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2019 년 봄 학기 취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제 17 대 국민 회의"의 정신과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에 입각하여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당의 교육 정책을 종합적으로 이행하고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추진하며 교육과 교수를 종합적으로 개선하기위한 새로운 "의무 교육법"을 신중하게 시행 할 것입니다. 품질은 초등과 중등 학교의 학생들의 종합적이고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고, 안전과 안정성을 전제로하고, 표준화, 수단으로서의 관리, 원동력으로서의 개혁, 교육과 교수법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위대한 노력, 힘든 투쟁, 후퇴, 회복 및 교육 개선을 목표로합니다. 교육 수준 및 학교 혜택.

둘째, 작업 목표

1. 학교 의 안전과 안정성을 지키며 학교 업무가 질서있게 수행되도록 보장합니다.

2. 두 팀의 건설을 기반으로 품질을 향상시키고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 수립합니다.

3. "효과적인 교수법"의 시작과 함께, 교실 수업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적극적으로 기본 교육 커리큘럼의 개혁을 촉진하고,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며, 교육, 교수 및 연구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4. 학생 관리의 궁극적 인 목표에 따라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향상시키고 좋은 일상 행동을 길러야합니다.

5. 대규모 캠퍼스 문화와 특색있는 학교 건설을 원동력으로하여 도시 수준의 학교 바람 모델 학교를 설립하고 학교 의 효율성과 명성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 입니다 .

셋째, 구체적인 조치

안전과 안정성을 전제로하여 학교 가 질서 정연하고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하십시오

1.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다양한 시스템과 책임을 향상 시키며 보상과 처벌을 시행하고 분업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한다. 문제가 생기면 책임자의 책임을 조사한다.

2, 모든 교수진과 직원은 전반적인 상황을 알고, 학습에 대해 이야기하고,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규율을 적극적으로 유지하고, 모든 종류의 악령에 단호하게 대항하고, 규칙을 준수하고,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자신의 말과 행동을 엄격하게 규제하고, 학교는 영예를 안고이 일을 연례 시험에 포함시킵니다.

3. 교사와 학생들의 개인 안전 관리 및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특히 선견지사를 개선하고 조기에 예방하며 새싹의 문제를 제거하십시오.

4.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캠퍼스 주변 환경을 적극적으로 교정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정화하며, 다양한 포장 마차에서 제품을 판매 할 때 위생 및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법률 전문가에게 법률 의식을 높이기위한 강의를 실시하십시오.

취사 센터는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시스템 책임 및 홍보 구호를 게시하고, 구매, 보관, 생산, 판매 및 샘플 보관의 전체 과정을 관리하는 데있어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여성 교육 사업 회의는 소녀들의 자위권 인식과 자기 존중과 자립을 향상시키기 위해 주제와 관련 지식에 관한 강의를 제공 할 것입니다.

5. 학교 는 유유 동지의 안전 업무를 담당하고 보안 사무소는 수집, 요약, 월별 보고서 등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각 책임자는 매월 20 일에 월별 보고서를 매년 시험 내용으로 제출해야합니다.

6. 경찰 학교의 공동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고 적극적으로 학교의 보살핌과 공동 건설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7. 학생, 학부모, 교사 및 학교 기관 과 함께 각자의 책임을 명확히하기 위해 안전 책임 편지에 서명하십시오.

8. 학생들의 교육을위한 엄격한 교사의 방법과 방법, 교육 행위의 표준화, 진정한 법에 의거 한 가르침, 법에 의거 한 가르침, 코골이와 서둘지 않는 학생의 엄격한 금지.

두 팀의 구성을 기반으로 품질을 향상시키고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1. 정치 이론, 정책 및 규정을 연구하고, 특히 당의 다양한 보관 영령과 새롭게 개정 된 의무 교육법을 계속 배우고, 업무 관행을지도하고, 메모를 작성하고, 경험을 쓰고, 교사에게만 높이를 요구하도록 교수와 직원을 조직하십시오. 책임감, 감성, 통찰력, 옳고 그른 것을 구분할 수있는 정치적 감각.

당원 교육을 강화하고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과 선구자 역할을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방 조사 및 수용에 부합하는 "3 단계의 지속적인 혁신"을 건설하는 당내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며 2008 년 올림픽을 환영하기위한 구체적인 행동을 취하십시오.

2.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은 마음을 해방하고 과학을 믿으며 정의를 지키고 악을 반대하며 갱을 끌어 내지 않고 밀입국을 강요하고 정당하고 유익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며 긍정적이고 진보적이며 건강하고 상향적인 학교 정신을 형성해야합니다.

