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2013 학년도 학교 작업 계획


이 학년도가 끝나고 새로운 학년이 올 것입니다. 새 학년도에 우리 학교의 일이 원활하고 꾸준히 이루어지기 위해서, 우리는 이제 학교의 새 학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I. 표준화 된 학교 건설을 꾸준히 촉진
1. 아카이브 표준화 학교 의 건설을 개선하는 것이 2008 년 Jiexiu Education System의 핵심 작업이며, 이는 "두 가지 기초"작업의 지속과 심화입니다. 새 학년도의 우리의 주된 업무는 여전히 표준화 된 학교 건축의 아카이브 및 자료 작업을 계속 개선하는 것입니다. 7 월 초에 시립 교육국에서는 예비 선고 위해 학교에 특별한 인물을 파견 할 것이며 검사원이 지적한 결함을 신중하게 흡수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동시에,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학교의 특성을 고려한 관련 자료를 구성하여 학교의 표준화 학교 건설을 위한 주요 학교로 만듭니다.
간단히 말해, 새 학년도에, 우리는 산시 성의 의무 교육의 표준화 건설에 대한 수용과 수용을 더욱 확실하게하고, 높은 기준이 받아 들여 지도록 보장 할 것입니다. 이러한 수용에 따라, Mianshan Town의 의무 교육 단계에서 학교 의 전반적인 수준이 향상되고 대중화를 기반으로 새로운 개발 및 개선을 달성하기위한 의무 교육이 촉진 될 것입니다.
2. 학교 환경을 크게 개선합니다.
학교 교육 및 교수 질의 향상은 학교 환경 개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정부가 투자를 늘리고 교육 발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기초 교육의 수준을 한층 더 조정하고 기초 교육의 균형 발전을 촉진하는 강력한 보장이다.
새 학년도에 우리는 물리 화학 실험 장비, 스포츠, 미술 교육 장비, 서적 및 자료 및 기타 시설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이러한 측면의 구현은 학교 운영을위한 기본 조건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여름에는 학기가 끝나면 준비 작업이 완료 될 수 있도록 준비 작업에 집중하고, 가을 학기 이전에 학교 건물과 회장의 건설을 완료하고 모든 농촌 국가는 올해 말까지 건설 작업을 완료 할 것입니다.
3. 학교 출현 및 캠퍼스 문화 구축 School Rong School 출현은 학교 의 외부 이미지이며, 좋은 학교 출현은 학생들의 환경 교육 기능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학생 기숙사와 교사 및 학생 식당의 벽을 완전히 페인트하고 농업 과학 교육 전시실에서 그림과 그림을 그리며 기숙사 건물 앞에서 벽돌을 쌓고 교수 건물에서 새는 물을 수리하고 교체하며 벽을 트리밍하고 깃대와 학교 카드를 교체하며 캠퍼스를 보게합니다.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새 학년이 시작되기 전에 여름 방학 동안, 나는 기금을 더 고치고, 건물 건축 면적을 페인트하고, 캠퍼스 도로를 굳혔거나 포장하고, 놀이터를 평평하게하고, 나무로 된 모든 문과 창문을 수리하고 그림을 그릴 것입니다. 캠퍼스는 완벽하게 구현 된 후 완전히 새로운 것이라고 믿습니다.
문명은 학생의 이데올로기와 도덕성을 키우는 기본 품질이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캠퍼스 문화 건설의 문명과 환경 위생에 관심을 기울이며 정과 관리 제도를 시행하는 과정에서 공정하고 공평하며 객관적이며 문명화 된 건강 상태를 달성했습니다. 평가 점수와 벽은 정시에 발표되며, 수업 교사가 같은 날 수업 상황을 파악한 후에 학생들의 불충분 함을 개선하고 수정하여 학생들은 훌륭한 학습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둘째, 견고한 방식으로 교육 개혁 실험을 수행하고, 전체 커리큘럼을 열고, 교사와 학생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1. Dulangkou, Yangsi, 커리큘럼 개혁 경험과 실제 학교의 조합에 주목하십시오. 이전 학년도에 우리 학교에서는 Msanshan Yizhong Yangsi, Dulangkou 경험 및 지역 교실 교육 통합 실험을 소개했습니다. 프로젝트 연구 실행 계획. 주요 연구 아이디어는 교실 수업에서 시작하여 "리드 케이스"와 "탕탕"자료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의 기본 지식과 기본 능력의 향상을 연구하고, 교실 개혁과 교수 업적 간의 관계를 연구하고, 즉각적인 관심과 장기적인 관심 사이의 관계를 해결합니다.
