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수업 교사의 작업 요약

2014 년 1 학년 수업 교사의 작업 요약


1 학년 초등학교 교사의 작업 요약

첫째, 책 교실, 캠프 좋은

좋은 수업 스타일은 교육 환경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수업 스타일을 구성하는 방법은 수업 관리 기술입니다. 학교가 시작될 때, 저는 신중하게 교실을 설계하고 준비했습니다. 벽에 철학적 깃발이 놓여져 있으며 열정으로 가득 찬 일련의 유명한 따옴표가 신중하게 쓰여집니다. 교실 뒷쪽 벽에는 아이들의 일상 행동을 인식하는 "학습 정원"과 "붉은 꽃 테이블", "독서 친구"는 독서 활동에서 아이들의 진보와 발전을 기록하며 "작은 화가"열 어린이 절묘한 그림을 게시, "하나의 상과 많은 별"열 클래스 별에게 다양한 명예 상을주는 ... 교실은 풍부한 문화적 분위기로 가득 차있다, 진정으로 "벽은 말할 수있는, 칠판은 감정을 가지고" 학생들의 도덕 교육 발전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그런 환경에서 아이들은 기절하고 학습의 힘은 커지고 마음은 더 넓어지며 이상은 더 높습니다. 정말 "책 향의 교실은 책으로 가득하며 교사는 어디 에나 있습니다."

둘째, 각자 자신의 의무를 수행하는 한 사람과 한 사람의 게시물

모든 학생은 집단의 "작은 주인"이며 집단에 자신의 기여를 할 권리와 의무가 있습니다. 집단의 영광과 수치심은 각각의 공연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귀하의 실수는 집단에 대한 비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반대로 귀하의 작은 관심은 단체에 영예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기 정의 직책, 자격 기반 입학

2, 명확한 책임, 그들의 역할 수행

3, 포괄적 인 감독, 습관을 개발

전체 계급은 자신의 입장에서 책임을지며 집단적 명예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자신의 능력이 향상되고 습관이 끊임없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셋째, 적기에 부모와 의사 소통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많은 부모들이 자녀의 학업 성적보다 자녀의 학습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1 학년에는 문맹률이 낮은 학부모들이 많아서 학생들의 학부모 교육이 너무 사랑 스럽기 때문에 학부모 면담의 내용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교실을 신중히 준비하며 학부모와 조화로운 대화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회의에서 저는 부모님의 태도를 "어린이를위한 모든 것"의 관점에서 바꾸었고, 아이들의 학교 상황, 학교의 행동 요구 사항을 아이들에게 알리고, 부모들에게 교육 개념에 대해 교육하고 아이들에게 상담했습니다. 조심스럽고 이성적이며, 부모와 함께 자녀를 교육하는 전략과 방법을 인내심있게 분석하고, 부모의 신뢰와 지원 및 협력을 얻고 효과적인 교육 방법을 공동으로 모색하고 부모로부터 긍정적 인 협력을 얻었습니다.

넷째, 미래 노력의 방향 :

1. 날마다 아이들이 자라기 때문에 나는 아이들의 교실 규율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야한다. 스토리 텔링, 게임 플레이, 징계 별 평가, 혁신 스타, 인재상 및 어린이들이 혼돈없이 살 수 있도록하는 기타 활동을 통해 학습의 마스터가됩니다.

2. 인내와 사랑을 사용하여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교육하십시오.

1 학년 초등학교 교사의 작업 요약

1 학년 때의 선생님으로서 나는 다소 씁쓸하고 피곤하지만, 아무리 힘들더라도 평범하고 평범한 선생님을 위해 좋은 일을 할 것이라고 나는 확신한다.

첫째, 습관의 배양

1. 일반적인 학습 습관의 배양.

