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2013 학년도 취업 계획


첫째,지도 이데올로기는 "기본 교육 과정 개혁 ​​개요"의 정신과 카운티 교육국의 2008 년 교육 목표에 따라 인도되고, 사람들 중심의 교육 및 교육 방향을 고수하고, 교육 개혁 과학 연구를 핵심으로한다. 커리큘럼 개혁의 기회를 잡고, 새로운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교육을하십시오.
학교 의 교육 활동은 중심과 두 가지 기본 수준을 중심으로 수행됩니다. 교육 개혁과 연구의 중심 인 한 센터, 즉 1-2 학년은 행동 습관 개발에 중점을두고 3 학년 ~ 5 학년은 학습 방법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시작 학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진정한 의미에서 가르침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모든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즐거움을 배우고, 의심을 품고, 생각을 혁신하고, 학생들의 좋은 성격을 전적으로 공개해야합니다. 교사가 개인화 된 교습의보다 실용적인 활동을하고 교사의 전문성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하십시오. 학교 의 교육 및 교수 활동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려줍니다.
둘째, 작업 목표
1. 진지하게 교육 일상 관리를 구현하고 구체적인 교과 과정 관리에 교과 과정 개혁 ​​개념을 구현하고, 적극적으로 전체 학교의 모든 과목의 교과 과정 개혁을 촉진하고,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합니다.
2, 강력한 학교를 연구 한 다음 새로운 수준으로 연구하십시오.
"과학 연구 가이드"를 준수하고 학교 기반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교실을 기반으로하는 학교 기반 연구를 수행하도록 교사를 조직하고 학생 및 서비스 교육을 지향합니다. / 1 학년과 2 학년의 행동 습관을 파악하고, 다른 학년의 좋은 사례 인 3 학년과 5 학년 학습 방법을 배양하십시오. "학생들의 행동 습관 기르기 전략 및 연구"와 "학생 개개인을위한 개별화 된 교수법 구현" 학습 능력에 관한 연구. 과학적 연구를 통해 학교를 강화하고, 개별화 된 교사 교육을 탐구하고, 학생들의 개별 화학을 이끌어 냄으로써 개인화 된 교육을 실시하고 진정한 교육의 질을 실현합니다.
3. 교수 및 연구 그룹의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교사의 전문성을 향상시킵니다.
교수 및 연구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은 강화되고 관리되어야하며, 교수 및 연구반 활동은 실제 강의 조건을 바탕으로 "중심 연구 과제"를 수립해야한다. "중심 연구 문제"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가 필요하지만, 보여줄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을 참여시켜 온라인 교수 및 연구 활동과 전통 교육 및 연구 활동을 결합하여 "중앙 연구 문제"가 더 잘 발견 될 수 있도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솔루션.
4. 다양한 분야의 교수 관리를 강화하고 평가 계획을 개선하십시오.
커리큘럼 개혁의 실행, 학생의 학습 방법 변경 및 교사 - 학생 평가 시스템의 개혁에 중점을 둔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다양한 분야의 교수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국이 발급 한 다양한 평가 시스템에 따라 학교의 실제 상황과 함께 평가 시스템이 더욱 완벽하고 완벽 해집니다.
5. 인문학 및 현대 교육의 정신에 따라, 학교 의 특징적인 구성을 강화하고 풍부하게하십시오. 학교 캠퍼스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학교 전체의 전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연습하고, 반영하고, 요약하고, 새로운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6. 핵심 교사와 젊은 교사의 구성과 관리를 강화하고 훌륭한 교수 스타일의 형성을 촉진한다. 학교 교육 및 교수법의 급속한 발전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유명한 교사를 만드는 관점에서 학교 브랜드를 구축 할 것입니다. 백본 교육, 관리 및 사용 시스템의 공식화 및 구현을 강화하고 효과적으로 방사선 역할을 발휘하며 진정한 학교 교습 백본에서 선도적 인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젊은 교사의 훈련도 의제에 놓아야합니다. 백본 교사는 매 학기마다 데모 수업을해야하며 매주 최소한 한 명의 어린 교사가 청취되고 평가되며 청년 교사에게는 체계적인 지침이 주어집니다. 청취 및 평가 과정에는 자료가 있어야합니다.