새 학년도에 우리는이를 바탕으로 더 많은 것을 구현할 것입니다. 교사의 개념을 해결 한 후에 교사의 한 부분부터 시작하여 모든 것을 밀어 낼 것입니다. 실험 중 교사의 혼란을 해결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엽니 다. 학교의 교수 및 연구 섹션에서는 데모 세미나를 시작하는 주요 교사를 선정하고 심층적 인 수업을 통해 교사는 신중하게 분석 및 요약되며 개별 실험은 전체 학교의 공통 모델로 제기됩니다.
,
2. 전국 커리큘럼, 지역 커리큘럼, 학교 기반 커리큘럼의 전체 과정을 열면 서로 유기적으로 보완됩니다. 새 학년도에는 지역 강좌의 감독과 학교 기반 강좌 개설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국 교과 과정 계획을 따르고 전체 과정을 열고 수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특히 포괄적 인 연습, 음악, 스포츠, 미술, 도덕 및 생활 등 약한 과목은 열어보고 조건을 열어 봅니다. 교사의 입장을 평가, 평가 및 홍보하기위한 중요한 조건 중 하나 인 중기 및 말기 품질 검사 및 평시 시험에 약한 학문이 포함되어야합니다.
학교 교육 및 연구과에서는 관련 강좌를 수강하기 위해 풀 타임 교사를 조직 할 예정이며, 현재 각학과 그룹은 새 학년도에 학교 기반 커리큘럼에 대한 교육 계획을 이미 갖고 있습니다. 학교가 시작되기 전에 우리는 여름 방학을 이용해 학교에 기반한 커리큘럼 계획을 준비하는 선생님을 준비 할 것입니다. 학교가 시작된 후 모든 과정을 원활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셋째, 사람들을 교육하고 조화로운 문명의 캠퍼스를 건설하는 기능을 강화하십시오.
1. "학교 좌우명의 세 가지 바람"을 정하고 "중학교 학생 코드"와 "중학교 학생의 일상 행동 기준"을 강화합니다.
지난 학년도 우리 학교는 "Dewen Wengqiang 슬리밍 (Slimming the Li Dewen Wengqiang)"과 "School Style of the School"이라는 학교의 좌우명 결정 하기 위해 학교 의 실제 상황과 합쳐졌으며 새로운 학년도에는 학생들을 구성하여 학생의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학생들에게 열심히 일하도록합니다. 포괄적 인 방식으로 발전한 학생들을 양성하고 고등 학교 와 사회에 자격을 갖춘 인력을 배치하십시오.
2. 학생들의 안전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학교의 모든 교직원 이 학교 안전 업무를 책임 지도록해야하며, 동시에 한 명의 학교 지도자와 남자 교사가 매일 학교 의 안전에 책임이 있으며 하루 24 시간 내버려 두지 마십시오. 시간에 해결되었습니다. 잠재적 인 안전 위험 방지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면서 학교 책임자,지도 책임자, 안전 관리자, 책임자간에 "책임 대상 관리 및 예방 메커니즘"을 수립했습니다. 책임 도서는 학교 경영진에게 안전 책임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다양한 방에서 구현하고 특정 사람들에게이를 구현하며 지도력을 직접 지휘하고 지도력을 직접 관리하며 안전 관리자가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학교 직원 및 교직원이 공통적으로 사용합니다 안전 작업 책임 시스템의 구현을 파악하십시오.
3. 교사의 도덕성과 스타일 구축은 언제나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으며, 새 학년도에는 헌신과 헌신, 선생님의 선생님이라는 주제로 심도있는 교육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교수진과 직원의 강한 반성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것입니다. 문제는 팀 관리를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정치적 성실성, 전문적 숙련도, 훌륭한 업무 스타일, 사람들을위한 코칭 및 사람들의 만족도를 갖춘 교수진 및 직원 팀을 만들고 교육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학교 운영을 강화하고 학교 운영 행동을 표준화하며 비 성인의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학생들의 학업 부담을 줄이며 적극적으로 양질의 교육을 촉진하고 교육의 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적극적으로 열린 정부 업무를 홍보하고, 학교 운영을 개방하고, 풀뿌리 민주주의를 확대하고, 민주적 관리를 완전히 구현하십시오. 재산 및 재정 관리를 강화하고, 내부 감사 및 감독을 강화하고, "일회용 제도"의 이행을 준수하고, 효과적으로 사람들의 부담을 줄이고, 진정으로 우리 학교를 Mianshan Town 마을에서 위에서 아래로 그리고 마을 사람들에게 깊은 만족감을주는 학교로 만듭니다. .
