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부서 작업 요약

부서 업무 요약 시작


파트 1 : 부서 작업의 시작

예 1 :

사무실의 책임자는 사무실의 큰 일들을 관리하며, 업무를 요약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사무국 장의 업무 요약서 작성 방법 사무국 장의 업무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업무 요약서를 작성할 때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예 2 :

학교 당부와 학교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타운 파이낸스 사무소의 올바른지도하에이 학기의 수입 및 지출 계획이 완료되어 학교의 일상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재정 업무 요약

예제 3 :

지난 6 개월 동안 지도자와 동역자들의 도움을 받아 정치 사상과 업적에있어 몇 가지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다음은 상반기 교사들의 활동을 요약 한 것입니다. 교사와 학생들에게 가치있는 의견과 제안을 요청하십시오.

제 2 조 : 팬 웬 1

I. 명확한 정치적 입장

사람들은 인력 또한 진정한 힘의 위치라고 말합니다 물론 그는 다른 산업을 언급했을 것입니다. 저는 저의 업무 경험이 제가 상대적으로 정책 지향적 인 업무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는 '예'입니다." 특정 문제에 대해서는 일단 결정이 내려지면 이러한 유형의 사람에게 해당되지 않으며, 그러한 유형의 사람의 얼굴에서는 "그렇지 않을"수 있으며 이기적인 혼란과 애정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인사 부서의 업무는 원칙적이고 보장 된 정당 정신으로 매우 진지한 업무 여야합니다. 나는 과거의 일에서이 일을했으며, 나는 당에 충성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책임을진다.

포지셔닝

교직원의 근무 위치는 고위 당국에 문의하는 것이고 학교의 교사와 관련된 일자리는 적습니다. 자금 관리 및 인사 관리와 같은 학교의 관리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고위 당국에서 많은 것을 취합니다. 직장 관리 및 학교 개발 관리 등, 그래서 많은 시간이 열심히 일하고, 발견되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것에 이해되지 않고, 내가하고있는 일의 중요성이 있습니다. .

1.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여름에 학교 교사의 모든 관련 인사 정보를 단일 자료로 정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내 작업 자료로 미래에 많은 프로젝트를 컨설팅해야 할 때 가장 빠른 시간에 학교가 될 수 있습니다. 지도자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많은 교사들은 자신의 상황을 알고 싶어합니다. 내가 그들을 체크 할 때 알게 될 것입니다. 선생님이이 정보를 읽었습니다. 감정으로 말했습니다 :이 일을 정리하려면 큰 프로젝트입니까? 이 일을 정리하기 위해 설계된 계획이 얼마나 많은지 알지 못하고 낭비를 한 다음 다시 시도했습니다. 큰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거의 20 일이 걸렸습니다.

2. 가공 자본금은 올해 세 번, 연봉 조정은 여름과 새해 첫날에 각각 1 번씩 이루어졌다. 더위가 차고 추울 때, 다른 사람들이 가족과 즐겁게 보내기 위해 에어컨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재회 할 때, 나는 뜨거운 태양을 용감히 맞으며 차가운 바람에 용기를주고 학교에 가서 교사의 봉급과 연봉을 받았다. 여름에는 38.8도 시간은 빡빡하고 멈출 수는 없으며 설날, 설날, 추운 날씨는 끔찍하다. 일을 끝내기 위해 저녁이 될 때까지 기침이나 감기에 걸리며 가슴을 참을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멈출 수 없기 때문이다. 시간이 부족합니다. 나는 곧 겨울 방학을 가질 예정이다. 선생님들은 한 학기 동안 열심히 일하고, 좋은 휴가와 대축제를 기다리고있다. 나는 세 번째로 선생님을 위해 일하고 있고, 나는 2 년 동안 봉급 수준과 연말로 승진했다. 일회성 보너스 발행은 소위 열세 번째 임금 노력으로, 선생님에게는 공정 자본이 행복한 행사이며, 저에게는 행복한 행사이며 훨씬 더 어렵습니다. 물론 나는 이것이 내 일이다. 내가 얼마나 열심히 일하든, 나는 꼼꼼하게 내 일을 끝낼 것이다. 나는 항상 자신에게 질문한다. 나는 최선이 될 수는 없지만, 나는 "더 나은"일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다.

셋째로, 문명과 연대는 기르기에 좋으며, 모범으로 인도한다.