저학년 학생들의 일반적인 학습 습관에는 수업 습관, 수업 준비 습관, 숙제 습관, 준비 및 복습 습관, 문구 습관 및 사용 습관이 포함됩니다.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먼저 학생들을위한 구체적인 학습 행동 교육을 실시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손을 들기 위해 훈련 할 때, 학생들이 수업 전에 왜 손을 들어야하는지 설명하고, 데모 연습을 실시하여 모든 사람들이 손을 들어야하는 표준 자세를 습득하도록 요구합니다. 연설의 자세와 소리 수준. 둘째, 어린이 노래의 형태로 학생들은 편안하고 행복한 방식으로 습관을 개발합니다. 예를 들어, 수업 전 휴식을 취하고, 정시에 학교에 출근하고, 숙제를 진지하게 수련 할 때, 요구 사항과 방법은 학생들을 안내하기 위해 어린이 노래로 정리됩니다. 어린이 노래의 내용은 "강의실에서 종소리가 울리고 교실을 들으며 조용히 쉬며 교사가 수업을 듣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책은 도착하고, 단어판을 채우며, 펜을 들고 조심스럽게 숙제를합니다."또 다른 예로는 학생들을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도구를 배치하고 정리할 때 아침 모임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순서와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이 단계를 설명 할 수있게 함과 동시에 학생들에게 편지지의 위치를 ​​가르치고 학생들에게 가르 칠 것입니다. 어린이 노래의 내용은 "학교 가방 그것을 왼쪽에 놓고 펜 나이프를 오른쪽 상단에 놓고 오늘 사용 된 다양한 책을 사용하여 오른쪽 아래에 놓습니다. "셋째, 좋은 습관을 쌓은 후 합병에주의하십시오.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학생들은 기술의 형성을 잊어 버릴 것입니다. 그러므로 반 교사가 반복하고 이해하고 반복하는 것은 중요한 임무입니다. 나는이 단계에서 주로 경쟁, 경쟁, 적기와 다른 방법을 통해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공고히하십시오. 교사와 학생의 양자 활동에서 학습 행동과 학습 습관은 즉각적으로 행동 주의적 이주를 형성하고 좋은 습관을 개발하며 모든 사람이 좋은 습관을 갖고 수업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얻어 지도록 감독되고 체계적으로 훈련되었다. 개발.

2. 특수 학습 습관의 배양.

각 분야는 분야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교수 방법과 학습 방식이 다양합니다. 그런 다음이 과목을 배우는 습관은 다릅니다. 나는 그들을 "특수 학습 습관"이라고 부릅니다. 언어 과목의 습관에 관해서는, 이것은 저학년을위한 특별하지만 매우 중요한 습관입니다. 나는 학생들에게 펜과 펜을 잡는 방법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쓰는 순서, 엄격히 책을 읽고, 자세를 쓰며 "원 펀치", "한발", "한 인치"등을 가르쳐줍니다. 작문 태도와 습관은 아이들의 자제력과 안정된 심리적 질서를 키우는 데있어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다른 분야의 교사의 요구 사항은 무엇이며, 수업을 담당하는 교사는 무엇인지 이해하고 협조해야합니다. 선생님과의 장기적인 관계에서, 저는 점차 교사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배웠습니다. 예를 들어 체육 교사는 체육 수업을 통해 운동화를 착용하고 학생들에게 사전에 알리고 체육 수업에서 운동복을 착용하도록 요청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예술 및 다른 분야의 교사는 무엇이 필요하며, 무엇이 필요한지, 최선을 다해야하며, 주말을 준비하고, 준비하기 위해 집에 돌아가서 수업 전에 확인해야합니다. 천천히 학생들은 습관을 개발합니다. 선생님은 다양한 과목의 선생님들과 교육의 결합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특별한 습관"을 키우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좋은 습관을 개발하기 위해 공동 개발하여 수업 스타일의 전반적인 발전에 기여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신입생이 학교에 입학 할 때 학급 스타일 구축에 획기적인 학습 습관을 길러야했습니다.

좋은 수업 스타일을 가진 수업이 응집력과 매력을 가져야한다는 것을 깊이 느끼며 학생들에게 좋은 습관이 배양되는 환경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일반적인 학습 습관과 특수 학습 습관의 개발을 통해 수업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만들었으며 모든 학생은 수업의 명예와 자신의 행동을 밀접하게 결합하여 그룹의 영광을 얻고 싶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좋은 성적과 학습 습관을 가질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발전 할 수있는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우수한 결과는 다양한 대회에서 달성되었습니다. 학습 습관의 배양이 계급 스타일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둘째, 각 학생을 돌보라.

