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수업 교사의 작업 요약

2014 계급 교사 경력 체험 요강


전국 교사의 실무 경험 요약

친애하는 선생님들,

안녕하십니까? 여러분과 의사 소통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나는이 문장을 존중한다. 교육은 삶과 감정적 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삶의 정신을 즐기고, 학생들의 삶을 최대한 누릴 수있게하고, 활기차고 활력 넘치는 삶의 감동을 적극적으로 최신식으로 만들어야한다. 사람들을 주변 세계와의 활발한 소통에 이르게하는 것은 힘과 삶의 원천이됩니다. 저는 제가 10 년 넘게 옹호해온 교육 목표를 따라 왔으며 최선을 다해 일해 왔습니다. 수업 강사로 일하면서 열심히 느꼈지만 학생들에게 내 인생 최고의 시간을주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선생님이라는 기쁨을 경험하게했습니다. 수업 선생님이 가장 많이 느낀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모든 사람들과 공유해 봅시다.

첫째, 사랑으로 영혼을 시작하십시오.

"사랑은 침묵하는 언어이며 가장 효과적인 촉매제" "교사들은 학생들을 만 번 이상 사랑합니다."

수업 강사의 실습에서 저는 사랑을 가지고 만 사랑과 헌신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제가 사랑하고 일하는 것을하기 위해서입니다. 학생이 학교에 도착할 때마다 나는 항상 교실에 일찍 와서 학생들을 청소하고 흥미로운 일을하도록 안내하며 각 어린이의 변화를 이해합니다. 학생의 숙제를 끌면 나는 어깨에 두드려 "아이, 다음에 끝내라."라고 말합니다. 아이가 장난 꾸러기라면, 나는 그들이 순진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점차적으로, 학생들은 점점 나를 둘러싸고 소리 지르며 불편하고 상반되는 반 친구가되어 학생들이 나에게 말해주고 싶어합니다. 그들이 인생과 공부에 어려움을 겪을 때, 나는 항상 그들을 돌보고 그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수업 시간에 Xue Lei라는 학생이 있습니다. 그는 매우 심하게 공부하며 종종 수업에 문제를 일으 킵니다. 많은 비판과 교육 후에 효과가 없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배우자와 관계없이 거의 집에 가지 않습니다. 살아가고 공부하면서 어머니는 일하러 가고 돌봐야합니다. 어머니가 눈물을 흘리면 정말 비참했습니다. 그 아이는 하루 종일 아버지의 사랑을 잃은 환경에서 살았습니다. 그와 직면하면서, 강한 책임감이 나를 결정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를 도와야 만하고,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해야합니다. 그 후 매일 오후마다 방과후에 상담을했고 때때로 반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평일에는 그를 만날 수있는 기회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점차적으로,이 급우는 더 이상 학문에 위배되지 않으며 학습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저의 도움으로 천천히 변화하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매일 매일의 결과가 더욱 좋아집니다. 부모님도 애도합니다! 나는 사랑합니다. 사랑에 영향을 미치고, 사랑이며, 발전하고 있습니다. 사랑은 반드시 단어로 표현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는 세상에서 가장 움직이는 언어입니다. 이것은 사랑의 교육입니다. 교육은 실제로 포괄적 인 예술이지만, 결국 그는 사랑의 예술입니다.

둘째로, 좋은 일을하고, 말과 행동을 고수하십시오.