7, 졸업 수업, 품질 및 수량에 좋은 일을 가르치는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졸업생과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정기적 인 졸업 학년 회의를 개최하여 문제를 발견하고 강의의 질을 보장하는 해결책을 수립하십시오.
셋째, 구체적인 조치, 엄격한 교수법, 프로세스 관리의 최적화, 평가 프로그램의 개선.
실제적으로 엄격한 검사를 강화하고 가르침의 전체 과정을 감시하고, 평소를 강화 시키며, 시대의 끝을 희석시킨다. 수업은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교실의 질을 진지하게 개선하며, 대규모로 교실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교사의 비즈니스 학습, 집단 수업 준비 및 교환 세미나를 표준화하고 제도화하기 위해 표준화 된 관리가 구현 될 것입니다. 우리는 교수 경영 시스템의 혁신에 좋은 일을하고 "6 그룹", 즉 반복되는 그룹 준비, 구체적인 수업 준비, 예술 교육, 과외 활동, 표준화 된 단위 테스트 및 품질 분석의 제도화라는 목표를 달성 할 것입니다. 주로 다음 세 가지 점에서 엄격하게 교실을 제어하십시오.
엄격하게 커리큘럼 계획을 구현하십시오. 학교 행정부는 정기적 인 순찰 작업을 수행하고 문제를 찾아 내고 시간을 알려줍니다. 커리큘럼 계획의 실행에 대한 조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교사들에게 커리큘럼 계획을 엄격하게 이행하도록 촉구하고, 각 레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수업 관리를위한 엄격한 준비. 이번 학기에 우리는 집단 준비 시스템을 계속할 것입니다. 초등과 중등 교사는 교재 전체를 파악하고 교재의 지식과 구조를 숙지하고 전체 지식 시스템에서 가르친 지식의 역할을 평가해야합니다. 교재를 마스터하고 교과서를 혁신적으로 처리하는 데 능숙하십시오. 교과서의 요점, 어려움 및 지식 사이의 본질적인 연결 고리를 파악하십시오. "개인 준비 + 그룹 토의 + 개인 수정"의 집단 준비 시스템을 강화하고, 수업 준비의 질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키며, 수업의 질을 향상시켜 수업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교무실에서는 각 1 ~ 2 주일의 시간에 따라 각 과목의 교사 준비를 정기적으로 점검합니다.
엄격한 작업 관리. 과제의 디자인과 수정을 위해 각 교사는 진지하게 그것을 취해야하며 과학적이고 객관적이며 효과적 이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숙제는 위장한 학생을 가장하기 위해 엄격한 숙제를 사용하는 것을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숙제는 "선택되고 세련되고 세련된" 일정 금액의 승인이있을 경우 일괄 처리를 평가해야하며 실수를 바로 잡아야합니다. "4 명의 훌륭한 4 명은 직책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교수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국이 발급 한 다양한 평가 시스템에 따라 학교의 실제 상황과 함께 평가 시스템이 더욱 완벽하고 완벽 해집니다.
리더십을 강화하고 구현을 감독하십시오.
올해 학교의 교육 활동 초점은 연구 프로젝트와 두 가지 기본 수준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첫 번째 기본 수준은 1 ~ 2 학년이 행동 습관 개발에 초점을두고 있으며, 두 번째 기본 수준은 3 ~ 5 학년이 학습 방법 개발에 초점을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학교 는 학생의 상황에 대해 진지하게 조사하고 필요한 행동 습관과지도가 필요한 학습 방법을 개선합니다. 또한 교사는 구체적인 조치와 실행 계획을 수립 하고 검토를 위해 학교에 제출하고 시행을 감독하고 정기적 인 검사를 실시하며 시행을 강화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