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2012-2013 학년도 1 학기 학교 계획


2008-2009 학년도의 첫 학기 신학기에서는 고등학생의 정신에 따라 "개혁과 혁신을 통한 발전을 촉진하고 특성 내포물을 훌륭하게 캐스팅"하고 학교 특성 구축에 중점을 두어 구축 노력에 집중했습니다 학술 캠퍼스, 조화로운 캠퍼스, 문명화 된 캠퍼스 및 활기찬 캠퍼스. 새 학기 연구에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기 위해이 계획은 특별히 공식화되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당 "제 17 회 전국 대회"정신 및 교과 과정 개혁 ​​이론을 지침으로 준수, "기본 교육 과정 교과 과정 개혁 ​​개요"를 안내로, 카운티 교육 문화 국의 작업 정신에 따라, 단단히 양질의 교육을 촉진하고, "교육은 사람 중심의 학생 본문으로, 교육은 사람 중심으로, 교사 중심의 교육 개념, 학교 특성의 건설에 초점을 맞추고, 의미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구시대 교육의 균형 발전에서 명함이됩니다.
둘째, 작업 아이디어 :
새 학기에 우리 학교의 기본 아이디어는 센터 주변에 두 가지 핵심 포인트를 구현하고, 세 가지 특성을 강조하며, 네 가지 일을 강화하고, 학교 일에 새로운 상황을 포괄적으로 창조하는 것입니다.
센터 중심 : 학교 특성 구축을 가속화합니다.
2 가지 핵심 포인트를 구현하십시오 : 학술적 캠퍼스의 신중한 창작에 중점을두고, 독서, 실험 및 전율에 중점을 둡니다.
세 가지 특징이 강조됩니다 : 꼼꼼하게 캠퍼스 문화를 구축하고, 도덕 교육 특성의 구축을 촉진하며, 독특한 교실을 만들고, 개별 특성을 지닌 교사를 양성하고, 학교 기반 커리큘럼을 개발합니다.
4 가지 임무 강화 : 교수법 운영 관리 강화, 경영 혁신을위한 노력, 품질 모니터링 및 평가 강화, 평가의 돌파구 마련, 교사 건설 강화, 교수 특성의 돌파구 마련, 학생의 질적 향상, 학습에 획기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셋째, 작업 목표 :
도덕 교육의 특징은 명성이 높고 과정이 풍부하며 결실을 맺은 결과입니다. 학교의 우수한 교육 환경은 세련된 성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실 교육 전문화 건설 활동. 독특한 교수 스타일과 개인화 된 교수법의 매력을 지닌 교사 그룹을 만들고 기르고, 학교 가 훌륭한 교수 스타일을 형성하도록하십시오.
학교 기반 커리큘럼 개발을 개발하고 "자격을 갖춘 전문 분야"로 학생들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선생님과 백본 선생님들의 팀 빌딩을 강화하고 우수한 품질과 활력 넘치는 고급 선생님과 선생님 팀을 구성하십시오.
우리는 계속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작업을 심화시키고,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교수 및 연구의 통합을 실현하며, 교사 및 학생의 공동 성장을 촉진시키는 진입 점으로서 교수법의 변화를 취할 것입니다.
"안전 교육"경고 종 Changming, 출발점으로 "안전한 캠퍼스"의 창조와 함께, 학교 안전 및 건강 관리 시스템, 경찰 학교 공동 건축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구체적인 연구 :
학교 특성의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학교 내포의 발전을 추구한다.
학교 는 그 자체의 현실에서 출발하여 학교의 특징적인 건축에 대한 이론적 인 지원과 초점을 발견합니다. 학교 는 특성있는 문화 만들기, 성격에 맞는 교사 만들기 및 우수한 자격을 갖춘 우수한 학생들을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기능에 중점을 두어 학교는 다음과 같은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캠퍼스 문화를 강조하고 좋은 캠퍼스 문화를 건설하는 것은 좋은 도덕 교육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중국 철학자들은 맹수 산에서 맹자의 "쭈 near 근처의 검은 색"으로 전갈을 옮겼습니다. 전갈은 "펭성 마종은 직선을지지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이 진실을 다른면에서 설명해주었습니다."
