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학교 당 건설 공사 계획


I. 일하는 아이디어 :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의거 한 교육구 및 작업위원회의 직접적인 지도력 아래,
둘째, 주요 업무 요점 :
1.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
2. 제 16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및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
3. 당위원회의 당의회와 지방 당위원회의 당위원회의 정신.
4.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가 발표 한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에 관한 규정.
5. 중국 공산당의 헌법.
6. 시사 정치, 상황보고.
학습 형식 및 시간표 : 자습 및 상담, 그룹 및 그룹화와 결합, 비디오, 이론 상담, 특별 세미나, 학습 및 학습, 고급 문자 배우기 및 답안지와 같은 다양한 형식을 볼 수 있습니다. 수업을 듣지 않는 교수진과 교직원은 주로 자율 학습을하고 방과 후 방과후의 학습을 작성합니다. 연구 일정은 수요일 오후에 당원 2 시간, 수요일 오후에 교수 및 직원 활동 2 시간이며, 당원과 대중은 서로 다른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를 통해 정치, 학습, 의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사의 사상 정치적 업무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과 교육 및 교수법의 안정과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교육 시스템의 인사 시스템 개혁에 협력합니다.
"당원의 진보 된 본질 유지"라는 주제로 적극적으로 교육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중요한 "당의 헌법"을 취하고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를 주요 내용으로 삼아 우리는 당에 진입하겠다는 맹세를 재검토하고, 혁명적 인 성지를 방문하고, 조상들의 업적을 기억하고, 당원을위한 모델 포스트를 만들고, 당원들의 활동을 수행하고, 비회원을위한 기둥을 세웁니다. 캐리어로서의 다른 활동을 책임지고, 당원의 정당 의식을 고양시키고, "3 대 대표"를 실천하는 의식을 고양 시키며 당의 진보 된 성격과 순결을 유지합니다. 적극적으로 우리 주변의 선례를 연구하고, 고급 모델을 수립하며,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정치청이 조직 한 관련 콘텐츠의 에세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우리는 비회원 및 비회원을위한 기둥 설치 업무를 계속 수행하고 비회원 역할을위한 무대를 마련 할 것입니다. 사후 책임 활동을 수립 할 때 우리는 게시물 설정에서 "두 가지 보상 범위"를 준수해야합니다. 첫째, 모든 비 기능적 당원은 설립 된 모든 직책을 포괄해야합니다. 즉 모든 사람이 게시물과 직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무의 의무는 행정과 당의 건물의 모든 업무 요구 사항을 포함해야합니다. 학교 의 교수진 및 직원과 협력하여 교수진과 교직원 중 일부는 수업을 듣지 않고 비회원의 후임자의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고 "6 인"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즉, 비회원 멤버가 게시물을 설정합니다 책임리스트, 당원 명부, 당원 책임 편지, 당원 엽서, 당원 직무 매뉴얼.
우리는 당의 생활 체계를 유지하고 개선하고, 관리 교육과 당원의 감독을 강화하며, 규율을 진지하게 조직 할 것입니다. 교수의 직무를 수행 한 후 연구 및 평가 활동을 강화하고 교수 및 직원에게 인사 시스템 개혁의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직무를 명확히하고 직무를 수행하도록 안내한다.
조직 개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파티 활동가의 훈련과 교육을 강화하고 당원의 작업 절차를 엄격하게 개발하며 당원 활동가를 확인하고 활동중인 활동가들을위한 훈련 과정을 계속 구성하며 성숙과 발전의 원칙을 따르고 당원 개발에 좋은 일을하고 지속적으로 지부를 강화한다. 활력.
