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부서 작업 요약

학과별 연간 작업 요약


제 1 조 :

xx-xx 년 동안 회사는 그룹 회사의 최적의 산업 구조를 열심히 수행하고 자원의 전략적 의도를 포착했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

1. 단결되고, 엄격하며, 효율적이고 실용 주의적 인 리더십 팀은 과제를 완수하는 임무의 리더입니다.

xx-xx 초기에 Fangyuan Power Company의 설립 및 상장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룹 회사는 전력 회사를 제 시간에 개편하여 회사의 리더십을 조정 했으므로 지도자들이 긴밀히 협조 할 수있는 긴밀한 기간이 필요합니다. 작년의 운영으로 인해 회사의 리더십 팀은 통합되고 엄격하며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리더십 팀이되었습니다. 전력 회사의 리더십은 명확하고 개방적이며 솔직하고 단합되고 조율 된 것으로 명확히 정의됩니다 회사의 모든 중요한 결정은 논의되고 합쳐져야합니다 리더십 사무실, 이사회 및 비즈니스 회의가 시스템이되었습니다. 헌신, 노력 및 사기로, 청정한 정부를 건설한다는면에서 지도자들은 항상 모범을 보입니다. 그룹 회사가 배정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전력 회사의 지도자들은 휴식 시간을 포기하고 초과 근무를하기도합니다. 일부 전력 프로젝트의 개발을 구현하기 위해 그들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발전소에서 탄탄한 석탄 공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회사의 지도자들은 개인적으로 조정의 현장에갔습니다. 모범을 보이는 정신은 직원들의 열정을 크게 자극하고 응집력을 강화했습니다.

둘째,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성과 평가 메커니즘의 수립은 효율적이고 양질의 업무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임직원의 긍정적 인 극성을 이끌어 내고 경영 효율을 제고하기 위해 회사의 평가 시스템을 바탕으로 "직원 평가 대책", "목표 관리 대책"및 "부서 성과 평가 대책"체계를 수립하였습니다. 업무 책임의 목표는 매년 부서별 업무 목표표, 직원, 각 부서는 개인에 대한 작업 목표의 분해에 책임이 있으며 모든 사람은 책임있는 사람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정기 회의 시스템, 부서로서의 비즈니스 일상 회의 작업 완료 상태를 확립했습니다 성과 평가의 주된 기초는 평가의 운영 성과 공정성을 개선하고, 다양한 부서의 업무를 완료했으며, 다양한 부서의 업무에 대한 열정을 촉진했습니다.

셋째, 컨셉을 바꾸고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는 것이 새로운 상황에서 전력 작업의 임무를 완수하는 열쇠입니다.

전력 시스템의 심화 개혁이 심화됨에 따라 전력 시장 환경은 질적 인 변화를 겪어 왔고 우리는 치열한 경쟁에 직면 해 있습니다. 자본 운영을 촉진하고, Fangyuan Power Company를 설립하고, 상장 신청을하는 것은 우리 업무에 대한보다 엄격하고 엄격한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힘든 작업에 적응하는 방법, 우리는 규칙에 충실하지 않고 개념을 변경하고시기 적절하게 스타일을 개선합니다. "시장 지향, 고객 중심"을 전력 마케팅 업무 수행의 아이디어로 삼고, 상장 기업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Fangyuan Power Company의 업무를 종합적으로 완료하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넷째, 학습 강화는 직원의 업무 수준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학습에 능숙한 팀을 구성하는 것이 우리의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는 열쇠입니다. 회사의 상장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직원들은 적법한 상장 기업에 대한 지식을 보완하며, 대규모 전력 프로젝트 건설을 주재하는 소유자는 경험이 부족하므로 프로젝트 건설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국내외 고급 프로젝트 관리 경험을 배우고 배워야합니다. 진보와 경제 : 전력 시스템 개혁에 적응하고 정책의 맥락을 파악하고 전력 산업에 대한 국가 정책 조정의 영향을 조용히 처리하기 위해 우리는 언제든지 정책을 배우고 연구하며 정책을 철저히 이해하고 전략을 조정하여 작품은 더욱 목표가 설정됩니다.

