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서

인턴쉽 계획


첫째, 학생의 주요 아이디어, 학습 상태, 학업 성적, 뛰어난 학생 및 불만족자를 포함하여 처음 3 일 동안의 학생의 기본 상황을 이해합니다. 방법 : 상황을 이해하고, 간부 회의를 시작하고, 학생들이 개별적으로 이야기하고,주의 깊게 관찰 할 수있는 원 래의 수업 안내서를 찾습니다.

둘째, 매일 수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조기 독서지도, 위생 점검, 주간 메모 정리, 오후와 오후에 채팅하여 학생을 찾고, 저녁 시간에 자율 학습을하거나 레슨 준비, 심도있는 수업, 학생들과의 광범위한 접촉.

셋째, 계급 간부의 성격과 업무 능력을 이해하고, 계급 간부들에게 열심히 공부하고, 성과를 향상 시키며, 간부가 자신의 업무를 수행하도록 안내하고, 계급 간부의 선도적 인 역할을 수행하도록 촉구합니다.

넷째, 주제 수업 회의, 교육 및 안내 학생을 열고, 클래스 가이드, 수업 간부와 주제 및 상담을 결정합니다.

5. 미래의 학생들을위한 특별 상담을 찾아 가족에 대해 배우고, 생각하고, 이유를 찾아 내고, 참을성있게 설득하고, 필요할 때 가정 방문을하고, 가족 협력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6. 모든 학생을 존중하고, 이해하고, 용납하고, 마음으로 사랑하십시오.

첫째, 기본 상황

이번 학기에는 44 명의 학생, 30 명의 여학생, 14 명의 소년, 그리고 1 명의 신입생이 이번 학기에 전학하게됩니다. 장사 외국어 학교의 특성에 따라 각 반은 영어 반에서 A와 B의 두 반으로 나뉘며 각 반에는 22 명의 반 학생들이 있습니다. 이 수업은 원래 수업 가이드의 엄격한 요구 사항에 따라 잘 훈련되었으며 학생과 교사는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전체적인 성취 수준이 높았으며 특히 영어 점수는 전체 학년에서 더 두드러졌지만 소수의 학생은 편파적이었습니다. 수업 분위기가 활발하며 집단적인 명예가 강하고 학생들은 다양한 활동으로 인해 많은 동기 부여를 얻습니다. 수업 중에는 특별한 기술을 가진 많은 학생들이 있으며, 스포츠 댄스 음악과 음악을위한 특별한 특기가 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미래를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 학생들은 여전히 ​​자기 인식이 부족하고, 스스로를 잘 자제 할 수 없으며, 교사에게 생각 나게하고 감독 할 필요가 있습니다. 수업 중 간부가 주도하여 수업의 일상 관리를 조직하고 감독하는 데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일 건강 검진을 확인하고, 두 가지 운동을 조직하고, 교사의 일의 상당 부분을 공유하십시오. 위의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인턴쉽 선생님은 원래의 선생님 인 왕 지콴 (Wang Zhiquan) 선생님과 다른 선생님의지도와 도움을 받아 조수가되며, 학교의 규칙과 규정에 따라 계획과 목적이있는 발전으로 수업 전체를 관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생들의 활동, 교육 및지도, 그리고 인턴쉽 수업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작동 원리

셋째, 인도 이데올로기

넷째, 주요 과제

V. 교육 수단 및 방법

여섯 번째, 구체적인 준비

인턴쉽 수업의 요약

저의 원래 인상 속에서 수업 시간은 지루한 일 이었기 때문에 일하기 전에 수업 시간에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고등학교 인턴쉽 교실에서 재임하는 동안 학급 활동에 대한 나의 이해가 새롭게 바뀌 었습니다. 수업 리더가되면 우리를 바쁘게 만들 수 있지만 어려움을 겪을 수는 있습니다. 이 무고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기쁨과 만족감.

첫째, 자신을 존중하고 교사가 되십시오.

속담처럼 : "가르치는 것보다 가르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교사의 외부 행동은 학생들에게 미묘한 영향을 미칠 수있는 학생들을위한 역할 모델과 데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등학생의 생리학, 심리학 및 종합적인 성향은 성숙하고, 사고력이 풍부하며, 감정이 풍부하고, 주변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어떤 판단을하는 경향이 있으며, 또한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Gao Di의 수업의 도움으로이 수업에서 가르치는 능력과 개인적인 재능면에서 드레싱과 말과 행동면에서 수학 수업을 가르쳤습니다. 그들은 모두 수업에서의 공연에 큰 관심을 기울이며, 그들은 항상 공식적인 수업 리더로 자문하고 수업 중 학생들의 인정과지지를 얻습니다. 자신을 존중하고 교사가되는 교사 만이 학생들에게 사랑과 존경을받을 수 있으며 수업에서 학생들의 명성을 확립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수업 시간의 기본입니다.