3. 교사의 도덕 및 스타일 구축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교수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품질 및 전문직 윤리를 향상시키고 교사의 직업 윤리를 철저히 연구 및 구현하며 훌륭한 전문 이미지를 확립하고 집단적인 견해를 확립하며 명예의 개념을 확립하고 학교의 영광을 확립합니다. 나는 열망한다, 학교는 약하다, 나의 수치심, 책임과 선생님의 사명감, 참으로 선생님, 충성심, 존중과 존경, 헌신, 헌신, 헌신.

4. 당 지회 건설을 강화하고, 정기적으로 연구하고 토론하며, 정치에 참여하고,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개최하고, 당비를 능동적으로 지불하고, 당원의 모범이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젊은 중년의 핵심 교사와 활동가를 훈련시키고, 팀을 풍성하게하고 강화시킨다. .

5. 간부의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고 부지런하고 실용적이며 단결하고 단합하고 자기 규율을 엄격히 지키며 공정하고 품위있게 행동하고 법률에 따라 행동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법을 준수하고 집행을 강화하며 좋은 웨이터가되고 전반적인 의식, 책임감을 확립한다. 직원의 의식과 민주주의 인식, 팀원의 행동 표준화, 시스템, 책임 및 보상 및 처벌 실시 업무는 분업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일상 업무에서의 좋은 상황을 형성하고 특별한 인력 관리를 통한 부서별 업무, 분명한 책임 및 주요 문제를 발생시킵니다.

6. 선생님의 지속적인 교육 활동을 위해 교사는 비즈니스 스킬을 연구하고 향상시키려는 계획을 갖고 교사는 학업 성취도 향상을 위해 학업 적 자격에 참여하도록 동원하고 자신을 부양하고 지식을 넓히며 필요한 지원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7. 젊은 교사의 훈련과 사용, 젊은 교사들을위한 특별 훈련의 개최, 새로운 교수법의 훈련 강화, 멀티미디어, 원거리 교육, 인터넷 및 기타 현대 교육 수단의 적용에주의를 기울이고 사업 능력과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 교육, 선정 및 학계 지도자, 학교, 카운티 및 시립 수준의 중추 교사로 추천.

8. 학교 수준 선택, 주정부, 시립 및 카운티 수준의 학계 지도자 및 핵심 교사 추천.

9. 교육 교사는 교육 및 교수법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을 돌보며, 학생과 친한 친구가됩니다.

10. 교사들에게 심층적 인 교육 및 교육 연구, 경험, 경험, 경험 수집에 초점을 맞추고 출판 된 경험 기사를 작성하도록 격려하십시오.

"효과적인 교수법"을 출발점으로 삼아 교실 수업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기초 교육 커리큘럼의 개혁을 적극 추진하고,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며, 교육, 교수 및 연구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1. 규범은 업무의 절차와 행동 규범이며, 학교 는 "5 가지 주요 규칙"과 "5 가지 주요 절차"에 대해 소동을 제기해야합니다. 구체적인 시행 조치를 수립하고 개선하고, 기관을 설립하고,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구체적인 내용을 구현하고, 교육 행동을 표준화해야합니다. 따라야 할 규칙과 따라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2. 학교 관리 시스템을 조직하고 연구하며 교사와 직원의 행동을 엄격하게 규제합니다.

3. 교육부의 교과 계획, 종합적인 교육의 진흥에 따라 학생들의 과중한 학업 부담을 경감하고, "2 과목 2 과목"을 정교하게 만들고 수업을 등록하고 수업을 시작한다.

4. 모든 학급, 부서 및 부서는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계획을 수립하고 과학적이고 질서 정연하며 계획을 엄격하게 준수해야합니다.

5. 수업 진행 관리를 강화하고 "수업에 귀를 기울이기위한 문호 개방"을 지속적으로 실시한다. 행정 책임자는 불규칙하게 수업에 출석하여 1 월 1 일에 교사의 업무와 통계를 유지하기 위해 교사의 정규 업무를 확인한다. 브리핑, 정량화 및 채점, 보상 및 처벌, 특히 빈 학급, 부서 및 사회를 반영하지 않는 학급 및 부서는 해부학 적 분석을 수행하고 점차 교육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6. 학교는 "나무 표준", "학습 표준"및 "달성 표준"과 같은 "효과 교실 수업"활동의 활동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교실 수업의 효과 성 개선"에 관한 카운티 교육국의 의견에 따르면, 두 번의 "큰 훈련"활동이 견고한 방식으로 수행되었습니다.

개척과 혁신, 교육과 연구 개혁의 심화, 정기적이고 불규칙한 교수 연구 활동, 교재 및 교실 수업 예술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 및 토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이 세션은 교실 수업에서 젊은 교사의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모두가 양질의 수업을 위해 노력하며 중추가됩니다. 교사 및 주제 지도자, 강의 비디오를 시청하는 1 박 1 일, 사람들은 수업을 듣고 공부하고 외출하고, 형제 학교와 수평 적으로 학교를 개선하기 위해 수업을 제공합니다.

