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클래스 작업 요약

유치원 수업 시간표 요약


유치원 수업 시간표 요약

"시간은 마치 새들이 날아가는 것과 똑같이 똑딱 거리며 ..."눈 깜짝 할 사이에 서로 가깝게 지내는 아이들은 공부하고 3 년 동안 살았던 유치원을 떠날 것입니다. 교사로서 그들은 정말로 꺼려하지만 아이들은 자라서 필요합니다. 넓은 하늘로 날아 가면서, 우리는 단지 진실하게 그들을 축복합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가르치는 일 :

1. 지역 활동을 수행함에있어 우리는 연령층 특성 및 대대적 인 어린이들의 발달 요구에 따라 활동 자료를 제공하며, 주제의 발전에 따라 주제와 관련된 지역 활동 자료를 디자인하여시기 적절하게 목표를 정할 수 있도록해야한다. 활동 자료를 줄입니다. 유아 교육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양심적으로 지역 활동에 참여하도록 안내

2. 테마 활동에서 아이들의 흥미에 따라 "스페셜 미", "수수께끼의 동굴", "잎", "놀라운 전선", "서양의 판타지 여행"등 다섯 가지 주요 테마를 수행했습니다. 아이들의 적극적인 참여 정도에서 볼 때, 이것은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 있고 어린이 발달 수준에 적합한 주제 활동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아이들의 사고 능력, 창의력, 실전 능력 및 사회적 상호 작용 능력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이 5 가지 주제 활동에서 우리는 아이들의 흥미에 따라 탐구하고 아이들의 다양한 감각적 참여를 동원하며 문제를 발견하고 질문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대화식 과정을 강조합니다. 아이들은 쾌적한 탐사 활동을 통해 기꺼이 수확하며, 경험은 계속해서 향상되고 적용됩니다.

3. 이번 학기는 아동의 구두 표현, 조기 독서, 작문, 스토리 텔링, 계산 및 기타 측면의 교육을 강화하고 유아를 미리 준비시키고, 아동을위한 교과서 및 수학 연습을 준비합니다. 단편적인 시간에 어린이들이시, 독서, 문맹 퇴치 게임, 숫자 쓰기 연습, 산술 문제 등을 시도하도록 구성하십시오.

4. 환경 교육의 발전을 통해 녹색 유치원 만들기 활동은 교사, 학생, 부모들 사이의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크게 향상 시켰으며 녹색 학교 만들기, 녹색 교육 및 녹색 재능 육성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한 이해를 크게 향상시켰다. . 환경 교육은 장기적이고 힘든 작업입니다. 우리는 이전 단계에서 "그린 유치원"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고 교수진과 어린이들 사이에서 환경 교육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키며 끊임없이 경험을 축적하고 유치원 교육 및 교수법과 유아 환경 교육의 통합을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코스 구조. 환경 교육의 질과 수준을 개선하고, 지방에서 "녹색 유치원"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둘째, 부모님들이 일합니다 :

학기 중에 우리는 부모의 의사 소통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시기 적절하고 종합적으로 각 어린이의 정서적 변화와 학습 변화를 이해하고시기 적절하게 제안과 의견을 제시하고 다양한 홈 네트워킹 활동을 조직하며 학부모가 다음과 같은 활동에 참여하게합니다. "여섯 살 부모와 자식 정원 활동", "부모 반나절 열린 날"등등. 학부모는 수업 시간에 높은 수준의 지원을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 학부모 면담을 갖고 부모님들과 긴밀히 연락했습니다. 학부모 참여로이 학기의 교육 및 교수 활동은 진정으로 가정 교육을 이룩했습니다.

셋째,

건강 관리 업무 :

이번 학기는 수업 시간에 어린 아이들의 건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일상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건강 프로그램을 표준화하며 어린 자녀의 신체 활동을 강화하고 어린 자녀의 체력을 향상 시키며 즐거운 식사를 즐기고 건강 의사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다양한 건강 검진을 수행하도록 공원의 위생 및 소독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일. 전염병의 발생을 막기 위해 소독 작업을 강화 시키십시오.이 반에서 병가를 가진 환자의 수가 적고 어린 자녀의 출석율이 높습니다.

