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수업 안내 취업 개요

2015 년 국가 수준 가이드 작업 요약


제 1 조 :

학급 지도자는 학급 주최자이자 교육 관리자로서 학생들의 건전한 성장과 다양한 부서의 교사 들간의 연계를위한 지침입니다. 집단 소송은 힘들고 영광 스럽습니다. 우리 학급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이 학기에 수행 된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좋은 수업 스타일을 형성하기 위해 계급 간부를 양성하고 선정하십시오.

훌륭한 반 지도자는 훌륭한 반 지도자가되어야합니다. 이 핵심은 반원 지도자의지도하에있는 반원위원회입니다. 학기가 시작된 이래로, 나는 집단적, 단결적 인 급우들, 작업 스타일에 관심이 있고, 조직적 기술을 갖추고, 수업 간부 역할을 할 정신과 헌신을 창조하는 학생들을 의식적으로 개발하고 선정했습니다. 간부들을 선발 한 후에, 나는 훈련과 교육을 강화하고, 그들이 일하게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 지침을 강화시켰다. 특히 계급 간부에 대한 요구 사항은보다 엄격하여 모범 사례, 탁월한 학업 성취도, 동급생 합병, 모델 역할을 주도하고 교사의 올바른 조력자가되어야합니다. 지속적인 교육과 노력을 통해 학생 간부의 업무 능력이 향상되어 업무와 협력으로 나뉘어 학생들이 스스로를 관리하고 점진적으로 우수한 수업 스타일을 형성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둘째, 지식 학습을 중요시하고 이데올로기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학습은 학생들의 주된 과제이며 학생들이 숙제를 배우도록 학생들에게 가르치는 것은 중요한 과제입니다. 따라서 수업지도 작업에서는 먼저 학생들에게 숙제를 배우도록 안내하고 부서의 교사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언제든지 교사와 학생들의 학습을 교환하고 학생들의 수업 요구 사항을 반영하며 해결책을 공동으로 연구하고 해결합니다. 학생의 요청은 학생의 부담이 너무 커서 학생 개발의 다른 측면에 영향을주지 않도록 학생의 업무량을 조정합니다.

또한 학생의 실태, 학생의 연구, 노동, 게임, 생활 등을 통해 심층적이고 세심한 도덕 교육을 체계적으로 수행합니다. 동시에 일상 생활에서 주변과 학교의 역할 모델을 사용하여 모든 종류의 감동과 교육을 실시합니다.

셋째, 학생들의 변화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수업 시간에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늦은 학생들의 수가 많습니다. 따라서 변형 후 수업의 필수 기본 기술입니다. 우선, 학생들에게 진실한 사랑을 전하십시오. 차분히 생각하지 말고, 감정에 지쳐서가 아니라, 태도가 무례하지 않고, 방법이 단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난한 학생들에게 진지한 사랑을 사용하여 마음의 문을 부릅니다. 둘째, 그들은 "인화점"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면 : 교실에서 그들을위한 조건을 만들고, 손을 들고 시간 내에 긍정과 보상을 주도록 격려하십시오. 과외 활동 중 부모와의 적극적인 상담, 추적 및 연락은 건강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고 수업의 건설에 도움이됩니다.

넷째, 학생들의 열정을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21 세기에 요구되는 학생들은 더 이상 높은 점수를 얻지 못하고 저에너지 학생이 아니며 개성과 개발 능력을 장려합니다. 우리 학교의 작업 계획과 수업의 실제 상황에 따라, 이번 학기는 다양한 커다란 계급 및 이해 집단 활동을 수행하여 학생들이 학습하면서 모든면에서 훈련되고 개선되도록했습니다.

다섯째, 안전 교육에주의하십시오.

안전 작업은 수업의 필수 불가결 한 부분입니다. 일상 교육에서 나는 매일 그것을하고, 항상 말하고, 안전 사고의 발생을 엄격하게 방지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1 년 동안 수업 시간에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의 연구에서 토론과 연구에 합당한 많은 실습이 있습니다. 요컨대, 나는 올바른 교육 정책을 고수하고, 일하는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학교 지도자들과 긴밀히 연합해야합니다. 우리의 전문적인 품질과 비즈니스 문해력을 끊임없이 향상시킴으로써 수업 진행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고 더 많은 결실을 맺었습니다.

