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봄 학기 계획



이데올로기지도 : 2008 년 학교는 여전히 "기회와 도전이 공존하고 개발과 어려움이 같은 장소에있다"는 조잡한 상황에 직면 해있다. 학교 개발은 덩 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대표"와 개발에 관한 과학 전망의 중요한 사고에 의해 인도되어야한다. 국 작업 지점. 센터를 강화하고 세 가지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세 가지 구조를 강화하며 다섯 가지 측면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그것은 교육 업무의 중심 위치를 더욱 강화하고 교육과 교수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학교 정교한 경영 및 커리큘럼 개혁과 교사의 질 향상 작업의 세 가지 과제를 강조하고 학교 당 및 정부 팀 건물, 교사 건설 및 내부 시설 건설을 강화합니다. 업무의 5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 시스템 구축을 강조하고, 세련된 관리를 구현하고, 학교 관리 브랜드를 구축하고, 일상 행동에 집중하고, 프로세스 관리를 개선하고, 위치와 특성을 강조하고, 새로운 수준으로 도덕 교육을 촉진한다. 교수법을 구현하고 교실 효율성을 제고하고, 교육의 질을 높이며, 초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교원의 전문적 성장을 더욱 증진시키기 위해 "교사 팀의 질을 향상시키는 해" 관리는 학교 의 안전과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학교 의 안전을 보장하고, 투자를 늘리고, 책임 이행을 개선하고, 안전 관리를 잘 수행합니다.

전반적인 목표 :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일상적인 작업을 혁신하며 학교 특성을 통합하고 종종 안전 예방을 파악하고 마침내 법, 양질의 학교, 과학 연구 및 강력한 학교에 따라 학교를 운영합니다.