이 학기는 아동 안전 사고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아동의 자기 보호 인식 및 안전 보건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숙련 된 아이들의 좋은 습관과 위생 습관을 익히고 여러 먹은 사람들이 나쁜 식습관을 바꾸도록 돕습니다.

4. 교사와 간병인 간의 협력 :

수업 교사와 간병인은 수업에 대한 관심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수업 시간에 문제가 생길 때마다 의사 소통을하고 서로 의사 소통을하고, 서로에게서 배우고, 시간을 반영하고, 언제든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수업 활동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지만, 물론 어린 아이들에 대한주의 깊은 관찰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특별한"개별 어린이들의 도움을받지 못했습니다. 수업 교사는 활동 영역에서 활동을 안내해서는 안됩니다. 아이디어 더보기

유치원 수업 시간표 요약

시간이 흐르고 눈 깜짝 할 사이에 긴장된 학기가 끝났습니다. 이번 학기를 되돌아 보면, 바쁘고 즐거운 작품은 수업 시간에 두 선생님의 화합으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번 학기 동안, 나는 잘하고 공원에서 할당 된 작업을 적극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바쁘고 긴장된 학기를 되돌아 보면, 우리 모두는 2 학년 학기, 모든 웃음, 모든 행복, 그리고 지속될 모든 노력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학기에 공부하고 생활하는 과정에서 어린 아이들은 여러면에서 큰 진전을 이루었고 어떤면에서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이번 학기의 수업 내용을 요약 한 것입니다. :

첫째, 안전한 일

1. 어린 자녀의 일상 생활에 안전 교육 통합

어린이의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안전 의식을 높입니다. 아이들은 어리지만 여전히 옳고 그른 것을 구분할 수 없습니다. 어린이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교사의 하루 전체 공지에 의존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규모 어린이의 연령 특성에 대해 관련 활동을 수행하고 관련 활동에 침투했습니다. 응급 상황 발생시 110 번, 120 번, 119 번 비상 전화 번호의 목적과 번호를 알리는 것과 같은 안전 지식은 도움을 요청하고 날카로운 물건을 놀지 말고 뾰족한 물건의 끝 부분을 땅으로 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자기 보호 기술을 습득 할 수있게하고, 게임 활동 전에 그들에게 분명한 활동 요구 사항을 제공하고, 활동 중에 적절한 알림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어린 아이들의 보호를 향상시킵니다. 일반적으로 핀, 구슬, 목걸이 등 안전하지 않은 물건을 어린이가 가지고 있는지주의 깊게 점검해야합니다. 발견 후 모든 안전하지 않은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제때에 적절히 처리 할 것입니다.

아이들의 만남, 실제 삶의보고 듣기를 통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안전, 그림 및 기타 정보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아이들이 토론을 관람하고, 자신의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토론하고 요약 할 수있게합니다. 무엇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글을 쓸 때 우연히 연필에 입을 물린 어린이도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연필을 입에 넣지 말고 연필의 역할을 설명하고 연필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법을 가르쳐줍니다. 인생에서 아이들은 예기치 못한 일들을 종종 겪게됩니다. 우리는 감정을 안정시키는 것 외에도 즉시 아이들에게 일을 긴급하게 처리하고,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예방하고, 어린 아이들이 교사들을 신뢰하게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2. 어린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안전 환경을 제공하십시오.

어린이의 안전과 건강은 가족의 행복과 관련된 주요 행사이며, 반 교사로서 어린이의 생명을 보호 할 수있는 수준에서 우리 자신의 기둥의 안전 의식과 대처 능력을 향상시키고 모든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인내심과 세심한 배려로 시간을내어 찾아야합니다. 안전하지 않은 숨겨진 위험은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여 어린이를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개발 환경을 조성하고 어린이의 일상 생활에서 좋은 일을합니다.