교사의 교수 능력.

7. 새로운 커리큘럼의 실행에 대한 훌륭한 일을 계속하고, 학교 운영을위한 새로운 개념과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새로운 방법과 교육 및 학습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합니다.

새로운 커리큘럼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카운티 수준의 교육 및 과학 연구 프로젝트의 두 가지 주제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기관, 인력, 계층화 된 이행 조치, 자금 지원 시스템 및 인센티브 조치를 실시하고 진정으로 과학 연구, 과학 연구 및 과학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8. 졸업하는 수업의 일을 파악하고, 수업을 이끌고, 정기적 인 모임을 가지며, 실제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조치를 취하고, 과제를 우선시하며, 수업을 만들기 위해 무료 공휴일을 사용하고, 품질 검사를 실시하고, 졸업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불량을 없애기 위해 노력한다. 카오 다 카운티 등, 작은 여섯 졸업 시험은 카운티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9. 반 교사의 활동을 강화하고, 정기적 인 모임을 갖고, 방법을 탐구하고, 경험과 실천을 교환하고, 반 교사의 일을 계량화하고, 반 교사의 사역에 대한 개별 평가를 실시한다.

10. 훌륭한 과학 연구 결과를보고하고, 평가하고, 홍보하는 일에 계속해서 노력한다. 학교 는 다양한 수준과 수상 경력을 지닌 일련의 경험 기사를 집계하여 홍보 할 것이다.

11. 각 학급과 부서의 질을 향상시키고 "합격, 돕고 가져다"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상위 3 위와 3 위는 마지막 세 단계에 있으며 서로를 돕기 위해 서로 돕고 있습니다. 선배, 중년 및 고령자 교사는 자신의 업무에 부지런하고 각 클래스의 수업 질을 향상시켜야하며 중앙 학교는 수업을 주도해야하며 품질이 낮은 학급 및학과의 경우 중앙 학교, 마을 및 중학교를 선택해야합니다. 교사의 인사 시스템 개혁의 필요에 적응하기 위해 의사 소통의 방법 또는 조합, 실현 자, 평범함을 최적화하는 방법.

12. 열악한 학생들이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두 가지 면제와 보완"을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학생 관리의 궁극적 인 목표로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성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좋은 일일 습관을 기르십시오.

1. 팀과 팀의 작업을 중심으로 학교 에서 좋은 도덕 교육 팀을 건설하기 위해 학생들을위한 정치 및 사상 교육을 공동으로 관리하고 강화하기 위해 모든 교사진과 교직원이 초점을 둡니다.

2. 학생들에게 도덕 교육과 정규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두 가지 규칙", "두 가지 규칙"및 "시민 정신 구축을위한 시행 개요"를 결합합니다.

열성 교육의 열성과 명시 적 기능의 결합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캠퍼스 환경의 숨겨진 교육 기능을 파악하고, 캠퍼스 문화 구축을 강화하고, 유명 인사와 산책로 및 교실 그림을 "조용하게"하고 환경 위생의 구현 및 검사를 확대하고 환경을 "이야기"하도록합니다. 기금 모금 행사의 명시적인 교육 기능을 사용하여 주간 깃발 올리기 행사를 조직하고 국기 기와 밴드의 훈련을 진지하게 파악하고 국기 아래서 연설을 신중하게 준비하십시오.

3. 각 학급은 실제 활동과 융통성 있고 다양한 활동을 수행해야하며, 학생들을 교육하기위한 캐리어로서 활동해야하며, 학교 는 두 가지 대규모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해야하며, 클래스, 연대 및 팀은 다양한 소규모 활동을 수행하고 "문명 수업"을 평가해야합니다. "Civilized bedroom"활동, 팀워크, 학생들을위한 애국심 교육.

4. 수업은 실제 상황에 따라 몇 가지 클래스 규칙을 공식화하고 학생들의 행동에 대한 규범적인 요구 사항을 작성하며 구현 및 엄격한 제한을 감독하여 학생들이 점진적으로 좋은 행동 습관을 개발하도록해야합니다.

5. 가치 주간의 업무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양심적으로 의무를 수행하고 청소, 징계, 학생 출석, 학교 배치 및 검사 및 평가에서 훌륭한 직업을 수행해야하며 평가 결과를 "문명 수업"선택 조건 중 하나로서 사용해야합니다.

6. 각 반은 신문 읽기 시간을 사용하여 학생을 조직하여 영웅, 고급 인물 및 기타 행동을 배우고, 학급 회의, 주간 회의, 팀 회의를 통해 학생 토론을 조직하고 이데올로기 적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 모델의 모범적 인 역할에 전적으로 참여합니다.

7. 학교 의 실제 상황에 따라 훌륭한 학업 성과 우수한 기술을 갖춘 전형적인 학생을 만들고 모든 학생들에게 자신의 역할 모델을 배우도록 요청하십시오.

