기 전에 교육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식당의 실제 상황에서 진행되고 실제적이고 실현 가능한 부서별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부서 강사를 선발하고 교육하여 특정 교육 계획을 준비하고 교육을 감독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계획의 실행과 훈련이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수행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레스토랑의 다양한 부서에 대한 속성 파일 설정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식당의 여러 부서의 자산 파일을 작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미래에 식당의 다양한 부서를 관리하는 데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식당의 많은 부서장들은이 기간 동안 업무를 무시했기 때문에 직접 정보를 습득 할 기회를 잃었습니다.

레스토랑 장식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레스토랑의 다양한 부서의 수락에 참여하십시오.

레스토랑의 다양한 부서의 수용은 일반적으로 장식 파티, 투자자, 관리 파티 및 레스토랑의 부서장이 참석합니다. 레스토랑의 여러 부서가 수용에 참여하므로 장식의 품질이 레스토랑에서 요구하는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검사 및 승인에 참여하기 전에 레스토랑의 모든 부서는 레스토랑의 상황에 따라 레스토랑의 각 부서의 수락을위한 체크리스트를 설계하고 참가 부서의 직원에 대한 해당 교육을 실시해야합니다. 수락 후 부서는 향후 사후 검사를위한 체크리스트를 보관해야합니다.

전체 매장의 인프라 청소 작업 담당

전체 매장의 인프라 청소 작업. 각 지역의 모든 인프라 청소 작업을 담당하는 것 외에도 레스토랑의 여러 부서에서 로비와 같은 관련 공공 구역을 청소해야합니다. 비즈니스가 시작되기 전에 기반 시설 청소 작업의 성공은 식당 완제품 보호에 직접적인 영향을줍니다. 많은 레스토랑들이이 일을 소홀히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후회를했습니다. 레스토랑의 모든 부서는 레스토랑의 최고 경영자 및 관련 책임 부서와 협력하여 개장 전에 각 부서의 인프라 정화 계획을 결정한 다음 각 부서의 직원의 청소 지식과 기술을 교육하여 부서에 필요한 장비와 청소 장비를 갖추어야합니다. 청소 과정을 확인하고 안내하십시오.

부서별 시뮬레이션 작업

준비 작업이 기본적으로 완료되면 레스토랑의 모든 부서에서 부서 시뮬레이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준비 작업 테스트와 공식 작업을위한 탄탄한 토대가됩니다.

둘째, 식당 개업 준비 계획

식당 개점 계획의 수립은 식당 개업 전에 레스토랑의 여러 부서가 정상적으로 작동 할 수있게하는 열쇠입니다. 오프닝 준비에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으며 식당에서는 보통 오프닝을 정상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카운트 다운 방법을 사용합니다. 카운트 다운 방법은 표 형태로 또는 텍스트 형식으로 표현 될 수 있습니다. 다음 표는 참고 용입니다.

레스토랑 작업 계획서 3 :

1.이 민간 기업 식당 관리 업무는 기업 전체의 책임이며, 직원 존중, 동료 간 존중 결여, 동료 간 상호 학습 및 동료 간 비교 등 많은 종류의 경영이 있습니다. 장점, 다른 사람들에게 존경 받기를 원한다면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우고 자신의 단점을 추가해야합니다. 직무 기술 측면에서 보면 각 직원이 서로 돕고, 서로를 홍보하며 다른 사람들을 경멸하지 않는 한 모든 사람은 단점이 있습니다. 기술, 다른 사람들의 생활 습관을 경멸하지 마라. 이것은 동료들 사이의 존경이면서 동시에 회사의 문화이기도하다.

2. 식당을 개업하거나 개업하기 전에 필요한 작업 항목은 주로 입소문을 작성하는 식당 열기로 이루어 지므로 특정 교육 기지가 있습니다.

3. 식당을 준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새로 개업 한 식당 또는 개업 한 식당은 식당 내부의 서비스 인 프로젝트에 의해 준비 작업이 수행되어야합니다.이 서비스는 크게 두 가지 방향으로 나뉩니다. 항목, 1 층 서비스, 2, 제품 서비스, 바닥 서비스, 세 가지 주요 항목, 서비스 기술, 건강 지식, 실내 조직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이 바닥 서비스는 우리의 세 가지 주요 항목에 가장 중요합니다.