선생님으로서, 나는 반에서 최고의 학생들을 사랑하며, 나는 반 학생들을 사랑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학생이 뒤쳐지지 않도록하십시오. 예를 들어, 내 수업 장연은 내가 망상 일 때마다 숙제를 거부하고 내가 바보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포기하지 않고, 글쓰기, 진행 상황 파악, 격려, 그리고 그를 학생 앞에서 똑똑한 아이로 칭찬하도록 가르쳤다. 점차적으로, 그는 숙제를 완료했을뿐만 아니라 커다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인생에서 나는 각 학생에 대해 더 신경을 쓰며, 연필을 자르고, 제 시간에 약을 복용하라고 지시하고, 학생들에게 점안액을 투여하도록 돕고, 심지어 구토, 배뇨도하고, 학생들과 함께 도울 수 있습니다. 깨끗하게 해. 우리 반 학생들이 수업에 왔을 때 라오 아이는 내 손을 잡고 동에게 물어 보면서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하고 어머니를 무의식적으로 부르라고했습니다.

셋째, 훌륭한 집단 공동체를 육성하십시오.

학생들의 개성을 키울 수있는 비옥 한 토지입니다.이 비옥 한 토양으로 학생들의 개성이 빛나게됩니다. 집단 활동은 학생들의 응집력과 집단적 명예 의식을 최상으로 키울 수 있습니다. 나는 학생들이 라디오 게임, 경기 경시 대회, 줄다리기 대회 및 기타 활동과 같이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합니다. 매일 아침, 나는 항상 학생들과 거의 동시에 학교에 간다. 내가 학교에 도착했을 때, 나는 학생들이 건강하게 좋은 직장을 갖도록 돕는다. 학생들은 점차 노동의 사랑을 발전시키는 좋은 습관을 개발할뿐만 아니라 항상 자신의 수업에 영광을 얻고 싶다. 작문, 독서, 경연 횟수 등의 가르침과 관련된 활동을 수행하고, 칠판 신문을 통해 회화 경연 대회를 실시하며, 2 주에 한 번 칠판 신문에 그룹화하여 다양한 측면에서 재능을 보여주고 개성을 발달시킵니다. 점차적으로 건강하고 단합 된 단원을 구성하십시오.

훌륭한 반 지도자는 훌륭한 반 지도자가되어야합니다. 이 핵심은 반 교사의지도하에있는 계급위원회입니다. 학기가 시작된 이래로, 나는 집단적, 단결적 인 급우들, 작업 스타일에 관심이 있고, 조직적 기술을 갖추고, 수업 간부 역할을 할 정신과 헌신을 창조하는 학생들을 의식적으로 개발하고 선정했습니다. 간부가 선발 된 후에는 훈련과 교육을 강화하고 일하게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지도를 강화할 것입니다. 특히 계급 간부에 대한 요구 사항은 더욱 엄격 해지며, 예를 들어 지도력을 발휘해야합니다. 학교 배지와 교복을 정기적으로 착용하면 학업 성취도가 높고 급우가 결집되며 교사의 적절한 조력자로서 모델 역할을 주도하게됩니다. 지속적인 교육과 노력을 통해 학생 간부의 업무 능력이 향상되어 업무와 협력으로 나뉘어 학생들이 스스로를 관리하고 점진적으로 우수한 수업 스타일을 형성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넷째, 결과 요약

학교의 다양한 대회에서 수업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줄다리기 대회와 라디오 운동 대회는 모두 학년 그룹의 챔피언입니다. "유령 설날 라이브 페인팅"공모전에서는 2 명이 1 등상, 2 등상, 3 등상이 각각 8 번, 8 회의 명예 경연 대회에서 2 등상을 차지했습니다. 1 등상, 2 등상, 3 등상 3 등상.

수업 강사가 매우 피곤할 때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때로는 매우 화가 나고, 피할 수 없지만, 연단에 가면 지식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눈을 볼 수 있습니다. 큰 변화가있을 때, 당신이 행복 웃음에 둘러싸여있을 때, 학생들이 당신을 가장 친한 친구로 여길 때 부모가 자녀에게 변화가 있다고 말하면서, 합리적이고 순종적이됩니다. 행복은 마음에서 나온 것입니다. 서둘러.

