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2019 년 다음 학기 국가 작업 계획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을 바탕으로 교육, 과학적 개념을 고수하고 교육 정책을 종합적으로 구현하며 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지침으로 교육 및 연구를 활용하며 교실 수업을 개혁하고 기초 교육을 실시합니다. 졸업식 수업 검토 작업을 초점으로 삼고 개혁을 심화시키고 학교 경영을 강화하며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4 가지 가르침"전체 계획을 수립하고 법에 따라 학교를 관리하며 "3 개의 통치"교육, 실용주의 및 진실 추구의 좋은 일을하고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의 질은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주요 과제 및 방법 및 조치 1. 교육 센터를 강조 표시하고 심층적 인 교육 및 과학 연구 활동을 수행합니다.
1. 교수 및 연구 기관을 개선하고 활동이 질서있게 수행되도록한다. 학교 전체는 건전한 교수 연구 네트워크를 구축해야하며, 학교는 소규모 중국어 및 수학 교육 및 연구 그룹으로 나뉘어 학교 에서의 교수 및 연구의 역할을 강화해야하며, 학교 는 규율 교육 및 연구 그룹을 설립해야합니다. 학교 교육 및 과학 연구 활동의 조직과 리더십을 강화할 필요가 있으며, 교수 책임자는 해당 부서의 교수 및 연구 업무를 담당합니다. 모든 교수 및 연구 활동은 전반적인 계획, 목적, 주제, 측정 및 요약을 포함해야하므로 교습 및 연구 활동이 점차적으로 정규화, 제도화 및 표준화 과정에 착수하게 될 것입니다.
2. 주제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첫째, 현행 커리큘럼 개혁과 결합하여 주제와 프로젝트 적용을 선택하는 좋은 일을해야하며 두 번째로 교수 및 연구 활동을위한 계획, 주제, 측정, 실험, 비교, 분석 및 결론이 있어야합니다. 적시에 일을 잘 끝내고, 셋째, 교수와 연구의 성과가 교육 실천에서 더욱 깊어지고 점차적으로 표면으로 나아가서보다 효과적 이도록해야합니다.
3. 연구를 가르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첫째, 우리는 학교 규율 센터의 교수 및 연구 그룹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하며,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기 위해 정기 회의를 개최해야합니다. 둘째, 학교학교 에서 교수 및 연구 그룹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교류를 강화하며 서로 듣고 수업을 평가해야합니다. 장점은 보완적인 것이며, 세 번째는 전형적으로 일대일로 대처할 수있는 좋은 일을하는 동시에 새로운 교재의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경험 교환 활동을 가르치고 선진 경험을 향상 시키며 교실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각 학교의 교사 1 명에게는 개강 세미나가 있고, 2 주마다 2 주간의 강의와 연구 활동, 3 주간의 비즈니스 강의, 4 주간의 관찰과 토론, 3 학기의 학교 에서는 4 회의 관찰과 4 회의 비즈니스 강의 : 4 학기 말에 교수 및 연구 요약이 수행되고 고급 교육 및 연구 그룹, 고급 개인 및 우수한 교수 및 연구 논문이 선정되었습니다.
4. 졸업반 검토 및 입학 시험 강화. 1 새로운 아이디어를 배우고, 새로운 교수 개념을 수립하고, 2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특별 연구 그룹을 만들고, 3 새로운 경향, 새로운 주제, 새로운 방법을 연구하고, 수직적 및 수평 적 교환을 강화하며, 시뮬레이션 교육을 강화하여 현재의 개혁과 일치하도록 가르친다. 우리의 가르침 방향이 분명하고 방법이 정확하므로 교육의 질이 한층 향상됩니다.