제 2 조 :

오리엔탈 푸 카운티의 첫 번째 단계의 인도와 함께 새해 첫날의 추위와 새해의 기쁨은 어제의 추억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눈 깜짝 할 새에 7 월에는 더운 날이 있습니다. 바쁘고 바쁜 건설이 본격화되고 바쁜 7 월에 안내 된 열정의 장면이 있습니다. 이는 xx-xx 상반기의 작업이 성공적인 결론에 도달했음을 의미합니다. 사무 총장의 직접적인 지도력하에 사무소로서 하반기의 새로운 출발점에 서서 회사의 다른 부서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사무실에있는 세 명의 동역자의 협력 노력은 더 나은 업무를 위해 더 잘 완성되었습니다 하반기에 일을하고 일년 내내 성공적으로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지난 6 개월 동안의 성과와 단점을 심각하고 포괄적이며 체계적인 방식으로 요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무실 전반부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I. 행정 인력 관리

올해 초에는 프로젝트 건설 면적의 증가와 xx-x 동지의 사임으로 인해 프로젝트 부문의 관련 인력 부족에 대한 모순이 점차 밝혀지기 시작했다. 모집 작업은 사무실 앞에 배치되어 작업, 적극적으로 상주시 재능의 최우선 순위가되었다. 도시는 6 월 30 일 현재 여러 채용 박람회 후, 채용 정보 및 현장 부스 모집을 발표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통해 연락하기 위해 공동 재능 및 기타 관련 부서를 맛 본다. 올해 6 월 30 일 현재 우리 회사는 3 개의 엔지니어링 부서, 재무 첫 번째 부서 인 직원은 기본적으로 엔지니어링 및 재무 업무의 원활한 개발을 위해 우수하고 신뢰할 수있는 인재 보증을 제공하며, 직원이 게시물에 합류하면 적극적으로 회사의 문화를 홍보하고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전달하며 가능한 빨리 새로운 동료를 회사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상반기에는 4 인입과 2 인의 해고가 처리되었고, 사회 보험료, 선지급 기금 및 인력 지급 절차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룹과 회사의 관련 아카이브 회의의 정신을 업로드하고 공개하고, 회의 통지를 적시에 발표하고, 회사의 아카이브 및 자료를 보내고 받고, 등록하고, 순환시키고, 감독하고, 범주와 요구 사항에 따라 아카이브 작업을 수행하며 그룹 및 회사마다 훌륭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회의 통지, 교육 계획 및 새로운 규칙 및 규정의 도입, 사무실은 요구 사항에 따라 처음 업로드 및 릴리스되며, 그룹의 관리 인사 부서는 "권한 관리 조치"및 "Jiangsu Xingdi Group xx-xx 연례 교육"을 공식화하고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룹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재무부 판매 부서의 부서장은 연수와 연구를 위해 나가고 6 월 등 회사 직원이 조직하고 Huaxi Lanting 2 단계 계획 및 설계 프로그램 검토 회의의 여러 회의 및 회의를 신중하게 완료했습니다. 일.

사무소는 그룹 및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정기 검사를 수행하며 인쇄 관리 시스템, 물품 수거, 출석 시스템 및 차량 승인과 같은 회사의 인쇄 관리 시스템과 같이 타협없이 업무에 구현합니다. 유지 보수 신청, 차량 관리 등, 모든 규칙은 일반 관리자가 회사 및 기타 특수한 상황에 있지 않은 경우 엄격히 전화 요청 승인 시스템을 구현하는 경우 일반 관리자 서명 시스템에 의해 엄격히 구현 된 규칙을 따르며, 승인 후에 도장 할 수 있습니다. . 품목 수거를 위해 엄격하게 하나씩 확인하고 각 오락 수수료 및 청구 된 담배와 술, 쇼핑 카드, 차 및 기타 작업 요구 사항에 필요한 품목을 부서장이 서명해야하며 총지배인이 옷깃을주기 전에 검토를 승인해야합니다. 사용, 적시에 정확한 등록, 정기적 인자가 점검 및 물품 목록에있는 재정부와의 조정 : 담배, 와인, 쇼핑 카드, 차 등 사용 후 다른 이유로 사무실에 반납 된 물품을 사용하여 반환하십시오 상품은 일관된이며, 재고의 구매는 두 개 이상의 사람들이 주장하는 제품의 구매는 가격보다 품질이 동일한 가격, 서비스, 담배 및 알코올보다 가격이 같은 동일한 품질이 세 번째와 비교, 첫 번째, Yuzhong의 품질을 준수합니다 가장 좋은 구매를 선택하십시오.

차량 관리 : 회사가 소유 한 차량을 과학적으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청소, 유지 보수, 수리, 보험 구매, 차량 검사 등의 작업을 훌륭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올해 1 월에는 수 D59837의 보험 갱신 및 연간 검사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올해 4 월에는 수 D81022 보험 만료 전에 4S 상점의 담당자가 4S 상점과 보험 회사 간의 계약에 따라 새로운 보험을 처리하기 위해 제때에 연락을 취했습니다. 이 경우 차량 보험이 원래 중국 보험에서 핑안 보험으로 변경되어 향후 불필요한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규정에 따르면 차량 기록 및 유지 보수 기록이 작성되며 차량 3 대를 6 회 유지 보수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4 회를 정하고 차량 유지 보수로 인한 작업을 피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누적 안전 운전은 거의 2 만 킬로미터에 달했으며 반년 동안 사고도없고 위반도 없었으며 차량의 보증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출석 시스템의 구현에서 부지런한 검사, 매월 불규칙한 검사, 적어도 2 회, 늦은 도착과 조기 퇴각, 작업복, 건강 상태, 항목 9 일 검사의 초점을 맞춘 작업 시간의 초점으로 배치, 준수 발견 작은 준수 관련 인원과시기 적절하게 의사 소통을하고 정류를 실시하여시의 적절한 시정을 통보하고 각 검사 기록을 유지하며 직원의 시스템 운영 및 각 부서의 환경 위생을 대폭 개선합니다. 특히, 영업 사무소와 총괄 관리자 사무실의 두 가지 사례는 창문을 깨끗하게 만들었고 항목들은 깔끔하게 정리되었습니다.