Kalinin은 "교사는 자신을 확인하기 위해 조심해야하며, 모든 행동은 엄격한 감독하에 있다고 생각해야한다. 세계의 어느 누구도 엄격한 감독을받을 자격이 없다."따라서 학급에서 정한 징계 요구 사항 학생들은 무엇을하는지, 선생님은 먼저 그것을해야하며, 학생들에게 그것을하지 말라고하고 리드하지 않습니다. 가르침에서 교사의 역할은 특히 중요합니다. 공자는 "시체는 옳다. 허락을받지 않았지만 시체가 옳지 않다.하지만 효과가 없지만."그래서 나는 학생들에게 늦지 말고 일찍 떠나지 말고 수업을 건너 뛰지 말라고 부탁한다. 나는 학생들에게 매일 학교에 도착하도록 요청했다. 나는 그들보다 일찍 학교에 도착하여 교실 문 앞에 서서 학생들의 도착을 기다렸다. 학생들은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을 목격했다. 학생들은 너무 늦어서 당혹스러워서 늦지 않았다. 보이지 않는 학생들은 선생님의 예를 따를 것이며, 일찍 학교에 나가기를 강력히 요구할 것입니다. 똑똑하고 똑똑한 습기와 마찬가지로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나는 보통 다양한 분야의 교사들과 아이디어를 교환하여 수업의 역 동성을 적시에 이해하고 습득하며 나쁜 습관을 예방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열심히 일하고 수확합니다. 수업 스타일이 옳고 수업 스타일이 강하며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도 동원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햇빛을주기 위해서는 태양을 꼭 지켜야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반 교사는 교사이자 지도자입니다. 우리 선생님이 태양을 가슴에 품고있는 한 그는 학생들의 심리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분별력이 있습니다. 인내심, 바람과 이슬비를 이루려면 분명히 침묵 할 것이고, 반 교사는 더 나은 일을 할 것입니다.

셋째, 진정한 감정을 가진 좋은 수업을 만듭니다.

이 수업은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위한 비옥 한 토양입니다. 수업을 관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므로 학생들이 단결하고 단합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특히, 이번 학기의 학생 출처는 고르지 않으며 관리가 더 어렵습니다. 이 상황에서 :

우선, 좋은 관리 환경을 만들고 학생들이 수업의 주인이되도록하십시오. 문명적이고 규율있는 단합 된 상호 원조를 만들기 위해 부지런하고 동기 부여가 강한 결속력있는 수업이 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운동을하고 다른 사람들의 취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수업 간부 순환 시스템과 다중 팀 선장 책임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학생들 간의 열정과 책임감을 자극하기위한 팀 간의 경쟁.

둘째, 작은 일을 시작하고 엄격하게 교육을 개발하십시오. 수업에서 나는 "좋은 행동은 나에게서 시작한다"라는 테마 수업 모임을 신중하게 조직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복도에서 쪼그리고 앉아 뛰는 것을 포함하여 우리 앞의 말과 행동에서 출발했습니다. 수업 듣기에 집중하고, 숙제를 진지하게 시작하십시오.

다시, 활동을 통해 클래스 응집력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으로 학교와 협력하고, 다양한 활동을 조직하고, 수업의 응집력을 높이고, 수업의 건너 뛰기 로프 활동과 비행대 형성 연습, 어린이 날 리허설, 만화책 리허설 "어머니의 발을 씻기" 끝내기가 아닌 교과서 드라마 "새 적색 승마"와 "미운 오리 새끼"는 어린이와 교사의 지혜에 대한 어린이 판이다. "나는 자랑 스럽다. 나는 중국인이다." 모두 선생님의 지혜와 땀에 젖었습니다. 단합과 협력, 즉 애착과 사심없는 마음으로 빛나자. 동시에, 이러한 활동은 학생들을 발견하고, 학생들의 미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능력을 표현하고, 단합하고 협력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우리의 수업이 조화, 단합 및 긍정적 인 의의를 가질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넷째, 수업 활동을한다.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에 대한 호소력을 높이고 어린이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업 시간에 "마음을 움직여 자녀의 마음과 마음을 돌리십시오"라는 주제로 독서 활동을하고 글쓰기, 읽기 및 쓰기, 읽기 및 쓰기, 학생들의 읽기 능력과 작문 실력을 향상시킵니다. 수업 시간에 작은 기자 역을 설치하고, 학생들이 주변 사람들과 사물을 기록하고, 사건을 기록하고, 감각을 느끼고, 표현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고, 어린이의 글쓰기 관심을 자극하도록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독서, 작문 및 인터뷰 활동에서 좋은 성격과 질을 개발하여 긍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누리게됩니다.