작업 대책
첫째, "독일"학교를 설립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활동을 강력하게 강화하고, 학교 의 영성 문명 건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1. 당 조직의 정치적 핵심 역할에주의를 기울이고 연극을 제공하십시오. 모든 단계에서 사상 정치 활동의 규제를 강화하고, 학습 시스템을 완성하고, 단계별 돌파구를 선택하고, 당원과 간부의 봉사 의식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교수진과 교직원을 훈련시키기 위해 학교 의 실제 작업을 결합하는 다양한 양식을 채택하십시오. 학교 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노력하고 개발을 위해 노력하며, 노동 조합과 공산주의 청년 동맹은 학교 중심과 중심의 전반적인 상황에서 시작하여 서로의 실제 작업을 밀접하게 결합하고 모든 기회를 포착하며 다양한 사업자를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모든 종류의 정보 채널을 차단 해제하고, 사람들과 연결하고 단체 및 교직원을 단결시키고 이끌며 학교의 다양한 사업을 발전시키기위한 제안을 제공하고 학교의 전반적인 업무 개발 및 교육 개혁의 진흥에 대한 확고한 아이디어를 세우십시오. 조직 기초. 동시에 당, 작업 및 연대는 자체 건설을 강화하고 새로운 상황에 대한 통찰력을 높이고 새로운 상황을 분석하며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새롭고 효과적인 인식과 역량을 끊임없이 추구해야합니다. 모든 지회는 "당원은 깃발을 든다"캠페인을 실시하고, 당원들과 주민 접촉 시스템을 구현하고, 당원 활동가를위한 교육, 훈련, 검사 및 판촉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당의 건물을 제도화하도록 촉진해야합니다. 그룹 학교 위치의 건설을 강화하는 것에 중점을두고 중학교에서 학생회 조직의 설립을 적시에 안내합니다. 노동 조합은 교수진과 활동가 팀을 구성하고 훈련시켜야하며 진정으로 사람들의 사명을 맡아야합니다.
2. 도덕 교육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모든 직원이 교육을받는 도덕적 교육 관리 상황을 적극적으로 구축하십시오. 도덕 교육 네트워크 및 팀 빌딩, 당, 정부, 산업, 리그, 학생 조합, 학급 교사, 교직원, 학부모, 캠퍼스 외부, 캠퍼스 밖에서의 협력 및 이데올로기 건설, 행정 관리 및 사회 교육 작업 라인, 노동 분명한 분열, 그들 각각은 형식주의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모든 학교는 수업 교사 팀과 전임 및 시간제 관리 인력 팀 구성을 강화하고 "계급 교사 양적 관리 규정"및 "수업 교사 정규 업무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고 정식 교사의 전임 관리 및 정치 및 교육부의 전반적인 조정을 강화해야합니다. 평가, 클래스 교사의 월별 평가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 우리는 학생들의 통합 비율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것이며, 양질의 수업 교사 수당을 시행하고, 수업 전달의 정확성과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정치 및 교육부는 상근 및 시간제 관리 인력을위한 평가 방법의 설계 및 구현을 연구하고 수업 교사 및 관리자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해야합니다. "계급 교사 연구회"의 건설을 표준화하고 강화하며 도덕 교육 연구, 훈련, 훈련, 시위 및 운전 활동을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실시하며 수업 교사의 "3 가지"요구 사항을 이행한다. 즉, 매 학급 교사 작업 보고서를 완성하고, 또는 수업 활동, 교육 사례를 작성하십시오. 학생회와 소흥 대를 주체로하여 학생 간부의지도와 훈련을 강화함으로써 학생 자치와 자기 관리의 경영 상황이 더욱 형성되고 도덕 교육의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됩니다.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은 "이 나무가 미덕이 된 사람"과 "사람들을 교육하는 사람"이라는 교육 개념을 진지하게 수립해야하며, "모든 사람들이 도덕적 인 교육 노동자"라는 교육 개념을 수립하고, 도덕 교육과 경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자신의 의무에 기반을 두어야합니다. Zhongzhong은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교육하며 사람들을 교육하는"요구 조건을 이행 할 것입니다. 중종은 "모든 수준의 관리 모듈, 수업 관리 단위, 교사와 교직원의 완전한 참여, 교사와 학생의 자발적인 결합"을 수립 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경영 메커니즘을 교육하고 도덕 교육 관리를 개선하며 도덕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고 도덕 교육 브랜드를 창출하십시오.
3. 작업의 타당성과 효과를 표준화, 향상 및 창조하고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모든 교육은 현대 교육의 기본 가치 인 사람 중심적이어야합니다. 정치 교육부, 유스 리그 지부 및 젊은 개척자는 학생의 기존 사상 교육 강화를 기반으로 학생 개개인의 업무 영역을 확장하고 학생 관리에 적합한 새로운 방법과 방법을 모색해야합니다. 교실의 주된 채널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모든 과목의 교실 수업은 도덕 교육을 수행하는 가장 빈번하고 기본적인 방법이며, 대체 할 수없는 교육적 역할을 담당합니다. 모든 교사는이 주제의 특성을 결합해야하며 의식적으로 유기적으로 주제 교육에서 도덕 교육 내용에 침투해야합니다. 학교 는 점진적으로 평가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교실 도덕 교육 침투를 교사 평가의 중요한 기준으로 간주합니다. 학생들의 성격 특성을 존중하고 학생들의 좋은 생활 윤리 및 행동 습관 형성에 중점을두고 학생의 전반적인 발전에 중점을두고 학생들이 자신감을 키우고 학생들이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동기 부여하는 "인센티브"중심의 도덕적 교육 관리 메커니즘을 확립합니다. "실천"은 학교의 도덕 교육의 삶이며, 설교에 기초한 도덕적 교육 모드를 없애고 학교 내외의 도덕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도덕 교육을 삶으로 되돌려주고 일상 생활의 도덕 교육의 실천에서 도덕성과 개성의 매력을 체험하게해야합니다. 도덕 교육은 "외부"에서 "내부"로 바뀌었고, "내부"와 "외부"의 결합은 학생들로 하여금 도덕 교육의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자신의 이념적 도덕적 경작을 의식적으로 강화하도록합니다. 여러 학년에 따라 계절과 축제와 결합 된 전공에 따라 주제별 교육 활동을 효과적으로 설계하고 수행해야하며 학교 사랑의 주요 내용에 대한 교육적 의미를 풍부하게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부지런히 저축하며 교사를 존중하며 사회 및 기타 현대 의식에 적응해야합니다. 주제 깃발, 주제 강연회, 강연회, 보고서 회의, 홍보 게시판, 필기 신문, 수필을 통해 게시판, 라디오 방송국 및 기타 이동 통신사와 연설을 사용하여 "깃발 높이기 행사", "Lei Feng 활동의 달 배우기"및 "청밍 축제"를 완전히 탐험하십시오. ","다섯, 하나 ","일곱, 하나 "및 기타 교육 자원과 학교의 시작, 학기의 중간, 학기의 끝, 교육 관리의 필요성의 다른 단계, 월별 디자인 교육 테마, 교육 측면을 결정하는 매 2 주 학생들을위한 사상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의 법적 개념, 규율 개념, 건강 개념, 학습 인식 및 안전 의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수업 가치 주간 시스템을 더욱 향상시키고, 학생회와 젊은 개척자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조성하고, 도덕 교육의 실제 효과를 확대 할 필요가 있습니다. 노력은 본문, 핵심 교사로 전체 책임자, 경영 구조 팀과 학생의 자기 교육, 자기 관리, 자기 성장과 긴밀히 협력하기 위해 머리 교사로 정치 및 교육 부서를 형성하게됩니다. "도덕 교육 교사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고, 교육하고, 교육하고, 교육하는"도덕 교육 패턴이 만들어집니다.
4. 교육 육성에 초점을 맞추고, 지속적으로 폐업 관리를 개선하고, 경영 프로세스를 더욱 정교화하고, 실질적 경영 수준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선량한 행동"없이는 사회에있을 수 없습니다.