둘째, 이해를 높일 수있는 기회를 잡으십시오.

정규 수업 가이드와 공식 수업 가이드로서, 수학 수업 시간을 제외하고는 그들과 긴밀한 접촉을 할 시간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일정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수업 내 상황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급우들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회를 잡았고 매일 수업을 들었을 때 나를 따라 잡고 상황을 이해하라고 강요했습니다. 나는 반 친구들이 수업이나 캠퍼스에서 일할 때마다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급우들과의 접촉 기회를 늘리기 위해 급우들과 협력하여 학교에서 대규모 행사를 개최 할 때마다 나는 수업 안내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조직과 준비에 참여하고 학생들과 협의하여 작업을합니다. 위의 방법을 통해 필자는 점차 각 반 학생들에 대해 배우고 반 보조 관리를 준비했습니다.

3. 학생들을 존중하고 서로를 진실하게 대합니다.

어떤 학생들은 학급 가이드와 학생들 간의 관계를 "고양이와 생쥐"사이의 관계에 비유하고 학생들의 두려움을 "교사의 존엄"의 표현으로 간주하는 수업 가이드도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학급 지도자와 학생은 야당의 상태에 놓여 있으며, 이는 학급 연구의 발전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학생들의 열정과 능력 배양에 도움이되지 못합니다. 고등학교 인턴십 수업을하는 동안 젊은 교사의 나이 이점을 사용하여 급우들 사이에 명성을 쌓아 교사와 학생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나는 학생들을 평등 한 과목으로 취급하고, 학생들의 존엄성을 존중하며, 높고 낮음과 존경심을 구별하지 않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강제적 인 수단과 고압 정책을 사용해야하지만 학생들이 진실을 말하고 감각을 통해 확신있게 받아 들일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학생들이 비판을 나눴을 때 나는 겸손하게 받아 들였고, 나는 "나는 선생이고 학생들의 비난을 받아들이고 얼굴을 잃는다"고 받아들이지 않았다. 수업 가이드로서 우리는 돈을 많이 벌고 넓은 마음을 가져야하며 걱정하지 말고 학생들이 실수를 저지르고 학생을 동등하게 대우하여 점점 더 많은 학생들의 신뢰를 얻도록해야합니다.

넷째, 동등한 대우, 동등한 대우

수업 안내와 학생들 간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훌륭한 학생과 빈곤 한 학생에 대한 학급 지도자의 태도입니다. 일부 선생님들은 학생들의 선호도가 인간 본성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학교 교육에서는 수십 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모든 행동은 다른 어린이에게 커다란 영향을 미칩니다. 수업 시간에 학급과 방과 후 수업에서 발생했던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으며,이 문제를 다룰 때도 똑같은 일을 시도하고, 일에 관해 이야기하고, 차별 대우를하지 않고 학생을 입학시키지 말고, 공정성과 화해의 분위기 속에서 다른 학생들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좋은 학생과 가난한 학생이 같은 실수를 할 때, 나는 그가 가난한 학생이거나 좋은 학생이고 보이지 않는 척하기 때문에 그들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좋은 학생들과 가난한 학생들을 대할 때 저는 평등의 원칙을 고수합니다. 때로는 좋은 학생들에게 엄격한 요구를하고 가난한 학생들에 대해 더 관대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자부심과 자신감을 다시 찾으며 적극적으로 자신을 개발할 것입니다.

다섯째, 가르치고 자신을 발전 시키십시오.

올해의 고등학교 인턴쉽 수업에서 나는 자신이 수업을하고 싶다면 먼저 자신의 가르침을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알고있었습니다. 수업 시간에 학생들이 가르치는 교훈을 좋아하고, 수업을 듣는 데있어 결정적인 역할을하는 것을 좋아하고 존경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가르침을 향상시키고 교실 수업의 질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이 인정하고 인정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한 학기 인턴쉽 수업의 경험은 짧지 만 수업의 중요하고 심오한 비밀 작업에 대해 점점 더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직업이 아니라 예술입니다. 저는 무수한 도움을 주신 Gaudi 선생님 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계속 배우고 향상시킬 것이며 가능한 한 빨리 공식 클래스 리더가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Xx 연도는 지사의 소득 지수가 급격히 상승하고 영업 압력이 전례가없고 시장 경쟁이 치열하고 지사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지원 시스템이 우수하며 기업 이미지가 강한 해이기도합니다. 새로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사가 정의하는 지침 이데올로기는 허브의 역할을 강화하고 서비스 직책으로 이동하며 직원, 조력자, 직원에게 조력자 역할을 담당하고 검사 및 서비스 감독 감독, 업무 스타일의 개선 및 개선입니다. 작업 스타일은 서비스 강도를 높이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며 전체 작업의 전반적인 진행에 적극적인 역할을합니다.

