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수업 안내 취업 개요

2019 년 2 학년 학업의 요약


학기 중 두 번째 <4> 클래스의 수업 가이드 로 일하면서 전체 교사와 학생의 한 학기를 마치고 학교 전체의 사고 방식에 따라 수업 스타일, 강력한 학습 스타일, 학생 간의 단결, 우정 및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학습의 좋은 상황, 서로 도와주고 규율을 지키는 것은 강한 응집력, 중력 및 구심력을 가진 집단입니다. 수업 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학생들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교실 수업 활성화.

학기 초에 2 학년 수업을 이수하 였고, 학생들을 빨리 이해하기 위해 아침과 저녁에 수업을 듣고 교사와 학부모를 통해 학생들의 실력을 배웠습니다. 학교를 시작하기 3 일 전부터 각 학생의 이름을 정확하게 지정할 수 있었고 한 달 동안 학교 수업을 마친 후 전체 수업의 학습 능력과 학습 상태에 대해보다 자세히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장기적인 접촉에서 나는 반 학생들이 더 개인적이며, 대부분의 학생들이 받아 들일 수있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았지 만 의식이있는 능력이 떨어지며, 소년 소녀들은 움직이고, 장난기가 있으며, 게으르며, 인내심이 부족합니다. 학생들의 성격 특성에 따라 수업 과정에서 우발적 인 조치를 취하고 교실 분위기를 개선하며 교습 내용에 주제를 추가하고 학생들의 학습 관심을 키우고 수업 듣기에 집중하도록했습니다.

둘째, 수업의 우수한 업무 경험을 배우고 수업 관리에 능숙합니다.


학급지도 업무를 잘 수행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수업 시간 은 복잡하고 사소한 것이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나쁜 방법을 습득하면 많은 반복 작업을하게됩니다. Wei Shusheng 선생은 한 번에 100 가지가 있다고했습니다. 그래서 여가 시간에 나는 Wei Shusheng 선생님의 수업 관리 경험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적극적으로 실습을 수행함과 동시에 같은 그룹의 선생님들과 열심히 협의하여 모든 것을 잘 처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학교 시작과 동시에 학생들과 함께 "어린이의 삶에 관한 국가적 규칙"과 "전국 초등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을 공부하여 그룹 간부 그룹을 결성하고 주간 수업의 순서를 정하고 "좋은 간부가되는 법"이라는 주제 수업을 사용했습니다. 학생들에게 인센티브와 벌칙을 개발하고 분명한 방법으로 개발하십시오.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능력을 키우기 위해 각 근무 주간에 작업 기간 동안 직업을 선택하고 간부가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한 작업을 돕도록 요청했습니다. 자신의 업무에 대한 책임 의식을 키우고 학생들의 잠재력을 활용하고 더 우수한 작은 간부를 육성하십시오.

셋째, 말과 행동, 학생들의 소유 의식을 길러줍니다.


오늘날의 학생들은 거의 모든 어린이들만이 망가졌습니다. 집에서 부모는 자녀들이 일하도록 내버려두기를 꺼 렸으므로, 학교와 교실의 바닥에 종이를 밟아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학생들에게 바닥에있는 종이를 집어 종이 바구니에 넣으라고 지시했습니다. 이것은 한 달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여전히 ​​저에게 소리 지르고, 비명을 지르지 않으며, 저는 그것을 보지 못하며, 어떤 계획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면 학생들이 수업에 관심을 갖도록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위생은 어떨까요? 그때부터 매일 학교에 왔습니다. 나는 먼저 교실을 청소하고 물을 뿌렸는데, 종이가없는 것을 알았고 학생들에게 다시 전화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그것을 집어 들었습니다. 며칠 후 일부 학생들은 땅에 더러운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청소를 마쳤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선생님의 배정을받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나는이 학생들을 때 맞추어 칭찬했고 깨끗하고 위생적인 ​​행동으로 칭찬 받았다. 그들 모두는이 좋은 버릇을 개발했습니다. 누구든지 종이 한 장을 던지면 즉시 누군가 그를 비난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계급 건강의 파괴를 수치스러운 것으로 간주합니다. 전체 반원은 반원들에게 영광을 얻는 공동의 영예 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제는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키우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 수동적 행동입니다. 학생들이 좋은 습관을 개발하고 올바른 습관을 개발하여 안내해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주제 수업을 조직했다. "내가 그 수업에서 무엇을 할 수 있니?" 학급 회의의 소집에 따라, 전체 수업이 적극적으로 행동했습니다. 칠판은 계약을 맺었습니다. 물 디스펜서의 청소, 창틀,지면의 위생, 조명의 전환 등은 학생들이 모두 계약했습니다. 과거에는 공기, 비뚤어진 테이블과 의자, 바닥에있는 종이 공, 더러운 스위핑 공구가 신선한 공기, 깨끗한 테이블, 조명 바닥 및 청결한 청소 도구로 교체되었습니다. 이제, 내가 수업 시간에 들어갈 때 편안함을 느낍니다. 학교에서 주최 한 "Mobile Red Flag"평가 활동에서 수업은 반복적으로 "모바일 레드 플래그"수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넷째, 저 성취 자들의 교육에 중요성을 부여하십시오.

각 학생의 기초와 특성에 따라 정확한지도와 필요한 도움이 제공되어 각 학생이 충분하고 충분한 발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수업에는 3 분의 2를 차지하는 소년이 더 많기 때문에 일부 소년은 관리가 어려울뿐만 아니라 배우기도 어렵고 성적도 나쁩니다. 따라서 수업, 정치 및 휴식 시간을 사용하여 대화를 나누고 심층적으로 연습하십시오. 이데올로기 적 작업은 배우고 자하는 자신감과 용기를 확립하고, 학습 계획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며, 연구 그룹을 "연의 형제 군인"형태로 학업 성적을 향상 시키도록 나눕니다.


다섯째, 수업지도 연구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숙련 된 클래스 가이드 로부터 항상 배우고 책에서 배우십시오. 학기 중에 나는 Wei Shusheng의 " Introduction to Class Work"와 Napoleon Hill의 "Successful Learning"을 공부했으며, 그 과정에서 경험이 풍부한 수업 가이드 와 상담하고 수업을 통해 얻은 경험을 요약하여 과학을 사용했습니다. 클래스 작업을 안내하는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은 클래스 작업이 계속해서 활력을 되찾고 새로운 개선을 가져올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6. 끊임없이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비즈니스 표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국가는 학생들의 평생 발전을 책임지기 위해 혁신적인 재능을 훈련 할 필요에 적응하기 위해 교과 과정 개혁, 교육 과정 표준의 도입, 교육에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어야하며, 새로운 교수법을 사용해야합니다. 학생들의 자율 학습 및 성격 개발에 중점을 두어 모든 학생의 잠재력을 최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하여 모든 학생이 자신이받을만한 발전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훌륭한 비즈니스 능력을 갖춘 학생들 앞에는 명성이있어 수업 관리에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평생 학습이라는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국내외 최신 교육 발전을 이해하며 비즈니스 표준을 개선하고 수업 관리에 유리한 조건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열심히하는 학기가 끝나면 수업의 결과는 확실한 결과를 낳았지만, 학생들이 실수를하거나 때로는 더 열심히하는 등의 문제가 있으며, 일부 학생들은 시간을 줄이는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 나는 앞으로도 수업 관리 기준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계속해서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