넷째, 관용 자체가 교육이다.

관용은 일종의 마음입니다. 내 자신의 평가와 함께, 나는 내가 학생에 대해 더 관용적 인 선생이라고 느낀다. 학생이 실수를 할 때 나는 학생의 작은 실수를 범하지 않고 진리를 사용하고 사랑으로 영향을주고 그를 용납하게 가르 칠 것입니다. 나는 장기간의 순응이 분명히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 힘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 월요일 오후에 내가 복도에 서서 우연히 만났고 종을 준비한 후 내 수업의 Liu Zihao는 언제 나 앞에서야할지 몰랐다. 그는 미소 지으며 나에게 말했다. "선생님, 일을하십시오!" "나는 무엇이 될까?"나는 생각했다. 나는 내 손을 기이하게 내밀었다. 나는 그것이 내 앞에 나타난 푸른 푸른 색 병아리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와서 아무것도 묻지 않고 돌아올 것이다. 교실이 끝났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일시적으로 닭의 주인이되었습니다. 다음 번 문제는 어쩌면 파트너가 없기 때문일 수도 있고, 추위 일 수도 있고, 닭고기는 계속 사무실에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좋은 일이며, 우리 사무실에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우리 마음을"부러 뜨릴 동료의 말도 사용합니다. "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내버려 둘 수 없다. 나중에 우리는 손이 잡히는 한 닭은 부르지 않을 것임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감기의 주된 이유를 계속 부추 었다고합니다. 그래서 몇 명의 선생님이이 외로운 닭을 돌보고 있습니다. 수업이없는 사람은 수갑이 채워진 닭과 숙제를 볼 수있는 손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학교를 마쳤습니다!하지만 학생들을 데려다 쫓아 낸 후 모두는 닭고기가 날지 않기 쉽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나는 생각했다 : "우리는 한 마디도하지 않은 오후 내내 열심히 일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생각해 보았다."그가 생각하면, 그는 작은 동물의 사랑은 좋았지 만 교사에게 말하지 않았다. 이것은 너무 무례하다. "나는 그 다음날 학교에 다녔다. 나는 그것에 대해 물었다. 나는 "어떻게 닭고기를 학교에 가져 왔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누군가가 그에게 그것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너는 그것을 좋아하고, 너는 그것을 빼앗아 가고 싶다. 너는 선생에게 말해야한다! 코를 without기없이 그것을 버리는 것은 무례한 일이다! 이것은 인간이되는 문제이다. 게다가, 가난한 닭이 어디로 갔는지 아직도 기억하고있다. Liu Zihao의 행동은 어제별로 좋지 않았다고한다. 그는 작은 동물을 학교에 가지고 가서 교사에게 오후 어느 날 닭고기를 보라고했다. 그는 교사에게 아무 말도하지 않고 그것을 털어 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정말 화내고 싶지만 감정을 억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너는 어린애 야. 네가 작은 동물을 좋아한다는 것을 안다. 선생님은 모두가 끊임없이 실수로 자라 가기 때문에 너를 이해하고 용서할 수 있지만, 앞으로는 작은 동물을 놀기 위해 학교에 갈 수 없다"고 말했다. 그 머리는 나의 견해를지지했다.

다음 날, 나는 활발하고 활동적 인 Liu Zihao가 그의 외모를 바꾸 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그의 숙제는시의 적절하며, 글쓰기가 심각하며 듣기에 집중한다. 더 이상 내 눈에 장난 꾸러기 학생. 나는 그 이후로, 그는 나를 절친한 친구로 여겼다. 나는이 작은 관용이 그에게 그러한 힘을 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이 점에서 선생님의 말과 행동이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합니다! 작은 문제의 질이 자녀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연단에 서서 우리 자녀들을 가르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입장에서 볼 때, 그들이 올바른 일을하지 않는다고 말해주십시오. 그러나 학생들은 항상 우리의 시야에서 벗어나고, 숨 쉬며 사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무릎을 꿇고, 어린이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더 많은 학생들을 생각해보고, 생각해보십시오. 이때 어린이의 실수 중 일부는 정상적이고 이해할 수 있고 용서할 수 있습니다. 자라는 실수. 우리가 더 관대하고 자녀들에게 더 참을성이 있고 조화로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한다면, 교사는 일할 때 훨씬 행복해질 것입니다.

