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중등 학년도 취업 계획


2008 년 안투 현 랭빙 중학교의 사업 계획

2008 년에 Liangbing Middle School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정신을 바탕으로 카운티 교육 실무 회의의 정신을 완전히 구현했으며 2008 년 카운티 정부 교육 감독 사무실의 작업 계획을 효과적으로 운영하여 학교 의 학교 달리기 행동을 효과적으로 규제했습니다. 우리는 "교육의 해"를 통합하고 개선 한 업적을 토대로 학교 교육 및 교수법 개혁을 심화시키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교육 개념을 지침으로 삼아 학교 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학교 업무를 파악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학교 교육 및 교육의 질적 향상을 장려하고 학교에 대한 사람들의 만족도를 입니다.

첫째, 도덕 교육을 기본 과제로 삼고 교사의 직업 윤리 및 학생들의 도덕 교육 건설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도덕 교육의 전반적인 사고 방식은 다음과 같다 : "사랑과 헌신, 조심스러운 교육"의 주요 내용으로 양심적으로 교사의 도덕 교육 활동을 체계적으로 조직하고 수행하며, 교사 평가 작업을 견고하게 수행하고 도덕 교육의 적절성과 적시성을 강화하며 학생들을 깊이 연구한다. 마음과 심리적 요구의 상태, 적극적으로 다양한 도덕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아이디어와 이상으로 학생들을 양성합니다.

교사의 도덕적 인 구조 :

1. 팀장으로서 교장 선생님과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위한 실무 그룹을 만들고 교사 도덕성 구축을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개선하고 개정하며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위한 작업 계획의 수립 및 시행을 조직한다.

2. 교사 - 교사 학습 활동을 실시하고, 집중 학습을 주간에 준비하고, 학기당 10 시간 이상 학습에 집중하십시오. 선생님을 구성하여 자기 추천과 추천을 통해 선행 증서 활동을 배우고, 학교에서 교사와 교사를 민주적으로 선발하고 교사 주위에 학습 모델을 수립하십시오.

3. 학교 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교 교사의 전문적인 언어, 행동, 예의 범절에 맞는 규칙을 정하고 교사가 규범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엄격하게 자신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직업 윤리를 향상 시키도록 노력할 것을 요구합니다.

교사의 도덕적 기준과의 차이를 발견하고 교사의 도덕 설문지를 받아 의견 및 기타 방법을 요구하고 교사가 교육 및 교습 활동에서 자신의 행동을 고찰하고 반성과 경험을 쓰도록 요구하면 학교 는 교사와 교사 간의 도덕적 토론과 반성 교환 회의를 개최한다.

5. 다양한 형태의 교사 평가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 학부모 및 사회의 의견과 제안을 광범위하게 수집하며 평가 방법은 과학적이고 표준화되어 있으며 평가 프로세스와 결과는 공개적이고 공정하며 공정하며 교사의 직업 윤리를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학교 에 대한 사람들의 만족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6. 교육 및 교수 과정에서 교사의 사역은 선생님의 헌신과 행복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이상적이고 이상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이상과 이상을 지닌 학생들을 양성"한다는 주제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학생 도덕 교육 :

1. 도덕 교육은 교실 수업을 주요 위치로 삼고, 교실 수업의 도덕적 교육을 강조하며, 각 공과에서 정서적 태도와 가치관의 가르침 목표를 올바르게 구현합니다. 각 교사는 교실 수업의 교육적 기능을 강화해야합니다. 수업 준비 과정에서 교습 내용에 대해 도덕 교육 활동에 침투하는 방법과 방법이 준비됩니다.

2. 반 교사의 직무를 수행하려면 학급 회의를 사용하고, 회의를 조직하고, 도덕 교육을 실시하고, 반달마다 학급 회의를 열고, 예비 작업을 요약하고, 사람들을 교육하는 데있어 새로운 경험과 좋은 실천을 모색하는 대규모 전통 기념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3. 정치 교육부의 역할을 수행하고 도덕 교육 대회, 에세이 글쓰기, 연설, 학교 경시 대회 등의 활동을 수행하고 정기적 인 도덕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4. "베이징 올림픽"을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구성에서 애국심과 애호의 테마로 노래하고, 애국심 교육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그림, 서예 및 연설과 같은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기회를 얻으십시오.