캠퍼스 환경 조성을 바탕으로 문화 교육의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학교 캠퍼스에서는 학교 에서 개발하여 사용하는 커리큘럼의 내용이 중, 고등 및 고등 학년 이후에 벽에 게시되고 봄, 여름, 가을, 겨울에시와 함께 게시되므로 선생님과 학생들은 캠퍼스 문화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나무를 심을 수 있습니다. , 잔디와 꽃, 또는 줄무늬, 또는 클러스터, 절묘하고 세련된, carport의 외관 디자인은 내용이 풍부합니다. 주요 건축 색상은 조화로 우며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소나무와 사이프러스와 흰색 버드 나무 사이에 자리 잡고있어 제 3의 나라를 형성합니다 주요 풍경.
이를 바탕으로 학교학교 꽃 침대를 수리하고, 칠판 바를 재건하고, 창문을 홍보하고 신문 갤러리를 읽고, 강력한 교육 분위기를 조성 할 것입니다.
2. 학교 스포츠 예술 교육의 특성을보다 명확하게하기위한 특성 교육을 개발한다. 교육의 근본 목적은 사람들을 훈련시키고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과 조화로운 발달을 촉진하는 것이다. 우리 학교는 "특수 기술과 특수 학교 학생들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 특수 교육 측면에서는 "대중화, 관심 자극, 특기 발견 수업, 관심 분야 개선, 관심 강화, 전문성 양성, 개발 참여, 활성화 '관심 분야, 디스플레이 전문 분야'는 전반적인 아이디어로 다채로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시작으로 스포츠 및 예술 교육에서 독특한 특징을 형성하고 학생들의 행복한 성장에 효과적으로 기여합니다.
교실을 바탕으로 기술 활동을 수행하고 100 개의 꽃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우리 학교는 커리큘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스포츠 및 예술 교육 과정을 개설했을뿐만 아니라 교육부 총무실에서 제안한 "스포츠, 예술 2 + 1"실험과 결합하여 학생들의 연령 특성에 따라 교실에서 스포츠를 열었습니다. 활동 수업 및 음악 기술 수업과 같은 그룹 활동에는 당구, 로프 건너 뛰기, 클라리넷, 톤 피아노, 보컬 음악 등이 포함되어있어 각 학생이 스포츠 및 예술 분야의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 새로운 쟁점에서 스포츠 및 예술을위한 의무 및 활동 과정 관리를 강화하고 정기적 인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필요로하며 그룹의 교사에 대한 수업 평가를 수행하고 정기적 인 교육 계획 수립 및 교 수 에세이 교환을 실시하고 기간 종료시 학생 과정을 검사합니다. 콘텐츠 숙달.
다양한 과외 문화 활동 및 스포츠 활동을 실시하며, 학교 의 과외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은 지역 내에서 명성을 얻고 있으며,이 팀에서는 우수한 팀, 탁구 팀, 댄스 팀, 클라리넷 팀, 그림 및 기타 예술 팀을 구성했습니다.
강력한 교수진을 만듭니다. 학교 에는 11 명의 풀 타임 음악, 미술 및 체육 교사가 있습니다. 학교 는 다양한 교육 및 경쟁 활동을 통해 교사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킬 것이며, 신학기 동안 학교는 계속해서 이러한 사고 방식을 따르고 활동을 통해 개발을 촉진함으로써 모든 스포츠 및 예술 교사가 자신의 전문 분야를 갖추고 혼자있을 수 있습니다. 학교 의 다양한 이해 집단은 높은 수준의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설비에 대한 투자를 늘립니다. 학교 는 좋은 스포츠와 예술 교육을 수행 할 수있는 충분한 물질적 안전 조치가 있어야하며, 스포츠와 예술 교육에 대한 투자를 계속 늘리고 있으며 스포츠, 음악, 미술 관련 교실 및 교습 보조기구를 적절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자본 투자는 우리 학교의 스포츠 및 미술 교육의 활발한 발전을 보장합니다.
