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2019 타운 파티 스쿨 파티 멤버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덩 샤오핑 이론의 지침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고수하고 과학 발전을 지침으로 삼아 시골 지역을 개선하기 위해 중국, 지방, 도시 및 카운티의 "농촌 풀뿌리 회원 및 간부 기본 훈련 프로그램"의 실행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십시오. 당원과 부자가 부자가되고 사람들을 부자가되도록 이끌어주는 당원과 간부, 당의 당원과 간부가 시장을 통제하고, 과학 기술 혁신의 능력을 강화하고, 풀뿌리 당 조직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강조하여 "간부원 교육을받는 경우가 많다." 농민들이 장기간 혜택을 입을 수있는 장기적인 메커니즘은 새로운 농촌 건설의 속도를 가속화시키고 잘 정비 된 사회의 과정을 종합적으로 발전시키기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둘째, 원칙 요구 사항

1. 채점 및 계층화 된 교육을 담당 합니다. 마을 당 학교와 마을 농업 기술 학교 및 마을 당원 활동 센터에 의존하여 카운티 수준과 마을 수준의 조합과 계층 적 교육 방법이 채택됩니다.

2, 현지 조건에 따라 실제 결과에주의하십시오. 지역의 특수한 조건에 따라 우리는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필요에 따라 가르치며, 당시에 가르치고, 지역에 따라 가르치는 원칙을 고수해야합니다.

3. 품질을 사용하고 보증하는 법을 배웁니다. 모든 수준의 교육 은 인원, 수업 시간 및 품질을 보장해야합니다. 원칙적으로 각 반은 30 명 이상의 학생이어야하며, 훈련 시간은 하루 이상이어야하며 각 참가자는 학습 노트를 가지고 유연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교육 의 효과와 질을 보장해야합니다. 교육 세션이 끝나면 참가자는 서면으로 시험을 치고 결과는 제출해야합니다.

셋째, 대상 작업

당원과 당 간부의 과학 및 문화적 문해력과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 할 수있는 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려는 목적으로 마을 및 마을 수준의 당 및 간부와 당원의 시위 가정은 당원의 시위 가구 및 마을 수준의 간부와 마을의 4 단계 완성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다시 훈련. 빌리지 차원의 지회는 특정 당원 훈련 계획 및 조치를 마련해야하며 신중하게 조직하고 구현해야합니다.

넷째, 교육 내용

새로운 시대의 당원과 간부 교육과 훈련 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다양한 수준의 훈련 대상과 과학적으로 현실적인 내용을 설정해야하며 실용적이며 실용적이며 실용적이어야합니다.

1. 당의 이론과 기본 지식, 시골에있는 당의 정책과 규정. 새로운 "당의 헌법", "내각 감독 규정", "당의 징계 조치에 관한 규정", "농촌 지역의 조직 업무에 관한 규정", "마을위원회 조직법"및 그 시행 방법, 그리고 토지 및 민간 중재에 관한 규정 .

2. 마을 당 조직, 마을위원회의 업무 책임, 일하는 방법 및 기본적인 의무, 민주주의 및 법적 시스템 구축 및 새로운 농촌 건설.

3. 시장 경제 지식, 농촌 실용 과학 기술 및 풍부한 현대 농업 및 기타 콘텐츠를 개발하는 기술.

V. 교육 방법

교육 방법은 유연하고 실용적이어야합니다. 마을과 마을 훈련 은 상하로 합쳐 져야한다.

1. 특별 상담 :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선생님의 가르침을 전자 학습으로 결합해야합니다.

2. 경험을 소개하십시오 : 부유 한 사람을 책임지는 사람과 선도 기업의 지도자를 고용하여 지역 개발에 적합한 풍부한 기술과 경험을 소개하십시오.

3, 토론 및 토론 : 부자가되기위한 지역 개발의 아이디어, 조치, 방법 및 모델을 공동으로 탐구합니다.

4. 해외 유학 및 유학 : 농촌 간부의 일원을 일괄 적으로 조직하여 농업 경영의 경험 및 개발 모델을 방문하고 학습합니다.

여섯째, 작업 대책

첫째, 지도력 강화에 큰 중요성을 두십시오. 마을 당위원회는 농촌 당원과 간부들에 대한 교육 훈련을 풀뿌리 당 조직의 건설을위한 중요한 임무로 완수해야한다 .3 가지 작업이 이루어져야한다 : 아이디어가 인정되고, 준비가되어 있으며, 작업 조치가 마련되어 있어야한다.

두 번째는 계획을 수립하고 작업을 분해하며 책임을 이행하는 것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가 발의 한 당원 및 간부 교육 및 계획 요구 사항 및 카운티 당위원회 조직 부서 및 풀뿌리 사무소의 작업 배치에 따라 마을 계획은 실제 마을 상황에 따라 교육 계획 및 시골 당원을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과제를 해결하고 책임을 통합하며 진정으로 효과를 보장하기위한 작업이 수행됩니다.