5. 4 개의 수업을 준수하십시오. 즉, 오래된 교사는 좋은 데모 수업을하고 백본 교사는 좋은 관찰 수업을하고 중년 및 중급 교사는 양질의 수업을 진행하며 표준에 도달 한 교사는 수업을 통과했습니다. 각 교사의 수업을 듣고 수준을 평가해야합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지침을 강화한 다음 통관까지 재평가를위한 시간을 제한하고 문서화해야합니다. 동시에, 중앙 학교는 카운티 수준의 공개 강좌의 강의 및 관찰 활동을 효과적인 방식으로 수행 할 것을 요구하며 수업에 참석하고 수업 및 강의 수업을 평가할뿐만 아니라 과제, 교수 계획, 교수 및 연구 기록 등을 확인해야합니다. 요청하고, 교환하고, 향상 시키십시오.
6. 카운티 학교 수준의 교실 활동을 진지하게 조직하십시오. 카운티 국의 요구 사항에 엄격하게 따라, 아래에서 추천의 원칙에 따라, 단계별로, 최선을 선택하고 선택 활동의 그룹, 전형 및 고급 특성을 보장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교실 수업에 대한 심층적 인 개혁을 촉진 할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고급 교육 및 연구 그룹의 선발 및 선발 활동이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의 활발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심층적으로 수행 될 것입니다.
둘째, 과학적 관리를 파악하고 학교 발전을 촉진합니다.
학교 관리를 표준화하는 것은 학교 교육 센터를 강조하고 교육 개혁을 심화하며 교육 및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이를 위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교직원의 관리를 파악하십시오.
1 각 학교는 정치적 사상, 직업 윤리, 학업 수준, 교수 및 연구 능력, 출석률, 교수 업적 등에서 학교의 실제 상황과 중앙 학교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교수진과 교직원을위한 일련의 과학적 정량 평가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교사의 양적 평가, 매월 1, 1 기간 및 1 총, 연례 평가, 첫 번째 평가의 평가, 전문 타이틀의 홍보를위한 중요한 기초 로서이 작품. 2 카운티 관리국의 20 가지 교육 관리 업무와 중앙 학교의 16 가지 교육 관리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진정으로 헌신적이거나, 혼란 스럽거나, 혼란 스럽거나, 잘못되거나, 모순되는 사람들을 위해 교육 및 교수법에서 학교 와 교사의 잘못된 행동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교정하는 "County China Little Teacher 's Morality Responsibility Investigation System"을 구현하십시오. 소문, 가르침의 질이 떨어지고, 가난한 학생들의 심각한 몰려들, 무차별적인 위탁, 법과 규율 위반, 사회에 심각한 영향을 끼친 형사 사건 등은 엄격히 조사되고 법의 지배, 법의 지배 및 법의 지배를 진지하게 다루어야합니다. 교수의 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3 학교 는 교사의 관리를 표준화해야합니다, 시스템은 소리가 교사의 비즈니스 파일 관리, 교사 양적 관리, 선생님 도덕과 스타일 관리, 출석 관리, 정치 및 사상적 상황 관리, 학습 및 교육 관리, 작업에 대한 양적 평가를 계속해서 연계하십시오. 학교 는 모든 교직원과 직원이 모든 일의 원활한 개발을 감독하고 장려하기 위해 200 위안의 양적 관리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5 다각적 인 평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학생들 중 "최고의 선생님"과 "가장 소중한 선생님"을 추천하고, 부모님 들께서 "신뢰하는 선생님들"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각 학교는 계획을 작성하고, 활동을 수행하고, 요약을 작성해야합니다. 이 기간이 끝날 때, 센트럴 스쿨은 행사 요약을하고 "톱텐 모델"선정과 밀접하게 연관되었습니다. 6 "Two Struggles and Two Innovations"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교사와 교사를위한 상위 10 가지 표준을 선택하고 학습, 작업, 진도, 헌신 및 학습과 같은 교사 간의 훌륭한 조화를 만듭니다. 분위기. 이 문제에서 중앙 학교는 모든 학교가 선생님 - 교사 - 학습 평가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 요구함으로써 계획, 활동, 기록, 요약 및 전형적으로 이루어집니다. 학교가 끝나면 학교는 상위 10 명의 시위자 교환 경쟁이 될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지방,시 및 카운티의 고급 개인 및 고급 단위를 추천하는 동시에 교사의 도덕성 및 스타일 문서를 선택 및 선택하고 기업가이자 헌신적 인 교수진과 직원을 진정으로 평가합니다. 2. 학교의 일상적인 요구 사항을 표준화하십시오.