8. "다섯 사랑"과 "다섯"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자질을 가진 학생들을 양성하고 교육하며 문명화 된 학생들과 뛰어난 학생이되도록 노력하십시오.

9. 이야기 생활을하고, 훌륭한 책을 읽으며, 독서 및 기타 활동을하고,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좋은 도덕적 인 성격을 키우기 위해 이동 수단으로 활동을 사용하십시오.

10. 남겨진 학생들의 교육에 강하기 위해서는 책을 등록하고 만들고, 상황을 이해하고, 시간 내에 교육하고, 더 많은 보살핌과 사랑을주고, 다음과 같은 교육 방법을 채택해야합니다.

학생들의 방과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전통 문화 예술 축제, 스포츠 축제, 코러스 페스티벌 등을 개최합니다.

활동을 통해 교육하기 위해 다양한 축제를 사용하십시오.

생기 있고 흥미로운 대회 구성, 게임 홍보 및 능력 향상.

독특한 도덕 교육 활동을 개발하십시오.

11. 다음 세대의 일에주의 깊게 관심을 갖고 교육 기관을 설립하고, 직원을 배치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활동을 수행하고, 학부모를 양성하고, 학교 , 가족 및 사회를 "돌보는"3 대 1로 조합하여 학생들 을 돌보고 교육하며 훈련시킵니다. 그들을 건강하게 자라게하십시오.

커다란 캠퍼스 문화와 특색있는 학교 건설을 원동력으로 삼아 도시 수준의 학교 바람 시범 학교를 만들고 학교 교육의 효율성과 위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 재단을 통합하고 강점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이 학기는 학생들의 글쓰기, 말하기, 쓰기, 구두 계산, 계산 및 기타 측면에서 시작하여 견고한 기초를 세우고 다양한 이해 집단을 적극적으로 파악합니다. 학교 는 "5 월 4 일, 6 월 1 일"축하 행사를 열심히하면서 모든 학교 서예, 지적 궁전 및 기타 경쟁 활동을 실시 할 것입니다. 학교학교 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것입니다. 상담 교사 역할을하는 교사는 수업 내용을주의 깊게 준비하고, 상담을 양심적으로 수행하고, 학생들의 관심을 배양하고, 다양한 측면에서 학생들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2. 특색있는 학교 의 관련 프로젝트에서 좋은 일을하고, 규모를 확장하고, 직원을 늘리고 훈련 시키며, 시스템을 구현하고, 책임을 분명히하고, 자료 및 정보 수집에 집중하고, 진정으로이 세 가지 프로젝트를 관리하여 학생들에게 따뜻한 가정이되도록하십시오. ""친구 "는 또한 학생들이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무대가되었습니다.

3. 기존의 규모, 관리 및 특성에 따라 학교의 사회적 영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 행동 및 학교 운영을보다 잘 촉진하고 표준화하기 위해 시정 모델을 구축해야합니다.

넷째, 주요 작업 준비

2 월

1. 학교를 시작하고 계획을 세웁니다.

2. 안전 작업 검사 및보고

3. 학교 일과 수업 시작을 확인하십시오.

4, 카운티 수준의 학교 작업 검사를 충족시키기 위해

5. 카운티 교육 집행 회의의 정신 구현

6. 개회식

7. 졸업식 작업 협의회, 청소년 교사 회의, 계급 교사 연수회 및 가치 주간 교사 회의 개최

8. 문학 사회, 라디오 방송국, 기자 방송국 표창 회의 개최

9. 주정부 당의 "3 단계 연속 혁신"의 검열 및 수용

10. 문학 사회, 라디오 방송국 및 리포터 스테이션 관련 인원 회의 개최

3 월

1. 정기 검사 및 환영 카운티 검사 교육

2. 주제 교육 경쟁

3, 졸업 수업의 품질

4, 소녀 교육 회의 개최

5. 각 학급의 학생 수에 대한 경영 평가

6. 안전 지식 강의

4 월

1, 교육 검사

2, 일상적인 검사 교육

3. 카운티 학생 육상 회의에 참여하십시오.

4, 중학생 스포츠 시험

5. 법률 강좌 및 안전 교육 활동 조직

5 월

1. "5 월 4 일"및 "6 월 1 일"축하

2, 일상적인 검사 교육

3, 졸업반 테스트

4. 미술 전시회, 에세이 대회 등

5. 안전 교육 활동

6 월

1, 일상적인 검사 교육

2. 3 학년과 6 학년 학생들을 시험에 참여하도록 구성하십시오.

3. 7 학년 입학 허가

4. 조직 검토 및 최종 품질 모니터링

5. 교육 품질 보상 및 처벌을 시행하십시오.

6, 학교 업무 요약

2008 년 2 월 18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