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공교육 노동 조합 2019 작업 계획


첫째, 제 17 차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에 입각 한지도 이데올로기는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의 기치를 높이고 제 14 대 중국 노동 ​​조합 총연맹이 제안한 다양한 업무를 양심적으로 수행한다. 북경 대학과 의학부, 당위원회, 노동 조합 지도력하에 학교 와 교육 부서의 과학 및 교육 연구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처하고 노동 조합의 유지 기능을 강조하며 교수 및 직원에게 열정적으로 봉사한다. 노동 조합 업무의 형식과 내용에 진리와 혁신을 추구하고 노동 조합의 자체 건설을 강화하며, 2019 년 노동 조합 활동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고 노동 조합 활동 전반에 새로운 개선을 가져 오십시오.
둘째, 주요 작업
1. 제 16 차 중국 공산당 국민 총회 및 노동 조합법, 중국 노동 ​​조합 헌법 등 당사자 관련 문서를 홍보하는 직원 교육 및 학습
교사 노조와 노조원들에 대한 훌륭한 대표 회의를 열려면 지식에 대해 배우고 두 세대의 대표자를 양성하십시오.
덩 샤오핑 (Deng Xiaoping) 탄생 10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그는 학술 세미나 "등소평 이론과 세 대표의 중요 사상"을 조직했다.
12
교사와 교사 및 교사를 가르치고 육성한다는 주제로 새롭고 오래된 교사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교사의 날을 기념합니다.
젊은 교사의 기본 교육 기술 및 현대 교육 기술에 대한 교육을 파악하고 학교에서 주관하는 시위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두 세대의 협회"소집에 대처하기 위해 회원들이 교사 대회와 노동 조합 간의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도록 조직하십시오.
2, 공공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은 적극적으로 학교 의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참여, 게임의 활동을 구성합니다.
공교육 부서의 응집력과 팀 정신을 강화하기 위해 4 월에 모든 회원들이 루산 대회를 개최하도록 조직되었습니다.
노동 조합 팀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올해 노동 조합 활동은 여전히 ​​노동 조합 기금에서 1 인당 10 위안의 보조금을 받고 혁신적인 단체 활동에 대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하반기에는 부서와 함께 스포츠 대회를 조직하고 의학부의 배드민턴 경기에 적극적으로 대비하십시오.
3. 교사와 교직원을 위해 권리를 보호하고 실용적인 일을하는 기본적인 기능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학교 개혁 과정에서 교수 및 교직원의 의견과 요구 사항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하고 반영하며, 이념 및 정치 활동을 위해 당 총회와 협력합니다.
"5 월 1 일", "11"복지 제품 구매 및 유통 작업을하기 위해 따뜻한 활동을 보내기 위해 "3 월 8 일"축제를 축하하십시오.
4. 의학부의 의료 조합이 여성 직원의 신체 검사를 조직하도록 돕는다.
설날, 봄 축제 애도 및 따뜻한 사건에 좋은 일을해라.
4. 교수 및 직원의 건설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립 교육부의 교수 대표 회의를 소집하기 위해 노력한다.

물류 연합 2019 작업 계획
2019 년에 물류 노조 활동의 이념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정신과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에 입각하여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의 위대한 깃발을 올렸으며 제 14 차 중국 전국 노동 총회에서 제안한 다양한 임무를 양심적으로 수행했다.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당위원회의 작업에 협조하며 센터에 집중하고 현실을 결합하여 전반적인 상황을 지원하고 유지 보수를 강조하며 교수진과 직원에게 열정적으로 봉사한다. 노동 조합 활동의 형태와 내용으로 노조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마음을 해체하고 발전시킨다.
첫째, 민주적 관리와 민주적 건축 작업을 더욱 강화한다.
1. 노동 조합법과 중국 노동 ​​조합의 헌법에 따라 제 9 차 노동 의회 의사 선거와 제 4 차 교사 총회 선거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2. "네 가지 힘"을 파악하고 제안을 이행하십시오.
3. 물류 교환 간부 교환 교환 회의를 개최하고 노동 조합 간부 훈련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4. 또한 "물류 학교 업무의 구현을위한 구현 계획"을 향상시키고, 학교 업무 홍보 활동의 홍보를 강화하고 물류 학교 업무 공개 활동을 제도화하고 표준화하며 "물류 학교 업무 공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강화합니다. 콘텐츠.
둘째, 직원의 직업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직업 훈련을 강화하고, 물류 노동자의 건설을 촉진하고, 지속적으로 물류 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개선합니다.
1, 적극적으로 다양한 부서, 엔터티 "문명 서비스 창"을 만들고, 지속적으로 물류 서비스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2. 종업원 교육 및 종업원 교육을 계속하고, 기술 직무 교육, 노동 안전 및 노동 고용 법률 지식 강의, 사무 자동화 교육을 실시합니다.