제 2 조 :

좋은 수업은 학생들의 개성을 키울 수있는 비옥 한 토지입니다.이 비옥 한 토양으로 학생들의 개성이 눈을 멀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행복하고 성공적인 수업 안내를 지속적으로 목표로 삼아 학생들이 건강한 성격, 건강한 몸과 마음, 근면함과 공부력, 용기를 가지고 일하는 것을 목표로 삼습니다.

첫째, 예제로 리드

학급 가이드는 학생들의 열정과 활력을 이용해 학생들을 감염시켜야하며, 가르치거나 이야기 할 때 학생들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를 위해 나는 보통 모든 반을 보장해야 할뿐만 아니라 모든 과제를 수정해야하며, 나의 말과 행동이 바른지, 특히 이른 아침에 학생들에게 일찍 도착한다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나는 학교에 도착할 때 도움을 줄 것입니다. 학생들은 건강, 훈육 및 학업면에서 좋은 직장을 가지며, 눈이 내리는 날에는 학교에 가서 건강 지역을 미리 청소합니다. 이렇게하면 학생들은 점차 사랑의 습관을 길러줄뿐만 아니라 수업에 대한 영광을 갖기를 원합니다.

둘째,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기른다.

어린 나이이기 때문에 3 학년 학생들은 덜 성대합니다. 저는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키우고 전국 학생의 정규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교육에는 어린이를위한 전국 규칙 및 전국 초등 학교의 일상 행동 기준에서 요구하는 일상, 교실 일상, 집합과 연습 루틴, 건강 절차, 노동 절차 및 도로 팀 절차가 포함됩니다. 또한 학생들의 근면과 근검의 좋은 습관을 기르기 위해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수업에는 자녀가 한 명 뿐이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더 좋은 가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낭비가 있습니다. 스낵을 먹고 미사용 고무를 낭비하며 책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이 상황에 직면하여, 나는 반 학생들에게 큰 인내와 열정으로 대합니다. 저는 팀 수업을 사용하여 교육하고, 혁명적 인 이야기를 전하고, 전쟁 년 동안 사람들의 삶을 생각하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재난 지역의 어린이들은 무엇을 필요로합니까? 점차적으로 수업 시간에 낭비가 거의 없으며, 모든 사람들이 절약 된 돈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기부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셋째, 계급 간부의 구성과 훈련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한 반의 집단적 출현은 주로 작은 간부들에 의해 결정됩니다. 작은 간부들은 반원들에게 "대면 (face-to-face)"과 "대면 (face-to-face)"의 역할을하며, 나는 그들을 "반장"의 좌우 손이라고 부른다. 그러므로 나는 반에서 민주적 인 선거를 실시하는 데 매우 신중하다. 강력한 간부와 자기 관리 간부로 구성된 팀. 계급 간부들의 명성을 키우기 위해 나는 간부의 장점을 칭찬하고, 선행을 선전하며, 작은 간부들이 명성을 쌓도록 돕고, 간부들이 담대하게 일하고, 일하는 방법을 지적하고, 훈계하도록 격려한다. 예를 들자면, 우리는 전체 계급에게 모든면에서 모범적 인 역할, 즉 "얼굴을 적어"간부 간 연합 및 협력 정신을 배양하고 작은 간부 그룹을 통해 정확하고 건전한 여론을 수립하고 전체 계급을 몰아 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 그것이 나왔던 것에 따라, 학급은 이번 학기와 학급 스타일의 스타일로 많이 바뀌었다.

넷째, 가정 학교 연락에주의

학기 중에 학부모와 더 잘 협조하기 위해 두 번의 학부모 면담을 열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자녀가 3 학년 때 학업을 배우고 지원하는 데 학부모가 어떻게 도움을 주 었는지 구체적으로 겨냥한 것이 었습니다. 좋은 경험과 영감을 다른 부모에게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좋은 방법 중 일부를 말할 경험이있는 많은 부모님과 교환 학생의 "부모 경험 교환"을지도하는 기회.

