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클래스 작업 요약

2014 년 4 학년 수업 과업 요약


4 학년 수업의 개요

평범한 선생님의 작품은 학생들이 능력을 향상시키고, 습관을 개발하며, 개성을 형성 할 수있는 영광스럽고 의미있는 작품입니다. 사소하고 바쁩니다. 그러므로이 작업을 잘하려면 많은 에너지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학기의 연구 결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일상 관리를 잘 이해하고 처음에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 교육 팬 웬광 웹 사이트는 4 학년 교사의 작품에 대한 기사, 전국 교사의 작업 요약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4 학년 교장의 작업 요약

평범한 선생님의 작품은 학생들이 능력을 향상시키고, 습관을 개발하며, 개성을 형성 할 수있는 영광스럽고 의미있는 작품입니다. 사소하고 바쁩니다. 그러므로이 작업을 잘하려면 많은 에너지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학기의 연구 결과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일상적인 관리를 파악하고 처음에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학생들은 모범적 인 집단 형성과 학생들의 모든 측면의 개발에 영향을 미치면서 일상의 일상 생활이 규범 적이며 문명화되어 있는지에 따라 아침부터 학교까지 학교에갑니다. 수업 선생님의 작업에서 나는 주로 작은 것에서 시작하여 일상적인 관리, 재배 된 학생들의 좋은 학습 및 생활 습관을 파악하고 학생을위한 조화롭고 깨끗한 학습 및 생활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학기 초에 나는 각 반의 실제 상황에 따라 각 직책 담당자를 정했다. 예를 들면 : 빨간 스카프 착용 검사관, 두 검사관, 클래스 건강 검사관, 책상 검사관, 위생 캐비닛 검사관, 징계 검사관. 동시에 팀과 아침 모임을 통해 전체 수업에서 초등 학생들이해야 할 일과 할 수없는 일에 대해 토론하고 결정하게합니다. 나는 또한 학생들을 정리하고 매주 평가하고 학생들의 좋은 일상 생활을 칭찬하고 수상자로 평가하고 훌륭한 사진과 삶의 습관을 개발하도록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영광스런 칼럼에 사진을 올렸다.

둘째, 좋은 간부를 선발하고 작은 간부의 역할을하십시오.

속담처럼 : 열차는 머리띠로 빨리 달려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수업을 가져 오기 위해서는 수업 간부의 역할을 교사로 대체 할 수 없기 때문에 학급 간부의 선발 및 훈련에 특히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게시 예약 시스템을 채택하여 처음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직책 및 직무를 수행 한 후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캠페인에 등록하도록하십시오. 중 간부가 태어난 후에, 나는 종종 학생들을 모든면에서 엄격하게 요구하고, 책임을 분명히하고, 자신의 일을하도록 요구하면서, 계급 간부 회의를 가졌습니다. 이렇게 선출 된 계급 간부들은 그들의 일에 능동적이며 잘 작동합니다. 가끔씩 나는 수업 간부에게 전화를 걸어 회의를 갖게하고, 이익과 손실에 대해 이야기하게하고 미래에 대한 계획을 이야기하게합니다. 이 방법으로 수업의 간부 두 명에게 지시를 받고 그들의 열정이 향상되었습니다.

셋째, 학생들의 질적 향상을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학기 중에 학교는 행복한 비행 중대를 만들기위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벤트를보다 깊이 있고 구체적으로 포괄적으로 만들기 위해 학생들이 참여하고 서로 협력하며 경쟁 활동과 결합하여 학생 활동에 대한 열정을 불러 일으키도록 권장합니다. 함께 진정한 행복대를 창출하십시오. 학교가 주최 한 경기 대회에서 나는 팀 단원과 여가 시간을 미리 사용하여 하나씩 평가하고 자격을 갖춘 스포츠 메달을 발급했습니다. 스포츠 장의 우승자는 다시 경쟁하며, 우승자는 대회에 참가할 반을 대표합니다. 결과적으로, 나의 수업은 단일 점프의 첫 번째 목표와 이중 비행의 두 번째 목표를 획득했습니다. 또한 챕터 준비, 건강 지부 및 안전 지부와 같은 활동을 조직하여 학생들에게 다양한 연습 문제를 만들고, 기회를 보여주고, 학생과 수업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개인 학생들의 교육에서 나는 항상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그들과 대화하고, 마음의 격차를 해소하고, 교사가 교사의 보살핌과 사랑을 느낄 수있게함으로써 교사가 자신의 좋은면에서 교사에게 보여주기를 기원한다.