셋째, 노동 조합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근로자를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노동법과 국가의 노동 안전 정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근로자와 임시 노동 보험의 업무를 향상시킨다. 직원 안전 보험 업무.
넷째, 풀뿌리 활성화, 물류 조합 팀 열정에 대한 열정, 다양한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 수행을위한 노동 조합 팀의 지원 및 좋은 물류 문화 창출을위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수행한다.
다섯째, "임시 근로자가 회의에 참가"연구 및 파일럿 작업 일곱, 그리고 적극적으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의학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 좋은 일을 가족 6의 검사를 수행하기 위해 계속합니다.
13
메인 이벤트는 3 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
1. 여성 노동자의 "3 월 8 일"여성의 날을 경축하는 경쟁에서 축하하십시오.
2. 선거 작업을 대표하는 "두 세대의 대의원"은 교육부 제 4 차 회의와 노동자 대회의 9 번째 대표자 선거에 신중하게 물류 조직을 조직했다.
3, 회비, 조합 기금 모으기, 회원 명단 확인.
4, 직원 보험 시리즈 강의.
5, 43 번째 스포츠 모임 준비, 선수 등록, 태극권 팬 훈련 등을하십시오.
6, 진지하게 은퇴, 직원 주택 보조금, 4 월에 주택 구입 작업의 좋은 일을 :
1, 43 번째 직원 회의의 작업 등
2, 태극권 팬 연습
3. 한 달 중순에 "물류 노동 조합 간부회, 교환 회의"를 조직하십시오.
4. 의학부 복지위원회에 강연 해주십시오. 주요 내용은 "보험 복지 사업"입니다.
5. 노동 조합 기금을 제때에 돌려주고 의학부와 복지 기금이 배분 한 자금을 확인하십시오.
6, 물류 직원 댄스 수업을 개최.
7, "5 월 1 일"복지 제품 발행, 의학 노동 조합과 함께 "5 월 1 일"축제 활동을 완료합니다.
5 월 :
1, 안전 교육 작업, 안전 지식 설문 활동.
2. 노동 및 노동 보장과 같은 법률 지식에 관한 강의.
3. 의학부는 축구 경기를 마쳤습니다.
4, 근면 한 대표의 제안 작업 요약 작업.
5. 직원 교육 활동을 강화하고 논문 및 의사 소통 원고 작성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물류 조합 간부 및 특파원 교육 과정을 조직하십시오.
6, 물류 사진 애호가 훈련.
6 월 :
1. 의학부의 교사회 (School of Congress)의 일을 조심스럽게 완료하고 교사회의 대표들이 제 시간에 회의에 참석할 수 있도록 보장하십시오.
2. 의학부의 여성 근로자 건강 진단을 완료하십시오.
3. 행정부가 대학원생 배정을 완료하도록 돕는다.
4. 의학부는 관광객으로 여름 일을하고 있습니다.
7 월 :
1. 약대 업무 협의회에 참가
2, 물류 스태프 사진 경쟁
3, 여름 복지 제품 발행
4, 물류 여성 노동자 건강 지식 강의.
5, 물류 여성 노동자 "크로스 스티치"수동 경쟁을 구성 ..
8 월 :
1. 행정부가 새로운 도착 보고서를 작성하도록 지원하십시오.
9 월 :
1. 스승의 날 행사를 축하하며, 의학부 노동 조합의 여성 노동자 수공예 전시회에 참가하십시오.
2, 세 복지 항목을 넣어.
3. 의대 노동 조합이 주최 한 "임시 비정규 근로자 회의"문제에 대한 논의에 참여한다.
10 월,
1, 직원의 평가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2. 물류 "선진 근로자의 집"을 검사하고 수용 할 준비를하십시오.
3. 두 번째 교수진 배드민턴 대회에 선수를 추천하고 경쟁에 대비하십시오.
4. 의학부 노동 조합이 주최하는 노래 경연 대회에 참가하십시오.
11 월 :
1. 의학부 직원 배드민턴 대회에 참가하십시오.
2, 의학부 노동 조합에 제출 된 직원 사진 대회의 우수한 작품을 추천합니다.
12 월 :
1. 의료진의 등산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2, 따뜻한 일 보내십시오.
3. 각 노동 조합 그룹의 작업 요약.
4. 의학부는 겨울 방학 휴가 휴가를 주선합니다.
5. 노동 조합 활동을위한 선진 집단, 고급 인력을 선택하십시오.
2009 년 1 월 :
1, 물류 연합 봄 축제 파티, 2019 노동 조합 요약 및 노동 조합 팀 요약.
2. 2005 년 물류 노조 작업 계획이 수립됩니다.
3, 퇴직 직원 기념품 물류를 발행
4. 노동 조합 활동 요약.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