관용적 인 선생님이 되십시오!시와 같이 : 땅은 씨앗을 용인하고 추수 할 수 있습니다. 바다는 강을 좋아하고 광대 한 넓이를 가지고 있으며, 하늘은 Yunxia에 관대하고 좋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생은 관대하고 미래가 있습니다. 이것은 - 관용의 힘일 수 있습니다!

다섯째, 가까운 협력, 가정 학교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학생들을 잘 교육시키기 위해 부모님의 긴밀한 협력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부모와의 소통을 소중히 여기며 서로를 정직하게 대우하므로 학교와 학부모는 학생들의 교육에 대한 일관된 요구 사항과 태도를 가지며 때로는 부모와 의견을 교환하고 집을 방문 할 때 부모와 합의에 도달하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부모의 가장 중요한 문제에서 출발점으로 직접 간다. 거의 모든 부모가 아이들의 학습에 대해 가장 염려한다 나는 부모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학습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부모가 자녀의 진행과 문제를 함께 치료하고 부모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합의에 의해, 부모의 열정을 동원하고, 좋은 아이들을위한 학교 교육에 협력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반 교사는 학생들을 더 잘 이해할 준비를 잘하고, 학교와 가족 간의 관계를 진실로 깨닫게됩니다. 부모 인식은 강력한 동기이며 항상 나를 격려합니다.

수업 선생님의 작품은 더 사소한 것입니다, 조용한 노력, 합리적인 문장으로 설명 될 수없는, 당신 만이 기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수업 강사로서 나는 여전히 수업 수업 및 관리면에서 단점이 있으며 미래에는 자녀와 함께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최선이 없다해도 더 나아질 것입니다!

수업 교사 실무 경험 교환 자료

어떤 사람들은 반 교사가 세계에서 가장 작은 감독이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반 교사가 학교에서 가장 어려운 위치라고 말합니다. 선생님의 작품에서 나는 깊이 감동 받았고, 나는 조금 피곤하고 약간 수확되었다. 나는 실패의 괴로움을 씹고 성공의 달콤함을 맛 보았다. 영적 경험을 한 후에 나는 반 교사의 교사가 지루하지 않고 후회도없고 성취적이고 완벽한 교사라고 생각한다. 우리 학생들의 출발점은 낮고 교사는 수업에 출석하기가 어렵고 학생들은 양극화되고 수업 교사는 일하기가 어려우며 봄 교대 수업 교사도 더 힘들어집니다. 나는 수업 교사의 작업이 야심 찬 프로젝트이며 힘든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첫째, 수업 교사는 친화력을 가져야합니다.