1 교육 정책을 철저히 이행하고 커리큘럼 기준에 따라 커리큘럼을 열고 실용 계획 및 평가 규칙을 작성해야하며 학교 에 집중하고 시험에 집중하며 도덕 및 건강 스포츠 활동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은 완전히 개발되었습니다.
2 학교 의 실제 상황에 따라 다양한학과 및학과에 대한 교육 및 교수 프로그램을 수립해야 프로젝트가 완벽하고 실현 가능합니다.
3 다양한 시스템을 개선하고 책으로 인쇄하며 따라야 할 규칙이 있으며 법규가 준수되어야하며 위반 사항을 조사해야합니다 지도자, 교사, 학생, 학생 및 기타 인사, 경영, 보상 및 처벌이 있어야합니다. 시스템. 수업 교사, 교무 사무실, 물류 부서, 안전, 건강, 스포츠, 문 및 기타 목표 관리 책임 도서에 서명하고 구현을 진지하게 이행하십시오.
4 과학적 평가, 조화. 교사의 양적 평가뿐만 아니라 포괄적 인 인센티브 평가 규칙을 수립해야하며, 직장, 학습 및 생활에서 비판보다 적고, 긍정보다 더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으며 학생 관리 규정을 구현하는 것 외에도 학생은 학생의 규칙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점수로 학생을 평가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학습 장애 학생,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 어려운 기술을 가진 학생을 엄격하게 몰수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광범위한 영역에서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올해 작년 캠퍼스 문화를 풍성하게하기 위해 학교는 특별 기금을 마련하고 캠퍼스 녹화, 캠퍼스 문화 및 실내 문화 건설을 착실히하고 사람들을 교육 할 수있는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위한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5 월 3 일 중국의 소규모 경영 실태를 빌어 학교는 먼저 포괄적 인 종합 관리 및자가 진단을 실시 할 인력을 조직 한 계획을 수립하고 도시 관리를 환영했다.
6 학교 는 학교 시설의 통합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번 봄, 학교 는 수업 일 평가의 중요한 부분과 수업 수의 통합으로이 사업을 포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업의 수준은 수업 교사가 진급 및 전학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기초가되며, 학생이 진지하게 진실을 나타내지 못하면 수업 교사에게 한 표 거부가 주어집니다.
3. 학교 안전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안전 목표 책임 제도를 수립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예방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으며, 경고음은 오래 갈 것이고 항상 끊임없이있을 것이며 모든 사고를 예방하고 학교 재산의 안전과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 할 것입니다. 1 휴일 관세제도 및 학교 및 정기 검열 제도 실시, 2) 불법적 인 차량 사용으로 인한 불법 유치원 및 유치원 금지 2) 3 개의 학교 출입문을 자주 잠그고 출입국 관리 시스템을 실시해야 함 학생들은 배지 및 출입증을 착용해야하며 4 개의 학교에서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교실은 5 개의 교실, 기숙사 방은 안전 협약 및 학생 기숙사 목록이 있어야하고, 의무 직원 패키지 층 시스템을 구축하고, "6 개 노선"을 구현하며, 6 개는 정기적으로 안전 교육을 실시해야하며,


프로젝트, 주제, 활동, 기록 및 요약. 특히, 안전 계획 수립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7 학교 는 여러 부서와 함께 안전 책임 편지에 서명해야하며, 학교 안전 사고는 1 시간 이내에 중앙 학교에보고해야하며, 책임 시스템의 엄격한 시행이 이루어져야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모든 투표가 거부되며 모든 당사자는 책임을집니다. 8 학년 말에이 조직은이 작업에 대한 특별한 감독과 평가를 조직 할 것입니다.