수업 선생님의 작업은 분주하고 성가 시지만, 동시에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고 내 교사 생활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4 학년 수업의 개요

시간이 지났을 때부터 몇 개월이 넘었으며, 학교 지도자들의지도와 교사와 교사의 공동 노력을 통해 수업은 여러 측면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클래스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입증되었으며 매우 만족합니다. 지난 몇 달간의 상황에 대한 간단한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첫째, 학생들에게 접근하고, 수업 상황을 이해하고, 개인적인 이미지와 스타일을 수립하십시오. 계승의 초반에 나는 가족, 학업, 삶, 인물 및 기타 세부 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이야기 할 학생들을 만났습니다. 상세한 분석표를 만들었습니다. 평상시의 수업 상황을 관찰하는 것 외에 저는 저 자신을 설립했습니다. 경영 아이디어 : Peng Guiqiang, Liu Xiaohong 등과 같은 가족의 어려움을 가진 학생들을 돌보며, 열악한 학업 성취도를 가진 학생들을 강하게 격려하고, 문제가있는 학생들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사상 교육을 설득하고, 진도를 밟습니다. 이 방법은 가오 지안 (Gao Jian), 왕자 안산 (Wang Jiashan) 등과 같은 강한 표현 욕구를 찾을 수 있도록 칭찬되어야합니다. "우리 자신을 알고 서로 알고, 우리는 모든 전투에서 승리 할 수 ​​있습니다."이것이 나의 수업 개발을위한 기초가되었습니다.

둘째, 수업 환경을 만들고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문구 "가까운 주 Zhe 치, 잉크 근처 검은 색"은 사람들이 환경의 영향을 깊이 설명합니다. 특히 전국 무대의 학생에게는 더 중요합니다. 우선, 한 학기 중반에, 학교의 통일 된 배치 아래, 우리 학급은 또한이 수업의 특징을 가진 수업 문화 건설을 확립하고 "통일, 진보, 근면, 좋은 생각"이라는 8 가지 문자 훈련을 추가했습니다. 내 수업의 장기 목표를 지적했다. 학생들이 수집 한 백과 사전 지식을 전시하고 제한된 지식 구조를 풍성하게하기 위해 수백 개의 지식 창구가 설치되었습니다. 명예의 전당을 설립하는 것은 학생들의 기술을 충분히 보여줌으로써 학생들이 자신의 밝은 장소를 찾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강점을 개발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재료의 멀티 앵글 재배를위한 예비 모델이 수립된다. 이들의 설립을 통해, 원래의 죽은 교실은 다채롭고 화려하게되었고 학습 분위기는 긴장되었습니다. 학생들은 행복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살면서 아름다움을 즐기고 문화를 얻습니다.

셋째, 학생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양질을 기른다. "나쁜 학습은 불량품이고 나쁜 도덕적 성격은 위험한 산물"이라는 문구는 교육에서 도덕 교육의 중요한 위치를 깊이 설명해줍니다. 반의 반 교사는 도덕 교육의 중심이며 도덕 교육의 중심입니다. 그러므로 나는이 분야에서 압박감을 느낀다. 그리고 나는 많은 노력을했다. 우선, 아침의 아침 수업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나는 도덕 교육의 테마를 정했습니다. 안전, 건강, 건강, 학습, 생활 및 가치를 고려하십시오. "삶의 가치는 스포츠에 있습니다" "문명화 된 언어가 주변에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은 자신을 존중해야합니다" "안전은 명심하십시오" "작고 힘들지 않고 사장님이 슬프다" "몇 겨울 다이어트"등등. 두 번째로, 수업 팀 수업은 도덕 교육에 유리한 기회이기도합니다. 주제와 가이드를 선택하는 교사가 있으며, 학생들은 처리 모드를 선택합니다. 이 문제에서 우리는 "자신을 보여 줌"과 "우리는 친구"와 같은 수업 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거의 모든 학생들이 전체 수업에 참여했으며 긍정적 인 성과와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물질 선택, 처리 및 수행에 대한 심층적 인 과정을 통해 지식을 습득하고, 능력을 행사하고, 감정을 승화시키고, 도덕적 자질을 강조합니다. Young Pioneers의 작업과 더불어 학생들은 활동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키울 것입니다. 이번에는 "중국의 용을 영원히 떠나기를 희망합니다"라는시 낭독 대회가 열릴 예정이며, 경기가 끝나면이 수업을 그룹 답게 "조국의 말하기 대회"를 뛰어난 결과로 개최 할 수있는 기회로 활용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 결과에서 노래 한 12 개의 9 개의 빨간 노래는 클래스 돌파구를 달성하기 위해 3 등급의 높은 상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형식을 통해 계급 응집력이 향상되고 팀 정신이 크게 향상됩니다.