선생님은 인간의 영혼을 담당하는 엔지니어입니다 우선 인류의 영혼을 빚어 내기 위해서는 인간의 영혼을 빚어 낼 수있는 좋은 기계가 있어야합니다 좋은 기계는 무엇입니까?이 기계는 다른 조건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나쁜 조건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너를 망치고 싶으면 너는 폭 넓은 마음으로 그를 받아 들일 수 있고 영향력을 행사할 수있다. 나는 이것을했다고 생각한다. 저는 교사이고 학생을위한 역할 모델이되어야합니다. 저는 중급 간부와 일반 교사를위한 역할 모델이기도합니다. 이를 위해, 나는 엄격하게 모든 곳에서 자신을 요구한다. 그래서 나는 조기 수업, 수업 없음, 교실 없음, 배지 없음, 서 있지 않음. 간단하고 관대 한 복장을 한 복장은 감각적이거나 편심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이 나를 섬기고 나를 존중하지 않고, 나를 멀리하지 않으면 서 존경하게하십시오. 동료들이 나와 함께하면 안심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나는 동료의 삶에 관심이 있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동료를 적극적으로 돕고, 마음을 열고, 동료의 오해를 수용하고, 동료의 불합리한 말과 행동을 용인하고, 동료와의 오해를 줄입니다. 통증, 왜 다른 사람들이 나를 오해 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해칠 까봐 걱정됩니까?하지만 저는 중급 간부입니다. 학교의 안정을 위해 관리자의 편의를 위해 학교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동료들, 특히 동료 수를 ​​줄이십시오. 중간 수준의 간부에 대한 "심리적 증오"를 가진 교사 간의 모순. "정의는 결국 악마를 물리 칠 것"

넷째, 부지런하고 열심히 일하는 사업이며 사업을 연구 할 수있는 능력이 강하고 임무가 적절합니다.

4. 이번 학기의 연구 큰면에서, 나는 8 월과 9 월에 1) 재능 소개 작품 2) 학교 통계 법 집행 검사 3) 비 편집 인력 고용 시스템 4) 부분 계약 노동 계약서 서명 작업 5) 공제 통계 공제 통계 6) 공동 보험 인력 계약 7) 이주 노동자 고용 8) 임금 및 기준의 통계적 조정 9) 한 명 및 한 명에 대한 급여, 등록 및 검토 조정 10) 세 가지 유형의 양식을 작성하여 작업을 작성하십시오. 11) 연간 평가 및 통계 작업 12) 한 사람과 한 형식의 연간 평가

10 월 : 1) 교원 및 직원 창설 2) 교원 명부 작성 3) A, 기본 인력 표 B, 학력 및 학위 표 C, 전문 기술 자격 등 교원 인사 정보 수정 D 급여 표 및 기타 정보 4) 인력 이전 절차 이전 5) 중간 및 선임 교사 비율 예측 작업 6) 수입 인력 계약 작업 7) 의료 보험 보조금 임금 통계 및 계산 업무 8) 의료 보충제 1 인 1 양식 작성, 감사, 날인, 번호 인쇄 작업 9) 사회 보장 카드 등록

11 월 : 1) 헌혈 2) 퇴직 교사 자격 증명서 신청 3) 1 차 직책 선언 및 승인 작업 4) 주니어 타이틀 인사 촉진 급여 5) 1 차 직책 스탭 포스트 조정 작업 6) 교직원의 기본 상황 요약 표 15 양식 세트 7) 출석 통계 공제 통계 작업

10 월 : 1) 인재 소개 및 모집 작업 2) 연말 보고서 합계 30 세트 테이블 통계 작업 3) 노동 복지 통계 작업 4) 노동 상황 104 테이블 통계 작업 5) 첫 번째 급여 표준 조정 작업 6) 급여 조정 1 인 1 표 작성, 재검토, 날인, 파일 조정 번호 기입 작업 7) 은퇴 인력 증가 연금 노동 8) 보험 급여 조성 통계 업무 11) 출석 통계 공제 통계 업무 12) 연차 평가 요약표, 개인 서식 검토, 인감 일 13) 사회 보장 카드 발급 업무

2002 년 1 월 : 1) 연금 수급자를위한 퇴직 연금 2) 3 번째 급여는 봉급 급여의 정상적인 승진 임 3) 연말 1 회성 보너스 분배 작업 4) 인재 소개 및 처리 5) 예 Mingyu 퇴직 절차 6) 출석 통계 공제 통계 작업 7) 교사 자격 증명서 처리 보완 조건 8) 인사 정보 보관

V. 연구와 혁신에 용감하라

탐구와 혁신은 젊은이들의 책임이며 사회가 높은 차원에서 발전 할 수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저는 시대에 우리에게 주어진 역사적인 책임, 인력 컴퓨터 운영 훈련에 참여, 인력 작업에 현대 무기를 용감하게 사용하고, 지속적으로 인력 업무의 과학적 규범 적 성격을 찾고 인력 업무 분야에서 한 발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치있는 것.