4. 우리가 마케팅을 수행하기 전에 먼저 상식적인 서비스, 1 서비스 예의 언어, 2 서비스 언어, 3 서비스 기술인지, 4 서비스 화재 안전 의식, 5 서비스 건강 지식,

5. 그것은 부엌 생산 서비스, 안전한 생산 위생, 생산 서비스, 품질과 수량, 생산 서비스의 속도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신선한 맛의 맛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 주방 관리 및 건강과 안전의 최상의 만족을 얻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많은 식당은 바닥재에만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에 생산 된 제품의 품질과 생산 된 제품의 품질을 무시했기 때문에 고객이 생기거나 음식이 나오지 않거나 품질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고객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아주 나쁜 인상.

6. 직원을 친밀하고 친밀하게 느끼게하기 위해 관리자와 직원, 직원과 직원, 직원 및 고객을 포함한 모든 직원이 서로 조화를 이룹니다.

7. 종업원을 통합하기 위해서는 모든 종업원이 분업을 명확히 정의 할 수 있어야하며, 분업없이 업무를 분담하고, 함께 일할 수 있으며, 동료들간에 다른 사람들을 도울 필요가있다. 이러한 연대는 기업이 자체 목표를 달성하고 기업을 발전시키는 근본적인 보장이다. 힘과 단결로 직원들이 함께 일하고 나란히 일할 수 있습니다.

8. 상호 작용이란 상호 작용이 있음을 의미하며 상호 작용은 모든 직원을 명확하게 정의해야 함을 의미하지만 서로 협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단합과 최선의 목표는 회사가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음을 보장하는 것이며 회사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함께 일하고 훌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9. 식당은 부지런하고 근면하며 근면하다. 근면성과 수자원 보전 및 안티 폐기물은 기업의 방식이기도합니다. 레스토랑을 개설하거나 개장하기 전에 레스토랑의 다양한 부서에 대한 속성 파일을 만들고, 레스토랑의 다양한 부서에 대한 파일을 만들고, 향후 레스토랑의 다양한 부서를 관리해야합니다.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여러 부서의 많은 레스토랑 호텔 매니저는이 기간 동안 작업을 소홀히했기 때문에 매장의 중요한 정보를 습득 할 기회를 잃었으므로 결국 매장에서 얼마나 많은 재료가 있는지 모르지만 빈도는 구매합니다.

10. 직원들에게 쾌적한 시간, 행복한 가정, 항상 직원들이 언제 신청하는지, 얼마나 오래 여기에서 일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래서 멀리 머무르는 것이 직원들의 주요 조건입니다. 우리는 하루에 8 시간에서 9 시간을 일하는데 10 시간을 초과하지 않으며 의무는 계산되지 않지만 교대는 ABC 그룹입니다

A와 B 그룹, 아침 9시 30 분부터 14 시까 지

오후 그룹 A, 17, 00, 시장 마감, 다음날, 12 : 00 수업 픽업

오후 B 그룹 17시 00 분에서 21시 30 분, 오후 30시, 다음 오후, 시장에

오프, 그룹 C, 저녁 12시 00 분에서 21시 30 분 30 초, 3 교대,

저녁 시간마다의 교대는 교대 기록을 받아야하며, 교대 기록은 교대 자로 제한됩니다.

아침 식사를하기 전에 매일 11시에 식사를하기 전에 아침 9시 30 분에 일하러 가셔서 가구가 준비되었는지 확인하고 가구를 만들고 식사 전에 사용한 식기를 만들어 주시고 일주일에 일주일에 일주일에 한 번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점 정면에서 매주 월요일 아침 14시에 청소를 청결하지 않으면 청소하십시오.