V.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집단 활동은 학생들의 응집력과 집단적 명예 의식을 최상으로 키울 수 있습니다. 나는 라디오 게임, 회화 경연 대회, 축하 카드, 사랑과 같은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한다. 작문, 독서, 경연 횟수 세우기, 모든면에서 학생들의 재능 발휘, 개성 발달, 점차 건강하고 단합 된 단원 구성 등 수업과 관련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6. 사랑으로 각 학생을 돌보고 보호하며 학생으로 변모시킨다.

행복하고 성공적인 클래스 리더가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학생들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사랑이 없다면 교육이 없습니다. 특히, 우리는 학급의 학부생에게 친절해야하며, 자신감을 회복하고 열정을 자극해야합니다. 수업과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학습 장애가있는 학생 2. 자제 행동이 열악한 학생들 3. 자제력이 부족한 학습과 행동에 어려움이있는 학생. 그러나 그들이 보여주는 것은 기본적으로 열등감, 외로움, 자신감 부족, 불일치 또는 의도적 인 혼란입니다. 대개는 연락을주고 더 자주 이야기 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취미 나 취미에 관해 이야기하고, 휴일이 끝났을 때 이야기하고, 부모님, 가족, 그리고 몇 가지 학습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이러한 의도적이거나 의도하지 않은 대화는 교사와 학생들의 감정을 향상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교사가 자신에 대해 염려하고 가치를 중요하게 느끼게하여 영혼에 속한 감각을 갖게됩니다. 특히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 수업에 홍보해야합니다. 그들은 교실의 핵심이되어 그들에게 자부심을 느끼게하고 다른 이들과 상호 작용하고 자신감을 키우도록 격려합니다. 수업에서 나는 종종 다른 사람들의 최고를 발견 한 사람을 만나고 서로 이야기하면서 "불의 눈"캠페인을 수행하여 수업 시간에 학생들이 항상 다른 사람들을 발견 할 수있는 상태가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감정을 가지고 사람들을 움직이고 사람들을 설득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계급 관리 방법이라고 늘 생각 해왔다. 이 학기, 나는 항상 그 단어를 사랑하고, 감정과 함께 움직입니다. 그것이 밝혀지면서, 나의 급우들은 강한 사랑, 다른 이들에 대한 차별, 좋은 교실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 동안 나는 학생들과 함께 있었고 나의 하루가 정말 빠르다고 느꼈다. 매일 바빴지 만 나는 바빴고 바빴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자신을 향상시킬 것이다.

제 3 조 :

시간은 항상 지나치고 스트레스를받은 평가에 빠져서 자기 요약의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일의 학기를 되돌아 보니 기쁨과 후회가 있었지만 제 학생들은 실패와 성공을 계속 탐험했습니다. 앞으로도 저는 여전히 매우 기쁩니다. 6 학기의 수업을 통해 수업 관리는 일정한 결과를 얻었으며 학생의 행동 강령은 기본적으로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으며 수업 상황은 비교적 정상입니다. 이번 학기의 주요 목적은 수업 관리 감각을 강화하고 여러 학기의 경영 결과를 통합하며 수업 관리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첫째, 정확한 학습 개념을 수립하고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1. 교실 규율을 파악하고, 먼저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작업을 만들고, 학생들에게 같은 시각으로 각 반을 살펴 보도록 요청하십시오. 둘째, 적절한 인센티브와 보상 및 처벌을하십시오. 학생들은 수업 시작 전에 수업을 준비해야하며, 학생들은 교실 주문을 듣고 적절한시기에 제어 할 수 있어야합니다. 학생들이 책에 메모를하고 교실에서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을 배우게하십시오. 동시에 교사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교실 공연을 이해하며 징계 책임자, 팀장 및시기 적절한 피드백을 통해 학생의 교실 규율을 기록하십시오. 징계를 위반 한 학생에게 특정 처벌을하고 학생들의 진전을 확인하고 주의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마지막으로, 다양한 분야의 학생들의 학습 상황을 이해하고 개인이 학업 성취를 도울 수있는 방법을 개발하십시오.

2. 숙제를하지 않고 숙제를하지 않는 학생의 현상을 철저히 막으십시오. 나는 당일의 행사가 같은 날에 끝나기를 바라고 학생들의 업무 속도와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간 제한 과제를 수시로 계획합니다.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게으르고 엄격하며 엄격한 요구 사항이 부과됩니다. 검토 기간 동안 우리는 학생들이 복습 작업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좋은 학습 태도와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각 반의 교사들과 적극적으로 협조했습니다.

