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수업 교사의 작업 요약

2014 년 2 학년 교원 노동 요약


2 학년 수업 교사의 작업 요약

둔하고 바쁜, 한 학기가지나 갔다. 이 학기 동안, 아이들은 키가 커지고, 더 현명 해졌으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조금씩 자랐다. 저의 선생님으로서, 어린이 성장의 증거로서, 가장 큰 감정은 가슴으로부터의 만족입니다. 이번 학기의 수업 교사의 작업을 되돌아 볼 때, 저는 당신이 당신의 마음으로 아이들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아이들을 이해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사랑과 존경을 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이런 종류의 사랑은 집단적 응집력을 강화시키고, 조화로운 학습 분위기는 학생들이 사랑의 모든면에서 발전 할 수 있도록 수업 스타일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합니다.

수업 강사의 일은 사소하지만 재미도 있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주로 작업 초점을 다음과 같은 측면으로 나눕니다.

1.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기른다.

2 학년 학생들은 어린 나이 때문에 자제력이 떨어집니다. 나는 아침 독서 수업, 학교 규칙 및 규칙을 배우기위한 수업 모임, 모든 종류의 일을하도록 상기시키는 수업 모임, 수업 후에 학생들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임으로써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키우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학생들의 실력에 따라 학생들 사이에 모범을 보이고 매일 공부하면서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점차 진지한 강의를하고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수업을 중단하고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좋은 습관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2. 부모와의 접촉을 강화하십시오.

종종 부모님 께 연락하여 학교에서의 성적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특히 좋지 않은 학생들에게 특히주의를 기울입니다. 나는 종종 그들과 이야기하고 그들을 격려한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공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나는 항상 부모님에게 즉시 연락하여 상황을 적극적으로 이해합니다. 나는 그의 부모님과 함께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3, 미래의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속담처럼 "기차는 머리띠로 모두 빠르게 움직입니다." 계급 간부들을 항상 모범으로 삼을 필요가 있으며, 그들은 모두 개척자이며이 계급의 "머리"입니다. 또한 졸업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교사를 의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학급 전체에 의지하여 학부생에게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특히 뛰어난 학생에게 학생을 홍보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그러나 후진 학생들은 진행 과정에서 종종 반복되기 때문에 때로는 인내심이 부족하다는 느낌을받습니다.이 시점에서 나는 충분히하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여 전체 수업의 긍정적 인 정신을 향상시키고 수업 전체의 학업 성취도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4. 학생들의 학습 습관 습관을 강화시킨다.

평시에 아이들을 생각 나게하고, 다른 이들에게 예의를주고, 다른 이들에게 인사하고, 선생님을 존중하고, 반 친구들을 단결시키고, 정직하고 용감하게 행동하게합니다. 앉고 앉는 서있는 역이 있습니다. 서서 일어날 때, 가슴에 위로, 손을 짚고, 선생님을 바라 보는 눈이 시원하고 자신감이 있어야합니다. 내가 앉아있을 때 가슴이 올라가고 가슴이 책상에서 뚫 렸고 눈은 선생님이었고 다리는 바닥에 평평했다. 대담하게 손을 들어 질문에 대답하고, 손을 들어서 말하고, 목소리를 크게하고, 대담하게 당신의 독립적 인 의견을 표현하십시오. 처음부터 끝까지 일을하고, 독창적으로 숙제를하고, 할 수있는 일을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다른 사람들을 기꺼이 돕고, 열심히 일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좋은 직장 습관을 지녀야하며, 정시에 학교에 가고, 제 시간에 숙제를하고, 학습과 놀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방과후에 배우고, 더 배우고, 적게 배웁니다. 정기적 인 요구 사항 및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습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수업 선생님의 작업은 매일 새롭고 매일 매일주의를 기울여 치료해야합니다 교육은 사랑, 돌봄, 인내, 인내심과 같은 몇 가지 키워드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2 학년 수업 교사의 작업 요약

선생님의 작업은 사소하고 바쁘지만 선생님의 작업은 선생님의 상징이며 선생님의 행복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교육 개혁자 인 웨이 수성 (Wat Shusheng)은 "클래스는 큰 가족과 같아서 형제 자매처럼 서로를 돌 보며 서로 격려하고 돌보고, 자라서 가족을 떠난다. 사회에 나아 가기. "좋은 수업은 각 학생의 건전한 발전에 커다란 교육 효과를줍니다. 좋은 수업을 만들기 위해서는 각 반 교사가 많은 집중적 인 작업을해야합니다. 나는 학년도에 이것을했다 :

첫째, 학생 위치를 정하십시오.