학교 시작과 동시에 안전하지 않은 요소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교실 모든 곳을 포괄적으로 검사했습니다. 소켓이 정상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장소는 어린이가 손을 대고 위험을 초래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장난감 캐비닛과 침대에 의해 막혀 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플러그와 소켓은 어린이에게 알리기 위해 사용되며 아이들은 놀지 말라고 상기 시키며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날카로운 손톱을 사용합니다. 어린이들이 손이 닿을 수없는 곳에 놓여있는 물건들, 교사와 아이들이 볼 수있는 장소에서 자주 사용하는 도구를 넣어 교사들이 관찰하고 통제 할 수있게하십시오. 교실에 물건을 놓을 때, 우리는 그것이 안전한지 먼저 고려하여 과학적으로 그리고 합리적으로 배치하여 어린 아이들을위한 따뜻하고 안전한 생활 및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3. 안전 교육을 교육 활동에 통합하고 유아의 안전 의식을 확고히 확립한다.

우리는 학기 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어린이들에게 강아지와 강아지와 함께 지내는 위험성을 알게하고, 새끼 고양이와 강아지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며, 단지 놀릴 수 없으며, 아이들을 보호하는 방법과 작은 동물을 가르칩니다. 부상당한 간단한 구조 방법. 교습 활동에서는 어린이의 연령 특성을 충분히 고려하고, 아이들이 놀고, 관찰하고, 의논하고 모방하는 방법을 채택하여 아이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강한 안전감을 갖출 수 있도록합니다.

4. 유치원 밖에서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집과 연락하십시오.

이번 학기에는 우리는 부모님 들께 집과 밖에서 어린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고 공원에 와서 공원을 떠나라고 상기시키기 위해 공휴일을 사용합니다.

보건 사업 : 이번 학기에 H1N1 독감이 유행했으며 유치원에서 손, 발 및 입 및 수두와 같은 전염병이 있었으나 끔찍하지는 않지만 까다 롭고 저항력이 약하며 감염되기 쉽고 퍼집니다. 따라서 우리는 유치원의 실제 상황과 함께 여러 가지 전염성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대해 교육하고, 아이들에게 좋은 위생 습관을 개발하도록 촉구하고, 아침 검사를하면서 수업의 위생 및 소독 작업을 강화할 것입니다. 매일 묽은 Shikang 살균제로 테이블 위, 바닥 및 욕실을 희석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세척하고 소독하십시오. 또한 낮잠 시간을 사용하여 자외선으로 교실을 살균하십시오 가능한 한 모든 어린이를 이불로 덥히는 태양이있는 경우 어린이의 저항력을 높이기 위해 매일 감기에 걸려 마늘을 줍니다. 매일 수업 시간에 환경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어린이들이 청결하고 단정 한 연구와 삶의 이익을 누릴 수 있도록하십시오.

1, 아픈 아이들의 돌보는 일, 매일 약물 치료, 질병의 속도를 줄이고 단호하게 전염병을 끝내십시오. 학기 중에는 학급에 전염병이 없었으며 학급 어린이의 출석률도 항상 높았습니다.

2, 적극적으로 아이들을 운동으로 이끌고, 어린 아이들의 체력을 향상시키기위한 풍부하고 다채로운 게임 활동을 개발합니다.

3, 여름 낮잠 동안, 아동에게 땀을 흘리고, 땀을 흘리는 옷을 즉시 바꿔, 허약 한 아이를위한 침대를 조정, 옷의 권리 금액을 착용하도록 상기. 잠자리에 들기 전에 옷을 벗고 빨리 잠들도록 교육하십시오.

4, 겨울. . . . . . . . . .

5, 먹는 것 : 먹을 때, 어린 아이들에게 요리법을 소개하고, 어린 아이들의 식욕을 촉진 시키며, 모든 아이들이 충분히 먹고 잘 먹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린 아이의 좋은 식습관을 키우십시오. 먹을 때 밥알과 남은 음식을 먹을 수 없으며 의식적으로 수저를 포장 할 수 있습니다. 매일 아이들은 천천히 식사를하고 30 분간의 식사 시간을 확보하도록 가르칩니다. 빨리 먹는 아이들에게는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천천히 먹고 씹고 삼킬 것을 요구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아이들이 "말하고 놀면서 놀아 라"는 나쁜 습관을 극복하게하십시오.