구체적 실천 아이디어는 4 가지 모순을 해결하고 6 가지 기능을 수행하며 6 가지 세부 사항을 파악하고 5 가지 핵심 과제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첫째, 우리는 네 가지 모순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전반적인 상황과 작은 상황 사이의 모순이다. 통합 부서로서 사무실의 성격은 주로 봉사 활동에 반영됩니다. 사무실은 주로 지도력, 기관 및 풀뿌리를위한 것입니다. 첫 번째는 지도자와 기관에 봉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무실이 "전반적인 상황, 모든 전반적인 상황에 복종하는 것"을 사무실 업무의 출발점과 최종 결과로 취할 것을 요구합니다. 부서가 일하고 조직의 전반적인 업무, 소규모 부서 업무 및 전반적인 상황 갈등이 의식적으로 소규모 지국을 순종하게 만듭니다. 전반적인 상황과 전반적인 부분적인 순종. 동시에, 소규모 국의 업무가 전반적인 상황의 기초이자 전제 조건이기 때문에 소규모 국에서 좋은 일을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두 번째는 능동과 수동의 모순이다. 사무 업무의 서비스 기능은 업무의 수동성을 결정하지만, 사무실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직원의 주도권을 쥐고 수동적으로 주도권을 쥐고 능동적이어야합니다. 규칙 성, 규칙 성 및 무대와 같은 특정 결정 성 업무에 대해서는 수동적으로 준비하고 준비하기 위해 수동적으로 기다리지 마십시오. 리더에 의해 일시적으로 할당되는 작업, 응급 상황 및 비상 사태와 같은 비 결정적 작업의 경우 탄력성이 뛰어나고 혼란스럽지 않고 혼잡하지 않아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리더십의 업무 아이디어에 적극적으로 적응하고, 우리가하고 싶은 일을 생각하고, 프로젝트의 리더십을 찾고, 앞으로의 문제를 생각하고, 일을 앞두고, 훌륭한 일을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아야합니다.

세 번째는 정부와 사안 간의 모순이다. 정부 업무에는 의사 결정, 직원 조사, 조사, 정부 업무 정보, 정부 업무 및 전신 처리, 정부 감독 및 검사, 기밀 파일의 기밀 유지 등이 포함됩니다. 사무 업무는 일반적으로 정부 업무 이외의 모든 임무, 주로 접대, 음식 및 피난처, 안전 및 보건과 같은 행정 물류 업무를 지칭합니다. 사무 업무는 정부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기위한 전제 조건이며, 정부 업무는 주요 사건으로 간주 될 수 없으며, 업무는 작은 것 또는 불필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정부 업무를 고위급으로 간주하고 업무를 저급으로 처리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사무실의 일은 너무 자세하지 않으며, 과실이나 여유가 없어야합니다.

네 번째는 "위에"와 "열등한"사이의 모순입니다. 아이디어를 이끌어 내려면 직원이 될 때 "정도"를 파악하고 비율 감각을 습득해야합니다. 사무실은 지도력 결정에있어서 보조적이고 부차적 인 위치에 있으며 결석이나 오프사이드가 될 수 없습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이끌고 싶다면 리더십의 긴급 성은 가능한 한 리더십 의사 결정을위한 배경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지만 대체 할 수는 없습니다. 사전 대처할 수는 있지만 혼합 할 수는 없습니다.

둘째, 6 가지 기능을 실행하고 6 가지 세부 사항을 파악합니다.

첫 번째는 직원의 역할을하고 "사고력"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선한 일을 위해 더 양심적으로 행동하십시오. 회사의 업로드 및 의사 소통의 다리이자 연결 고리 인 사무실은 전반적인 상황에 영향을 미치고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주요 문제에 중점을 두어 전반적인 상황을 고수해야하며 복잡한 상황과 눈에 띄는 모순으로 인해 덥고 어려운 문제에 집중해야합니다. 표면의 전반적인 작업을 이해해야 할뿐만 아니라 가까운 장래에 핵심 과제를 이해해야하며, 상위 리더의 업무 의견과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간부 및 직원의 의견과 제안을 이해해야합니다. 전반적인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팀 정신 및 봉사 컨셉을 수립하고, 관계를 강화하고, 내부적으로 경영을 강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잘 조율하고,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능숙하십시오. 새로운 변화의 발달, 더 많은 두뇌의 사용, 길 찾기, 아이디어 제시, 작업의 선견지명, 창의력 향상, 높은 정책 이론 및 비즈니스 업무 능력으로 공석을 확인하고 조언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조사를 바탕으로 실행 가능한 제안 및 작업 계획을 세우고 직원 및 보조원의 역할을 수행하며 의사 결정에 참여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영감있는 삶의 경험을 공유하는 최초의 ┆ 文 文 网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