4. 학교 재정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첫째, 원격 교육 장비의 관리 및 사용을 강화, 관련 책임 도서에 따라 엄격한 임무를 수행하고, 둘째, 단호하게 카운티 교육 및 체육 교육국을 따르고, 회계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전국 규모의 학교 계정은 카운티 예산 센터에서 관리합니다. 연간 자산 등록, 쇼핑 계정, 계정 돌봐 네 번째는 상품의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학교 고정 자산의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수입과 지출, 엄격한 심사 및 승인 시스템에 더 많은 관심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자금의 큰 금액은 중앙 학교를 통과해야합니다 교장은 상환되기 전에 엄격하게 승인을 받았으며, 여섯 번째는 "3 가지 혼란"행동을 단호하게 중단하고 교과서 사용료와 학생 보조비를 징수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7 번째로 "2 개의 면제와 보완"이 필요합니다. 특히 봄 학기의 교과서는 무료입니다. 학교 는이 일에서 좋은 직업을 가져야하며, 8 번째는 문제를 책임지고있는 회사를 떠나는 교장의 감사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일부 교과서 재활용을 준비하십시오.
셋째, 교수법을 잘 수행하십시오.
1. 교수법 연습을위한 세부 규칙을 구현하십시오.
정기적 인 교수법의 실행을 파악하는 것은 교육과 교수의 질을 높이기위한 중요한 연결 고리이자 기본 방법이며,이를 위해 정규 교육의 요구 사항을 이행하고 진정으로 "준비, 실제, 보완 및 요구하는 평가" 보법을지도하고 보충 한 중앙 학교는 정기적 인 검열을 조직하며 시간 제한 내에서 수업 준비, 형식적인 책임, 상담 및 조잡하고 조잡한 시험 사기, 투기꾼, 심각한 비판 및 교정에 대처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2. 수업 일에 일상적인 요구 사항을 구현하십시오.
1 각 학교는 교사의 교습을위한 정량적 평가 파일 세트를 수립해야하며, 1 월에 검토되고 연초에 연계 될 것이며 연말 평가, 직책 평가 및 연봉과 연계 될 것입니다. 2 첫 번째 등록은 교사와 연구 활동의 등록이며, 학교 교수 및 연구 그룹은 저우 저우에서 활동하며, 각 활동은 16 회 이상 진행됩니다. 교사의 청취 수업에는 세션 당 40 세션 이상이 기록됩니다. 8 회 이상, 각 단계는 4 회 이상 대규모 교습 및 연구 활동에 참여해야하며, 각 활동에는 주제, 계획, 측정, 강의, 일반 강의 및 등록이 있어야합니다. 두 번째는 정기적 인 교육 및 검사 등록이며, 모든 교사는 교수 및 연구 활동, 수업 준비, 수업 참석, 평가 듣기, 과제 수정, 교육 및 구성, 시험에 대한 검사 및 기록이 있어야합니다. 교육 계획과 운영 학교 는 한 달에 한 번씩 검사되며, 검사의 각 기간은 4 번 이상이며, 자세한 기록과 의견이 있어야 할 때마다지도 의견이 있어야하며, 3 가지 수준의 우수성과 불량성을 평가해야합니다. 3 3 회의 세션을 열고 최종 시험의 최종 요약과 논문 분석을하고 자세한 회의 기록이 필요합니다. 4 학업 분야의 연구 및 평가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하기 학교 는 매달 한 번씩 설문 조사 및 평가를 실시하여 기본 사항을 찾아 제 시간에 요약합니다. 카운티 수준의 통일 시험뿐만 아니라 현재 기간은 계속해서 중국어, 수학, 특히 영어 과목의 평가에 좋은 일을 할 것이며 평가 결과를 교사와 학교 일의 평가의 중요한 부분으로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시험 점수를 주장한 후, 세 사람은 그 해의 첫 번째 투표에 의해 심사되었습니다.