3, 성격 교사로 특성 교실을 만들고, 주제 특성과 교육 모델을 빌드합니다.
" 학교 는 특징이 있습니다, 교사는 전문 지식을 갖추고 학생들은 특별한 기술을가집니다"라는 영역을 추구하기 위해 학교 는 교실 수업에 기초하여 교실 수업의 특성 개발, 교사의 전문성 향상 및 학교 훈육 브랜드 확립이라는 주제에 중점을 둡니다.
언어 교실 : - "학교 교실 강의 모델"탐구. 어학 코스를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으로 "서적 슬로건, 언어 누적, 3 가지 상반된 인상, 능력 향상"을하고 교사들에게 "수업 시작 전에 읽기, 수업 시간에 독서 확장, 수업 후에 독서지도"를 요구해야합니다. 수업 시작 3 분 전에 학생들이 좋아하는시를 낭송하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기사 나 책을 학생들에게 소개하고 책에 담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Classroom은 학생들이 텍스트를 완전히 읽고 이해하고, 텍스트의 내용을 완벽하게 인식하고, 독해에서 이해하고, 독서로 의사 소통하고, 독서를 느낄 수있게합니다. 교사의지도하에 과도한 분석없이 텍스트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줍니다. 교사는 몇 가지 필수적인 점을 설명한다고 설명한다. 우리의 반원들이 강한 책 향기로 가득 차게하십시오.
수학 교실 : - "라이프 스타일 수학 교실 모델"탐구. 수학의 가르침에서 우리는 학생들의 삶의 경험과 삶의 배경, 삶의 수학, 삶의 문제의 수학, 수학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교실 교재 및 교실 숙제 디자인은 학생들에게 익숙한 삶의 방식으로 표현되며 수학의 관점에서 실제 사회를 관찰하고 분석 할 수 있으며 수학 지식을 사용하여 일상 생활의 현상과 문제를 해결하고 진정으로 수학과 삶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밀접하게 연결됨. 학생들이 수학의 재미와 역할을 느끼게하고 수학의 매력을 경험하십시오.
개별 교습 스타일에 따라 자신의 교습 특성을 배치하십시오. 언어 및 수학 분야를 대표하는 각 학급의 교사들은 학교 를 참고하여 주제 교육 개념을 제안했으며 수년 동안 교수 부문의 교수 모드와 교수 학습에서 형성된 교수 스타일을 결합하여 기능을 가르치기 위해 자리 매김했습니다.

교실 수업을 돕기 위해 점진적으로 실습을 검증하는 과정에서 점진적으로 독특한 수업 모드를 구성하십시오.
도덕 교육 특성의 구축을 촉진 할 기회를 얻음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도덕 교육 방법을 확장 할 것입니다.
도덕 교육의 길을 걷는 것은 도덕 교육의 강화와 실현을 바탕으로 정교하고 훌륭한 일을하는 것입니다. 신학기에서는 학교 자체의 인문적 분위기와 다양한 시설을 충분히 고려하여 학교의 도덕적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도덕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니셔티브 및 사회적 효과.
1. 에티켓 교육을 파악하고 문명을 구체적으로 만들기 위해 전통적 훈련에서 문명화 된 학교 정신을 창출하십시오.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특성에 따라 각 학년의 실제와 결합하여이시기는 목표로하는 도덕 교육 활동을 수행하여 각 학년의 도덕 교육 내용이 전문화되고 표준화됩니다.
1 학년 : "교육을 키우는"주제 인 학습의 첫 번째 단계를 시작하십시오.