정당의 업무 스타일과 정직성을 강화하고 선구자의 성실성과 자제에 관한 상위 및 지구 교육위원회의 관련 규정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학교 업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법무 감독과 공적 감독을 강화하고 주요 간부의 정치 행동을 더욱 표준화하며 직원의 역할, 간부의 엄격한 감독 및 검사, 당사자의 업무 스타일 및 청정한 정부 책임 시스템의 위반에 대한 지도력 팀 및 주요 간부 책임에 대한 조사에 관한 교육구위원회의 관련 규정의 이행.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 형식주의, 관료주의의 극복, 당과 국민 간의 혈연 관계 유지, "대중을위한 당의 건설, 주민을위한 통치", 학교 상황의 관찰, 교사와 학생의 이념적 활동의 이해, 사람들에 대한 깊은 이해, 널리 듣는 것에 반대한다. 학교 일을 더 발전시키기위한 여론 및 제안.
우리는 적어도 일 년에 두 번씩 당원을위한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열어 나갈 것입니다. "당 헌법"에 비추어 우리는 더 나아가 우리 자신의 결점을 찾고 내부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며 모든 당원과 간부를 정직하고 부지런히 경고합니다. 파티원의 선구자 적 정신을 고양시키고, 열심히 일하고, 자신의 업무에서 책임감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영적 문명 건설 강화 1. 사상과 이론의 구축, 다양한 형태의 학습 방식 채택, 당원과 간부 조직을 통한 성실한 이론 학습, 당 중앙위원회와 당의위원회와 상급, 이념적, 정치적으로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학교당 헌법"을 적극적으로 수행함. 격차를 찾아 교육 활동의 자격있는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한다. 2. 작업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교수진과 교직원이 헌신을 사랑하고 도덕에 복종하며 좋은 간부 교사의 이미지를 형성하도록 안내하십시오. 당원과 간부 사이에서 배너 제작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각 당원에게 "의식은 국민보다 높고 행동은 국민보다 앞서고 능력은 국민보다 낫고 성과는 국민보다 낫다"는 당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당 모델은 진정으로 재생됩니다. 3.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고등 교육, 학교 기반의 훈련, 자습, 서신 및 기타 형태의 참여를 통해 비즈니스 업무와 밀접한 관련이있는 지식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이론 및 실습을 준수하며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4. 홍보와보고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선전은 학교의 진보 된 전형적인 성격과 행동을 수립합니다. 학교의 업무 특성을 홍보하십시오. 전체 학교 교사들이 우리 지구의 "10 학년 5 학년"계속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좋은 여론 환경을 조성하도록 격려하십시오. 5. 법적인 홍보 활동의 강도를 높이고 간부 및 교사의 법적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의무 교육법, 교사법, 청소년 비행 방지법 및 미성년자 보호법 등을 홍보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구 간부와 연합 전선을 잘 수행하기 위해 노동 조합은 1) 노동 조합은 지역 교육 노동 조합의 업무 정신을 더 구현하고, 근로자 회의의 업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학교 운영의 개방을 촉진하고, 학교 연합의 기능적 역할을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2. 은퇴 한 교사들의 봉사 의식을 고양시키고, 노인 교사들에게지지 의식을 심어 준다. 노련한 간부들의 자기 건설을 강화하고 은퇴 한 교사들의 열정을 동원하여 옛 학부의 업무에 참여시키고, 학교 교육에서 옛 종파의 역할에 연루하고, 오래된 동지들의 특성에 적합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3. 연합 전선에 대한 당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연합 전선 작업의 정책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연합 전선의 열정을 동원하며, 민주당과 비 당파 민주당과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고, 교육 발전에 기여한다. 셋째, 보장 조치 : 1, 당 및 정부 지도력 팀 건물의 당 및 정부 지도력을 강화하고 간부 이론, 정치 수준, 전문적인 품질 및 관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당과 대중 사이의 유대를 강화하고, 당의 내부 작풍, 연구 스타일 등의 문제를 포착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일하는 스타일을 우선 유지하며, 모든 일을 계속한다. 3. 정당에 대한 다양한 조치를 강화하고, 근로 방식을 개선하며, 다양한 당업 체제를 수립하고 개선한다. 4. 학교 에서의 영적 문명 및 정당 활동의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포괄적 인 모델을 가진 전형적인 모델을 개발하고 확립한다. 5. 정보 홍보 및보고 업무를 강화하고 학교 의 긍정적 인 예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양식을 채택하며 학교 의 전반적인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