간단히 말해서, 나는 사람들의 선생님, 공산당원의 명예로운 칭호를받을 자격이 있으며, 학교 지도자에 의해 위탁 된 무거운 책임에 합당한 가치가있다.

3 부 : 팬 웬 2

2019 년, 회사 지도자들의 보살핌과 지원 아래 동료들에게 도움과 협조를 얻어 국가의 "회계법"과 일련의 요구 사항과 재정 관리 기준의 정신을 바탕으로 일을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학습을 강화하고 업무 지식과 금융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 시키며 엄격하게 직책에 따라 직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펀드 리뷰, 시스템 검토 및 기금 관리 업무를 수행하며 자본 운영 절차의 표준화를 보장합니다. 그리고 각종 기금 사용의 안전성, 특히 좋은 부의 사용, 행운의 관리, 행운의 관리, 기능적 역할의 수행, 사업 개발을위한 재정적 지원의 제공, 약간의 연구와 분석의 수행, 그리고 회사의 일을 완벽하게 수행하는 방법 이 과제는 회사의 발전을위한 약간의 기여와 강점을 만들었습니다. 현재의 작업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2010 년 작업 검토의 첫 번째 부분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회계 산업의 발전은 끊임없이 변화하여 왔으며, 특히 기업 및 기관의 재무 관리는 실질적인 비즈니스 변화와 국제 일반 규칙의 개선에 따라 변화 해 왔으며, 펀드 리뷰는 지속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재무 관리 비즈니스 지식의 관리 및 다양한 자금의 사용 및 분석은 직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지난 해에는 새로운 회계 관리뿐만 아니라 주정부의 새로운 재무 관리 요구 사항에 대한 일련의 규칙과 방법을 자습했습니다. 동시에 회사에서 조직 한 다양한 비즈니스 교육에 참여하고 강사의 강의를주의 깊게 듣고 비즈니스 업무의 적용 및 적용에 관심을 기울여 업계 개발 및 엔터프라이즈 개발 요구 사항을 따라갈 수있었습니다. 이론 지식과 실무 능력 모두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둘째, 구체적인 작업 상황.

주요 업무는 책임 은행의 조정, 프런트 엔드 거래 시스템 검토 및 중앙 정부 채권 시스템 검토입니다. 이러한 작업은 기금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자금 세탁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비즈니스의 재검토를 통한 회계 처리 표준화를위한 자금 관리의 중요한 프로세스입니다. 올해 초부터 저는 주로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일해 왔습니다.

1. 진지하게 자기 일을해라.

지난 1 년 동안 나는 훌륭한 직업 윤리로 일해야한다는 것을 엄격히 요구했으며, 나는 자신이 거추장스럽지 않고 여유가 없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회사의 재무 관리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매일 나는 여러 가지 은행 이체 검토, 프런트 엔드 거래 시스템 검토 및 중앙 정부 채권 시스템 검토에 대해 심각하고 엄격한 검토를 수행합니다. 모든 비즈니스, 각 자금의 흐름 및 확인은 반복 된 검증 후에 수행됩니다. 계정 처리 및 비즈니스 환매, 채권 매매, 지불 및 지불 등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비즈니스는 엄격하게 통제되고 좋은 역할을 수행하며 회사의 자금 관리 보안을 보호하지 않습니다. 전체 작업 위치에서 검토 비즈니스 펜을 확인하여 질서 정연하고 질서 정연한 비즈니스를 보장하십시오.

2.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기금 회계를 완료했습니다.

올해는 채권자의 국가 전력 사업 투자에 대한 회계 업무와 Huafa 부채 투자 사업의 설립 준비 작업을 완료하였으며, 사업 회계 업무는 자본 투자의 표준화 및 정확성 및 기업의 이용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 투자의 중요한 부분이기도합니다. 프로젝트 투자의 발전과 관련하여, 나는 회사 재무 관리의 요구 사항과 절차 및 Guodian 프로젝트 회계에 대한 회사의 투자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히 운영하며 회사의 사업 개발을 위해 자금을 사용합니다. 주요 사업은이자 지불입니다. 관리비, 보관료 및 기타 관련 비용의 지불은 올해 3 월과 9 월에 두 차례에 걸쳐 이루어졌으며,이를 수행하기 위해 보관소 은행 및 관련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의사 소통을 강화했습니다. 펀드 관리가 프로그램과 엄격하게 일치하여 자금 사용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도록 조정 된 작업.

