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2019 안전 생산 교육 훈련 프로그램


안전 생산 업무를 표준화하고, 서비스 분야 직원의 안전을 향상시키고, 회사 전체의 안전 생산 관리를 촉진하고, 생산 사고의 발생을 줄이거 나 피하십시오. 우리는 안전 생산 교육 및 교육 분야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11 년 간의 안전 생산 교육 프로그램을 수립 할 것입니다.

첫째, 교육 목표

1. 안전 교육 을 통과 한 후 새로 고용 된 직원의 성취율 100 % 이상입니다.

2. 안전 교육을 받는 모든 직원의 준수율은 100 %입니다.

3. 안전 관리 인력의 안전 교육 률은 100 %에 이릅니다.

4. 생산 및 운영 단위 책임자의 안전 교육 률은 100 %에 이릅니다.

5. 스퀘어 스태프의 안전 교육 률은 100 %에 이릅니다.

6. 특수 사업자의 연수 율은 90 % 이상이며, 재시험의 완료율은 100 %입니다.

둘째, 교육 내용

1. 기본 지식 : 안전한 생산을위한 개념과 정책, 안전한 생산을위한 법적 및 규제 기반, "안전 생산 관리 방법", "안전 관리자 작업 표준", "안전 생산 관리 규정"및 "화재 안전 관리 시스템".

2, 전문 지식 : 다양한 비상 계획, 전문 노동자, 안전 표준 및 기타 전문 지식과 운영 기술의 특별한 지식에 해당합니다.

셋째, 훈련 프로그램

1. 1 월 : 안전한 생산을위한 법적 및 규제 기반

봄 축제 기간 동안의 안전 대책과 비상 계획

도난 방지 및 급한 비상 계획

대상 : 서비스 지역의 모든 직원

2. 2 월 : 안전 생산 관리 시스템. 대상 : 서비스 지역의 모든 직원

주유소 화재 안전 시스템. 목표 : 주유소 직원

보안 관리자 작업 표준. 개체 : 관리자

3. 4 월 : 화재 안전 학습 시스템

안전 생산 사고 비상 계획

대상 : 서비스 지역의 모든 직원

4. 5 월 : 화재 안전 비상 계획

소방 및 화재 피난

소방 시설의 종류와 용도

대상 : 서비스 지역의 모든 직원

5. 7 월 : 식품 안전 지식 및 비상 계획. 대상 : 식당, 슈퍼마켓 직원

홍수 예방 및 비상 대응 계획 서비스 지역. 대상 : 모든 직원

6. 8 월 : 안전한 생산에 종사하는 직원의 권리와 의무

피뢰기 비상 계획

산 사태 및 암석 흐름 비상 계획

대상 : 서비스 지역의 모든 직원

7. 10 월 : "골든 위크 (Golden Week)"기간 동안의 안전한 생산을위한 비상 계획

겨울 도로 안전 및 비상 계획

대상 : 서비스 지역의 모든 직원

11 월 8. 겨울 보일러 기술 및 화재 예방 교육 개체 : 보일러

스노우 미끄럼 방지 비상 계획

안전한 생산에 대한 직원의 권리와 의무

겨울 안전 생산 관리 대책

대상 : 서비스 지역의 모든 직원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National Rural Education Work Conference의 정신을 바탕으로 우리는 적극적으로 교사의 생애 학습 구조를 구축하고 합리적인 구조, 우수한 품질, 헌신, 혁신 및 새로운 시대의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교사 팀을 구성 할 것입니다. 우리 학교의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고 훌륭한 교사 그룹을 만듭니다.

둘째, 목표와 과제

1. 교사의 전문 윤리 교육을 강화한다. 고등 교사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학교에서 교사가 전문 윤리 교육을 실시하고 교사의 "사랑, 헌신, 단합 및 협력, 조화와 진취"정신을 적극적으로 육성한다. .

2. 교사의 교과 전문 지식의 훈련에 주의를 기울이고 교사 지식의 업데이트 및 확장을 교사 개발의 기본 위치에두고 교사의 전문 지식 수준을 향상 시키려 노력한다.

3. 새로운 커리큘럼 교육 에 초점을 맞추어 새로운 커리큘럼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교사는 새로운 커리큘럼 이론 교육 에 참여하도록 교사를 구성하여 교사가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을 수립하고 새로운 교육 개념을 형성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4. 교사의 기본 교육을 단호하게 추진하고 현대 교육 기술의 훈련 을 표준 훈련 의 수단으로 사용하며 동시에 교사의 "분필, 판 및 펜"에 대한 기본 교육을 강화합니다.

5. 교사의 교육 및 과학 연구 훈련을 강화하고 "특별 강연, 교수 및 연구 포럼, 개별 자습"형식을 채택한다.

6. 사람들 중심의, 교사의 심리적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여 학생들의 심리적 인 문제를 파악할뿐만 아니라 교사와 교사의 심리적 인 문제를 해결하여 교사의 가르침을위한 조화되고 편안한 근무 환경을 조성한다.

7. 장기적 으로 학교 관리 인력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현대 교육 및 교수 관리 이론을 통해 학교의 관리 행동을 관리하고 표준화해야합니다. 우리 학교의 관리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어 관리상의 이점을 얻습니다.

셋째, 관리 방법

1. 지도력 강화

학교는 교장 Bian Buan 지도자로 선생님 훈련 지도자 그룹의 부교수로, 청 지도자, 지도자 그룹, 교사 훈련 의 관리를 담당하는 교수 및 연구 팀 리더로 부국장으로 설립되었으며, 구체적인 교육 은 교육 부서의 책임입니다.

2. 관리 및 감독 강화

학교는 교사 훈련을 위한 프로세스 관리를 구현하며 학교의 교수법 관리 시리즈에 포함됩니다.

넷째, 구체적인 조치

1. 교무실은 학교의 교사들을 체계적으로 조직하여 새로운 교과 과정 지식과 현대 국가 교육 과정과 현대 교육 기술의 통합에 관한 이론적 인 강의를 진행하며 교사의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을 개선하고 주제 교육에서 현대 교육 기술의 역할을 강화하는 데 집중합니다.

2. 학교 원칙에 충실하고, 모든 교사가 학교의 실무에 따라 비즈니스 학습을 수행하도록 조직하고 주간 비즈니스 학습 시간을 주로 사용하여 비즈니스 학습, 디자인 학습 도서 교환, 교환 학습 경험을 조직하고 교수 및 연구 팀장을 강화합니다. 비즈니스 교육 및 안내.

3. 학교의 현대 교육 기술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캠퍼스 네트워크 및 학교 자원 라이브러리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지속적으로 네트워크 장비를 향상시키고, 교사의 정보 기술 교육을 강화하고, 교사 표준을 향상시킵니다.

4. 교사는 다양한 학습 및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참여하고 경영을 강화하여 "학습 및 획득, 사용법 배우기"및 교사 양성 요구 사항이 비즈니스 학업 이론의이 그룹에서 경험을 교환 할 수 있도록 적극 권장합니다.

5. 학교 도서관을 열고, 학교는 정기적으로 관련 교육 교과서를 구입하고, 모든 교사에게 도서 목록을 제공하며, 각 교사는 최소한 이론적 인 책을 읽고, 전문 교습 잡지를 주문하고, 관련 독서 자료를 작성하도록 요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