실제로, 자신을 개발하고 완벽하게 발달 된 사람이 되십시오.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어 우리는 학생이 학업과 생활의 모든 단계에서 학습해야 할 관리 상황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학생 관리 인력, 강사 및 모든 교사는 한 학생으로부터 배워야합니다. 그 결함은 반드시 인생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성격 결함은 일생 동안 그를 해치고 있습니다. "이해는 고도로 수행되고 도덕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각 학생에 대해 그는 사고를 관리하고, 행동을 관리하고, 학습을 관리하고, 삶을 관리하고, 재능을 관리하고, 모돈 행동을 관리합니다. 수확 습관, 파종 습관 및 수확 생활. 프로세스 관리 및 시스템 관리를 강조하고 강화하고 "징계 및 건강 관리, 교육 영역의 3 가지 관리 수준, 기숙사 영역 및 환경 영역"과 같은 "2 3 4 4"관리 아이디어를 구현합니다. 학생들은 정중하고 깨끗하며 깨끗합니다. 이 회의실은 표준화되고 질서 정연하며 두 줄은 정돈되어 활기가 넘칩니다. 경영의 중심선이 보완되고 세련되고 세련된 과정이 진행됩니다. "문명 데모 기숙사"와 "문명 데모 모델"의 선택이 생생하고 심도있게 진행되며 "문명 시범 수업"창작 활동이 완결됩니다. 엄격하게 "계급의 양적 관리에 관한 규정"을 정하고, 양적 공공 칼럼을 수립하고 사용하며, 규율 된 건강 양적 적기의 분배 체계를 수립하고 표준화한다. "학생의 전 경영 학점 평가 시스템"과 클래스 전체 정량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징계 학생 징계 조치에 대한 규정을 개선하고 엄격히 이행하여 학생 관리의 강경 함을 강조합니다. 학생들의 완벽한 시스템 및 액세스 관리를위한 더욱 엄격한 조정. 좋은 가치의 야간 간부와 교사, 주거 학생 관리 교사는 야간 점검 시스템과 근무 점검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도덕 교육의 창"에서 홍보, 격려,지도 및지도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진정으로 도덕 교육 건설의 "창"이 되십시오.
둘째, 연구를 강화하고 내적 힘을 완고하게하며 두 팀의 조직을 종합적으로 강화합니다.
5. 모든 단계에서 주요 간부의 학습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업무에 능통하고 작업을 수행하고 업무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진지한 연구와 성장에 대한 의식을 강화하며, 현대 경영에 적응하고 경영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품질을 향상시키는 관점을 개선 할 수 있다는 관점에서.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업무의 책임감과 헌신을 강화하십시오. 교육 및 연구 팀장 및 강사를 포함한 모든 수준의 간부 간부의지도 및지도를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현대 경영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며 학교 관리 전문가가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적 사고와 선진 교육 개혁 연구를 강화하는 것은 진정으로 인도하는 데있어 강력한 군인이되었습니다. 리더십 방법, 지도력 예술 학습, 간부 직무 관리 시스템의 구현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모든 상황에서 리더십 수준을 향상시켜 새로운 상황을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새로운 문제를 유연하게 연구하며 복잡한 상황에 대담하게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새로운 결과를 얻기위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노력.
6. 모든 단계의 주요 간부는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민주적 중앙 집권의 원칙을 고수하고, 아동으로서 단합을 강화하고 유지해야한다. 중앙 학교의 교장 및 책임자는 중앙 학교의 지점의 업무를 책임집니다. 간부들은 사람들을 수용하고, 용납하고 용납하고, 사람들의 장점을 기억하고, 사람들을 용인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선구자적인 정신을 결합하고, 열정과 과학적 태도를 결합 할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엄격하고 세심한 노력, 단합과 협력, 그리고 일하는 일의 작업 스타일을 수행하고 "한 영광과 영광, 한 손실과 한 손실", "재능있는 장소가 있고 더 유망한 지위가있다"는 공감대를 강화할 것입니다. 미덕의 정신을 사용하고, 힘을 강화하고, 권력을 지원하고, 영을 증진하고, 마음을 해방시키고 진리를 진리에서 찾으며, 시대의 정신과 혁신의 용기를 유지하고, 어려움을 겪고, 전진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노력해야합니다. 명성과 운에 무관심한 효과 성의 정신, 무아의 헌신 정신, 일하기 전의 원칙, 관심의 스타일, 해설자, 전투원, 작업 실행, 훌륭한 관리, 일의 추구 실제로, 당신은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책임, 협력의 강한 감각, 헌신, 실사, 매끄러운 정부 명령, 선생님의 시계, 개척과 혁신, 그리고 훌륭한 경영 이미지.
7. 당원과 교사로 구성된 양질의 팀을 구성하고 진취적인 자세와 열심히 노력하며 학교 발전에 유의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학교의 발전을위한 탄탄한 기반입니다. 앞으로는 당원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에 충실히 전념하고 국민의 훌륭한 전통을 철저히 지키고 당의 스타일로 학교 정신과 교습 스타일을 장려해야합니다. 교사의 도덕성 구축에 초점을두고 교사의 도덕성과 개인 성취를 강화하고 헌신적이며 헌신적이며 자발적인 교사와 교사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마음을 해방하고 개혁에 용감하게 맞으며 학교와 학교를 사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헌신, 창조 정신 및 기업가 정신 교육, 적극적으로 선생님의 도덕성을 전형적으로 선택하고, 선생님, 탄탄한 실습,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작업 스타일 인 작업 스타일을 형성하고 형성하십시오. 교수진과 교직원의 교육과지도는 품질, 경쟁, 협력 및 인식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나의 영광, 학교 수치, 학교 및 수치심"학교의 책임자의 의식을 확고히 확립합니다. 젊은 교사의 교육, 수준 및 무대를 강조 표시하고 적극적으로 젊은 교사가 시작, 시작 및 진행할 수있는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정치 사업에서 "양손"의 원칙을 준수하고 교사의 지속적인 교육과 포괄적 인 능력 훈련의 역량 기반 교육을 강조하고 현대 교육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교육적 아이디어와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합니다. 이론적 인 연구 과정에서 이론 학습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교과 과정 교육과 결합 된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과 결합 된 3 가지 조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학습 학교 를 건설하고 교사가 일하고 일하고 배울 수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학습, 양질의 실천, 대담한 탐구,시기 적절한 요약 및 독창적 인 양심적 인 훌륭한 학습 스타일을 주장합니다. 이론적 연구는 자율 학습 및 그룹 학습을 기본으로하며, 교사는 자료를 클립으로 축적하고 이론적 책에서 경험과 감정을 이야기 할 수 있으며, 교사의 가르침과 함께 교사는 5,000 단어의 메모와 3,000 단어의 학습을 완료해야합니다. 경험, XX 단어 연구 서류, 개인적인 부량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교 는 다양한 교수 평가 활동을 수행하고, 주간 오픈 클래스 시스템을 추가 구현하고, 교사의 기본 교수법을 완화하고, 교사의 교수 경험을 풍부하게하고, 교사가되도록 빨리 성장하도록 장려 할 것입니다. "유명한 선생님 프로젝트"의 실행은 유명한 선생님의 양성, 백본 및 학계 리더의 교육, "유명한 선생님"육성 및 교직원의 전반적인 수준 향상을 중요시합니다.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계획을 이전, 돕고 가져오다"계획을 수립하고 "가정교사 제도"를 구현하며 "일대일"및 "쌍둥이"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방금 일을 한 젊은 교사들은 강의를 듣고 강의를 진행하며 교육 시스템에 집중할 것입니다. 어린 교사는 수업을 듣고 열심히 공부하고 수업을 듣고 수업을 듣고 비즈니스 문해력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청년 교사의 심화 학습 계획을 촉진하고 가능한 한 빨리 사업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5 년간의 교사 연령대의 교사와 학생은 동일한 시험 시스템을 적용 받게되며 시험 점수는 일정 범위 내에서 발표되고 교사의 정량적 평가와 연결됩니다. 동시에 다양한 훈련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기적 인 영적 격려를하고 우수한 방법론을 통해 탁월한 선생님과 선생님 그룹의 뛰어난 우수 사례를 발견, 칭찬하고 칭찬하며 좋은 교육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육 개혁의 상황에 적응하며 학교 교육을 홍보합니다. 진행.