"학생들은 교육의 주체입니다."학생들은 철제 상자와 같아서 그것을 펀치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수표의 열쇠를 찾아 마음을 열어야합니다. 모든 레벨과 모든 레벨의 학생들의 신체적, 심리적 특성이 다르므로, 그가하고있는 일, 그가 원하는 것, 당신의 가르침을 받아 들일 수있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군법에 구름이 있습니다. 그가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전쟁은 없습니다.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학생들은 자신을 받아 들일 수있는 방식으로 안내해야합니다. 실제로, 학생들이 학교에 올 때, 모두 좋은 학생이되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교사에 대한 존경심과 의존도가 충분합니다. 그러나 지능과 자제력의 차이로 인해 학생의 균형이 잘 맞지 않아 다른 사람들을 대우해야합니다 (예 : 일부 전문가는 농업 전문가입니다.) 첨단 신기술을 연구하게해야합니다. 어떻게 가능합니까? 하이테크 신기술에 대한 연구가 이루어지지 않았고 정신 건강에 문제가있는 것은 번거롭기 때문에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가르치기 위해 교사의 심리가 완화되어야하며 높은 높이에 대한 요구는 파괴적인 격려와 마찬가지입니다. 어린이들은 여전히 ​​작지만 엄격한 요구 사항이있을 때 가능한 한 많이 격려하고 칭찬해야합니다.이를 비판하고 찬양 할 때 학급 교사는 화재를 극복해야하며 가능한 한 많이 사랑하고 찬양하게하십시오. 성공, 학습의 기쁨을 느끼고 덕목을 형성하십시오. 당신이 기름과 소금에 들어 가지 않으면 그것을 할 수 없어, 나는 그에게 설탕을 추가 할 것입니다. 나는 그에게 학생들이 바닥을 쓸어 넘기고 바닥에 종이를 부딪히는 것을 돕는 것과 같이 할 수있는 좋은 일을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내가 수업을들 때마다 나는 그의 진보에 대해 칭찬했다. 시간 싸우면, 종종 좋은 일을 찾기 위해, 나는 수업에서 칭찬합니다, 학생들은 부러워하고, 그는 사람처럼 매일 바뀔 것입니다.

둘째, 반 교사는 교사가되어야하며, 말과 행동으로 사랑을 키워야합니다.

칼리 닌은 "선생님은 거울 앞에서 무릎을 꿇고있는 것처럼 보였고 선생님의 강점과 약점을 잘 보아주고있는 훌륭하고 민감한 어린이 눈 수백 쌍이 끊임없이 그를 바라보고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교사 교사가 되려면 학생들의 말과 행동을 사용하여 학생들을 감염 시키십시오. 그러면 그들이 말과 행동에서 좋은 향기를 느끼게됩니다. 오늘날의 학생들은 거의 모든 어린이들만이 망가졌습니다. 집에서 부모는 자녀들이 일하도록 내버려두기를 꺼 렸으므로, 학교와 교실의 바닥에 종이를 밟아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학생들에게 바닥에있는 종이를 집어 종이 바구니에 넣으라고 지시했습니다. 이것은 한 달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여전히 ​​저에게 소리 지르고, 비명을 지르지 않으며, 저는 그것을 보지 못하며, 어떤 계획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면 학생들이 수업에 관심을 갖도록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위생에 관해서? 그때부터 나는 땅에 종이가없고 더 이상 학생이 없다는 것을 알았지 만, 나는 그것을 집어 들었다. 며칠 후 일부 학생들은 땅에 더러운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청소를 마쳤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선생님이 배정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나는이 반 친구들을 칭찬하고 청결하고 위생적인 ​​행동에 대해 칭찬하며 점차 전체 반을 개발했습니다. 지상에 종이를 던진 사람은 누구든지 즉시 그를 비난하며, 모든 사람들은 계급의 건강을 부끄러운 것으로 간주합니다. 전체 반원은 반원들에게 영광을 얻는 공동의 영예 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건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외치고 배정하는 것이 나 자신을하는 것만 큼 좋지 않으며 학생들에게 더 빨리 감염되는 법을 배울 수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 다른 예는 스포츠 모임입니다. 더운 날씨로 인해 방금 수업을 시작한 반 친구들은 그냥 지켜보고 있으며, 일부 학생들은 여전히 ​​자신의 게임을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스포츠 분야에 합류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나는이 것이 강렬하고 우리 반에서 선수들에게 환호하는 것이라고 느낍니다. 처음에 저는 몇 가지 긍정적 인 말을하고 소리 쳤습니다 : "어서! 어서!"나머지 아이들이 선생님이 너무 활발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어떻게 아직도 앉아있을 수 있었느냐? 게임은 우리 수업의 공동 노력으로 총 점수의 첫 번째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제는 수업 시간에 모든 사람들이 수업에 관심을 갖고 강의를 자신의 집으로 생각합니다.