세 번째는 조사하고 연구하고 콘텐츠를 최적화하며 방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교육 과정에서 심층적 인 조사 및 연구를 수행하고 모든 종류의 지식 및 기술 요구 사항을 숙지하며 과학적으로 의도적으로 교육 내용을 결정하고 융통성 있고 다양한 교육 방법으로 교육 의 품질 및 효과를 보장하고 개선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학습 효과를 높이기위한 훈련 과 실습의 결합입니다. 실내 실습 과 야외 실습을 결합하고, 지식과 기술을 결합하고, 아이디어를 프로젝트와 결합하여 학습 전환율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다섯 번째는 경영을 강화하고 감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훈련 은 엄격하게 훈육을 규율하고 교육 관리를 강화해야하며, 참가자는 훈련 파일을 수립하고 학습 상황을 기록하고 평가해야합니다. 우리 마을에서 교육 및 훈련 업무를 완벽하게 완수 할 수 있도록 조직 부서의 감독과 평가를 수락하십시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현대 교육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상위 수준의 관련 기록원의 정신에 따라 우리 학교의 교육 및 교수 업무의 현실과 결합하여 교사의 종합적인 품질 및 전문성 표준의 향상에 중점을두고 교사의 도덕적 경작을 만듭니다. 높은 전문 자격, 포괄적 인 교수법, 특정 교육 및 과학 연구 능력, 새로운 시대의 교육 개혁에 적응할 필요가있는 교사 팀. 교사가 지속 가능한 발전과 독립적 인 개발 능력, 평생 학습 및 교육 혁신 능력을 갖춘 새로운 유형의 교사가 될 수있는 토대를 제공합니다.
둘째, 교육 목표 :
우리 학교의 올해의 학교 기반 교육은 주로 다음 4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1) 현대 교육 이론, 교육 생각, 직업 윤리 재배 : 현대 현대 교육 이론 및 해당 교육 및 교육 규정, "3 대"및 "8 대우 및 8 수치"및 국가 교육의 중요 사고.
(2) 현대의 교수법, 교수법 및 교습 스타일 : 교실 수업 구조를 조정하고 교실 수업의 "3, 1, 5"개혁의 새로운 교수법을 탐구한다.
(3) 교사의 교육과 교수의 기본 기술과 능력, 교수 연구의 연구 방법, 교수 및 연구 주제에 대한 연구 : 교사의 기본 양성을 실시하고 우리 학교의 교수 및 연구 이론의 예비 연구 결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4) 현대 교육 기술 및 커리큘럼의 통합 : 교사의 현대 교육 기술 사용 수준을 향상시키고, 현대 교육 기술 및 과목 커리큘럼의 통합 경험을 요약하고, 캠퍼스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하고, 학교 기반 교육 에서 네트워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교 기반 교육 을 수립합니다. 새로운 메커니즘.
셋째, 교육 방법 우리의 학교 기반 교육은 학교 수준의 교육 , 교육 및 연구 그룹 교육 , 개별적인 자체 학습의 세 가지 수준으로 나뉩니다.
1. 학교 수준의 훈련 형식 :
학교는 특별 보고서, 강의 또는 교육 과정을 조직 합니다 .
다양한 교수 평가를 조직하십시오.
학교 교사 전체의 학교 기반 교육 을 정기적으로 평가합니다.
2. 교육 및 연구 그룹 훈련 양식 :
수업, 학급 수업 및 그룹 준비를 들어보십시오.
교수 및 연구 그룹을 단위로하여 특수 활동에 대한 조사를 수행합니다. 각 강의 및 연구 그룹은 2 주마다 특별 세미나 및 학습 활동을 실시해야합니다.
학교 기반 커리큘럼 개발에 관한 연구를 수행합니다.
3. 개인 자기 학습은 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
학교의 통일 된 배치에 따라 현대 교육 및 강의 이론 및 관련 교육 규정에 대해 배우고 독서 노트를 작성하십시오.
가르침 요약을 적는다. 매 학기마다 각 교사는 교수 요약과 몇 가지 교습 반영을 작성해야합니다. 학교는 해당 인원을 조직하여 해당 기간이 끝날 때 검사를 실시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 교육 시간을 결정합니다.
넷째, 훈련 대상 :
모든 현직 교사는 누구나 학교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다양한 교육 활동에 참여해야합니다.
V. 조직 및 안전 조치 :
1. 학교 기반의 연수 리더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 전체 학교의 학교 기반 연수 리더십 조정을 담당합니다.
팀 리더 : -
부국장 : -
회원 : -, -, -, ---
2. 학교 계속 교육을위한 학교 기반의 교육 관리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각 교육 에는 전반적인 조정 및 조정을 담당하는 전담 직원이 있으며, 교육 대상, 내용, 시간 및 형식을 나열하고 조기에 발표합니다.
3. 학교 기반 학교 훈련 계획, 자체 훈련 활동 자료 및 교사 개인 파일 확인 자료를 포함하여 학교의 학교 기반 교육 자료실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교사의 훈련 참여는 교사가 교사 자격, 직업 승진, 평가 및 평가로 평가받는 중요한 기초로 간주됩니다.
4. 강사 는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교육 표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훈련 계획은 훈련 전에 준비되어야하며 검토 및 문서화를 위해 학교 기반 훈련 사무실에 제출되어야합니다. 훈련 계획에는 훈련 목표, 조치, 시간 및 구체적인 내용이 포함되어야합니다.
5. 평가 및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을 수립하고 교사의 열정을 동원하며 프로세스 모니터링을 구현하고 결과를 평가합니다. 평가 결과는 교사의 연례 평가에 포함됩니다.
여섯째, 구체적인 협정 :
2011 년 XX 학년 첫 학기의 학교 기반 교육 일정 9 월의 다양한 과목에 대한 교사 교재의 훈련 , 교육 사업을위한 훈련 , "교수 전문가"경쟁 활동 조직, 10 월의 강의실 강의 및 관찰, 강의, 평가 및 그룹 준비, 그룹 교육 <br> 10 월 수업 평가 수업 및 그룹 준비반, 그룹 교육 , 다양한 과목 교수 설계 선택, 강의 질 평가, 12 월 수업 평가 수업 및 그룹 준비반, 교사 현대 정보 기술 훈련 , 교원 연수 체험 교류회, 교수 연구 그룹 조직 교수 및 연구 그룹 교사는 경험 기사,
1 월에 가르치는 내용의 요약을 요약하고이 학기의 가르침을 요약하여 논문의 형태로 반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