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유치원 사업 계획

유치원 취업 계획 수필


여유로운 여름 생활은 끝났고 새 학기는 긴장하고 질서 정연한 분위기에서 시작됩니다. 이번 학기에 우리는 "개요"의 정신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철저히 연구하고 연구 및 연구를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교육적 행동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하며 풍요로운 삶과 활동 환경을 제공하고, 아동의 다면적 개발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아동의 육체적 및 정신적 발달의 특성과 법칙을 존중하고, 개인차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의 중요성을 고수하고, 자녀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키우며, 육체적. 미국은 완전히 발전했다.
I. 수업 조건 분석 이번 학기에 수업에 5 명의 신입생이 등록되었으며, 현재 28 명의 남학생과 24 명의 여학생을 포함하여 52 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소규모 학급에서의 1 년간의 연구를 통해, 어린 아이들은 학업과 생활에있어서 어느 정도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대부분의 어린 아이들은 좋은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사람들에게 예의가 있으며 언어 표현력,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능력, 자기 관리 능력 및 실습 능력이 크게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몇 가지 문제를 안다. 어린이들의 음악에 대한 감수성이 약하고 어린이의 행동 습관이 강화되어야한다. 이번 학기는 유치원에 대한 아이들의 사랑을 가르치고 , 어린이들의 일상 생활을 신중히 규제하고, 훈육 교육을 강화하며, 학급 유지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는 것처럼 어린 자녀의 셀프 서비스 능력을 더 발전시키고 교사와 친구들, 친구들의 감정을 존중하여 그들이 스스로 발전 할 수있게하십시오.
둘째, 교육 일 :
"절차"에 따라 "New Outline"의 정신이 구현되었으며, 정원 업무 계획에 따라 교육을 보호하는 일이 철저히 이루어졌습니다. 어린이의 일상적인 활동을 표준화하고, 자녀의 체력을 강화 시키며, 도덕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고, 어린이의 지능을 개발하고, 올바른 미학을 길러줍니다. 아이들의 몸과 마음의 조화로운 발달을 촉진하십시오.
1. 보육 활동은 선생님들에게 좋은 수업 위생, 매일의 소독과 환기, 전염병의 예방, 어린 아이의 일상적인 활동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어린 아이들의 일상 생활을 합리적으로 조정하도록 촉구한다. 실내 및 실외 환경 레이아웃은 유아를위한 깨끗하고 편안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 및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좋은 생활 습관 습관을기를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개인 위생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가르치고 질병이 들어 가지 않도록 더러운 것을 입에 넣지 마십시오. 아이들의 자기 관리 능력을 키우고, 할 수있는 일을 배우고, 아이들이 침대를 정리하는 법을 배우도록 격려하십시오.
어린 아이들의 성장을위한 돌봄. 일상 생활에서 어린 자녀를 신중하게 돌 봅니다. Peng Ruochen과 Sun Jiaqi와 같은 아이들은 체질이 약하고 감기에 걸리고 발열 받기 쉽습니다. 또한 Xiao Guozhen과 Zhou Zeyu가 소변을 보는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이 경우 우리는 그들에게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긴장을 없앨 것입니다. 조심스럽게 일상 생활에서 자녀의 정신적 인 시선에주의를 기울이고 적시에 문제를 발견하십시오. 아이들의 좋은 수면 자세에 대한 배려와 어린 아이들의 수면을 기록하십시오.
건강 검진 및 살충제와 같은 아동을위한 건강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의료 사무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활발하게 자랄 수있게하십시오.
2. 교육 및 교수 활동은 학습 활동에있어서 어린이의 주된 위치를 존중한다. 중학생의 관심 ​​및 개발 목표에 따라 5 가지 주요 분야의 교육 내용을 향상시키고 매달, 주간 및 매일의 강의를 구성하는 새로운 건설 수업의 내용을 결합한다. 계획, 구성 및 구현 계획, 다양한 교육 및 교육 활동, 합리적인 사용 및 자원 통합을 수행 할 계획이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의 주도권을 십분 활용하십시오. 이 활동에서 우리는 어린이 언어 지혜, 수학 논리 지혜, 자기 지식 지혜, 우주 지혜, 대인 지혜, 음악 지혜, 신체 운동 지혜 및 자연 관찰 지혜의 개발에주의를 기울입니다. 교육을 높이 평가하고 각 어린이의 밝은 반점에주의를 기울여 적절한 칭찬을하십시오. 내성적이고 조용한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진도를 나타내고 자신감을 높일 수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듭니다. 그리고 명예의 감각.
계속해서 어린 아이들의 일상적인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규칙적인 선악은 교육의 질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쳐 아동 발달에 영향을 미친다. 아침 대화, 무작위 대화, 공원 사전 대화 등을 통해 아이들은 일상과 요구 사항을 배우게되고, 아이들은 일상적인 실행을 엄격하게 점검하고 점차적으로 규칙을 준수하도록 아이들을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형태로 훈련받습니다.
지역 활동에서 우정, 겸손, 어린 자녀들 간의 협력을 촉진하십시오. 주간 활동 목표에 따라 적 절한 방법으로 적절한 운영 자재가 각 지역의 계층에 배치됩니다. 활동에 참여한 어린이들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어린이들의 요구를 이해하고, 어린이들이 활동에서 마주 치는 문제들을 해결하도록 인도하십시오.
자녀의 독서 능력을 키우고 자녀의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아이들이 독서의 방법을 습득하고, 페이지를 통해 읽을 수 있으며, 각 단어의 전체 내용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도록 도와줍니다. 이야기 할 수있는 아이들의 능력을 훈련시키고 자유 시간을 사용하여 이야기 경연을 실시하십시오.