셋째,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친다.

어떤 사람들은 학생들에게 물 한 방울을주기 위해 교사는 물 한 컵을 가져야한다고 말합니다. 학생들에게 정확하게 지식을 가르치고 학생들이 배우고 배우도록하기 위해 나는 각 공과를 신중하게 준비하고 오래된 교사들에게 공개적으로 질문한다.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자는 교육, 교수법 및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에 대한 많은 정보를 읽고이를 자신의 교육 실습에 적용했으며, 그 중 하나는시 우수 논문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나는 매 수업을 진지하게 습득하고 정교하고 연습하며 40 분 만에 질문하고 개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적극적으로 새로운 교수법을 탐구했다. 나는 가르치는 것에 협조하기 위해 여가 시간에 기본적인 가르침을 연습하고 모든 일을 심각하게 공부했다. , 일부 컴퓨터 코스웨어를 설계했습니다. 올해의 용중 (Yongzhong) 사무소 시험에서는 93 점을 얻었습니다. 학생들의 특성과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학생들의 학습 욕구를 자극 할 수있는 양질의 교육을 완전히 실시하십시오. 생생하고 흥미로운 상황을 만들고, 학생들이 교실에서 배우고, 배우고 실습하게하고, 교실에서 소화 흡수하고, 수업 후에 숙제를 덜하고, 피로감을 줄이거 나, 학생의 부담을 줄이며,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수업 시간에 교사의 업무는 여러면에서 여전히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 1, 학급 회의 및 아침 회의 수업은 완전히 계획되고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2, 각 활동 전후에 잘 동원되고 요약되어야하며, 3, 설계 스마트, 교육의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의 마음이 아이들을 위해 진심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그리고 자신의 일 태도를 정정하는 한, 모든 것이 자녀의 인생 상태를 출발점으로 개선하는 것이고, 나는 반 수업 교사의 일이 계속 연마 될 수 있다고 믿는다. 업그레이드. 1 학기 동안 학교 지도자들의 보살핌과지도하에 수업 교사의 작업이 향상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수업 관리 작업은 매우 복잡하며 작업 방법은 다양합니다. 실제로 살펴보고 실무 요약 해 드리겠습니다. 방법 론적 경험은 수업 관리 수준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2 학년 수업 교사의 작업 요약

2 학년은 고정 관념 교육의 단계로서 학생들의 직업에 대한 이해를 명확히하고 학생들의 전문적인 생각을 안정화 시키며 학생들의 자신감을 높이고 직업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높이며 학생들의 학습 태도를 교정하고 의식적으로 문화에 대한 기본 지식을 배우려고 노력하며 전문 지식과 기술을 통해 학생들의 자기 교육, 자기 관리 능력을 배양하고 향상시켜 인턴쉽과 사회 진보를 향한 다음 단계의 기반을 마련합니다. 이 목표의 주위에,이 학기의 일은 다음과 같이 실행된다.

첫째, 안내 간부들은 급우들 사이에서 명성을 쌓았습니다.

학기 초에 수업의 학생들은 호기심이 많았고 학교의 규율에 익숙했습니다. 너무 장난 꾸러기 였고 만족스럽지 않은 학생들 중 일부는 훈계를 풀고 훈련을 듣고 싶었습니다. 일부 학급위원회 이 학생들은 무력했습니다. 그들은 인내심과 자신감을 잃었습니다. 관리하지 않으려 고 학생들의 신뢰를 잃었고, 학급 분야가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부응하기 위해 저는 여러 번 수업위원회를 열어 학급 간부들에게 학생들 사이에 그들 자신의 명성을 수립하는 방법을 안내했습니다.

1. 사고와 이해를 통일하고, 단합에주의를 기울이고, 엄격하게 자기를 요구하고, 학교 규율과 법을 준수하는 규칙을 지키십시오.

학급 간부는 수업 중 역할 모델이며 동급생의 모델입니다. 모든 행동은 학생들에게 분명한 영향을 미치며 엄격하게 요구하고 모범을 보일 때 학생들의 존경과 신뢰를 얻고 모델과 규율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한다면, 그들은 스스로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선을 행하도록하지 마십시오. 먼저하지 마십시오.