14. 각 학교의 교수 및 연구 그룹은 경영 혁신, 표준화 활동, 적극적 실험, 단단한 토대 마련, 개성을 강조하고 본문을 개발해야합니다. 모든 과목 그룹은 새로운 상황에서 경영 경험을 적극적으로 탐구해야하며, 각 교육 및 연구 활동은 분명한 목표, 다양한 형태, 모두 참여 및 실제 결과를 달성해야하며, 각 그룹은 기본 교육에서 옹호 된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개념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교실 수업 행동, 견고한 기초를 고수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포괄적이고 풀 타임, 적극적인 방식으로 교육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학교 교육의 특성을 탐구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하며, 각 교육 및 연구 그룹은 다양한 분야를 조직해야합니다. 학생들의 업적을 보여주는 경쟁, 각 과목은 주요 목표에 대해 분명해야하며, 각 수업은 자신의 특성을 가져야합니다. 학교 는 교실 출석 수업을 강화하고, 우수한 핵심 교사에게 수업을 개설하도록 안내하고, 교실 수업의 교환을 촉진해야합니다. 학교 는 학생들의 혁신적인 학습에 초점을 맞춘 고급 과정, 실습 과정, 실험 과정 및지도 과정에 대한 연구 활동을 수행합니다.
15. 교수법 연구를 강화하고 교수 개혁을 심화하며 교수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개혁에 열중하고 교실 수업의 효율성 인식을 강화하고 교실의 효율성과 학생의 자신감, 교육 수준을 높이고 수업의 세부 사항에서부터 "주체로서 배우기, 주도적 인 방식으로 가르치고, 메인 라인, 교회 표준 도달의 가르침 원리. 강의실 교육은 주관 교육을 구현하는 주요 통로이자 교육 개혁의 진입 점입니다. 이번 학년도에 우리는 수업 준비, 수업 참석 및 교정과 같은 수업의 핵심 측면에 초점을 맞춰 교실 수업을 계속 개혁해야합니다. 교사들에게 "네 가지", 즉 "두뇌에 과목이 있고, 가슴에 교재가 있으며, 마음 속에 교육 방법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교사가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의식에 참여하도록 동원하는 방법을 완전히 보여줄 수 있어야하며, 가르침에서 미소와 격려를 강화하고 지능을 개발하고 능력을 배양해야합니다 학생들이보다 다양한 재능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 학생들이 융통성있게 조정할 수있는 시간이 부족하다는 점, 교수 및 연구 활동이 소규모 댓글을 강화하고 교실 수업의 성공 또는 실패의 파편을 분석 및 토론해야한다는 점입니다. 평가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우리는 계속해서 혁신을 추구 할 것이며, 계속해서 "유도 된 교수 모델"을 심화 및 개선하고 교실 수업의 기본 구조를 두 가지 측면과 여섯 가지 측면으로 더욱 명확하게 설명 할 것입니다. 목표 - 가이드 자율 학습 - 포인트 코칭 - 집중지도 - 표준 교육 - 수업 요약 수업 계획 평가는 수업 인식, 효율성 인식 및 학생 참여에 중점을두고 평가 초점은 학생에게 있습니다 교실에서의 숙달 효과 교사가 학생들에게 적합한 교실을 선택하도록 안내합니다. 학생들의 요구는 교사입니다. 교회의 초점은 교사가 교실 기준과 교과 과정의 요구 사항에 익숙하다는 기초 위에서 학업 상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 이도록하고,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진정한 가르침을주고 교수진에 따라 가르치도록 요구합니다 교사 교실은 "기본으로 돌아 가려고"해야하며 교사는 학생들에게 제한된 시간에 효과적으로 가르치는 일을 효과적으로 끝내고, 학생들에게 자기 주도적 시간을 더 많이 주며,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유도해야합니다. 교육 및 연구과에서 정한 우수한 평가 비율, 새로운 이수자 선택 및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을 결합해야합니다. 국제화는 교실 수준 향상을위한 원동력이며, 교사는 활동에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교실 반영을 강화하고 가르침을지도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정규 교실 수업 세미나가 개최됩니다.

