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학교 등록 작업 계획



첫째, 우리 학교 주변의 이념적 이념은 일의 척도로서 "3 가지 기준"을 갖춘 2 성급 직업 학교를 창안하고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고수하고 마음을 해방시키고 선구자적이고 혁신적이며 훌륭한 관리, 실용적인 작업, 품질 및 수량으로 등록 업무를 완료합니다.
둘째, 전반적인 사고는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학교의 학생 출처 분포를 분석하고 칭 푸 지구 및 화이 안 도시 및 주변 국가의 학생들의 상황을 파악하고 등록 핵심 분야를 명확히 밝히며 등록 분야에서 혁신을 발견하고 등록 홍보를 늘리며 지속적으로 학교 의 신뢰성을 높 입니다 . 직원 등록 교육 강화, 우수한 등록 팀 구성, 등록 네트워크 개선 및 종합적으로 학생의 질 향상.
셋째, 작업 준비
1. 화안 건설 공과 대학 의 입학 상황 및 대책에 관한 특별 세미나 및 세미나에 가능한 한 많은 교사를 참여시키고, 모든 교직원이 등록 상황을 이해하고, 위기 상황을 알게하고, 모든 사람에게 큰 책임이 있음을 알리도록 등록 및 홍보를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학교의 등록 홍보 및 등록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동시에 특별 세미나에 텍스트를 작성하고 "결과"를 사용하여 등록 작업을 안내합니다.
자료를 채굴하고 채굴 할 가능성을 극대화하십시오. 우리 학교 졸업생들에게 나타나는 고용 별에 대한 심층적 인 인터뷰와 후속 보고서를 작성하고 전형적 사례를 텍스트 파일로 처리하여 학교의 입학 허가에 대한 선전과 설득을 높입니다. 힘.
옹호를 위해 텔레비전, 신문, 인터넷 및 기타 미디어를 합리적으로 사용하여 학교의 가시성과 평판을 향상시킵니다.

대규모 근원 학교 의 학생들과 네트워킹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우정을 심화시키고, 학교 의 지원 활동을 지원하고 도움을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최근 등록 된 학교의 등록 상황을 조사하고 연구하고, 근원지의 형성 이유를 분석하고, 주요 출처 지역을 확장하고, 근원지를 확장하고, 비 - 주요 학생 소스 포인트, 지속적으로 입학 네트워크를 향상시킵니다.
각 원어민 지역에 중학교를 설치하여 교장을 담당하고 교장과 각 교사의 작은 파일을 담당하여 의사 소통을하고 시간 내에 연락을 취하십시오.
다양한 방법을 통해 각 출처 지역의 3 학년 학생들에 관한 정보를 얻으므로 등록 시점의 작업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입학 시장의 연구 작업에 능숙 해지고 학교 밖에서 등록 포인트를 적극적으로 열어보십시오.
등록 인력 교육을 강화하고 우수한 등록 팀을 구성하십시오.
3. 입학 사무실의 다른 임무를 완수하기위한 실용적인 업무, 양질의 자격.
가능한 한 빨리 단기 기술 훈련 수업을위한 입학 시장을여십시오.
등록 후 남은 문제를 처리하는 책임은 신입생 입학 부서에서 잘 수행됩니다.
다양한 새로운 데이터의 통계, 분석 및 재료 정렬을하십시오.
조심스럽게 피드백 정보를 수집하고 적절한시기에 등록 계획 및 요약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학교가 정한 시간 내에 다른 모든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