3.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관련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올해는 이노베이션 부서와 공동으로 수탁 은행 개설 작업을 완료하고 자금 관리를 면밀히 검토 한 후 요구 사항에 따라 프로젝트 측에 이관하여 일정 계획에 따라 프로젝트를 수립했다. 본인은 수시로 본 업무의 질적 향상을 달성하고 회사의 사업 개발을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수탁 은행 및 다양한 관련 부서와 여러 차례 협조 및 통신했습니다.

또한 투자 부처의 업무 필요 사항 및 지침에 따라 예금 통보 절차를 처리했으며, 은행이 요구하는대로 각 사업장에 대한 계좌 개설을 신청했습니다. 상반기에 금리 인하를 효과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우리는 사업이 크게 증가했지만 금리 변동을 막을 위험에도 불구하고 투자 부서와 여러 번 연락하여 모든 예금이 7 일 주기로 롤오버되도록했습니다. 수량,하지만 포괄적으로 회사 자금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합니다. 올해는 동료의 도움과 협조로 총 205 개의 은행 예금이 완료되었으며 총 금액은 2,100 억 위안으로 6100 만 위안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4. 파일 관리에 능숙하십시오.

재무 파일 관리는 국가의 관련 마감일에 따라 표준화되고 제출되어야하며, 재무 감사원, 회계 문서, 회계, 진술 및 분석 보고서의 회계 파일 관리를 담당했습니다. 재무 파일 관리의 요구 사항 및 절차에 따라 엄격하게 등록 및 보관되며, 질서 정연하고, 검사가 용이하며, 기준을 완벽하게 준수 함과 동시에 외부 부서에서 감사 및 감사 업무를 수행하고 등록 업무를 잘 수행합니다. 동시에 XX 종결 전까지는 인사부에 바우처를 넘겨주고 비교 등록 및 서명 등록을 통해 재무 파일 관리의 표준화가 촉진되었습니다.

5. 응급 상황에 대한 응급 조치를 취하십시오.

특정 업무에서는 비상 사태를 방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재정 관리의 질서있는 수행을 보장하고 업무 중단이나 기타 자금 관리의 불리한 결과의 발생을 방지해야합니다. 올해는 능동적이고 질서 정연한 연구를 위해 일부 분야에서 활발한 연구와 분석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온라인 뱅킹 계좌 관리에있어 일상적인 분석 및 연구를 통해 종이 송금 상품권을 준비했으며 온라인 뱅킹 실패가 발생하면 수동으로 송금하여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앙 공채 시스템 사용시 중앙 정부 채권제의 실패를 막고 회계 관리 등의 영향을 미치기 위해 시스템 에스크로 장치의 관리 및 운영을 강화하고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완수하였습니다.

특히, 자영 기금 에스크로 계좌 및 정기 예금 계좌에서 중국 상인 은행 3 개 지점이 계좌를 개설하고 온라인 뱅킹에 신청했으며 푸동 서후 지점은 CCB의 첫 지점 인 계좌를 개설하고 다섯 번째 지점은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중국 푸동 개발구 지회 지점. 자체 소유 펀드 계정은 은행과의 계약에 서명하여 펀드 수익률을 높입니다. 법적 인의 변경으로 인감을 변경하십시오.

6, 다른 작품.

또한, 회사의 요구 사항 및 상사 배치에 따라 중앙 공채 회사가 개설 한 유가 증권 결제 사업을 잘 수행하여 신중하게 사업을 검토 한 결과 첫째, 자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개선해야하며, 동시에 자금을 크게 늘려야합니다. 효율성을 사용하십시오.

동시에, 올해 1 월부터 4 월까지 Huali Company의 투자 보고서 작업을 수행했으며, 특정 작업에서는 재무 제표 프로세스에 따라 정돈 된 방식으로 수행되어 적시에 기업의 의사 결정을위한 기반과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5 월에 다른 작업이 필요했기 때문에 다른 동료들에게 넘겨주었습니다.