5. 전통 미덕 교육을 실시하고, "나의 성장과 함께"독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독서 경험과 같은 일련의 활동을 작성하고, 적극적으로 캠퍼스 문화의 분위기를 만들고, 학생들의 독서, 학습 및 생활 습관을 키 웁니다.

6. 학생을위한 정신 건강 교육에 관한 강연을하고, 독신 및 비 동반 학생의 파일을 만들고 개선하며, 남겨진 아이들의 육체 및 정신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고, 심리 상담실의 효과와 확장 성을 강화하십시오.

7.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습관과 우수한 성격을 키우기 위해 "Four Good"을 주제로 한 학습 스타일 활동 시리즈를 계속 탐구하십시오.

8. 학교 , 가정 및 사회의 결합 교육망을 강화한다. 정치 교육 교육부가 주도적으로 주도 할 것이며, 교사는 주된 실행자가 될 것이며 효과적인 가정 방문 활동을 수행 할 것이다. 가정 방문 비율은 90 % 이상에 이르렀으며 공통 관리에서 도덕 교육에 좋은 상황입니다.

9. 의무 교육법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학생들의 흐름을 통제하며 적극적으로 자선 활동을 수행한다. 정치 교육부는 학습 활동을 지원하기위한 기금을 마련하고 지도력 보험을 마련한다. 교사는 학생들의 업무를 보장하고 단호하게 통제한다. 건강.

둘째, 견고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꾸준한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촉진하며,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교육의 전반적인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정기적 인 교육 관리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의 질"을 강화하고 향상 시키며, 교사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전체 학생의 질을 향상 시키며, 교과 과정의 개혁을 저지 대법으로 촉진합니다. 품질.

1. 교장이 책임감있는 첫 번째 사람으로 교직을 이끄는 그룹을 조직하고, 정기적으로 그리고 불규칙하게 학교 의 교수 및 연구 연구를 분석 및 계획하고 매월 초에 정기적으로 교습회를 개최하십시오.

2. 학교 에서 중급 수준의 관리 인력의 질적 향상을 강화하고 중등 학교 지도자의 학습 및 훈련을 강화한다. 각 중급 이상의 지도자들의 학습 노트와 학습 경험은 학기당 2 만 단어 이상이어야하며 그 중 내용은 학습 내용의 50 % 이상을 차지하고 리더의 경영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 이론 및 실무 모두에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으며 모든 부서의 리더가 업무를 조정하고 창의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3. 교사의 학습 스타일 구축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교육부는 "도덕성과 세 가지 새로운면"을 실현하고 인문 지식을 향상시키기위한 교사 연수 내용을 반영해야하며, 연례 70 레슨이다. 교사가 노트를 학습하고 경험이 2 만 단어 이상이면 프로그램의 내용이 명확하고 타겟이 명확하며 시간에 민감해야하며 측정 방법은 구체적이며 학습 시간은 과학적이어야합니다.

4. 교사의 교수 능력 향상 활동을 수행하고 학교와 군 수준에서 교사의 "세 가지 관습"활동을 조직하고 정리한다. 학교 교사의 이론 시험은 다른 교육 이론이 보완 한 "성공적인 교육"이론에 근거한다. 특정 구현 방법은 계획을 형성해야합니다.

5, 양심적으로 교과 과정 계획을 구현, 과정을 열고, 수업을 열고, 각 수업을 엽니 다. 포괄적 인 실용 강좌 및 학교 기반 강좌 개발에 특별한주의가 기울입니다.