선생님과의 친밀감은 선생님과 학생들의 감정을 수립하는 열쇠입니다. 선생님과의 친밀도는 무엇입니까? 우선, 선생님의 친밀감에 직접적으로 영향을주는 교사의 정보 전달의 주요 매개체입니다. 반 교사는 그들의 유일한 친척이기 때문에 학생과 이야기하기 위해 때로는 비취와 유머러스 한 담화가되기도하고 때로는 비취로 변하기도합니다. 학생들의 열정, 진취적인 태도와 영예를 자극하는 냉담한 비난보다 적절한 칭찬이 훨씬 더 흥미 롭습니다. 아름다운 언어는 학생들에게 매우 편안하고 가까운 느낌을줍니다. 그것은 소리가 풍부하고 상쾌한 것으로 말할 수 있으며 문장은 유용하고 교육적입니다. 둘째, 매너의 아름다움 인 Battelle은 "사랑과 신뢰는 위대하고 마법적인 힘이며 선생님은 사랑과 신뢰의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의 모습 일 뿐이지 만 젊은 마음은 또한 감성적으로 발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반영합니다. ... ". 따라서 악기, 눈, 움직임 등 침묵하지만, 효과는 매우 마법적이고, 격려하고 눈을 고맙게 생각 나게하거나, 고의적 인 미소, 관대 한 자연과 친절한 행동, 때로는 쓴 비판과 설득력있게 말하자면, 학생들은 교사가 교사와 함께 살면서 교사와 학생 간의 거리를 크게 단축시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성격은 아름답습니다. "선생님의 성격은 교육 활동의 모든 것입니다."학생들에게 수업 교사의 성격은 어떤 힘으로도 대체 될 수없는 가장 찬란한 햇살이며, 학생들의 영적 공명에 대한 가장 강력한 반영입니다. 성격의 아름다움은 주로 생각, 도덕적 아름다움, 지식과 아름다움 등의 내적 아름다움을 의미합니다. 수업 교사의 성격 매력과 도덕적 이미지는 필연적으로 학생들이 무한히 존경하고 카리스마를 만들어내는 것을 허용 할 것입니다.

둘째, 일상적인 침투 교육 개념을 주입 - 학생들이 우리 학교에 익숙하게 함

학생들이 처음 학교에 들어 왔을 때 나는 학생들을 손님으로 사용했고, 매일 학교에서 일하는 방법, 하루를 보내는 법, 운동과 아침과 저녁 공부, 시험 시스템, 흡연, 코 고는 법, 결근 등을 매일 계획했습니다. 문명화 된 행동에 대한 처벌 ... 학생들이 가능한 빨리 학교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숙지하게하십시오. 위반이 있으면 전체 습관이 생길 때까지 반복하고 수정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학생이 "사람이되는"개념을 배워야 함을 학생들에게 알려 주어 학생들이 내 디자인의 길을 따르도록하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반 교사가 반원을 따라 간부를 파악하고 학생들을 책임있게 지켜야한다.

셋째, 학생 파일의 설립 - 학생의 객관적인 평가

수업 평가 방법을 공식화하십시오. 첫 학기 : 20 점의 학업, 30 점의 징계, 30 점의 건강, 20 점의 활동, 학기 초, 학생들은 개인 목표를 설정하고, 수업 교사는 수업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에 따라 점수를 조정하고, 이번 학기에 30 점을 배우고, 훈렦 25 점, 건강 20 포인트, 활동 25 점, 그래서 점차적으로 성숙, 결근을 포함, 클래스 건강, 학습, 모든 활동의 학생들이 올라와있다, 적극적으로 관여하는 규칙과 규정이 있습니다. 그것이 실행될 때, 물 사발은 편평하다, 학생은 사람에 관계없이 간격, 거리 및 사정없이, 동등하게 대우된다. 이를 위해서는 반 교사가 모든 것과 모든 것과 모든 사람의 기록을 보관해야합니다.이 관리 방법은 잘 작동합니다.

넷째, 경영 인식 제고 - 수업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1. 동급생 간부 팀을 개선하십시오. 학교 시작과 동시에보다 완벽한 수업 관리 시스템이 만들어졌으며 더 많은 학생들에게 운동 기회를주기 위해 신선한 피가 추가되었습니다. 따뜻하고 활기찬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수업의 방향과 진전을 명확히하십시오. 계급 간부는 정기적으로 열리고, 업무에서의 이익과 손실을 요약하고 계급 직업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계급 간부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종종 대화를하고, 일하는 방법을 개선하며, 적절한 범위 내에서 분권화하고, 열정과 이니셔티브를 동원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월요일에 다섯 번째 클래스는 클래스 간부들이 주도합니다.