넷째, 수업 관리를 강화하고 우수한 학습 스타일과 수업 스타일을 기른다. 반원위원회는 반원들의 주춧돌이며, 교사와 학생 사이의 다리이자 연결 고리입니다. 이번 학기 동안, 나는 조심스럽게 학급위원회 위원들을 선별하고 훈련 시켰습니다. 첫째, 반원위원회의 장점을 높이 평가하고, 소규모위원회가 명성을 쌓도록 돕고, 두 번째로 반원들에게 담대히 일하며, 그들의 작업 방법을 지적하고, 반원위원회에 엄격하게 요구하십시오. 개인은 지식과 능력에있어서 더 큰 진전을 이뤘고 규율의 모범을 보이며 전체 계급에게 모범적 인 역할을 모든면에서 부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시 한 번 계급위원회의 소그룹을 통해 계급위원회의 단합과 협력 정신을 육성합니다 정확하고 건강한 여론은 전체 계급의 평가 시스템을 이끌어 내고 집단적인 조직, 규율 및 진취적인 정신을 형성합니다. 이 문제의 영향으로 판단 할 때,이 새로운위원회는 효과적으로 책임을 다할 수 있습니다. 위생, 교실 규율 및 침실 규율과 관련하여 기본적으로이 장소에 교사가없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섯째, 모든 측면에서 교육 인력을 조정하고 유대 관계의 감독에 좋은 역할을한다. 이 수업에는 38 명이 있으며, 한 사람 만 관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다각적 인 교육 인력을 개발할 필요가있다. 우선 교실에서 교사와 협력하여 교과 과정을 조정하고, 의견을 조정하고, 견해를 교환하고, 학급 상황을 토론하고 교섭합니다. 특히, 수학을 가르치는 조 (Zhao) 선생은 그의 일에 책임이 있으며, 많은 일이 당신이나 나에게 상관없이 대행사를 돕습니다. 둘째, 부모의 협조와 이해가 얻어진다. 나의 계승이 시작될 때, 나는 학생들의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일련의 서신, 전화 및 방문 인터뷰를 수립했다. 교육에 대한 지원과 협력을 위해 싸우십시오. 현재 기간이 끝날 무렵 나는 기본적으로 다른 방식으로 학생들의 학부모와 대화를 나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결과는 분명했습니다.

간단히 말해 이번 학기에 학교 지도자들의지도 아래 모든 사람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위의 노력을 통해 수업 시간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클래스 기능도 점차 형성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면에서이 단점을 분명히 인식합니다. 첫째, 수업의 스타일에주의를 기울 였지만 참여는 깊지 않습니다. 둘째, 클래스 규칙의 형성과 구현은 구현되지 않았다. 셋째, 학생의 교육 평가 시스템이 완성되지 않았고, 완벽한 수업 평가 시스템이 형성되지 않았다. 이것들은 수업 관리가 갈 길이 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배우고지도 할 필요가있는 많은면이 있습니다. 나는 나의 제한된 능력과 무한한 열정으로 당신 자신의 사업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4 학년 수업의 개요

