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학교의 포괄적 인 거버넌스와 평화를 강화하여 업무 계획 수립


"안전 캠퍼스"창설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현재의 안전과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현저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학교 교육의 개혁과 발전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학교 의 지속적인 교육을 보장하기 위해 안정적이고 조화로운 사회적 환경과 공정하고 효율적인 법률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특히 중소 규모 프로젝트의 종합 관리 및 업무 계획의 포괄적 인 관리를위한 계획 수립을위한 2008 National ** Center를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건강하고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지도 이데올로기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이끌려지고 제 16 대 의회와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 상위 부서의 포괄적 인 경영 정신, Chuangan Work의 견해를 양심적으로 구현한다. 그 목적은 통신사로서 "안전한 학교 "를 만들고 법률에 따라 학교 운영 과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학교 센터의 업무에 더욱 집중하며 공안 종합 관리를위한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법률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교수 및 학생의 법률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의식 및 법률 준수 개념, 공공 보안 관리 및 예방, 예방 지향, 예방 및 통제 강화, 안전 및 문명 활동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청소년 비행 예방에 좋은 일, 학교 의 안정된 환경 조성, 학교 의 안정성 및 안정성 통합.

둘째, 작업 목표 : 캠퍼스에서의 형사 사건 없음, 심각한 영향 또는 중대한 결과가있는 주요 사건 없음, 국가 안보 또는 정치적 안정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 없음, 트리거 시스템 없음 공황 심각하고 심각한 경우 또는 사회 보장 사건, 심각한 부상이나 교사 및 학생 상해 사고의 심각한 결과가 없습니다 학교 포괄적 인 관리 및 창조 작업에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경험을 탐구하고 점차 학교의 포괄적 인 관리 및 사회 보장 사업을 실현. 제도화와 표준화는 모순 된 해결책, 공공 안전 예방 및 통제, 포괄적 인 관리 책임이라는 세 가지 주요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어 학교 교육 개혁과 발전을위한 안정되고 조화로운 사회적 환경과 공정하고 효율적인 법 환경의 규칙을 창출합니다.

셋째, 주요 작업

1. 생각을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며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 강화하십시오.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진지하게 구현하십시오. 포괄적 인 관리는 학교 일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든 학교와 사무실은 포괄적 인 관리 업무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당사자를 시작하는 정치적 책임을 의식적으로 생각하며, 학교와 사무실의 포괄적 인 관리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각 학교 및 각학과의 중요한 의제에 대한 종합적인 관리 업무를 포함하여 종합 관리 책임 시스템을 더욱 명확히하고 모든 수준의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며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모든 교수진과 직원이 포괄적 인 관리 업무에 참여하는 좋은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학교 교육 개혁과 발전을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모순과 분쟁 조사 및 중재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와 중재를위한 안정된 작업 메커니즘과 시스템을 더욱 확립하고 향상 시키며, "주요한 교장, 부서 연계 및 모든 당사자의 참여"의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와 중재를위한 진정한 작업 패턴을 형성합니다. 우리는 "예방과 예방의 조정, 예방책을 기본으로 삼는"원칙을 고수해야하며, 대량 사건을 일으킬 수있는 모순과 분쟁에 대한 모순 된 중재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학교 가 발생하지 않도록 법률에 따라 대량 사건을 적절하게 처리해야합니다. 사회 안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사회 안정을 극대화하는 주요 문제. 모든 학교는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에서 양심적으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직접 정보를 습득하고, 성향 신호가 교장실에 제 시간에보고된다는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학부모에게 탄원서, 파업, 화재, 교통 사고, 식중독, 심각한 전염병 및 집단 괴롭힘이있을 때마다 교장실에 최단 시간 내에보고하고 학교 는 1 시간 이내에 국에보고합니다. 사무실.

2. 사회 보장 예방 및 통제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다양한 공공 보안 조치를 강화하고, 캠퍼스 공공 보안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 "안전한 캠퍼스"창작 활동을 깊이 수행하고, "예방, 통합 및 건설 예방, 그리고 건설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학교의 다양한 관리 시스템 및 엄격한 관리 방법을 개선합니다.

그리고 공공 보안의 보안을 강화하십시오. 모든 부서는 책임을 명확히하고 Shao Zuxiang과 학교 의 여러 부서의 책임자가 이끄는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하여 학교의 포괄적 인 관리 업무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다양한 안전 예방 조치를 구현하며 해당하는 보호 시스템을 수립해야합니다. 학교 의 가드 파워를 효과적으로 강화합니다.

기술적 방어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모든 학교와 사무실은 민간 항공 방어, 신체 방어 및 기술 방어를 효과적으로 결합해야합니다. 고급 품목을 보관하려면 도난 방지를 위해 컴퓨터의 안전 관리를 강화해야하며 금융 실과 컴퓨터 실과 같은 중요한 부품의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학교 안전을 위해 경보 시스템을 설치해야합니다.

캠퍼스와 주변 보안 환경을 새롭게 단장하십시오. 학교 와 주변 지역의 공안 환경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인터넷 카페와 음란물이 어린이와 어린이를 침입하거나 캠퍼스 주변 환경을 정화시키지 못하도록 예방하고,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예방 및 예방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좋은 범죄 분위기를 줄입니다. 법제도 담당 부회장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도덕 교육 및 일상적인 행동 규범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법적인 인식을 제고해야합니다. 반 교사와 팀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의 일상적인 관리와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에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우리는 캠퍼스의 경험과 주변의 공안 환경 개선을 성실하게 요약하고, 포괄적 인 거버넌스의 작업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학교 캠퍼스와 그 주변 지역에서 훌륭한 공공 보안 환경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교사와 학생을위한 좋은 학습 환경과 작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교사, 학생 및 학교 재산에 대한 보안 제공을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학생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교사와 학생을 대상으로 식품 위생 검사 및 관리를 강화하고 경비원의 업무를 강화하며 시스템을 엄격히 등록하고 도난 방지 조치를 시행하며 귀중품의 보관을 실시해야합니다. 적시에 잠재적 안전 위험을 없애기 위해 정기적으로 학교의 시설과 장비를 검사, 유지 보수해야합니다. 학교 건물, 울타리, 문과 창문, 보호 시설, 소방 시설, 운송 등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점심 식사,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물, 물 공급원은 위생 기준 및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학교 는 휴일에 의무 시스템을 만들고 학부모에게 보안에 관한 공개 서한을 발행해야하며, 학교 의 근무 일정은 적시에 교육국 사무국에보고되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