2, 모든 일을 요약했다. 성취 여부에 관계없이 활동 액수, 학생 합계, 수업 교사가 합산하여 경험을 요약하고 교훈을 얻으며 옳고 그른 것을 구별하고 가치있는 부를 축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학생 성장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3. 좋은 학급 회의를여십시오. 이 학기 수업은 목적이 있으며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학교 시작과 동시에 학생들의 불안정한 상황에 부응하여 "우리 학교의 취업 전망"이라는 테마 수업이 열렸습니다. 많은 수의 학생 취업 사례는 우리 학교가 책임이 있음을 증명합니다. 학생들의 학습에 지쳐서 "학습과 기술이 없다"라는 테마 수업이 열렸고 CCB와 연운 기계 공장의 작품을 비정규 시험으로 해고 한 학생들이 교육에 사용되어 효과가 좋았다.

다섯째, 학생들의 다양한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 학생들은 자신을 소개하고 즉석 연설을하여 이해를 높이고 학생들의 기본 상황을 이해하며 학생들의 명성과 취미를 발견하여 미래에 업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된다고합니다.

2, 쓰기, 자주 숙제를 준비 - "내가 분대장이라면" "나는 선생님이라면" "반 룽 아이롱, 수업 수치 스럽다 나는 수치 스럽다" "2 백만 명이 있다면" "내 집" 저의 목표 등은 홍 챠오 (Hongqiao)와 같은 5 개의 뛰어난 상을 선정했으며, 작문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작문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Sun Lijuan의 기사는 "Sunshine Zone"에 여러 번 출판되었습니다. Yang Xilong, Sun Lijuan, Wei Wei, Xing Chao, Wu Xiaoxuan, Tian Yukun 등 6 명의 학생들이 논문을 선정했습니다. 반면에, 그것은 반 교사가 학생의 가족, 학업, 능력 등을 이해하도록 돕고 학생들의 맥박을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 학생들의 작업을 용이하게합니다.

3. 동시에 "좋은 책을 읽고 좋은 손을 연습하는"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모든면에서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미래의 고용을위한 탄탄한 기반 마련

여섯째, 조심스럽고 인내심 있고 돌보는 것 - 수업 교사의 질적 향상

데포는 "내 시계가 허락되지 않는다면 나를 속일 수는 있지만 도시의 큰 시계는 허락되지 않는다. 속은 것은 교구 전체의 주민들이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 말과 행동은 도시의 우뚝 솟은 큰 시계와 같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교사는 수업을 담당하는 교사로서 모든 곳에서 자신을 요구하고 학생들을 존중해야합니다. 다음 세 가지를해야합니다.

1. 먼저주의 교사가 문제를 발견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두 번째로 지도자가된다면 유리가 깨끗 해지지 않았다면 걸레를 가져다가 깨끗해질 때까지 닦아주십시오. 예를 들어, 땅에 잔해가있을 때, 나는 그것을 집어서 쓰레기통에 버릴 것입니다. 반 교사의 미묘한 영향은 무한합니다. 가르치는 것보다 가르치기가 더 중요합니다. 나는 항상 학생들에 대한 나의 영향력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나는 항상 모범을 보이고 학생들에게 그렇게하도록 요청합니다. 리더십 아래서 Liu Xia, Yu Liang, Ying Yingnan은 앞뒤의 문과 벽을 수축시키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수업 분위기가 대단히 변했습니다. 학생들은 서로 단결하여 서로 돕고 활발한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2, 인내심, 클래스 교사는 자신의 아이들의 치료, 특히 변화의 가난한 작업과 마찬가지로, 연장 된 전쟁에 대비하기 위해 학생들을 조금씩 대하는 200 %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코빼기도하고, 술을 마시고, 긴 머리를 가지고 머물며, 귀를 기울이는 나의 급우들은 추론의 원리, 부모를 찾고, 학생을 지불하고, 작가 류용에게 아들을 교육 시키라고 끈기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강 해지기.