6. 정기적 인 수업 관리에주의를 기울이고, 학교, 카운티 및 주 수준에서 백본 교사의 주된 역할을 수행하고 수업 준비 및 수업 참석과 같은 교육 링크의 강도를 높이고 젊은 교사의 빠른 성장을 촉진하십시오. 올해는 교육국 교육부 지도부에 3 학년 교사 이외에도 실제 교원 경험이 5 년 미만인 교사가 고등학생 입학 시험을 치러야하며, 시험 대상은 스스로 선택하여 교사가 교재를 강화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교과서를 신속하게 이해하고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연구.

7. 실제적으로 교실 수업을 실시하고, 교실 수업 프로세스 및 효과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모든 교사가 수업 토론 활동을 수행하고,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기능을 강화하며, 집단 수업 준비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증진합니다. 교무실에서는 신인 클래스, 관찰 클래스,보고 클래스, 세미나 등을 수행하도록 교사를 구성해야합니다.

8. 교수진의 질에 대한 모니터링과 분석을 신중하게 조직하고, 매 학기마다 두 차례의 품질 분석 회의를 조직하고 학생들의 성취도와 학생들의 종합적인 품질 등의 요인을 분석하고, 학습 장애가있는 학생의 원인을 찾아 내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탐구한다.

9. 학생들의 포괄적 인 수준을 평가하고, 고등학교 입학 시험 준비에 좋은 일을하며, 학생 교육 및 취업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직업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모든 교사의 일은 각 학생의 취업, 생존 및 평생의 삶에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개발을위한 토대.

10. 현대 교육 정보 기술이 교육과 교수법에 적용될 수 있도록 학교 에서 원거리 교육 자료를 잘 활용하십시오.

널리 적용, 농업 자원의 사용은 한달에 20 시간 미만이어야하며 책임자는 좋은 기록을해야 교사의 교육 계획은 검사 및 규제에 대한 농업 자원의 사용 흔적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계속해서 학교 웹 사이트 구성을 개선하고 리소스 공유를 구현하십시오.

11.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교수 및 연구 프로젝트의 수립 및 연구 프로세스에 관심을 기울이고, 올해 개별 주제 완성을 준비하십시오. 특정 교육 및 연구 작업은 "과학 연구 작업 계획"을 만들기 위해 교무실에서 수행합니다.

12. 학교 교육 학회의 업무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경험, 반성 및 에세이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매 학기의 모든 교사는 적어도 1 개의 고품질 논문을 작성하고 주, 주 및 카운티 간행물에 공표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교수 및 연구 그룹의 배치에 따라 적어도 한 개의 교과서가이 학기에 출판 될 것이며, 교양 과목 그룹에 최소 두 개, 전문화 그룹에 적어도 한 명, 그리고 각 학년도마다 중간급 리더십에 적어도 한 명은 발표 될 것입니다. 작업을 완료 할 수없고 시간 제한 내에 완료 할 수없는 교사를 비판하십시오.

13. 교사는 연례 사무소에서 학생을 분석하는 것이 편리하므로 교육부는 교육 및 교수 전략을보다 잘 찾고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적어도 2 회의 학생 평가 및 분석 회의를 현 학기에 조직해야합니다.

14. 엄격한 지린성 관리와 길림성 의무 교육 단계에서의 학생 신분 관리에 관한 양심적 인 시행. 특별 학생은 학생 수와 흐름 상황이 명확하고 학생 수가 실제 수와 일치하도록 책임 지도록한다.

15. 오래된 3 개의 방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실험 속도를 보장하십시오. 과학 기술 팀이 구성 될 것이며, 교육부는 주요 과제를 담당 할 특별 인력을 배치 할 것이며, 교사와 학생들은 공동으로 연구하고 탐구하며 효과성에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스포츠, 건강, 미술 작품.

1. " 학교 운동에 관한 규칙", " 학교 보건 사업에 관한 규정"및 " 학교 미술 교육에 관한 직업 규정"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수업, 학교 기반 과정 및 스포츠 이론 과정과 같은 수업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스포츠, 미술 및 보건 교육을 강화합니다. 학생들의 포괄적 인 발전을 위해 두 가지 활동을 펼치십시오.

