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수업 안내 취업 개요

2019 년 국립 초등학교 2 학년 학업 요약


초등학교 2 학년 학생들은 학급 가이드 역할을했지만 저학년 학생들과의 의사 소통 경험이 없었으며 내적 공포와 압박감을 상상할 수있었습니다. 좌절, 소란, 긴장과 불안의 짧은 기간 후에, 나는 아름답고 행복하고 활기찬 꽃 같은 아이들과 함께, 내 인생이 행복하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점차 가라 앉았다. 그들은 나와 같은 큰 친구가 있기 때문에 읽고 공부하고 말하고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순간의 슬픔과 좌절은 사라졌습니다. 그들은 내 주위의 천사들입니다. 그래서 진실하고 영혼은 너무 순수합니다. 눈은 아주 깨끗합니다. 때로는 미소 지으며 친절한 끄덕임과 정성 어린 인사 장으로 돌아서기도했습니다. 그것은 내 마음을 흥분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진심 어린 격려,시의 적절한 칭찬, 작은 보상, 그들이 오랫동안 행복하게 할 것입니다. 나는이 아이들 그룹과 함께 행복을 느끼고, 행복을 전하며, 작년의 작은 조각들을 세고, 실제로 쓰여질 수없는 이야기들이있다.
수업 관리 측면에서 :
I. 요구 사항을 공식화하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발전하여 1 년 및 2 년 전이 단계를 성공적으로 통과 할 수 있도록 안내 합니다. 2 학년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I 및 부교 층 안내 자는 몇 가지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1. 새로운 환경, 새로운 삶, 적극적으로 교사, 반 친구들과 상호 작용하며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예의 바른 언어를 사용하기에 순조롭게 적응하십시오. 첫 주가 끝난 후, 우리는 가장 강한 사람과 가장 친한 친구를 판단 할 것입니다.
2. 기본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수업 전에 준비하고 공부와 관련이없는 일을하지 않으며 선생님의 요구에 따라 숙제를하십시오.
3. 매일 차를 더 마시고 손을 자주 씻고 가장 위생적인 ​​사람을 비교하고, 자신의 일을 꾸려 나가는 것을 배우십시오.
4. 타인의 물건을 아무렇게나 가지고 다니지 말고 다른 사람의 동의를 얻기 위해 물건을 빌려주고 사용 후 제 시간에 돌려 보내지 마십시오.
5. 어머니가 학교에서 배운 것을 어머니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아빠는 경청합니다. 부모에게 새로운 친구를 소개하고 성공의 기쁨을 그들 자신과 나눌 수있게하십시오.
이러한 조치는 사소한 것이지만 처음 학교에 입학 한 기간 동안 자녀를 돕고 인도했습니다. 그들은 교사가 말한 것에 대해 매우 신경을 쓰며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그들은 뒤쳐 질 것이며,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삶에 적응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모두 "작은 국적"을 보여줍니다. 삶의 모습.
2. 활동 게임에서 자녀를 성장 시키십시오.
사랑 활동과 게임은 아이들의 본성입니다. 풍부하고 흥미로운 활동은 생리학 및 심리학과 일치하는 독특한 형태의 교육이며, 이는 아이들이 세상을 이해하고 세상의 변화를 시뮬레이션하는 중요한 방법이며 수단입니다. 특히 2 학년 어린이에게 해당됩니다. .
1. 2 학년에 입학하면 모든 것이 신선하고 선생님, 반 친구들, 주변 환경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이상 함을 없애기 위해 많은 흥미로운 활동과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학생들과 선생님은 함께 게임을하고 수업과 과외 활동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로프를 타는 법을 배우고 방송 체조를 배우고 게임을 함께하며 책을 함께 읽으므로 빠르게 환경에 적응하고 내적으로 외로움을 없애줍니다.
3. "나는 굉장하다"는 평범한 평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주변 환경에 점점 더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처음의 기묘함과 참신함은 점차 가라 앉았습니다.이 때, 우리는 "瞧, 굉장 해요!"정규 평가 활동을 조직 했으므로 시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보살핌 수업", "친구와 급우", "심각한 숙제", "능동적 인 말하기"및 "문명화 된 게임"의 측면에서 특별 평가를 수행하도록 학생들을 구성합니다. 상을주는 것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들은 수업에서 진정한 "3 명의 우수한 학생"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활동을 통해 일부 학생들은 모든 측면에서 잘 수행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아이들의 역할 모델을 수행하고 이들 어린이들 사이에서 상호 도움과 상호 도움을 증진하고 더 빠르게 성장하도록하기 위해 우리는 "일대일"활동을 시작했으며 일부 훌륭한 학생들은 배우면서 동급생을 돕고, 다른 사람을 돕는 급우가 분명히 다른 사람을 돕는 반갑음을 경험하게하고, 반려자가 점차적으로 향상됨을 느꼈고, 작은 기쁨이 종종 얼굴에 매달 리도록했습니다.