4. 인적 자원 중심의 학교 경영의 유기적 인 결합은 인민 대중과 학교 중심의 거버넌스의 유기적 인 결합을 고수하며, 학교 관리의 민주화와 과학적 관리를 촉진해야한다는 객관적인 필요성이 있으며, 이는 학교 조직 시스템의 정상적인 운영에 도움이되고 학교 조직 시스템의 정상적인 운영에 도움이되는 서로를 보완합니다. 교사와 학생의 열정, 주도권 및 창의성을 동원하고, 학교 시스템의 특성 및 관리 규칙에 따라 학교 교육의 질을 높이고 학교 운영 혜택을 향상시키는 것.
우리는 학교 운영에서 사람들이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요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 중심주의는 인간의 주된 역할, 행동 할 수있는 것,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 사람들을 이해하는 것, 사람들을 돌보는 것, 사람들을 돌보는 것 등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인민 대중 중심의 원칙을 준수함으로써 민주적 인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완벽하게 만들고, 모든 사람들이 경영에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경영에 참여할 수있게하고, 진정으로 법의 지배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학교 경영에서 우리는 모든 교사가 마음에 "법"을 지켜야하며, 모든 사람들은 법률을 알고 법을 준수해야하므로 학교 업무의 목표, 계획, 실행, 감독,지도, 요약 및 평가가 중단되어야합니다.

실용적이고 표준화 된 구현. 과학적이고 질서 정연합니다. 법의 지배와 규칙이 없다면 경영진은 혼란스러워 질 것이며 통제는 사라질 것입니다 "사람 중심"에 대한 보장이 없으며 사람 중심의 경영 규정, 규칙과 규정 및 권한 통제는 사람들을 수동적으로 만들고 내부 마찰을 일으키며 어려운 일이 될 것입니다 통제, 조정할 수 없으며 사람들의 열정이 재생되지 않으며 규칙과 규정이 의미를 잃을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교사 관리에서 우리는 교사의 열정을 동원하고 교사의 주관적인 주도권을 충분히 발휘할 수있는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교사는 자신의 업무에서 성취감을 가질뿐만 아니라 학교 의 가르침에 전념 할 수 있으며 학교 에서의 교육 및 교수의 질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
다섯째, 꾸준히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1. 정기적 인 교육 관리 구현 일상적인 교육 관리는 교육 관리의 최우선 과제이며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강력한 보장입니다. 새 학기에는 집단 수업 준비, 강의 평가, 중앙 집중식 교육, 숙제지도 및 반성 교육 에세이 수집 교육 측면에서 교사의 프로세스 관리를 강화할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작문 계획의 검토를 통해 학제 집단의 교사를 분류하여 교사가 경쟁 의식을 가지고 작업 태도를 수정하고 세부 사항에서 평소 업무를 시작하도록한다.
2. 교실 효율성 가져 오기 교사가 강의실에있을 때 교실 효율성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강의 수행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보증입니다.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은 교사의 수업 행동에 관한 문제 이상의 의미를 지니 며, 40 분 만에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교사 행동의 질에 관한 문제가 아닙니다. 교실 수업 자체에 관해서는, 행동을 가르치는 것 외에도, 학생들의 심리학을 가르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교사가 수업 전에 강의 내용을 신중하게 준비해야하지만 학업 상황에 대한 이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교사와 교사가 학생들과보다 긴밀하게 소통하고 학생들이 이러한 분야에서 필요성을 느끼게 됨으로써 교실의 교육 기관이보다 타깃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동시에 신학기에서는 교사들에게 학생 그룹을 구성하여 교실에서 가능한 한 많이 학습을 교환하고 "학습 스타일"수업을 사용하고, 수업 시간에 자율성을 갖도록하고, 교사 만 안내하여 학생들이 학습의 마스터가되도록합니다.
3. 개별 상담 강화 수업에서 학생들은 필연적으로 IQ, EQ, 수락 및 가족 배경과 같은 요소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노출됩니다. 차이점 때문에 우리는 한 반의 모든 것을 돌봐야하므로, 반 전체가 예상되는 수업 결과를 얻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실제 상황에 따라, 우리는 새 학년도에 계속해서 학교에서 개별 카운슬링을 준비 할 것입니다.
개인 교습은 교실 수업에 유용한 보완책이며, 학기 초에는 마지막 오후 ​​수업이 개인 교습 수업과 함께 제공됩니다. 과외 수업 중에,


선생님들은 교실에 입장하여 학생들에게 목표를 둔 상담을 제공하고 가능한 한 많은 학생들에게 "일과 맑음"을 제공합니다.