12. 근무하는 매일 밤 근무하는 직원은 퇴근하기 전에 상점을 청소할 수 있으며, 중급 직원은 오후에 사용할 식기를 준비해야합니다. 게시물에 도착한 모든 사람은 관할 구역의 장비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13. 직장에서 매니저와 직원은 서로를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을 의심하지 않으며, 직장에서 그를 신뢰하고, 사람들을 강요하지 않으며, 그들을 괴롭히지 않고, 관리자는 직원과 함께 측정해야하며, 사람들의 사용을 의심하지 마십시오. 둘 다 정직하고 정직하며 서로를 진실하게 대합니다.

14. 많은 회사들이 일을했지만, 할 수없고, 할 수없고, 믿을 수없고, 서로를 신뢰하지 못한다. 그들은 좋은 사업을하고있다. 그러나 의심의 여지가 있기 때문에, 레스토랑이 추락하여 후회가 생겼다.

레스토랑 작업 계획서 4 :

20xx 년은 호텔이 4 성급 관광 레스토랑을 만들고 경제 성장을 이룰 수있는 중요한 해입니다. 따라서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이 현재 내부 강점에 대한 긴급한 요구입니다. 호텔의 실제 상황과 함께 직원 교육의 강도에 이사회 정신의 정신에 따르면, 나는 직원 훈련의 깊이를 더욱 촉진하고 2007 년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 사람과 다기능 직원"을 양성의 기회를 활용할 계획이다. 올해의 정규 교육.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레스토랑의 경제 활동에 초점을 맞추어 "전문적이고 다양한 스탭 중 한 명"이라는 주제로 오늘의 교육 업무의 중요성을 신중히 연구하고 이해하며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 향상을 촉진 할 것입니다.

둘째, 호텔의 현상 유지

현재 호텔의 서비스 스킬과 서비스 인지도, 매장 별 4 성급 목표와의 사이에는 여전히 큰 격차가 있는데, 이는 직원의 예의가없고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강하고 직원 비즈니스가 친숙하지 않다는 사실에 주로 반영됩니다.

셋째, 현재의 목표와 과제

20xx 직원 교육은 호텔 개발 및 직업 요구 사항을 목표로하며 직원의 교육 의식에 대한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높이고 직원들이 의식적으로 배우고 기술을 연마하며 경쟁력있는 자세에서 자신감을 높이고 높은 품질과 기술로 서비스를 개발하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합니다. 우수한 직원 팀은 새로운 시대에 끊임없이 학습하고 개선하는 똑똑한 직원이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넷째, 교육 방법 및 콘텐츠 구현

각 부서를 기본 교육 단위로 삼아 마케팅 서비스 개념 및 기술을 결합하는 교육 원칙을 구현하고 사후 충진 및 다중 에너지 교육 방법의 구현을 구성합니다. 3 가지 측면에서 목표로하는 교육을 실시하고 직원의 직무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1. 전문 기술 훈련

관리 작업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는 관리자를 비롯한 레스토랑 직원에게 긴급한 지식 요구 사항이되었습니다. 따라서 올해 우리는 관리자의 전문 지식 교육을 강화하고 호텔 총책임자, 부장 또는 상급 관리자가 숙련 된 관리 기술 향상에 대한 교육 과정을 정기적으로 조직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주요 역, 가사 센터 등 레스토랑의 품질 서비스에 대한 중요한 창으로, 관광에 외국어 기준의 부족은 필연적으로 레스토랑의 운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따라서 관련 부서의 직원들의 외국어 기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까운 장래에 영어 교육 과정을 실시하게됩니다. 특정 계획

1 시간 : 3 개월을 주기로하고 2 회의 교육 세션을 주당 2 월에 시작할 계획입니다.

2 목표 : 직원의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외국인과의 기본 의사 소통 수준을 달성한다.

3 대상 : 프런트 오피스의 모든 직원과 관리 센터 및 배전반 직원이 참여해야합니다. 다른 직책의 직원은 자발적으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4 평가 : 교육 기간 동안 직원 부서는 종업원의 숙달 정도를 조사하기 위해 작은 테스트 형태로 중단없는 평가를 수행합니다. 훈련 후, 인사부는 주로 구술 테스트를위한 주요 평가를 실시 할 것입니다.