3. 수업에서 배움의 예를 설정하고,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으로 학급과 학생들에게 배울 수 있도록하십시오. 각자가 작은 상대방을 찾고 단기 목표와 장기 목표를 수립하고 경쟁 감을 높입니다. 자주 공부하고 평가하며 보상을하십시오.

둘째, 학생들의 경쟁 의식을 자극합니다.

경쟁은 엄청난 자극입니다. 경쟁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능력을 반영하고 자신의 결함을 찾아 공통 진전을 이룩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학생들의 경쟁 의식을 자극하기 위해 주로 다음과 같은 점을 파악한다.

1. 평행 한 동급생과의 경쟁을 촉진하십시오 : 주로 다양한 그룹 활동과 대회, 학급 명예 및 각 반에 대한 다른 반원들의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2. 정규 평가 시스템 구축 : 개별 학생 및 그룹의 실적을 정기적으로 평가하십시오. 각 학생과 그룹에게 최근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수업에서 머무를 곳을 분명히함으로써 경계와 이니셔티브를 강화하십시오.

3. 상호 도움 그룹 만들기 : 상호 도움 그룹, 1 + 1 그룹, 그룹 도움말 그룹 회원 및 기타 상호 지원 방법을 통해 가난한 학생들은 개인적, 집단적 및 집단적 투쟁의 목표를 달성하고 더 큰 진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셋째, 학생들을 이해하고, 학생들과 가까워지고, 문제 학생들의 심리적 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내 수업에는 Zou Lili라는 급우가 있는데 그 결과는 상당히 좋지만 가족의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독특한 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성격은 매우 내성적이며 심리적 지구력은 극도로 열악합니다 .Tengtou 연습 활동에 갔을 때 동급생들과 모순이되어 공중에서 탈출했고 선생님과 급우들은 사람들을 보지 않고 오랫동안 보았습니다. 다른 선생님들에 따르면, 그녀는 너무 공격적이었습니다. 그녀와 반 친구들이 충돌 할 때, 선생님이 그것을 다룰 때, 그녀는 저 머리 였고, 그녀의 눈은 똑바로 매우 적대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한 번, 나는 정말로 나를 두려워했다. 나는 교실에 가고 싶지 않았고, 나는 그녀가 탁자 위에 울부 짖는 것을 보았고, 그 옆에 메모를 남기며 말했다 : 나는 정말로 그것을 참을 수 없다. 내가 그것을 크게 보았을 때 나는 즉시 그녀를 사무실로 데려 가서 그에게 먼저 진정하라고 말했다. 나는 교실로 돌아가 그 문제에 대해 진실을 물었다. 일부 학생들은 어머니가 신경 병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동급생으로 일했고 동급생 앞에서 그녀의 성격을 분석 했으므로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고려하고, 마음을 비교하고, 다른 사람을 해치려고 아무 말도하지 말고, 그녀 앞에서 매우 조심해야한다고 요청해야합니다. 나중에 나는 사무실로 돌아가 일을했는데, 지금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묻지 않았다. 화가 났지 않은 것을보고, 나는 그녀에게 다른 일에 대해 말하고, 농담을하고, 처음에는 피곤했다. 그런 다음 분노가 서서히 완화되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나는 또한 너에게 많은 것을 말했어. 사실, 너는 나에게 많은 것을 말해 줄 수있어. 늙지 마라. 네가 행복하든 잘못 되었든간에, 우리는 그것을 함께 나눌 수있다. 너도 그 말을하고 싶지 않다. 상관 없어요, 작곡이 아주 좋았던 것 같아요. 방금 전 말했듯이 저에게 적어주세요. "나는 그녀가 끄덕 거리지 않을 것을 기대했다. 사람을 바꾸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의 진전을 봅니다.

3 년 동안의 수업지도 후 나는 너무 안정적이지 않다고 느낍니다. 때때로 나는 소음과 체력 결핍이 발생하기 쉽지만 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요약하려고합니다. 대부분 수업을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아직도 행복하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