2. 학교 운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봄과 가을 스포츠 게임을 엽니 다.

3. 스포츠와 예술 과목의 연구에 능숙하고, 일광욕 운동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기회로서 "학급 간 운동의 형태와 내용 탐구"주제에 대한 연구를한다.

4. 카운티 전염병 예방 센터와 협력하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체 검사를하고, 일반적인 질병 및 빈번한 질병의 예방과 치료, 질병 검진에 좋은 일을하며 학생 위생 검사 및 캠퍼스 건강 검진에 양심적 인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에이즈 퇴치와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체육 수업이 수업으로 가득차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3 학년 학생 스포츠 시험과 학생 신체 검사를하십시오. 학교 운동 팀을 구성하고, 조심스럽게 훈련하고, 학교 팀 훈련 프로그램에서 좋은 일을하고, 카운티 스포츠 모임을 위해 노력하여 장소를 얻으십시오.

6. 다양한 예술 활동을하고, 1 월 29 일과 5 월 5 일을 기념일로하여 학생들의 공연을 조직하고 학생들의 예술적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대규모 예술 축제 활동을 펼친다.

넷째, 안전 및 총무 물류 업무

1. 안전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안전 책임 서신에 서명하며 각 방의 안전 작업에 대한 책임을 할당하십시오. 학생들의 안전 작업은 정치 및 종교 부서장이 담당하며 총무부에서는 학교 의 안전 작업을 파악하고 안전 기록을 자세하게 정리하고 작업 방법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안전 시스템을 개선하고 안전 작업이 발생하지 않도록 다양한 안전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3. "법률 캠퍼스"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그리고 법률 교육의 "네 가지 구현"에서 진지하게 좋은 일을하십시오. 법에 따라 학교를 운영하고 법적인 지식을 습득하여 교사와 학생이 법을 배우고 법을 이해하며 법을 이해하고 사용하는 활동을하십시오.

4. 교사와 학생의 중대한 관심사를 보장하기 위해 학교의 학사를 파악하고 일을하십시오. 이 작업은 노조 위원장이 담당하며, 학교 측 홍보 계획은 실용적이며 방법과 방법은 시간에 민감하며 학교 운영의 투명성이 향상되고 학교는 사회의 감독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5. 감독 및 평가 대상 책임 제도에 따라 목표 시스템을 평가하고, 학기 초에 지표를 기능 부서로 구분하고, 각 지표가 사람을 책임지고, 서로 협력하며, 여러 가지 업무를 양심적으로 완수한다.

6. 총무부는 계획에 따라 표준화 건설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컴퓨터 교실 장비 구입이 완료되고 장비실 내 재 장착이 이루어지며 연간 도서 구매율은 1 % 이상이며 100 권을 구매한다. 건전한 바디 미용 장비 구매에 대한 투자는 1 만 위안 이상입니다.

7. 교사들의 이익을 위해 적극적으로 기금 모금 : 올해 우리는 교사 보상 및 혜택을 위해 1 만 위안 이상의 외국 기금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고등학교 입학 시험 결과에 따라 선생님의 승진 상을 결정하고 선생님이 나가서 정서를 키울 수있는 기금을 마련하십시오.

8. 학교 캠퍼스를 아름답고 녹색으로 꾸미는 좋은 일을하십시오. 총무부는 해마다 계획하고 완성하는 일을 잘 할 것입니다.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열정적 인 교육과 가르침에 전적으로 참여하고 학생들이 매일 생각할 수 있도록 각 학생의 취업, 생존 및 평생 개발의 기초가되는 학교 운영 아이디어를 확고히 확립합시다. 우리는 무언가를하고 소득을 얻으며 재미 있고 과학적이고 규범 적이며 실용적이며 효율적인 관리 스타일을 사용하여 교육 및 개혁 개혁을 심화하고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구현하며 정신을 활성화하고 열심히 일하며 끊임없이 학교 의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사람들이 학교에 만족하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당월 근무 일정 :

2 월 :

1. 다양한 부서의 계획 및 작업 계획 수립 및 채택, 작업 준비

2. 책임자를 분석하고 구현하기위한 목표 시스템 지표를 감독하고 평가한다.