5 인센티브 및 처벌 메커니즘 : A. 시험 점수가 우수한 직원에 대한 인센티브, 급여 승진, B, 특정 영어 수당 설정, C, 우수 직원 선정에 우선 순위 부여,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사람들에 대한 벌금, 재시험 기회, 자격이없는 직원은 프로모션 지연을 고려할 것입니다.

직원 비즈니스 스킬 교육 : 부서는 교육 단위이며, 부서에서는 직원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매월 구현하며 직원 관리 부서는 추적 및 감독을 담당하고 교육에 대한 합당한 제안을합니다.

2, 직원 샵 교육

직원이 입국 신청

교육 내용 : 직원 핸드북, 호텔 프로필, 서비스 에티켓, 행동 강령 및 서비스 인식, 화재 및 안전 지식, 서비스 기술, 호텔 지식 등

평가

직원 회전율 교육

직원 교육

직원 회전율 평가

직원 승진 심사

신입 사원은 레스토랑의 경제 활동에 새로운 힘을 부여하여 기질을 높이고 기술을 연마함으로써 가능한 빨리 급성장하는 식당과 동기화 될 수 있도록합니다. "첫 번째 교육, 사후 고용", "부업 및 실무"의 원칙에 따라 신입 사원을 단계별로 단계별로 교육 할 계획입니다.

교육 내용 : 직무 책임, 부서별 규칙 및 규정, 직원 스케줄링, 휴가 신청, 부서별 조직, 연락 할 부서 및 연락 전화, 부서별 서비스 인식 및 서비스 표준, 비즈니스 지식 및 기술, 부서별 교육 정책 및 절차, 중고 클래스 포스트 시프트 핸드 오버 프로그램, 부서 위생 표준, 동료 소개, 운영 절차 등

신입 사원 입학 교육 : 인사과

신입 사원 입문 교육은 한 달에 한두 번씩 실시되며, 시간표는 부서 업무의 피크 기간을 피하며 오후에는 오후 14 시부 터 16시 30 분까지 연수를 사용하여 일주일에 한 번 실습을 실시합니다.

훈련이 끝나면 인사 부서에서 평가를 수행하고 그 결과를 직원의 수정을위한 기초로 사용합니다.

3, 특별 훈련

"한 가지 특수 및 다중 에너지"인재 교육은 2007 년이 호텔의 교육 훈련을 주제로합니다. 합리적인 인적 자원 배분과 다기능 및 다기능 인재 육성이 우리 업무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따라서 올해 우리는 3 가지 측면에서 훌륭한 일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차 직책에서 우리는 재능의 흐름을 강화하고 응급 상황에서 직원 부족 문제를 해결하며 직원에게 포괄적 인 서비스 기술을 제공하고 다기능의 지능형 직원을 양성하기 위해 동급에서 여러 가지 기술을 구현하는 데 앞장 선다. 소수의 조건.

레스토랑 작업 계획 5 :

기쁨과 사직의 행복한 날, 중앙 아시아 호텔 (Central Asia Hotel)은 새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총괄 매니저를 지휘하는 총지배인의 지휘 아래 모든 친구들의 관심과 지원과 직원들의 열심히 노력하여 중앙 아시아 인은 브랜드와 나무 이미지를 만들고 시장을 넓혔습니다. 모든 방법으로 노래에 이르렀습니다. 아주 좋은 비즈니스 성과, 성공적으로 "세 높은 두 좋은"전반적인 목표를 완료했습니다. 기업 성장의 또 다른 해인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새로운 상황을 열어 나가는 중요한 해인 새 해에는 기업의 내부 역량을 키우고 중앙 아시아 브랜드를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새로운 시장 상황에서 "제품, 판매, 혁신, 비용 및 복지"원칙을 바탕으로 제품 품질 향상, 매출 증대, 비용 통제, 직원 복지 개선, 시스템 혁신 제품 및 혁신적인 마케팅 방법 혁신 등을 추진합니다. 확고하게 혁신을 파악 ---이 기업 발전의 영원한 테마, 그리고 호텔 품질의 도약을 실현. 2008 년 호텔 작업 계획

첫째,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팀 빌딩을 강화합니다.