그룹 준비의 효과를 향상시키고, 단위 준비반을 지휘 준비반으로 지키고, 조직 조정자로서의 교수 및 연구 그룹, 학교 조직 통일 조직에 따라 교원 및 연구 팀장이 커리큘럼 기준 및 시험, 교과서를 주요 내용으로, 같은 수준으로, 동일한 과목 선생님이하도록 "하나의 조합, 2 개의 재생, 3 개의 수정, 5 개의 통합". 집단 수업 준비 및 수업 준비, 주요 교사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집단적 지혜와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며 시간, 내용, 연설자, 통일 진행, 어려움, 숙제 연습, 단원 시험 문제 및 강의 목표 설정. 주간 오픈 수업은 연구의 성격에 따라 이루어질 것이며, 주요 교수법과 연구는 주제의 특성에 맞는 각 코스 유형의 기본 모델을 형성하기 위해 연구 과정 유형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동시에, 교육 사무실은 집단 수업 준비의 효과 성을 높이기위한 평가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16. 학교 기반의 자원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학교 기반의 교과 과정에 관한 연구를 수행하고, 학교에 기반한 교수 및 연구를 수행하고, "클래식 독서"에 대한 학교 기반 주제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요약하고 개선하기위한 자료를 지속적으로 축적한다.