2 학년 : 성장을위한 첫 걸음 - "교육에 복종하는"주제
3 학년 : 문명의 첫 걸음 - "의식 교육"의 주제.
4 학년 : 이상에 대한 첫 발자국 - "애국적 교육".
5 학년 : 인생의 첫 걸음 - "감사하는 교육"의 주제.
6 학년 : 재능있는 사람이되기위한 첫 걸음 - "Chengcai Education"주제.
2. 학교 개학 첫 달은 "시작 교육 개월"로 정의됩니다. 학년 수준의 도덕 교육 주제에 따르면, 초등 학생들의 행동 강령 및 규범은 시간에 따라 월, 주, 일로 나누어 진 교육 테이블로 정리되고, 내용에 따라 건강, 성교, 도로 팀, 문명, 그리고 기둥


해당 교육 요구 사항이 제공됩니다. 각 학년은 교육 표에 따라 도덕 교육의 주제를 수행하며 공손함과 설교를하지 않고도이 학년의 도덕적 교육 내용을 구체적이고 세심하고 조작 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학생들이 받아들이 기 쉽게 만듭니다.
다중 인센티브 평가. "진보적 계급"과 " 학교 다각화"의 평가 모델을 구성하십시오.
3. 애국심 교육의 심층적 인 발전 애국심은 영원한 주제이며 학생들의 애국심을 고양시키고 활발한 학습과 생활을하기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학생들은 어린 시절부터 애국심의 씨앗을 묻을 수 있습니다.
교육 활동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품질 향상을 촉진하십시오.
1. 모든면에서 교육의 질을 높이는 데 집중하십시오.
교육의 질은 학교 의 피입니다. 새 학기에는 본교가 모든 업무에서 정규 교습 중심의 위치를 ​​계속 지키고 학교 교육의 최우선 순위로 "교 육 질의 포괄적 인 개선"을 결정합니다.
한 달에 한 번 "품질의 달"활동을 파악하십시오. 학교 는 9 월을 신학기 의 "수업의 질 좋은 달"로 정했습니다. 이번 달에 학교 에서는 방과 후 반성에서부터 교수 및 연구 활동, 교사 교육, 집단 연구, 교육 과정에서 교수 관리에 이르기까지 수업에서 교실까지 수업을 준비합니다. 교사는 "교육의 질의 달"을 통해 품질 인식을 확고히하고, 훌륭한 교재를 사용하며, 지속적으로 교수 행동을 고수하고, 교수법을 개선하고, 교실 학습의 효과를 높이고, 교육의 질적 향상을 촉진하도록 유도합니다.
프로세스 품질 모니터링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새 학기에 학교 는 교사 교육 및 학생 완료에 대한 1-2 가지 샘플링 테스트를 실시 할 것입니다. 샘플링 후 품질 반영을 활동의 초점으로 삼아 각 강의 및 연구 그룹은 모든 교사를 구성하여 샘플링 후 1 주일 동안 문제를 찾아 교육 목적을 개선하고 시험지, 학생 및 교사 자신의 결과를 작성해야합니다. 상세하고 포괄적 인 서면 분석. "학생들의 기술 변경"을위한 스터디 그룹을 설정하고 학생들이 가능한 빨리 학업 성취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미래의 학생을위한 후속 지침을 마련하십시오.
졸업반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졸업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졸업 작품은 학교 수업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이번 호에서는 교수의 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면서 학생들의 사고력 향상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선생님과 학생들이 졸업 문제를 올바르게 처리하도록지도하여 학생들이 좋은 심리적 품질과 건강한 이데올로기를 갖도록합니다.
2. 학교에 기반한 교수와 연구를 이동 통신사로 취하십시오.
