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유치원 사업 계획

유치원 학기 강의 및 연구 계획


우리 학교의 교육을 통합하고 교육과 개혁을 심화시키기 위해 "어린이 교육"을 기반으로 한 교육 전략을 수립하고 "교육 서비스"를위한 자체 교의 신념을 수립 했으므로 이번 학기에는 "활동"과 "집합"과정이 결합되어 학습 활동을 형성하고, "집합"이라는 개념이 모든 내용에 텍스트로 소개되어 각 분야의 내용이 상호 침투되고 어린이의 감정, 태도 및 태도가 다른 각도에서 촉진됩니다. 능력, 지식, 기술 및 기타 측면의 개발.

그러나 "집합"과정은 교사를위한 새로운 시도이며 내용의 대부분을 깊이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사회는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교육 커리큘럼은 끊임없이 개혁되고 있으므로 우리는 사회에 직면하고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고 추세를 따라야하며 새로운 개혁 커리큘럼 인 "활동 통합"교육 및 연구 활동에 새로운 성과를 창출해야합니다.

첫째, 목표

새로운 보상 과정에서, "집합"과정의 개혁은 항상 두 가지 단서를 따라 간다 : 하나는 어린이의 언어 지혜, 추론 논리와 지혜, 자기 인식의 지혜, 우주의 지혜, 음악의 지혜, 자연 관찰을 육성하는 것입니다 지혜, 등등, 실마리의 그것의 가득 차있는 발달을 승진시키기 위하여. 사회, 건강, 언어, 과학 및 예술 교육을 통해 종합 개발을 촉진하는 또 다른 단서. 따라서 교육 개혁은 궁극적으로 이론에서 실천, 개념에서 행동으로 포괄적이어야합니다.

둘째, 프로젝트 구현 프로세스 :

1. 개념에서 행동으로의 전환을 실현하기 위해 이번 학기는 구체적으로 :

교사는 "종합적인 교과 과정지도"에 관한 관련 지식을 배우고, "유치원 교육"과 "유치원 교육"에 관한 관련 기사를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토의하며, 교사의 교습 기준을 향상시키고, 교사에게 학부모 필드 작성, 법규 교육, 매주 요구하도록 요구하십시오 계획, 교육 경험 및 자녀에 관한 정보 요약.

2. 교사의 능력 배양과 일의 배열에 초점을 둔다.

계층 적 관리의 교육 및 연구 측면에서, 공원은 목표를 가지고 있고, 수준은 하위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개인은 수업 또는 개인 상황에 따라 작은 목표를 설정하고, 작업의 구현, 모든 레벨의 리더십은 교사의 작업을 능동적으로 관장하며, 그리고 연구자들에게 적시에 교사들에게 피드백을 주도록 요청하십시오.

3.이 학기는 우수한 교수법과 연구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각 교사에게 고품질의 공개 수업, 좋은 교수 논문 및 수업에 대한 상세한 요약을 요구했습니다.

4. 교수 및 연구 그룹 요원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교수 및 연구 모임을 개최하여 강의의 요점과 어려움을 토론하고 연구하며, 좋은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새로운 전략을 계획하십시오.

5. 팀 리더는 학생들이 수업을 배우고 분석하고 교환 할 수 있도록 조직합니다.

6. 수업 준비는 교사의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하며, 교사의 강점은 부서의 가르침을 위해 사용됩니다. 각 교사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 필요가 있으므로 동일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7. 7 월에는 학교 교사 전체가 교수 활동을지도하고 관찰 활동을 실시하고 상급자로부터 검사를 받았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