6, 공원을 떠나기 : 어린 아이들에게 쫓기지 말고, 시끄러운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일을 정리하고, 부모님이 데리러 올 때까지 기다리라고 부탁하십시오.

교육 및 강의 :

1. 진지하게 교재를 공부하고, 교습 활동을 최적화하며, 아이들이 공부에 만족하게하십시오.

"Outline"의 정신을 진지하게 공부하고 현재의 어린이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형태와 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교육 방법을 사용하여 어린이 발달을 촉진합니다. 같은 교사 그룹의 업무에 대한 교환, 토론 및 반성을 통해 개정 계획 및 교습 활동을 신중하게 작성하고, 어린 아이들의 관심으로부터 진행하며,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지역 활동 자료를시기 적절하게 추가하여 어린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어린 아이들에게 안내하도록합니다 탐사에서 행복을 얻고 탐구에서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요즘 아이들의 실습 능력, 관찰력, 협력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 어린이들이 학습의 자율성을 개발할 수있는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어린 아이들의 활동은 환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유명한 교육자 인 몬테소리 (Montessori)는 "어린이 환경은 어린 아이들의 발달을위한 환경의 중요성을 보여주기 위해 환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우선, 그것은 어린 아이들을위한 조화되고 안전한 심리적 환경을 조성하여 아이들이이 큰 그룹에서 따뜻하고 자유롭게 느낄 수있게하고 동료들과 교사들과 이야기 할 의향이 있습니다. 둘째, 모든 측면에서 아동의 능력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활동 환경 조성을 강화한다. 어린이를 주류로 삼아 유아 발달과 호환되는 환경을 조성하고 어린이들이 대담하게 창조물을 고르고 아름다움을 즐기도록 충분한 활동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3. 자녀의 자기 동기 부여를 훈련시키고 좋은 학습 습관을 형성하십시오.

학교가 시작될 때, 우리는 붉은 꽃 막대를 설치하고 어린이 로고에 작은 붉은 꽃을 씁니다. 그리고 작은 붉은 꽃은 수업, 게임, 야외 활동 등 어린이들에게 야심을 갖게합니다. 아이들은 매일 자신의 간판에 간다. 때로는 홍화가 적은 어린 아이들이 로고에 "나는 홍화가 적다. 나는 더 잘해야한다."고 말하기도한다. 당신이 그것을 할 때, 당신은 일을 심각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공동 진보"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예를 들어, 언어 수업에서 능력이 떨어지는 어린이의 경우, 저는 아이들에게 좋은 능력을 물어 보았습니다. 이것은 아이들 간의 관계를 강화할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함께 진행하고 서로 소통하도록 허용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보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제는 어린 아이들의 활동을 조직 할 때 이전보다 더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아이들의 의식, 연구, 행동 및 집단 의식은 이전보다 강해졌으며 나쁜 행동을 억제 할 수있는 의식도 갖게됩니다.

둘째, 가정의 일 :

가정에서의 공동 교육은 다양한 교육 자원을 재생할 수있는 교육 시간과 공간을 넓히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우리는 항상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의사 소통의 효과와 적합성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아침에 공원에 도착하고 오후에 공원을 떠나는 짧은 시간을 이용하고, 공원과 집에서 자녀들의 상황에 관해 부모님과 대화하고 목표로 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문제가 발생하면 처음으로 학부모에게 연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모는 교사가 문제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자녀의 발달에 관심이 있음을 알리십시오.

부모님이 유치원 및 수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1) 부모가 과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가족과 가정 간의 다각적 인 의사 소통을 촉진하도록 격려한다.

(2) 부모의 역할을 적절히 수행하고, 부모의 참여 의식을 자극하고, 유치원 활동에 대한 부모의 주도권을 증진 시키며, 양육 교육에 훌륭한 역할을한다.

(3) 학부모와 자녀 간의 감정적 인 교류를 깊게하기 위해 학부모가 축제 공연과 음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권장한다.