4. 아이들의 호기심에주의를 기울여 과외 활동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나는 노스 캠퍼스 놀이터에서 한 그룹의 아이들을 데리고 갔다. 잠시 후, 많은 아이들이 농구계에 둘러싸이고 안아 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포인팅과 포인팅을하는 동안 호기심으로 인해 내가하고있는 일을 이해할 수 있었고, 가까이 다가 가면 많은 개미가 관찰되고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개미가 작은 알갱이를 부수고 때려 눕혔습니다. 진, 함께 일해서 구멍으로 옮겨라. 아이들은 열심히 응시하고 "어서!"라고 소리 쳤다. 나는 도울 수 없었다. 묻는다. "뭐하는거야?" "음식 나누기." "왜 그렇게 많은 개미들이 함께 움직이는거야?" "그들은 매우 단합되어 형제와 자매 인 것 같다."종소리가 울리고 떠나야 만했다. 이틀 후, 한 아이가 달려 와서 "선생님, 과외 도서에 개미에 대한 많은 지식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읽을 것입니다."그의 독서를 통해 아이들은 많은 것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나는 그를 매우 감사했다. 나는 적시에 다음과 같이 질문했다 : "너는 그것을 들여다 보았다. 듣고 나서 생각을 했니? 개미들이 음식을 옮기는 과정을 적어 주시겠습니까?"아이들의 에너지가 충분합니다. 다음날 좋은 일이 주어질 것입니다. 나는 입을 다물 게해서 기쁘다.
이 사건에서 나는 아이들이 주변에있는 것들에 대해 어느 정도 호기심을 가지기 만하면 그들이 탐구하고 관찰 할 것이며, 이러한 지식의 축적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이해한다. 그러므로 어린이의 호기심을 보호하고주의를 기울이는 한편, 우리는 또한 안내하고 격려해야합니다.
아이들의 마음은 실제로 매우 예민합니다. 그들은 특정 연령대의 호기심이 다르므로, 아이들과 함께하고, 진정으로 아이들과 만나고, 친구가되고, 마음을 이해하고, 마음 속으로 들어가야합니다. 세상은 아이들의 눈과 함께 생활을 함께하며 좋은 일을 즐기고, 그래서 우리 반의 수업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언어 교육 :
하나.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을 적극적으로 듣습니다.
나이 들었던 아이들과 비교하여 수업을 듣고 배우는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은 정말로 다릅니다. 학생들의 자제력은 상대적으로 열악하며 학습의 주도권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인내심을 갖고 인내심을 갖고 수업에주의 깊게 안내하기 위해 교사를 의지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요점은 강의 과정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고 주의 집중. 이 모든 것은 우리가주의 깊게 각 공과를 준비하고 각 링크를주의 깊게 고안하여 어린이들이 수업에 참석하는 것이 즐거우 며 흥미로운 것이라고 생각하도록해야합니다. 따라서 수업을 준비 할 때 나는 항상 아이들의 나이 특성과 관심사 방향을 고려하고, 만화 그림과 절묘한 단어 카드를 사용하며, 문제 나 문제를 어떻게 인도하고 과도하게 해결하는지, 어떻게 격려하는지 생각합니다. 이것은 공과를 준비하는 데있어 미리 설정된 문제이며, 반원 준비의 중요한 부분이기도합니다. 수업을 듣는 것도 수업 준비를위한 풍부한 자료를 축적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학교에서 마련한 공개 강좌를 듣는 것 외에도 그룹의 교사들과 자주상의하고 그들의 교훈을 듣고 겸손하게 그들로부터 배웁니다.
2. 좋은 구두 의사 소통 "Spoken Communication"은 우리 학교의 특별한 교훈이며 책의 중요한 교습 내용입니다. 학기 내내 나는 아이들의 말하기 능력을 키우는 것에 중점을 두었고 점차 말하기와 쓰기를 가능하게했다. 장기적으로 말하면, 그들은 조직되어 있고,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말할 수 있다고 말한다. 체계적인 방식으로 아이디어를 표현하십시오.
자녀들이 행복하게 읽게하십시오.
교실의 "책 코너"이후, 학생들은 행복했습니다. 그들은 "선생님은 책을 가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기도 행복합니다. 우리 중 어느 섹션이 독서가 아닌지, 우리 중 어느 섹션이 아닙니다. 이 책에 대해 이야기 해 주시겠습니까? 저도 이해합니다. 과외 활동을 수업에서 완료해야하는 과제로 사용했습니다. 과외 도서는 과외 활동의 취미 및 취미 일뿐입니다. 2 학년의 교과서를 "텍스트"뿐만 아니라 "그림"도 신중하게 살펴 봅시다. 나는 책의 페이지에서 너무나 많은 아름다운 그림에 눈을 돌려 아이들의 감정을 이끌어 냈습니까? 나는 그 방법을 빨리 바꾸어 "텍스트를 듣게"하고 "텍스트를 듣게"할뿐만 아니라 "그림을 보게" "그림", "그림"및 "텍스트"는 조용하고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있으며 더 많이 읽고 매일 행복하게 읽습니다.
이 일에서 어쩌면 나는 여전히 많은 부분을 개선해야 할 것이며 겸손하게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모든 일을 잘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