교육 및 연구 그룹에 초점을 맞춘 계층화 된 교육 및 연구를 계속 구현하십시오. 지난 2 년간의 실무 경험을 토대로 우리 학교는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의 전반적인 진전을 실현하기 위해 "1 류 교사 - 교수 및 연구 그룹 - 징계 그룹 - 학교 "로 구성된 4 단계 3 차원 교육 및 연구 네트워크를 구축 할 것입니다. 특성을 촉진하는 동시에, 우리는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교수 및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교수 및 연구 그룹이 매일 가르치는 공통된 문제에 집중하도록 이끌어 낼 것입니다.이 주제는 연구 주제이며 "교육 - 질문 - 반영 디자인"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연습 - 반영"모델은 실용적인 탐구를 수행하고 문제, 행동 및 연구를 통합하고 진정으로 교육 연구 그룹이 "자체 교육 연구 개발", "자체 교육 문제 해결"및 "자체 연구 결과 게시"를 가능하게합니다. 교사 간의 양방향 의사 소통과 교사와 새로운 과목의 공동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자신의 수업 관행을 향상"하십시오.
교수 및 연구 그룹의 독립적 인 교수 및 연구를 토대로하여 교수 및 연구 팀장의 업무지도 및 평가를 강화하고, 이론 연구 및 업무 경험 교환을 조직하고, 교수 및 연구 팀장의 사고력, 업무의 질, 책임 및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수준의 교수 및 연구반 구성을 촉진 할 것입니다. .
사례 연구와 주제 토론에 초점을 맞춘 교육 및 연구 활동을 혁신하십시오. "사례 홍보와 평가, 교사 견습생 연계 활동, 주간 오픈 클래스 청취 및 연구 활동 등"과 같은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상호 지원 활동을 바탕으로 본교는 두 가지 활동, 즉 주제 토론 : 이번 호에서는 " 문제는 주제이고, 행동은 연구이며, 성장은 문제를 선택하면서 가르치고 연구하는 사고의 결과이며, 학생들의 학습 욕구에 더 부합하고, 연구 가치와 문제의 실제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전선 교사의 요구에 더 가까워 지도록 노력합니다. 운영 모드에서는 "실용적 반영"과 "관찰 일기"라는 두 가지 성숙한 모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뿐만 아니라 "클래스 케이스 상담"과 "사례 평가"의 두 가지 실험 모드를 계속 개혁하고 개선해야합니다. 사례 연구 : 동일한 주제, 학제 사례 연구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는 것 이외에 지난 2 년간의 경험을 요약, 학교는 점차적으로 사례 연구 활동을 수행하는 바닥부터 활동의 초점을 이동합니다. 교수 및 연구 그룹은 일상적인 교수 및 연구의 필요를 결합하고, 스스로 선택한 주제를 맞춤화하고, 교수 및 연구 그룹 수준에서 사례 연구 활동을 조직하고, 동일한 주제 수업의 동료 교사가 자신의 성장 필요에 따라 자발적으로 선택된 수업 케이스를 자유롭게 결합하도록 권장해야합니다. 사례 연구를 실시하십시오.
3, 도서 독서의 총 같은 독서를 공유, 풍부한 책의 특성과 캠퍼스 문화를 구축하십시오.
캠퍼스에서 책을 펼치고 책을 크게 읽게하고 선생님과 학생들이 독서를 읽고 공유하게하십시오 학군 캠퍼스 활동을 만들기 위해 카운티 교육국을 소리내는 것이 우리 학교 의 목표입니다.
"학습 교사"를 양성하기 위해 "하루 30 점 읽기"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새 학기에는 본교가 계속해서 "학습 교사 양성 및 학교 학습 노력"에 중점을두고 교사의 읽기 및 학습 활동을 중시하고 강화합니다. 학습 자료 발행하는 학교 의 도움을 받아 일주일의 작업 일정에 "독서 교환 칼럼"을 열고 교사 교환의 플랫폼을 제공하며 교사의 일일 독서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교사는 일주일에 한 시간 씩 학교에 복종해야하며 독서 활동을 비즈니스 그룹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교사 독서 보고서"를 "독서, 가르침, 교사가 됨, 교사가 됨"이라는 주제로 붙들어 라.