수업 강사는 학생들에게 개인적인 매력으로 정복하고 열정과 활력을 불어 넣어 학생들을 감염시켜야합니다. 복장이나 말하기에 관계없이 학생들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선생님의 작업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모든 학생은 세상입니다. 모든 학생의 친구가 되려면 모든 학생의 신뢰를 얻으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얻는 것이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일은 아름답습니다!

1 학년 초등학교 교사의 작업 요약

시간이 흐르면 ​​학기가지나 갔는지 모르겠다. 나는 1 학년 헤드 스쿨이다. 이번 학기 동안 학생들과 나는 모든 것을 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열심히 일하고 성과를 얻었다. 기쁨, 결점과 후회도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이번 학기에했던 주요 작업을 소개하겠습니다.

첫째,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기르십시오.

어린 나이이기 때문에 1 학년 학생들은 활발하고 활동적이며 자기 의식은 매우 가난합니다. 모든 것은 교사가 지켜야합니다. 따라서 나는 학생들의 좋은 습관에 중점을 두었고, 우선 아침 모임 수업과 사고 수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수업 준비를 상기시키는 "초등 학교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을 배우게됩니다. 매일 공부할 때 항상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점차 수업 듣기, 휴식, 문명화 및 예의 바른 수업에 집중할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두 번째는 학생들이 숙제와 독서의 습관을 키울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 매일 학교 학생들은 선생님을 확인하고, 학생들은 부모님을 확인하고, 놀기 전에 표를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교과서를 사용하여 학생들이 숙제를 마치고 과외 도서를 보게함으로써 교실을 조용하게 유지하고 학생들의 읽기 쓰기와 독서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아침 독서를 할 수있게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교실에 도착한 후 중국어 교과서를 가져와 학생들에게 자리를 비울 수없고 수업 대표가 감독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좋은 수업을 기르십시오.

학생들의 개성을 키울 수있는 비옥 한 토지입니다.이 비옥 한 토양으로 학생들의 개성이 빛나게됩니다. 이번 학기에는 학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지식과 명예 나무의 새로운 바람"이라는 이야기를 전하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수집하고 학생들에게 "Welcome June 1st Olympic Dream"라이브 페인팅 6 월 1 일 행사를 축하하는 동안, 학생들을 리허설하게 된 두 가지 프로그램이 성공적이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수업의 감정을 사랑하고 언제나 반원들에게 영광을 불어 넣기 위해 결성됩니다. 점차적으로 건강하고 단합 된 단원을 구성하십시오.

셋째, 관리 능력이있는 소규모 간부 양성

계급 간부는 교사 보조원으로 유능한 간부를 선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1 학년 학생들은 젊고 능력이 거의 없으므로 팀원 3 인의 유형별 지도자, 노동위원회, 각 반의 대표를 양성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매일 리더를 선택하는 수업에서 그는 하루의 건강 관리 및 안구 운동을 관리하고 작은 간부의 능력을 배양해야합니다.

넷째, 부모와의 관계를 강화한다.

학기 중에는 학생의 연락처 번호를 휴대 전화에 보관 해 두었다가 부모님들도 잠깐 전화를 걸어 항상 참을성있게 설명하고 소통하며 부모님 들께 언제나 상황을 알려 주셨습니다. 평상시에는 학생들이 공부하고 몸과 마음에 특별한 상황이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상황을 이해하고 부모의 이해와 협력을 얻으며 아이들을 공동으로 교육 할 수있는시기 적절하고 능동적 인 방법으로 부모님 께 항상 연락합니다. 부모님이 저의 일을 신뢰하고 이해하고 지원해 주신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내가 이번 학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고 느끼는 곳이기도합니다.

학기가 곧 지나갔고 학급의 아이들은 기본적으로 학교 생활에 적응했으며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잘 이해했으며 대부분이 할 수있었습니다. 학생들은보다 순종적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잘 수행되지 않은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이 자세하게 설명되지 않았고, 아이들의 치료가 충분히 조심스럽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음 학기에 제 아이들과 저는 계속해서 수업의 모든면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