Sanya의 크고 작은 호텔이 갑자기 출현하고 점점 성숙한 소비자 심리가 나타나면서 호텔 제품에 대한 요구 사항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으며 시장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호텔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는 것은 피할 수없는 선택입니다. 하드웨어 설비 및 장비에 대해 2006 년의 변화를 바탕으로 제품 변형 작업을 더욱 구체화하고 하드웨어 제품의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소프트웨어에 대한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향상시키고 인력 교육 및 인력 개발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역량을 바탕으로 중앙 아시아 인재 풀을 설립하고 인재 풀을 활용하여 뛰어난 인재를 최전선 관리 부서에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개인화되고 인간화 된 서비스로 일류 서비스 환경을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판촉 확대 및 시장 확대 강화

"Tianfu Building"Sichuan 요리 브랜드는 Sanya의 식품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객실을 성공적으로 전환함에 따라 다양한 수준의 고급 객실이 각기 다른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 시켰습니다. 새해에는 판매 촉진을 강화하고 중앙 아시아 브랜드를 구축, 강화 및 시장 공간을 완전히 확장하고 내년의 개발 및 통합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셋째, 혁신에 대한 인식 제고 및 혁신 증대

혁신은 호텔의 원동력이자 혁신입니다. 활력과 활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혁신이 있다면 호텔 성장의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06 년에는 호텔 제품 및 마케팅 방법에 대한 혁신적인 혁신을 실시하여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 효과. 새로운 시장 상황에서 우리는 혁신에 대한 인식을 적극적으로 연마하고, 혁신 조치를 늘리고, 구식 및 역방향 시스템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에서 혁신하고, 마케팅 혁신과 시장 선택을 혁신해야합니다. 2006 년을 기점으로 한층 더 혁신적인 활동을 통해 호텔은 혁신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넷째, 엄격한 비용 관리, 부서별 비용 정량화

다양한 비용과 비용을 통제하는 것은 소득과 소득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올해 호텔은 비용 통제를 강화하고 각 부서의 다양한 비용을 계량화하고 부서 지출에서 초과 지출을 공제하며 운영 부서는 독립적으로 회계 처리하고 자체 이익과 손실을 책임질 것입니다. 직원의 비용 통제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호텔의 비용 관리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다섯째, 직원 복지 향상 및 기업 문화 개선

기업 문화 조성을 강화하고 임직원의 삶을 풍요롭게하며 회사의 문화 유산을 향상 시키며, "3 대 2 대"목표를 기본으로하여 임직원의 대우가 대폭 개선되어 새해에는 양호한 영업을하고 있습니다. 이 성과에 따라 우리는 직원으로서 계속 일을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호텔과 개인 모두를 위해 좋은 추수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3 대 2 대"라는 전반적인 목표를 실현하면서 기초를 놓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에너지를 모으는 단계를 거쳐 높은 수준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뛰어 넘는 도약을 달성하는 새로운 단계에 접어 들었습니다. 현재 모든 직원 이 자료의 원본 웹 사이트를 보려면 생각을 클릭해야하며 더 많은 기사가 통일되고 속도가 매우 일관되며 조치가 매우 의식적이어서 자신감과 승리를 더욱 강화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을 살펴보면 개발을 가속화 할 수있는 기회는 드뭅니다. 모든 직원의 지혜와 힘을 집중하고 직원의 열정, 주관적 주도권 및 창의성을 동원하는 한 모든 종류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중앙 아시아 호텔의 건설을 더 빠르고 더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전. 되돌아 보면, 우리는 매우 자랑 스러워요, 미래를 내다 보면서, 우리는 자신감 넘칩니다! 새해에는 산야시의 급속한 발전을 이용하고 내부 강점을 활용하며 "제품, 판매, 혁신, 비용, 복지"를 지침으로 삼고 열심히 일하며 함께 일하고 훌륭한 결과를 창출 할 것입니다. 개인과 기업 간의 "상생"을 실현하고 공동으로 상점 개발을위한 새로운 움직임을 작성하고 중앙 아시아 호텔의 아름다운 미래를 공동으로 묘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