3. 정규 교육의 감독과 평가를 강화한다.
1 규칙적인 가르침과 두 가지 대규모 특별 감독의 정기적 인 감독을 준수하십시오. 2 교장의 업무 및 교수 관리에 대한 감독 및 평가와 양적 평가를 준수합니다. 3 전국 소규모 연구 주제의 평가, 특히 영어 과목의 감독과 평가를 준수합니다. 4 검사가 끝나고 평시 검사가 끝나면 검사 감독과 검사를 실시하고 검사의 진위와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시험에 응시하십시오.
4. 커리큘럼 개혁을 심화시키고 고급 경험을 배우십시오.
1 양시의 경험을 배우십시오. (1) 심하게 배운 적이없는 아이를 붙잡고 마지막 학생부터 시작하십시오. (2) 좋은 기초를 세우고 질을 개량하는 Wuqing를 실행하십시오. (3) 교수법을 향상시키고, 방과후에 배우고, 교회에서 훈련하십시오.
2 학습 Dulangkou 경험, 교실 학생 "혼란"두려워하지 가르치는 모드를 변경, 10 + 35 또는 미리보기, 디스플레이, 피드백을 채택, 세 가지 모듈을 보여줍니다.
3 Xindian No.2 중학교를 배우고, 사례 교육을 배우고, 학교를 교실로 변경하고, 사례를 사례로 바꾸고, 학생의 자율 학습, 모든면에서의 개발 능력을 배양하십시오. 중앙 학교는 이번 학기 개혁의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중국에서 세미나를 개최 할 예정입니다.
5. 새로운 교과서 및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의 교육 및 구현을 파악합니다.
1 모든 교사가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과 새로운 교과서를 다시 배울 수 있도록 조직하십시오. 특히 4 학년 교사는 깊이있게 공부하고 반복적으로 공부해야합니다. 2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과 새로운 교재의 구현을 위해 필요하다면 카운티 교육 연구부 또는 상위 수준의 관련 전문가에게 특별 강연을 요청하십시오. 3 특별 연구 및 그룹 연구를 수행하고 학교 및 그룹 교육 및 연구 연계를 실시하여 실행 계획을 수립하기위한 전문 및 교수 및 연구 그룹을 구성합니다. 새로운 교과서를 구성하고 세미나 2 ~ 3을 관찰하고 포괄적 인 홍보 및 시행을 수행합니다.
넷째, 졸업반의 일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졸업식 수업은이 교육 및 강의 업무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1 연구 커리큘럼 표준 및 시험 설명을 진지하게 연구합니다. 학교 는 자신의 견해를 강화하고 올해의 중국 시험에 관한 실질적인 조치를 취해야하며 "3 가지 명확한"그리고 "하나의 개선"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즉, 명확한 범위 - 검토의 폭을 결정하고, 명확한 개선 - 검토의 깊이를 파악하고, 방향을 명확하게하며, 테스트 질문의 방향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수년에 걸쳐 시험의 질문, 적용 범위, 요점 및 다른 점을 연구함으로써 검토의 적절성을 향상시키고 검토의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2 선생님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1) 세부 검토 계획을 수립 할 필요가 있으며, (2) 검토 수업을 준비하고, 강의실 교육에 명확한 검토 목표와 과학적 검토 방법을 제공해야하며, (3) 검토 질문을 신중하게 설계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목적이 있어야하며, 품질이 작아야합니다. (4) 의견을 말하고, 피드백 교정에주의를 기울이고, (5) 전체에 직면하는 학생의 열정을 동원하고, 가난한 학생을 거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3 반복 계획의 향후 계획 및 학습 방법의 유연성에 유의하십시오. 검토 방법은 주요 검토, 검토 검토, 핵심 검토 및 검토 및 검토의 네 단계로 수행해야하며, 각 수업의 교사는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세부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여러 과목의 검토에 협조하기 위해 중앙 학교는 5 월 -6 월에 재검토를 실시 할 것입니다.