3. 총무실에서 학교 준비 작업을 준비한다.

4, 선생님이 미리 수업을 준비하도록 확인하십시오.

5, 안전 작업 자체 시험

3 월 :

1. 3 월 8 일 노동 조합 활동

2. 가르침의 정규 일을 실행하고 검사하십시오

3, 지도력은 수업, 수업을 못살게 굴지

4, 성공적인 교육 이론 연구 조직

5, 교육 일과 루틴

6, 반 교사의 정기 모임

4 월 :

1. 새롭고 오래된 3 챔버 장비 및 장비를 구매하고 표준화 건설 프로젝트를 시작하십시오.

2, 교사 성적표, 리더십 가이드 코스

3. 중급 이상의 리더십 학습 검토

4. 품질 검사, 분석 및 반사 단계 요약 회의

5. Qingming 축제 희생 기념 축하

6. 교사 및 학생 학습 스타일 건축 활동

5 월 :

1. 5 월 4 일 청소년 축제 축하

2, 입학 시험의 학생들은 직업에 신청

3. 교사의 도덕적 건축 활동

4, 교사 평가 수업 활동

5, 일상적인 검사 교육

6, 교사 평가 작업, 부모 이야기

7. 학생들의 포괄적 인 품질 평가

8. 봄 게임

9. 캠퍼스 미화 및 녹화 작업

6 월 :

1. 교육 계획 설계 경쟁

2, 수업 교사 업무 경험 교환

3. 학생 경연 대회

4. 고등학교 입학 시험 준비

5. 감독 지수 시스템의 기능 부서를 감독하고 수정하십시오.

7 월 :

1. 교수의 질 분석

2, 교사 경험 교환

3. 다양한 자료 수집 및 정리

4. 교사 평가

5, 요약 휴가



첨부 : 학교 지도부 :

리 Xiuxiang : 교장 및 파티 지점 장관, 학교의 포괄적 인 작업을 주재.

Yu Yuehai : 학교 교육, 과학 연구 및 교사 기반 교육에 중점을 둔 교육 사무실의 전반적인 업무를 총괄하는 교육 담당 학장.

리우 샤오 후이 (Liu Xiaohui) : 학교의 정치 및 종교 활동을 주관하는 정치 및 교육 담당 책임자로서 학교의 도덕 교육, 교사의 도덕적 인 업무 및 학생 안전에 중점을 둡니다.

리 웨이 (Li Wei) : 파티 관계 담당 부국장.

왕 창화 (Wang Changhua) : 학교 행정 담당자를 담당하는 교육 담당 부국장. 주로 흐름 조절 작업과 건강 작업에 중점을두고 감독이 다른 일을하도록 돕는다.

Ji Shangjun : 학교 총무 및 학교 안전에 관한 사무 총장의 업무를 총괄하는 총 감독.

왕홍린 (Wang Honglin) : 학교 노동 조합의 활동을 총괄하며 학교 교사 연합의 활동을 책임지고있는 노조 위원장. 주요 학교는 학교에서 일하는 것입니다.

Quang Degang :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비서관, 공산주의 청년 동아리 활동의 발전을 책임지고, 학교 의 스포츠 예술 작품 및 학교 보안 직원 업무를 담당하는 학교 팀의 일을 주재했습니다.

Gu Guangyu : 3 년 부서의 이사는 3 년 부서의 일상 관리를 담당합니다.

당 Yunsheng : 두 번째 해의 이사, 두 번째 해의 일상 관리를 담당합니다.

Du Jinye : 1 년 동안 부서장이되어 부서의 일상적인 관리를 담당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