자녀들이 상호 신뢰, 상호 존중, 상호 학습 및 상호 지원을 토대로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부모는 자녀의 학습 상태를 진정으로 그리고 밀접하게 이해하고 학부모가 과학적 양육 지식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작품은 부모님들의 협조와 협조를 얻었고, 가정과 정원의 관계를 조화롭게 만들었으며, 부모와 친한 친구가되어 가사 노동과 교육과 가르침을 더 잘 수행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어떤 결과를 얻었지만 아직 많은 단점이 있으며, 내년에는 상급반에서 배울 것이며 더 높은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유치원 수업 시간표 요약

무의식적으로 시간이 흐르면서 우리의 사랑스러운 아이들은 한 학기의 일을 복습하면서 전국의 작은 학교로 졸업 할 것입니다.이 학기의 커리큘럼은 우리 학부의 6 명의 교사가 공동으로 노력합니다. 완벽한시기. 지도자와지도 교사의지도와 도움을 받아 모든 선생님들은 "개요"의 정신에 따라 양심적이고 양심적 인 일을 꾸준히 지키며 "민속 문화의 정신을 고양"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형태의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과학적 연구 활동은 사업 수준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 결과는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

1. 단결하며 협력하고, 적극적으로 교육과 가르침에 참여하고, 각 반원들의 특성을 반영하십시오.

1. 멘토링 및 페어링 활동 수행.

우리는 연중 3 교시와 젊은 교사가 있습니다. 젊은 교사의 훈련을 바탕으로, 새로운 교사의 급속한 성장을위한 요구 사항. 우리는 멘토링 및 페어링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교사에게 가르침 계획과 시범 교육을 설계하도록 안내하십시오. 그리고 모든 유치원 교사 앞에서 수업을 엽니 다. 일회성 활동으로 새로운 교사의 교육 비즈니스를 향상시킵니다.

2, 단결과 협력, 업적을 위해 노력

우리는 일년 중 팀을 위해 좋은 근무 환경을 유지하고 각 선생님의 열정을 동원하여 자신의 전문 분야를 탐구하고 더 많이 집중하고 유치원 활동에 집중하며 과제를 잘 수행하고 성취합니다.

3, 함께 일하고 서로를 증진시킨다.

공원 지도자들의지도 아래 모든 팀원들은 서로 단합하고 서로 협력하여 서로를 증진하고 서로 협력하며 긴밀하게 협력하고 작업을 주인의 태도로 대했습니다. 그들은 단합, 단결과 팀워크, 훌륭한 완성도를 형성했습니다. 다양한 작업.

둘째, 교육 및 교육 업무의 발전.

1. 환경과 대화하십시오.

환경은 유치원 교육의 중요한 부분이며 교육의 역할은 점점 더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환경 교육 문제를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교육 과정과 긴밀하게 통합되는 환경을 조성하여 어린 아이들의 완전한 참여를 강조합니다. 주제 벽의 생성은 또한 교사 - 학생 상호 작용과 적극적인 학습이라는 새로운 교육 개념을 반영합니다. 각 반 교사는 가르치는 주제와 결합 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주제 벽은 규칙적인 방식으로 배열됩니다. 부모, 어린이, 교사의 3 차원 적 상호 작용에서 테마 벽은 더 이상 선생님의 걸작이 아니라 더 많은 어린이 아이디어, 어린 자녀 참여 및 부모의지지입니다. 테마 벽은 대화식 커뮤니케이션, 토론 및 지식 공유를위한 작은 세계가되었습니다.

2, 지역 소재 풍부.

지역 활동이란 아이들이 좋아하는 활동으로, 학기 중에는 각 수업이 원작을 기준으로 조정되고 더 많은 지역 재료, 폐기물 및 교재가 결합되어 활동을합니다. 행사가 끝나면 아이들의 작품이 제 시간에 전시되고 아이들의 주관성이 강조 될 것이며 아이들은 지역 활동을 사용하여 손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그림을 그릴 수있게 될 것입니다.

셋째, 교수 및 연구 활동을 늘리고 연구 질을 향상시킨다.