아이들의 실습 능력을 계발하고이 수업의 특성을 확립하십시오. 내 클래스 기능은 수공품입니다. 1 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어린 아이들은 이미이 활동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시간이있을 때, 그들은 수공예 종이에서 의식적으로 다양한 것을 취할 것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스크랩북과 같은 교육 기술을 동시에 추가하여 수업 종료일에 클래스의 기능을 수업에 적용 할 것입니다.
다양한 축하 테마 활동을 펼치기 위해 축제를 결합하십시오. 이번 학기에는 스승의 날, 중추절, 국경절, 설날 등 다양한 축제가 있습니다. 다양한 축제에 따라 다양한 주제별 행사와 부모 - 자녀 활동을 펼칠 것입니다. 부모님을 적극적으로 우리의 활동에 초대하십시오. 특히 국경일과 함께 "조국 사랑과 고향 사랑"을 주제로 한 부모 - 자식 활동을 펼치며 설날과 연계하여 "새해"친자 원예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Autumn Home Games"도 개설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일찍 준비하고 적극적으로 훈련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이것은 아동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경쟁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셋째, 안전 작업 먼저 안전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일상 활동에서 안전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아침 안전 점검, 전학 카드 사용, 스스로 선택한 활동, 식사 전 식사, 낮잠과 낮잠 전까지의 어린이 날 활동의 모든 측면에 대한 안전 관리에주의를 기울여 어린이 날 활동이 교사의 활동을 떠나지 않도록하십시오. 시력. Intersperse 안전 교육, 어린이 안전 의식 강화, 일상 생활에서의 자기 보호 기술 습득을 돕습니다. 책임감을 높이고 모든 불안을 조심스럽게 제거하십시오. 상층 어린이의 경우 관리 및 지원을 강화해야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랍니다.
넷째, 수업 관리
1. 매월 학급 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지난 달 작업 상황을 요약하고, 작업에서 겪는 어려움에 대해 토론하고, 해결책을 찾는다. 이달의 일을 준비하십시오.
2. 월, 주 및 일에 대해 진지한 계획을 세운다. 계획에 엄격하게 부합하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어린이 날 활동은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교대로 진행됩니다.
3. 아동 휴가 등록 양식과 근무 기록을 작성하는 것을 조심스럽게 감독하십시오.
4, 클래스 속성을 관리하고 문과 창문을 매일 닫습니다 확인, 클래스 속성을 잃게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불필요한 낭비를 피하기 위해 물, 전기를 저장주의.
5. 학부모는 학부모의 업무를 잘 수행하고 가정 학교 교육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1. 중산층의 특수한 상황에 따라 가정 교육에 중점을두고 유치원 교육에 대한 지식을 부모에게 즉시 알리고 부모가 공원에있는 어린이들의 상황을 알리도록합니다.
2. 교신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집 연락처를 자세히 기입하십시오.
3. 아침과 저녁에 아이들을 데리러 간 시간을 부모와 대화하기위한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4. 가정 방문, 방영 된 방문 및 이메일을 통해 부모님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자녀의 삶을 교환하고시기 적절하게 학습하며, 훌륭한 웹 사이트를 학부모에게 추천하십시오.
5. 학부모 면담을 정기적으로 열고 양질의 서비스를 권장하십시오. 부모님이 만족감을 느끼게하고 학급에서 부모님의 협조와 협조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6. 홈 스쿨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학부모가 오픈 데이 활동에 참여할 것을 환영합니다. 학부모에게 여러 채널을 통해 홈 동기화를 제공하고 교실에 들어가도록 적절한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요약하면, 수업 시간에 3 명의 교사가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단합하며 함께 노력하여 수업을 더 잘 만들고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월간 작업 일정은 9 월입니다.
1. 노인은 보안 및 정규 교육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2. 실내 및 실외 환경 레이아웃을 구성하십시오.
3. 학급은 학부모 면담을 갖는다.
4, 아침 운동 내용을 업데이 트하고, 유아 훈련을 훈련.
5, 교사의 날과 함께 "선생님 : 당신은 열심히했습니다!"주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아침 검사 및 라이센스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10 월 :
1. 국경절과 함께 "모국과 사랑의 고향 사랑"의 혁신적인 학부모 - 자녀 활동.
2. 교실 환경 레이아웃을 개선하십시오.
3. 훌륭한 지역 활동 루틴을 개발하고 수업 활동 개발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4, 조기 운동을 훈련 어린 아이, 평가를 확인하기 위해 이른 아침 연습을 준비합니다.
5. 아이들의 스포츠 게임을 훈련시킨다.
11 월 :
1. "가을의 홈 게임"을 준비하십시오.
2. 계속 교실 환경 레이아웃을 개선하십시오.
3.이 학급의 특별 활동을이 학년의 교사에게 열고 서로 배웁니다.
4. 가을의 홈 게임.
12 월 :
1. 교육 살롱 활동을 실시하고 특별한 활동에 관해서 말할 것입니다.
2. 어린 아이들의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아동 이야기 경진 대회를 개발하십시오.
3. 학부모 개강일.
4. 수업의 지역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자료를 풍부하게하며 환경 레이아웃 검사를 준비하십시오.
5. 올해의 교사들은 자신의 전문 분야를 사용하여 상호 도움 활동을 수행하고 교수 경험을 교환합니다.
1 월 :
1. 설날을 결합하여 "환영하는 새해"부모 - 아이 원예 활동을하십시오.
2.이 수업의 특징을 보여줍니다.
3. 육체 및 정신 발달의 평가.
4. 학기말 학부모 회의.
학기가 끝날 때 학급 속성 정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