V. 스포츠, 보건 및 예술 교육 강화

17. 2008 베이징 올림픽을 기회로하여 중국의 소규모 유치원에서 다양한 형태의 올림픽을 개최 할 예정입니다.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올림픽 정신을 흡수하고, 높은 이상을 확립하고, 국가의 영광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우리는 양심적으로 "건강 우선"사고를 구현하고 심해 스포츠를 수행하며 "33211 프로젝트"와 캠퍼스 집단 춤의 결과를 통합하고 개선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매일 1 시간의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스포츠 및 예술 2 + 1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학교별로 스포츠 및 문화 예술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합니다. 운동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해피 스포츠 코너"를 만드십시오. 우리는 학생들의 신체 건강을위한 국가 표준의 이행을 늘리고 학생들의 건강을 효과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정신 건강 교육 및 청소년 건강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삶의 성장에 관심을 기울이고 중국의 작은 교사의 탁구 경기를 개최하십시오.
여섯째, 노동 조합의 작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직원들의 민주적 권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18. 교육 회의의 주요 형태로 근로자의 민주적 관리 시스템을 고수하고 개선하고 개방 된 정부 업무와 민주적 감독을 장려한다. 교사 총회 멤버들의 평가 및 검토 회의가 개최되어 학교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했습니다. 우리는 학교 업무 개방과 민주적 관리를 구현하고 교직원의 평가를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학교 당과 정부의 주도하에 학교 중심에서 일하면서 노동 조합의 정규 업무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노동 조합 간부 훈련을 강화하고, 노동 조합 간부의 업무 능력을 향상 시키며, 노동 조합 간부가 진정으로 직원을 돌보고 봉사하는 모델이되게하십시오. 교수진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연구 및 훈련을 계획하고 계획, 계획, 단계, 평가, 보상 및 처벌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연례 평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학교 당 및 정부와 협력하십시오. 노동 조합 조직의 "인사 분쟁 중재 그룹"의 임무를 수행하고 분쟁을 해결하며 교수진과 직원을 안정시킨다.