문제와 결함의 두 번째 부분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자신의 직업에서 진지하고 책임감을 갖고 리더십 전달의 다른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지만, 실제 업무에서 나는 여전히 더 많은 연구와 개선 같은 몇 가지 단점과 격차가있다. 자신의 비즈니스 능력 또한 재무 검토 관리에 열심히 노력하여 비즈니스 역량과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다음 작업 계획 및 계획의 세 번째 부분

2019 년에는 회사 발전을위한 새로운 역사적시기가 될 것이며 새로운 단계이기도합니다. 회사의 재무 시스템 담당자는 책임 감, 임무 감각 및 긴급 감을 가져야하며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따라서 저는 2010 년에 신중하고 세심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상사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동료의 도움을 받아 재무 기금 관리 및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지속적인 건강한 발달은 더 큰 공헌을합니다. 구체적인 작업 계획과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 번째는 학습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품질과 포괄적 인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회계 개념은 점점 더 추상화되고 더 이상 특정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세금, 컴퓨터 응용, 회사 법률, 기업 관리 등과 같은 많은 분야에 관여합니다. 프로젝트의 질적 향상으로 높은 수준과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새해에는 학습의 강도를 높이고 금융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특히 엔터프라이즈 산업의 발전과 우리 일의 요구를 결합하여 관련 비즈니스를 강화해야합니다. 학습 측면에서는 회사의 재무 업무 능력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어 회사의 다양한 비즈니스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중요한 회계 교육 부서가 주최하는 전문가 교육에 참여하여 자신의 금융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수준은 새로운 수준입니다.

두 번째는 자신의 업무를보다 진지하고 책임있게 수행하는 것이며, 자신의 직무에있어 다양한 금융 펀드의 관리가 엄격히 통제되어야하며 과실이나 부주의가 있어서는 안된다. 은행은 프런트 엔드 거래 시스템을 검토하여 중앙 정부를 검토한다. 국가 채무 시스템을 검토 할 때 재무 관리의 표준화 및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일부 계정 및 회계 처리에 대한 연구 및 분석을 강화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일부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회계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주요 사업은 미래의 기업 발전과 관련이 있으며, 기금의 안전성은 사업 투자의 타당성 및 기업 발전의 후속 조치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특히 2019 년의 두 가지 채무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회계 및이자 지불은 적시성과 표준화를 보장해야합니다. 섹스. 관리 은행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조정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의 모든 당사자 간의 원활한 협력을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방법과 협력 방법 및 비즈니스 방법을 모색하고 요약합니다. Huafa 프로젝트에서는 2019 년 수혜자 컨퍼런스가 개최 된 후 펀드 관리의 기본 작업 외에도 기금이 조성되고 정상 운영 체제를 보장하기 위해 운영이 완료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회계 파일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2009 년에 회계 기록 관리를 표준화하고 엄격하게 조직했으나 2010 년 기준으로 2009 년 기준으로 국가 수준의 파일 관리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개선하고 표준화 할 것입니다. 여러 도서의 보관과 카탈로그 간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중요한 계좌와 원본 쿠폰 등을 등록 할 때 엄격히 등록해야합니다.

다섯 번째는 회사의 여러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을 강화하는 것이며 커뮤니케이션 및 의사 소통을 통해 비즈니스의 통일성과 표준화를 달성하고 긴밀한 협조와 질서 정연을 이루며 스매싱과 스매싱을 방지합니다. 업무 지연 및 사업 누락.

여섯 번째는 비상 사태 관리에 대한 연구와 분석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재무 관리에 큰 금기가되는 예기치 않은 비상 사태가 불가피 할뿐만 아니라 기업의 전체 자본 관리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비상 사태 관리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일부 펀드 관리를 적극적으로 개발합니다. 비상 계획은 기업의 재무 관리가 정상적으로 작동 할 수 있도록 긴급 상황 발생시 긴급 계획을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일곱 번째 제안은 : 우리는 "저축"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고, 주요 연결을 파악하고, 자본 회전율 과정에서 각 요점과 주요 프로그램을위한 대응 시스템을 수립하고, 다양한 지출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효과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자금 사용. 우선, 고정 및 고정 비용에 대한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쿼터를 수립 할 필요가 있으며, 단위의 모든 재정 수입 및 지출 활동은 예산 준비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예산 관리 범위에 포함됩니다. 둘째, 예산 집행 과정에서 다양한 재정 지출 통제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단위 사업의 실제 발전을 결합하는 것이 필요하다. 상황을 파악하고 비용을 줄이기위한 다양한 조치를 제안하고, 예산 내에서 모든 비용과 지출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3) 자금 사용을위한 성과 평가 시스템을 확립하고 개선하고 다양한 재정 지출을 후속 조치한다. 환경 보호 산업을 구축 할 때 재무 부서의 역할에 역점을 둡니다. 넷째, 비생산적 지출을 적극적으로 줄이고 전체 산업의 경제 활동을 촉진하며 "명예와 수치와 수치를 저축"하는 산업 분위기를 조성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