4. 구현 단위 탐지 및 분석 요약 단위 탐지 및 분석은 교육의 질을 테스트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발견하며, 적절한시기에 교육을 조정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우리 학교는 동일한 학년의 동일한 과목에서 동일한 수준의 강의 진행을 요구하며시기 적절한 감지, 수정 및 의견을 얻기 위해 단위 테스트를 동시에 시행합니다. 매달 시험이 끝나면 교무실이 시간에 따라 요약 될 것이며, 학년의 책임자와 각 학년 책임자는이 학년의 교사들의 품질 분석 회의를 시간 내에 조직하여 해당 조치를 제안하고 시행 감독을 강화할 것입니다. 매월 실시되는 매월 시험은 수업의 학생 수와 각 과목의 순위를 비교하여 동적 인 경영을하고 교사의 경쟁 의식을 강화시킵니다.
5. 교사의 기본 기술 교육 및 견고한 기본 교수법의 교수 방법을 구현하는 것은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높이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이를 위해 교사는 실제 상황에 따라 "3 스트로크", "국어", "자원 다운로드", "코스웨어 제작", "멀티미디어 응용"및 기타 기술을 수행 할 교사를 조직했습니다. 특수 훈련.
6. 신체 및 예술 작품 파악 새로운 학년도에 우리는 " 학교 스포츠 작업 규정", " 학교 건강 규정"및 "학생 건강 기준"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학교 의 신체 및 심미적 인 업무에 열성적으로 노력하며 학생들의 건강을 기르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건강한 발달을 보장하는 습관. 학교 의 실제 상황과 함께 학교 에서 영성 문명의 건설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합니다.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신체적 질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위생 의식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예술적 재능을 길러줍니다. 교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학생들의 모든면에서의 발전을 위해 독특한 학교 를 만들 것입니다.
일곱째, 지속적으로 교육구 통합 후 교육 자원의 통합을 촉진 "학교 통합, 국가 통제 작은 나라, 9 년 일관성있는 시스템의 구현은"최근 몇 년 동안 농촌 교육 개혁을 탐구하는 도시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입니다. 새 학년도에 우리는 Mianshan Town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하나 또는 두 개의 소규모 학교를 철수시키고 교육 자원을 통합합니다. 교육구는 중등 학교를 중심으로 전국 소규모에서 중앙에 이르기까지 주체 교사, 통일 커리큘럼, 통합 학생 상태 관리 및 실험 도구의 통일 된 사용을 통합하여 "관리의 상대적인 집중, 목표의 전반적인 계획 및 단계적 구현"을 형성합니다. 독립적 인 학교 설립의 경영 패턴은 농촌 지역의 취약한 학교와 약한 학문의 건설을 진정으로 강화 시켰고 Mianshan Town의 전반적인 교육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8. 중소기업의 경영 기능을 수행하고 꾸준히 중소기업의 일제하고 급속한 발전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작년 8 월의 교육 일간 회의에서 Wen Dayong 부국장은 "이 도시는 9 년 간의 경영 시스템을 갖추고 국가는 책임있는 국가를 추가했다"고 분명하게 지적했다. 학교의 교장 인 작은 전임 부회장은 큰 일을 파악해야하지만 중학교를 반드시 이해해야하며, 소규모 국가의 전임 부사장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사용하며, 특정 재정적 권한을 부여하고, 업무 비용을 보장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소규모 국가의 교육 사업과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및 업무 평가를 결합하여 자신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국가의 작은 영역을 가르 칠 수있는 좋은 일자리가 필요합니다. "
Mianshan Town Central School에는 중학교가 있으며, 6 개 학군에는 9 개 학교가 있으며, 중학교에서의 교육의 질은 교장이 주로 담당합니다. 관할권 내에있는 소규모 국가의 교육의 질은 부통령의 책임입니다. 국가의 중소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내무부는 모든 중소 기업의 통합 관리를 수행하는 교수 및 연구 부문을 구성했습니다. 시험을 정기적으로 구성하여 시험을 구성하고 점수를 계산하여 시험 점수에 순위를 매 깁니다.
새 학년도에 우리는 국무부 장관의 의무와 권한을 더욱 분명히 할 것입니다. 앞으로 국무부의 작업에 대한 명확한 규칙과 목표를 설정하고 대상의 양적 관리를 구현하여 비교적 독립적 인 관리를 구현하는 학교의 거대한 지도력 지도력하에 중화 인민 공화국과 중화 인민 공화국 국무부 장이 9 세 교장을 담당합니다. 국가 원수 및 관련 인원은 국가 사역의 특성, "커리큘럼 기준"및 다양한 분야의 교과서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하며, 국가의 급속한 발전과 사역의 중장기 업무 목표에 적합한 올바른 학교 운영 아이디어를 형성해야합니다. 각 직책의 책임을 향상시키고, 국가 사역의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경영 시스템을 형성하며, 정교하고 표준화 된 관리를 달성한다.
위의 내용은 우리 학교의 새 학년도에 대한 학교 업무 계획입니다.
2008 년 7 월 3 일

Www.4를 다시 인쇄해야하는 경우 지정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