"성장과 함께 배우기"프로젝트를 홍보하고 "학습"학생을 육성하십시오. 이번 호에서는 "Reading Star"와 "School Class"의 창작 활동을 통해 학교 전체 학생들의 독서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1 독서 시간 보장. 학생들이 하루에 한 시간 씩 학교에서 보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아침에는 30 분 동안 무료 독서, 정오에는 30 분 동안 무료 독서. 2 읽을 수있는 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각 반은 책 코너가 2 권 이상이되도록 항상 "책 책 코너"를 수립하고 개선하여 도서 코너가 언제든지 열려 있도록해야합니다. 3 각 기간의 독서 양을 보장하십시오. 학생들은 한 학기에 적어도 1-2 과외 도서를 읽어야하며, 고대시와 구절을 적극적으로 암송하며, 저학년 학생들은 세션 당 20 명의 머리를 암송하고 10 회는 침묵을 지킵니다. 중년의 학생들은 40 세가되고 20 세가됩니다. 고위 학생은 60, 의지를 되 찾을 것입니다

30 침묵. 학교 는 "학생들이 고대시를 암송해야 함"이라는 책을 인쇄하여 각 반에 배포하며, 각 반은 이번 주에 신문에 열거 할시를 쓰고 고대시를 배우기위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4 학생의 독서 활동을 계획하십시오. 모든 교사, 특히 언어 교사는 학생들의 독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각 학급의 언어 교사는 특수 교육과 함께 학년 독서 활동을 정기적으로 조직해야하며 학교 교무실에서는 학교 수준의 독서 활동을 적시에 조직합니다. 활동의 내용은 주제에 의해 강조 표시되고 활동 양식에는 직원이 많으며 학생의 활동은 활동에 의해 권장되며 학생의 활동은 활동에 의해 테스트됩니다. 5 "독서 스타, 학자 수업"선택 활동. 학생들은 "새로운 독서광", 학교 전체의 "그룹 독서와 경쟁"활동, 독서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기위한 "새로운 소설 수업"을 선택했습니다.
4.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철학에 의거하여 규율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과목 커리큘럼 구성은 본 학기의 연구 및 탐구의 주제이자 우선 순위 중 하나이며, 기본 구성, 능력, 장기 발전 및 모든 학생들의 발전을 촉진하는 분야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징계 건설 요구 사항 : 학교 내에서 "특성 교실"을 만들려면 새 학기에 교수와 연구를 창안해야합니다. 모든 학문 분야는 특수 교실 경쟁 활동을 활용해야하며 교실 수업을 "경량, 고품질, 낮은 시간, 높은 효율"로 달성하고 교육 개념을 변경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진지하게 "3 가지 필수 요소 3 가지"를 구현하십시오. 즉, 교실을 연습하고 결합해야하며 무능한 노동에 반대해야합니다. 모든 종류의 운동은 즉각적으로 피드백되어야하며 적절한시기에 시정되어야하며시기 적절하게 이행되어야하며 링크를 무효로 만들지 말고 절차에 관여하지 않으며 단계별로 진행하지 않아야합니다.