3, 사랑이 있습니다. 선생님은 성실한 감정과 사랑으로 학생들을 돌봐야하며, 학생들을 사랑하고, 학생들을 존중하여 학생들을 얻습니다. 언제나 학생들을 항상 돌보고, 감정과 함께 움직이고, 합리적인 태도를 취하고, 인도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학생들을 따뜻하게합니다. 위안 보가 아파서 제 시간에 부모님 께 전화를 걸었고 그에게 신경을 쓰며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때 이후로는 항상 선생님을 비웃는 자신의 원래 성미가 사라졌습니다. 만두를 먹기 위해 집에 있고, 종종 열심히 느끼게하기 위해 열매를 맺으십시오. 그것은 큰 문제는 아니지만 교사와 학생들 간의 세대 차이를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일곱 가지, 인화점을 잡아라 - 진보를 격려한다.

인화점을 잡아라. 적색으로 금은 없으며, 아무리 완벽해도 아무리 좋은 학생이라도 부적합한 점이 있으며, 악화 된 학생들은 자신의 장점을 지니게됩니다. 학생들의 포인트를 적기에 포착하여 긍정적 인 감정을 갖게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점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포괄적 진보. 이것은 반 교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학생들을 분류하는데 이점이 없습니다.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짧은 시간에 각 학생을 알고, 나는 양심적 인 사람입니다. "가르침"을 적용하십시오. Liu Yu는 알코올과면을 주었고 Han Xiao는 그것을 집에서 가져갔습니다. 학생들은 버스를 타면서 교사에게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Xing Chao는 아픈 학생을 돌보기 위해 집, 양 Xilong, 일 Lijuan, Zuo Zhen, 장 Jingyu, 등등에서 넝마를했다 ... 이것은 발견하고 칭찬했다.

기회를 잡고 진보를 장려하십시오. 심리적 관점에서 보면, 성공적인 기쁨을 경험 한 사람은 끝없는 성공을 추구하는 힘과 자신감을 고취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에게 강점과 약점을 이해시키고 강점을 키우며 약점을 피하고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령 경쟁에서 그는 유 율리와 우 지원의 두 소년이 1 위와 2 위를 기록했는데 나는 놀랐습니다. 이 학급 전체를 교육하고, 학업 성적이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성공 뒤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 였는지 열심히 노력하지만, 학업 성적은 주판을 연주하는 것과 동일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후 학업 성취도가 급격히 향상되었습니다. 플래시 포인트를 포착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진도를 장려함으로써 학생들의 자신감을 키우는 데 도움을줍니다.

수업 선생님의 작업은 평범하고 성가신 일이므로 실제 효과적인 작업 방법을 모색하고 수업 관리 업무를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위의 내용은 수업 교사의 의견에 대한 약간의 의견입니다. 잘못된 것이 있으면 동창회에 더 가치있는 조언을 요청하십시오.

수업 교사의 직업 경험

수업 선생님이 저에게 준 가장 큰 느낌은 수업 선생님이 좋지 않아서 점점 더 악화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수업 교사이기 때문에 좋은 수업 교사의 평범하고 필수적인 역할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나는 몇 년 동안 반 교사로 일했으며, 나는 반 교사와 내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있다.

첫째, 반 교사는 모범으로 인도하고 교사가되어야합니다.

교사는 학생들 사이에서 좋은 이미지와 업적을 수립해야하며, 예를 들어 교사가되고 나와 시작해야합니다. 중학생들은 생리적 인 성장기와 세계관의 점진적 형성의 특수한시기에 있으며 선생님, 특히 반 교사로서 그의 모든 행동은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행동과 도덕적 행동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수업 강사로서 학생을 감염시키고 교육시키는 문화와 도덕적 재능을 향상 시키도록 엄격하게 요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학생들에게 실수를하도록 요청하면 실수를 할 때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당신을 비난합니다."학생은 살아 있고 공부합니다. 나는 실수를해서 내 실수를 적극적으로 발견하고 인정할 수있었습니다.