19.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유지하고 교수진 및 교직원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교직원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실천하며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십시오. 새 학기에는 계속해서 워밍업 활동을 펼치고 어려움에 처한 직원들의 기록을 만들고 "일일 기부"형태로 빈곤 퇴치 기금을 조성 할 것입니다. 교수진과 직원의 신체 건강을 돌보고 교수진과 직원의 신체 검사를 조직하십시오. "반드시 방문해야하는 5"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교수진과 직원이 부상을 당하고 방문해야 함을 보장하기 위해 근로자와 가족은 분쟁을 방문해야하며 근로자는 결혼해야하고 장례식을 치러야하며 어린이는 방문해야하며 근로자는 방문하기가 어렵습니다.

20. 노동 조합 자체의 건설을 강화하고 점차적으로 노동 조합 활동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킨다. 매 학기마다 노동 조합법, 중국 노동 ​​조합 헌법, 건전한 조직 체계, 노동 분업 및 책임 수행을 연구하기 위해 두 개의 노동 조합 조직을 조직했습니다. 노동 조합 회원은 등록을하고, 파일은 건전하고, 조직은 조직하고, 노동 조합은 인장을 잡고, 활동은 기록하고, 일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학습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합의 선구자 기금의 수금, 관리 및 감독은 모두 책임을지고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7.위원회 업무에서 계속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학교의 직업위원회는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이어 나가기 위해 새로운 상황에서 학교 실무위원회 활동을 진지하게 탐구하고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모든 분야의 힘을 동원하며 청소년 학생들의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향상시켜야합니다.

21. 조직을 개선하고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우리는 학교 운영위원회 조직을 지속적으로 수립하고 개선해야하며, 차세대를 염려하는 팀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확장해야합니다. 새해에는 은퇴 한 동지들의 동지들을 계속 유지하고 베테랑 동지들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해야하며, 모든 세대의 사회가 다음 세대를 돌볼 큰 이유에 동참하도록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다음 세대에 관심이있는 조국의 미래에 관심이있는 사람과 젊은 세대의 성장에 관심이있는 사람, 차세대에 기여하고자하는 은퇴 한 베테랑 동지 인 다음 세대에 기여하고자하는 사람이 누구인지에 상관없이 학교의 실무위원회에 참여할 것을 환영합니다. 그들의 열의를 동원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동시에, 학교의 직업 관련위원회 다양한 시스템의 구현은 진정으로 오래된 동지들로 하여금 다음 세대를 돌보는 데 빛과 열을 가하게합니다.

22. 젊은이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강화하기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수행 된 활동은 학교 운영위원회가 조직 한 취업 캐리어입니다. 학교 운영위원회의 활력은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부유하고 다양하며 학습이 풍부한 활동을 끊임없이 수행해야합니다. 활동을 통해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보다 잘 실천하고, 활동을 통해 "3 대 표목"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구현하고, 활동을 통해 이상, 윤리, 문화 및 규율을 통해 시민을 적극적으로 육성합니다. 예를 들어, "젊고 오래된"과 "정치를 말하는 것과 새로운 사람들을 교육하는"과 같은 활동은 학생들의 활동을 풍부하게하고 젊은이들에 대한 사상 교육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23. 시민의 도덕적 구조를 더욱 강화 시키십시오. 새해에는 시민 정신을 계승하고 애국심의 정신을 이어가고 인민 봉사를 핵심으로 삼아 팀 정신을 원칙으로 삼고 정직과 신뢰에 초점을 맞추고 사회적 도덕과 가정의 덕목 교육을 강화해야합니다. 특히 젊은이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강화하고, 말과 행동으로 조금씩 출발하여 의식적으로 기본 윤리 규범을 준수하도록지도하고 점차적으로 "애국심과 법의 준수, 정직과 성실, 단합과 우정, 부지런함과 자립, 헌신과 헌신"을 발전시켜야합니다. 좋은 성격.

24. 국가 정신 교육의 발전과 발전을위한 활동을 수행한다. 관공서 운영위원회는 신년 학업 회의 정신을 실천하고 교과 과정 개혁 ​​실험을 심화시키고, 학교 전체 교사와 학생을 초청하여 진급 및 훈련에 참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국가 정신 교육의 증진과 경작을 가져야한다.