4 졸업식 수업의 지도력을 강화하기 위해 센터 스쿨은 졸업반 검토가 반드시 이루어져야한다고 강조합니다.
첫째, 졸업반 수업의 이데올로기가 자리 잡아야하고 두 번째는 교수진과 석사의 이데올로기와 삶이 자리 잡아야한다는 것, 셋째는 계획, 교수 계획, 단원 제목, 통장을 확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교사의 상호 평가 클래스는 장소에 넣어해야합니다, 다섯 번째는 특별한 연구, 클래스의 집단 준비, 장소에 넣어해야합니다, 여섯 번째 좋은 수업 세션을 열고, 목표 작업을 취소하고, 훈련 및 보충 장소에 넣어해야합니다;
다섯째, 네 가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1. 중국의 작은 도덕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도덕 교육의 타당성과 효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방향을 파악하고, 세기를 넘어 자격있는 인력을 양성합니다.
1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 방식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정신의 본질을 이해하고, 직책, 헌신 및 헌신, 헌신, 헌신적 인 헌신에 기초하십시오.
2 학교 내 당, 정부, 노동, 연대 및 도덕 교육의 특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우리는 함께 도덕 교육의 패턴을 파악하고 계획의 실행, 활동의 이행 및 이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3 교실 교육의 주요 채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애국주의 교육을 주요 노선으로 삼아 학생들을위한 사상 및 도덕 교육, 전통 미덕 교육, 팀 정신 교육 및 시민 정신 교육을 실시합니다.
4 다채롭고 건강하고 유익한 활동을 수행하고 도덕 교육 활동을 시행하십시오. 모든 학교는 학생들에게 "다섯 개의 사랑"교육, 전통 미덕 교육, 정신 질적 교육 및 "다섯 개의 깃발"교육을 실시하고, "다섯 가지"활동을 실시하고 즐겁게 교육해야합니다. 현재 학교 에서는 다음과 같은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첫째, "두 가지 투쟁과 두 가지"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둘째, 국기를 준수하고, 애국가를 노래하고, 초등 학생들의 일상 행동 표준 경쟁을 실시하며, 셋째, 칠판 신문, 필기 신문, 학습 경험 평가 전시회 활동, 넷째 좋은 책 경쟁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5 캠퍼스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최적화하십시오. 모든 학교 는 캠퍼스 녹화 및 미화를 수행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봄을 사용해야합니다.
6 중국 초등 학생들에게 "3 가지 합리적"교육을 실시하기위한 다양한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2. 지도력 팀의 구성을 강화하고 학교 운영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중앙 학교는 초등 학교 교장 과 중등 학교 교장 및 지도력 팀 구성원을 필요로합니다 :
1 조직의 원칙을 고수하고, 교육 정책을 완전히 이행하며, 카운티 국 및 중앙 학교가 지명 한 업무와 업무를 양심적으로 완수해야합니다 .2 교장이 주도해야하고, 주도하고, 교육 정보를 이해하고,지도하고 적극적으로 교육에 참여해야합니다. 교육 및 연구 활동, 코스 당 40 세션 이상, 비즈니스 강의 6 회 이상, 정규 교육 검사 4 회 이상, 교육 및 연구 활동 8 회 이상. 3 카운티 관청의 규정, 충성심을 철저히 지키고, 집에 학교를 가지고 가고, 출석을하고, 탈당과 게시물 부족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4 법을 심각하게 준수하고 법을 준수하고 임의적 인 혐의를 방지하기 위해 "2 개의 면제와 보완"을 단호하게 시행합니다. 5 학교 재무 관리, 부지런하고 비용 절감, 손실 감소 목표 달성, 과다 지출 금지. 6 중앙 학교와 교장은 각 업무 목표에 대한 책임 문서에 서명하고 양적 평가, 보상 및 처벌을 실시하고 심각한 위반, 사기, 업무용 비계 및 의무의 부인에 불리한 영향을 미치도록 카운티 관청에 알려줍니다.

Www.4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