학생들은 교육의 출발점이자 목적지 인 무한한 활력을 가진 생체입니다. 양질의 교육을 위해서는 모든 학생들을 만나고 학생들을 잘 복종시켜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도덕적, 문화적 과학, 노동 기술, 신체적, 심리적 특성이 조화를 이루도록해야합니다. 개발, 우리의 수업 관리는 어떻게 학생 개개인을 읽고 학생들의 삶과 삶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까? 지난 학기에, 우리 학급은 학교의 통일 된 조직, 지도자 및 학생들의 공동 노력하에있었습니다. 강력한 지원과 협조로 모든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안전, 연구, 작업 및 기타 측면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내가 수행 한 작업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학생들의 이념적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고, 학생들의 도덕적 자질을 키우고, 학생들의 마음을 정화하고, 도덕적, 지적, 육체적 발전을 위해 모든면에서 발전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은 두 가지 측면에서 시작됩니다. 첫째, 주간 클래스 모임과 오픈 클래스 수업에주의를 기울이고 둘째, 학생들과 아이디어 교환을하고 학생들과 더 이야기하십시오. 학급 회의에주의를 기울이고 학급에서 올바른 여론 오리엔테이션을 형성하고, 좋은 수업 스타일을 만들고, 스타일을 연구하고, 학생들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공통성에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좋은 학급 회의를여십시오. 학교의 다양한 과제를 수행함과 동시에 학생들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건전한 발전에 도움이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학생들이 일을 이해하고 장기간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학생들의 자긍심 또한 매우 강해 직접적인 비판은 반항적 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수업 레슨을 사용하는 이점은 단조롭고 반복되는 비판과 가르침을 피하는 것입니다. 이는 학생들이 자극하고 학생들을 받아들이 기 쉽습니다. 학생들은 마음의 퍼지 이해를 명확히하고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영역을 개선합니다. 그러나 개강 수업은 매주 화요일 오후 4 시까 지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학습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는 작지만 시간을 초월한 수업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장 선생님은 때가되면 발견 된 나쁜 생각의 징후가 지적되었음을 지적 하셨으며, 경고 교육은 옳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맞지 않으며 종종 봉오리의 일과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는 나쁜 아이디어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과 아이디어 교환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들과 더 이야기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의 개성과 가르침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저는 종종 여가 시간을 이용해 학생들과 이야기하고 적시에 학생들을 교육시킵니다. 학생들의 개인적인 매력을 극복하고 학생들에게 열정과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그것은 학습과 삶의 모든 측면에 반영됩니다. 무엇이든하려면 학생들의 관점에서 고려해야 만합니다. 학생들의 이익을 위해 학생들은 받아들이 기 쉽습니다. 이때 나는 좋은 친구 였고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이 수업에서 대부분의 학생들의 사랑과 신뢰를 얻었습니다.

둘째, 수업 관리를 강화하고, 우수한 학습 스타일, 수업 스타일, 학생들에 대한 심층적이고 포괄적 인 이해를 배양하고 "단합되고 엄격하며 활기차고 진보적 인"수업 집단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학년 학생의 사고, 심리적 발달 및 변화는 빠릅니다. 그러므로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작업은 특히 복잡하고 중요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수업 관리가 주로 3 가지 측면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저는 학생들의 자기 관리 능력의 강도를 높이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학생들에게 자기 교육을 안내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자의적으로 의식하게 만듭니다. 진취적인 정신을 창출하고, 점진적으로 사고와 행동을 형성하며, 학생들에게 자기 관리 방법을 배우고, 다각적 인 능력을 키우며, 학생들 스스로 디자인하고, 다양한 교육 활동을 조직하고, 교육하고 즐거운 활동을하도록 유도하는 데 관심을 기울입니다. 하나에 통합하고 학생들의 셀프 서비스 역량을 키우는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이 계획하고, 요리하고, 스스로를 규제하도록 배웁니다. 그래서 그들은 "부담"보다는 집단 내에서 집단적 집단의 건축자가됩니다. 이 시점에서, 특히 수업 간부의 선발은 학생들에게 자율성을위한 중요한 방법이라는 점을 언급 할 필요가 있습니다. 수업 교사의 관리는 학교 경영자입니다. 반 교사와 연의 색이 의심 할 여지가없는 권위를 가지고 있으며 이해와 수용을 피할 수없는 경우에도 수업 간부의 조정은 종종 예기치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계급 간부들은 반 교사를 돕기 시작하여 반 교사의지도를 받고 수업 상황과 반원들에게 학생들의 생각과 역 동성을 즉시 피드백하고 수업 관리를 나누었으며 또한 연합하고 협동적인 전체였다. 좋은 계급 간부를 선택하는 것은 계급 관리에 유익 할뿐만 아니라 모든 학생들의 공동 발전에도 도움이됩니다. 학생들을 수업 간부로 훈련시키는 것은 조직의, 관리, 사회 및 언어 기술을 연마하는 것과 같이 학생들의 능력을 키우고 품질을 향상시키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집단에 대한 관심,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일, 헌신에 대한 관심을 키울 수 있습니다. 우수한 사고력과 다른 뛰어난 사고력. 더 많은 교육 간부는 대부분의 학생들의 전반적인 발전에 도움이됩니다. 수업 관리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스스로 돌보고 학생들의 관리 및 자기 통제 능력을 훈련하고 훈련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거인의 규정에 좋은 일을하고, 수업의 리더십에서 좋은 일을하고, 길을 인도하고, 학생들이 계속 발전하고, 계속 발전하고, 모든면에서의 발전,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도록 이끌어줍니다. 건강한 방향으로 수업 관리를하도록하십시오.