다양한 과목의 구성에 중점을 둡니다 : 중국어 과목 : 첫째, 독해와 축적으로, 중국어 과목은 독서를 시작점으로 계속해서 사용하며, 모든 독서 강좌 및 특수 교육 연구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학술 캠퍼스를 적극적으로 만들고 중국어 교실 수업에 대한 연구를 더욱 깊게합니다. 중국어 학문의 인성을 강조하고, 학생들의 좋은 중국의 질을 키우며, 학생들의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특징적인 건설 방향 : 누구나 읽기를 좋아하며 모두가 암송하고 잘 말합니다. 두 번째는 교수법을 잘 작성하고 글쓰기를 사용하여 학습 스타일을 조성하고 침착하게 쓰고 글쓰기를 배우는 중요한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수학 : 우리는 학생들의 이중 기초 구현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 훈련에도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낮은 부분에서 우리는 문제의 계산에 대한 좋은 일을 계속해야하며 학생들의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데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높은 부분은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 훈련에 초점을 맞추고 지식을 종합적으로 사용하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영어 과목 : 영어 학습 및 구술 교육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배양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과학 과목 : 과학 교사는 강의실 교육뿐만 아니라 수업 전의 수업 시험 및 집중적 인 교육에주의를 기울여 자신의 품질 의식을 더욱 높여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학생들을 잘 돕고 "과학적인 작은 논문과 작은 발명품"에 대한 매일의 상담을해야합니다. 실험의 개통율에주의 할 필요가 있으며, 장비의 보관과 사용에 대한 책임이 필요합니다. 등록 양식을 신중하게 작성해야합니다. 건전한 신체 아름다움 및 기타 분야 : 교육 내용의 자체 통합을 기반으로 스포츠 및 음악 분야의 그룹 활동을 촉진하고 효과적으로 자신의 징계 특성을 형성하며 각 학생의 징계 취미를 위해 노력하는 특성 교육을 사용합니다. 전문성을 통해 각 경쟁사의 결과는 안정성과 증가를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시험 및 평가 연구 강화 : 이번 학기에 우리 학교는 평가 및 시험 개혁의 연구 강도를 높입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오리엔테이션을 반영한 시험 내용, 시험 형식, 평가 기준 및 제안 방향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의 명제 테스트"에 대한 정기적 인 세미나를 개최하고 일반적인 샘플 활동과 함께 "새로운 과정"을 개최하도록 학교 교사 전체를 구성합니다. 시험지 "평가 활동을 변경하십시오. 동시에 모든 교사는 전통적인 평가 방법, 건설 과정 및 결과, 질적 및 양적, 서면 및 구두 시험, 지식 및 감정, 교실 및 과외 활동, 자체 평가 및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도록 권장됩니다.
5. 규칙적인 가르침, 실험 및 전율 가르침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끊임없이 끊임없이 가르치는 일상적인 일.
새 학기에 학교 는 모든 교사들에게 "수업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신중하게 듣고, 심각하게 수정하고, 양심적으로 상담하고, 양심적으로 가르치고 연구하는"6 가지 진지한 활동을 가르치도록 요구합니다. 광범위한 강의. 우리는 각 선생님에게이 그룹과 다른 선생님 그룹을 위해 매주 한 레슨을 들으라고 요청합니다. 수업을 듣기 위해서는 반드시 학급 평가가 있어야하며 수업의 장점을 평가할 필요가있을뿐 아니라 향후 개선을위한 단점과 제안을 지적해야합니다 학생 좌석은 부모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원주민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학교 는 학생들에게 매월 좌석 변경을 실시합니다.
실험 교습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문제에서 학교 는 실험 교습의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실험 도구와 같은 다양한 교습 시설의 활용률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실험 시간을 보장하고 실험 개통률을 높이기위한 조건을 적극적으로 마련합니다. 학기 초에 학교 는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결합하고 정기적으로 실험 평가 및 실험 교육 반영 사례를 수행하기 위해 실험 교사를 조직하고 각 학년의 실험적 교수 효과, 학생의 실험 기술을 감독하고 감독하고 조사하고 테스트합니다. 실험적 교수법을 시행하도록 장려한다.
전 화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 정보화를 실현하십시오. 교사가 전통적인 교수법을 계승하면서 가르치는 것을 돕기 위해 현대적인 교수법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점차적으로 교수법, 학습 방법 및 교사 - 학생 상호 작용 방법의 변화를 깨닫도록 권장하십시오. 교사들에게 멀티미디어를 적용하고 개발하도록 장려하십시오.

Www.4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