둘째, 단어와 행동의 플래시를 발견하십시오.

모든 학생들 뒤에는 많은 가치있는 플래시 포인트를 숨기는 많은 단어와 행동이 있습니다. 수업 강사의 책임은 단어와 행동의 밝은 점을 발견하기 위해 사랑을 사용하여 학생들이 선의의 기대와 교사의 사랑에서 자신감과 성공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평상시에는 눈이 어두워지며 평점은 평균입니다. 학생 더미에서 찾기가 쉽지 않은 학생이지만 말은 잘 쓰여 있습니다. 우리 반에서 처음으로 수업을보고했을 때, 아무도 그 반원을 쓸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녀를 발견하고 그녀의 말을 잘 쓰고, 그녀를 시험하게하고, 그녀가 잘 썼다 고 말했다. 그 주 Zhou Ji에서 그녀는 칠판에 칠판을 써 주신 것에 대해 정말로 고맙다고 말씀 하셨고, 지난 2 년 동안 글쓰기를 원했지만 한번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이 기회를 주신 선생님 께 감사드립니다. 이 사건을 통해 그녀는 여전히 자신이 큰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자신감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 시험에서는 점수가 많이 향상되었으며, 중간 시험이 끝나면 수업에서 6 위를 차지했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칭찬받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반 교사는 학생들의 장점을 즉시 발견하고 공개적으로 칭찬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칭찬은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큰 동기가 될 것입니다.

셋째, 계급 간부 역할 수행

학급 간부는 학생들의 교사 조수 및 좋은 친구들입니다. 수업 백본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은 우수한 집단의 형성을위한 중요한 조건이므로, 집단은 통일 된 명령하에 공통점을 조정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통제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보다 중요한 것은 수업 실무를 통해 학생들의 의사 소통 능력, 조직 능력 및 독립적 인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분대장은 학급 활동을 담당하고 연구위원회는 주말 이후 일일 배달 및 일일 작업을 조직하고 문화 및 스포츠위원회 위원은 수업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관장하며 평생을 주장합니다. 팀 리더는이 그룹의 업무를 관리합니다. 수업 중 문제가 발생하면 수업 간부는 분쟁을 해결하고 갈등을 해결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수업 간부와 팀 리더는 월요일에 모여 클래스 회의를 시작하고 지난 주 수업에서 일어난 일을 요약하거나 그룹 관리에 대한 자신의 방법과 혼란을 제안하고 이번 주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배포 준비. 매일 저녁 식사에서 분대장과 분대장은 오늘의 상황을 교환하기 위해 회의를 열고 분대장이 수업 시간에 늦을 것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분대장에서 팀장까지 책임이 명확하며 각각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책임 의식을 강화하고 열정을 동원하며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수업 시간에 일상적인 업무를 질서 정연하게 수행하기 위해 주도권과 창의력을 발휘했습니다.

넷째, 학교가 조직 한 활동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교육은 활동입니다. 수업을 담당하는 선생님은 스포츠 게임, 노래 경연 대회 및 과외 활동과 같은 대규모 그룹 활동에 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집단적 활동을 통해 자신의 지평을 넓히고 감정을 키우며 도덕 교육의 생각과 목표를 학생 행동으로 바꾸고 공동체를 사랑하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이데올로기 적 덕목을 키우고 마음에 들어가서 뒤처지고 단합하여 싸울 수 있습니다. 고귀한 사상 및 도덕적 자질을 키우기 위해 중국 민족의 전통적인 덕목을 가진 무장 한 학생. 참여한 활동은 성취 여부에 관계없이 활동 요약, 학생 합계, 수업 교사가 합산하여 경험을 요약하고 교훈을 얻으며 옳고 그른 것을 구분할 수 있으며 좋은 찬사와 나쁜 비판, 그러한 의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승진 될 것이며, 허리케인 습관이 효과적으로 포함될 것이며, 전체 계급 형성을 촉진시키는 데 일정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