셋째, 적극적으로 학부생의 변화 작업을 수행하고, 늦은 태생의 학생들에게 패자와 승자가 오도록 노력하십시오.

학부생의 교육 및 관리는 항상 수업 교사의 업무가 어려웠지만 수업의 전반적인 교육 및 교 육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부분이기도합니다. 모든 학생은 교육 받고 운동 할 수있는 기본적인 권리가 있습니다. 학생을 배려하는 것은 학생들의 이러한 권리의 향유를 존중하는 중요한 구현입니다. 이 점에서 교장 선생님은 먼저 올바른 태도로 치료하고 수사의 밑바탕을 철저히 조사하여 학생들이 왜 가난한 학생이되었는지 알아 냈습니다. 학생들은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고 성실하게 대우하며 인내했습니다. 친밀한 친구, 가장 믿을만한 친구, 모든 종류의 심리적 인 문제를 제거하거나 완화 할 수 있도록시기 적절한 심리 상담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깨닫게하십시오. 동시에 그들에 대한 "글로우 포인트"를 찾아 내고, 긍정적 요인을 동원하고, 소유 의식을 키우고, 내부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또한, 나는 또한 underachievers 자신의 강점과 강점을 보여줄 수있는 조건과 기회를 만들었고, 기쁨과 성공의 기쁨을 맛보기 위해 시간에 그들을 칭찬합니다. 한편으로는 자신의 교육을 바꿀 수 있고 변화하지 않는 학생들은 옳고 그름을 구분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학급 간부와 그들을 도울 수있는 학급 간 간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주된면은 반 교사의 환자 교육입니다. "얼어 붙은 3 피트는 추운 날이 아닙니다."잠자는 학생의 마음을 녹일 수 없으며 하루나 이틀 만에 끝낼 수있는 것도 아닙니다. 선생님의 이해와 존경과 성실, 진지한 따뜻함 만이 얼음을 녹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걱정, 보살핌과 보살핌은 학생들의 마음을 열 수있는 황금 열쇠입니다. 선생님은 열등한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마음의 상태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성실하게 도와주고, 이해하고 이해합니다. 그것은 결국 만질 것입니다. 수업 강사는이를 적극적으로 믿고 그것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변화가 끝나면 학생은 성공적으로 돌 것입니다.

넷째, 과외 문화 체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아침 운동, 학급 운동, 안구 운동, 학생들의 시력 보호, 학생들의 체력 향상 및 학생들의 학습 효율성 향상을 꾀한다.

고등학생은 과중한 학습을해야하며 적절한 신체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학생들의 체력 향상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학습 효율 향상에 도움이됩니다.

5. 다양한 분야의 교사들과 적극적으로 접촉하고, 학교의 모든 측면의 교육적 힘을 조정하며, 다리 역할을한다. 선생님과의 상호 작용에서 나는 그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동시에 교실의 주인, 파트너 및 동료로서 그들을 존중합니다. 교사의 의견을 경청하고 받아들이 기 위해 모든 것이 적극적으로 협상됩니다. 학생과 학급 교사 간의 관계는 조심스럽게 다루어 질 수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 간의 모순을 다룰 때는 모순을 강화시키지 마십시오. 이와 관련하여 저는 보통 학생들을 교육시키고, 예의 범절을 이해하며, 교사의 노동을 존중하고, 수업 듣기에 집중하고, 숙제를 진지하게 완수하고, 교사의 명성을 쌓고, 교사와 학생 간의 우정을 향상시키는 데 더 많은주의를 기울입니다.

여섯째, 안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안전은 모든 가정의 삶을 유지합니다. 항상 먼저 안전을 최우선으로 예방합니다. 한편으로는 주간 회의, 팀 회의, 협상, 방문 등을 통해 사려 깊고 세심한 사상 사업을 수행하는 한편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보안 조치를 수립합니다. 학기 중에는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번 학기에 위의 노력을 통해 수업 시간이 상당히 향상되었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고 과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수업과 수업을 적시에 요약하고보다 훌륭한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