저의 학급 지도자이자 연구위원회 위원 인 샤오 팡 (Xiao Fang)은 장기간의 관리 과정에서 일정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 학생들은 떠 다니고 학생들 앞에서 어떤 문제가 드러나게됩니다. 나는 인내심있게 일을했으며, 자신의 요구 사항에 엄격하지 않았으며 동급생들 사이에 계급 간부의 영향력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했고, 계급위원회에 연루되어 있었다고 지적했다. 반 총회위원회 위원들은 지도자로서의 역할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심화 시켰고, 또한 Xiaofang은 실수를 인식하고 나와 학생의 제안을 받아 들였고 시간 내에 문제를 수정하고 자신의 말과 행동을 요구했습니다. 급우들 사이에서 그들은 선두를 잡았다.

2, 연구에서, 우리는 우리의 업적을 우수하게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수업의 지도자 인 Xiaoxiao는 열심히 일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열심히 일할 수 있지만 저학년 인 그녀는 중급 수준입니다. 교육 할 때 나는 그녀를 안내합니다 : 학생들의 주요 임무는 배우고 배우지 않고 일하는 것입니다. 구매력도 학생들을 설득하기가 어렵습니다. 수업 간부는 잘 배우고 힘을 써야만합니다. 수업 간부와 학생 협의회 간부는 다른 학생들보다 배우고 일해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따라서 학급 간부는 평균 학생보다 더 소중하고 긴급하며, 학업과 업무의 관계를 이해하고 과학적 학습 방법을 이해하며 시간을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학기 중 학생들에게 배움을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뛰어난 노력을 통해 수업에서 뛰어난 학생들을 따라 잡고 학생들 사이에 높은 명성을 얻습니다.

3, 우수한 개인 도덕성은 계급 간부들이 계급 간부로서 명예를 쌓아서 그들의 근면, 정직과 겸손을 기르는 기초입니다. 포용력 및 기타 뛰어난 개인적 특성으로 인해 여행 서비스 직원의 기본 요건이기도합니다. 원칙의 원칙을 수립하고 수업의 일상 관리가 학교의 일상 행동을 측정하고 엄격하고 클래스 메이트를 용기있게 관리하지 말고, 습관화하고 함께 진전을 이루십시오. 반복적 인 학습과 연습과 관리를 통해 학생들 사이의 학급위원회의 명성이 향상되었고 학급위원회 간의 단합 및 협력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둘째, 안내 간부는 실제로 성장하는 법을 배웁니다.

이번 학기에는 다양한 활동이 있었고, 학교 활동 외에도 복사, 만다린, 광둥어, 펜 단어 경시 대회, 전문 기술 경진 대회, 영어 활동 등을 통해 학생들의 참여를 향상시키는 수업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자기 주도력을 키우고 자기 관리를 할 수있는 능력은 능력 개발이 필요하며, 간부가 핵심입니다. 간부가 자라날 때만 수업 전체의 성장과 좋은 계급 건축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1. 파트 타임 협력 책임을 맡도록 수업을 인도하십시오.

각 활동은 각 간부로 나뉘며, 활동 내용과 계급 간부의 특성에 따라 반장이 주도권을 잡은 다음 반원들과 협력 할 수있는 학습 방법을 완성하기 위해 반원위원회와 반 친구들을 구체적으로 조정합니다. 자신의 제한된 능력은 무한한 에너지를 재생하여 사건을 완전하고 더 완벽하게 만듭니다.

2. 간부들이 능동적으로 일하도록 안내하십시오.

계급 간부들은 열심히 노력하고 헌신하는 정신을 가져야하며,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먼저 일하고, 자신의 노력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운전하고, 다른 사람들을 자신의 근면으로 설명하고, 교사를 위해 일을 나누도록 인식해야합니다.

3. 작업 방법을 안내하십시오.

계급 간 지식에 대한 제한된 수준으로 인해. 많은 급우들은 이전에 계급 간부로 봉사하지 않았고, 계급 간부의 업무는 발전하지 못했다. 나는 보통 여가 시간을 이용해 그들을 훈련시킨다. 적시에 작업 보고서.

4. 인도 간부는 다음 단계를 안내하기 위해 적시에 작업의 이익과 손실을 요약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셋. 낙오자의 변화와 발전을 돕기 위해 집단적으로 긍정적 인 여론을 사용하십시오.

이 수업은 이번 학기의 모든 측면에서 진전을 이루었고 계속 수업 교사로 일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