학교 와 함께 국가 정신 교육을위한 동원 모임은 모든 교사와 학생들을 교육부와 교육부가 발급 한 "중국의 소규모 개발 국가 영성 교육 실시 및 국가 정신 교육 실시 개요"를 연구하여 교사와 학생들이 젊은이들 사이의 승진과 승진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한다. 국가적 영성 교육의 중요성을 키우고 교육과 교수법의 전 과정에서 국가 정신을 이양하고 육성하기위한 업무 요구 사항을 의식적으로 이행한다.

25. 젊은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 계속하고 취약한 그룹을 돌 봅니다.

대다수의 젊은이들에게 선행을하고 실제적인 일을하는 것은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구현하는 구체적인 징후입니다. 새해에는 학교의 실무위원회가 불우한 그룹의 기본 생활에 대해 계속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학교 운영에 돈을 기부하고, 학생을 돕기 위해 기부하고, 중도 이탈 학생을 학교에 복귀시키기 위해 지역 사회에 착수하고 호소하는 것을 포함하여 학교 밖에서 그리고 탈락 학생의 학교 출석에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26. 사교육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학교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학교의 실무위원회는 학부모 학교 와 함께 개인 교습 센터를 설립 하고 모교 인 학교 교육 수업을 개최해야합니다. "들어오고 나가기"접근법을 사용하고, 전문가들에게 강연을하고, 경험 교환 회의를 개최하고, 서로 배우고, 서로의 장점을 배웁니다. 동시에, 정신 건강 상담 활동을 개최하고, 관련 교사들을 조직하여 "정신 건강 교육 자료"를 수집 및 편집하고, 부모에게 상담 활동에 참여하도록 권장하고, 부모에게 심리학의 상식을 알리십시오. 동시에 나는 과거의 교육 방식을 바꾸고 다양한 정신 질환에 대해 이해하고 있으며 교육의 미래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8. 전국 기숙사 학교 의 레이아웃 조정 및 건설을 증대시킨다.

27 올해는 도징 족 가르침 점, 다징 거리 가르침 지점, 샤오 리앙지 가르침 지점, 라마 고문 가르침 지점, 샤오탕 가르침 지점이 철회되었다. Jinjingou Mountain의 보증금은 4 학년 이상으로 합병되었습니다.

9. 국가 교육 우선 순위 개발 전략을 실행한다.

28 마시 잉지 국립 학교 의 게 지 르 투 멩종 (Gezi Le Tumengzhong) 기숙사 및 여단 건물 건설 작업 완료.

29. "세 가지 개혁"과 국가적 단일성, 공조 및 우정의 공동 발전에서 경험을 개발하고 특성을 창출한다. 진지하게 9 년간의 일관된 학교 관리의 규칙, 방법 및 조치를 탐구하고 Ningcheng 특성을 지닌 9 살짜리 학교 를 새로 만듭니다.

10. 유아기 및 취학 전 교육의 발전을 중요하게 생각하십시오.

30. 유치원 교육 자원의 통합과 최적화를 강화하고, 두 개의 센트럴 파크의 분리를 수행하고, 센트럴 파크의 공원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보다 높은 수준의 센트럴 파크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유치원 수업의 비즈니스 지침 및 관리를 강화하고 일상적인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유치원 교사의 훈련과 평가를 강화하십시오.

XI. 표준 관리에 특수 학교 만들기

31. 특수 학교 의 설립은 크고 힘든 시스템 프로젝트이며, 영향 요인에는 여러 가지 측면이 포함된다. 학교는 특별한 특성을 지닌 학교 운영과 특수한 특성을 지닌 교사의 질적 향상에 대한 아이디어 외에도 일련의 표준화 된 관리를 수립해야한다. 학교 운영을위한 보장 메커니즘. 학교 는 우선 특징적인 학교에 봉사하고 잘 조직되고, 새롭고, 환경 친화적 인 표준화 된 관리 네트워크를 형성해야합니다. 둘째, 학교를 운영하는 특성을 지닌 규제 시스템이 형성되어야한다.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관리 메커니즘은 교사가 창의력과 독창성을 발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학교 운영 특성을 형성 할 수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또한 특수 학교 설립 과정에서 학교 경영 메커니즘의 개선과 경영 예술의 향상을 도모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