1. "개요"에 대한 심층 연구.

우리는 매주 화요일 정오에 강의와 연구 활동을 열고, 전문적인 지식과 정치적 사고를 함께 연구하고, 수업을 듣고, 수업을 평가하고, 주제 활동의 내용을 함께 토론하고, 작업의 혼란을 알릴 계획입니다.

2. 공원에서의 교육 및 연구.

초등 교육의 발전은 지나가는 날마다 변화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학습과 지속적인 연습 및 지속적인 반영 만이 시대에 의해 제거되지는 않습니다. 그룹의 교사들은 그룹 토론과 그룹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매주 월요일의 강의 및 연구 활동을 준수하면서 각 활동의 내용을 적절하게 정리하고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세미나에 참여합니다. 모든 교사는 교수 및 연구 활동의 주인입니다. 각 강의 및 연구 연구에서 모든 사람이 항상 독창적 인 통찰력을 가지고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1 년 동안, 단결, 상호 도움, 적극적인 토론의 강력한 학습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모든 교사들은 연구 내용을 함께 연구하고 이해 한 다음 토론을 통해이 수업의 어린이들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측면에서 어린이를 양성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대규모 어린이를위한 교실 예의 만들기, 대규모 어린이의 책임 감각 배양 및 대규모 수업. 아이들의 끈기와 큰 학급 아이들의 학습 습관의 배양. 각 학급은 연구 단계의 내용과 접근 방식을 결정하고 실질적인 연구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의 연구는 젊은 연결의 의사 소통 및 학습에 관심을 기울이고 유치원과 소국 간의 지속적인 의사 소통을 확대합니다. 어린 아이들의 원활한 발달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합니다.

3. 학업 자격을 향상시킵니다.

전문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전문 지식을 지속적으로 습득해야하며, 학업 자격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교사는 종종 온라인 정보에 액세스하고 다양한 교육 잡지 및 이론 교과서를 읽고 지식을 풍부하게 만들고 전문성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가정 상호 작용을위한 과학적 육아 교량을 수립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부모의 교육은 자녀의 직업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부모의 교육 인식 및 교육 수준을 높이는 방법", "유치원 교육과 유치원을 협력하여 유아 발달을 촉진시키는 방법"은 우리의 대규모 그룹 선생님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

부모를 대우하는 것은 항상 평등을 기반으로하고 의사 소통은 다리이며 참여는 행동의 원칙이며 어린이를 전심으로 봉사하고 부모에게 봉사한다는 생각은 모든 어린이와 부모 모두를위한 행동에 반영됩니다. 평소에는 학급 블로그, 학부모 면담, 집 연락처 란, 가정 연락 책, 부모 / 자식 활동 등을 통해 가정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어린이의 진료에 관심을 둡니다.

부모와의 의사 소통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부모는 점차적으로 자녀 교육이 교사의 책임 일뿐만 아니라 부모의 중요한 책임이라는 사실을 깨닫게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부모들은 유치원 교육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성취에 직면했을 때 기쁨은 오래 가지 못했고 압력은 더 오래 걸렸습니다. 우리는 원동력으로서 점수를 변경함으로써 우리가 교육과 가르침의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느낍니다. 배움의 끝은 없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책에서 배우고, 전문가로부터 배우며, 다른 해로부터 배우기를 계속할 것입니다. 더 과학적인 조직의 어린이 날 활동,보다 견고한 교육 및 연구 활동, 단결과 투쟁의 정신, 도전을 만날 끊임없는 노력과 함께 계속 진행합니다!

다섯째, 노력의 방향.

1. "교육지도 개요"를 계속 깊이 연구하고, 모든 어린이를위한 윤곽, 사랑과 보살핌의 정신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어린이 능력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2. 교사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교육 및지도 행동을지도하며 경험을 요약하고 논문을 쓰는 능력을 향상 시키려 노력합니다.

3. 각 학급은 계속해서 어린 아이들의 안전 교육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하루의 일상은 종종 끊임없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이들은 좋은 학습과 생활 습관을 키우고 전국 소규모 입학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