둘째, 작업의 문제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 :

사무실의 전반적인 업무 수준, 관리 능력 및 조정 능력은 여전히 ​​더욱 강화되어야하며, 일에 대한 선견지명과 주도권이 부족하며 다른 부서와의 협력 및 서비스 보장에있어 일정한 결함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작업 계획은 그다지 심각하지는 않습니다. 감정에 어느 정도 대처하고 있습니다. 일을하는 기준이 높지 않습니다. 요구 사항은 엄격하지 않습니다. 철은 사용하기가 어렵고 사무실은 일상 관리 관리를 담당합니다. 여러 부서의 일상 업무를 조정하고, 좋은 관계를 구축하고, 좋은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는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다. 다른 부서에서는 사무실 직원의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 실수는 다른 사람에게 일어날 수 있으며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용서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자동차의 운전자가 정한 청소 기준이 낮고 내부 및 외부 위생 상태가 때때로 더럽습니다. 게으른 사고 핵심은 심각한 사고에 달려 있습니다. 차량을 사용할 때 차량 밖으로 차량이 없습니다. 지저분한.

요약의 근본적인 목적은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반복되는 실수를 없애는 것입니다. 하반기에 사무소는 문제 해결 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개선하여 사무직이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해야합니다. 다른 부서와 비교할 때 아직 전반적인 수준에서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순위 순위에서 하위 순위에 속합니다. 우리는 세 명의 노력을 통해 큰 변화를 이루려고 노력합니다.

이번 반년에 걸친 자료 요약에서 내가 쓴 작품의 요약은 가장 불만족스럽고 지도자들에게 가장 불만족스러운 자료 여야합니다. 그러나 다섯 페이지 각각은 제 자신의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Zhu 씨의 안내, 반 년간의 사무 지원에 감사 드리며 Wang Yan과 Chen Yizhen 씨의 열심히 노력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2 월 9 일 Red Sun Hotel에서 섣달 그믐 날을 잊지 마십시오. 그 당시 나는 2019 년 경영 목표를 완전히 완수하기 위해 기치와 투쟁에 대한 문장을 썼다.

제 3 조 :

지난 1 년 반 동안 저의 일과 학업 경력을 되돌아 보면, 기쁨과 슬픔, 융기, 이득 등이 있습니다. 동역자들의 업적은 모두에게 분명합니다. 그러나 내가 설명하고자하는 바는 리더십의 올바른 지도력과 간부와 회사 전체 직원의 도움, 특히 과학 기술부 직원 전원의 열심히 노력과 노력이 성과를 거둔다는 것입니다. . 지난 1 년 동안 과학 기술부의 책임자로서 나는해야 할 일만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이 요약 할 수있다.

I. 관리 강화 및 안전 보장

금융 기술 업무는 안전이 최우선이며 과학 기술의 성과로 모든 종류의 금융 업무가 사고없이 원활하게 수행 될 수 있습니다. 먼저, 보안을 보장하는 가장 강력한 수단은 시스템입니다.이 원칙에 입각하여 본 부서의 내부 직원과 시스템을 반복적으로 논의하고, 원래의 책임을 수정하고, 게시물을 강조하는 새로운 책임 후 책임 시스템을 마련했습니다. 포스트 책임의 필요성과 중요성, 사람에 대한 책임, 관리 수준에서의 명확한 관리 부서, 질서있는 환경에서의 과학 및 기술 업무. 또한 부서의 모든 직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개정 된 시스템과 새로운 시스템의 구현이 보장되었습니다. 둘째, 네트워크 및 정보 시스템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운영은 과학 기술부의 작업의 피입니다. 정보 시스템 전체가 안정적이고 지속적이며 효율적일 때만 기존의 시스템을 완전히 활용하기 전에 다음 단계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새로 개발 된 비즈니스 제품의 역할. 시스템의 안전한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연초에 부서에 이동 근무 전화가 장착되어 장애가 발생할 경우 지연 시간이 단축됩니다. 연초에 저는 ATM 및 POS에 대한 은행 카드 지역 네트워크 시스템의 전체 가용성을 99 % 이상으로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우리의 지역 네트워크 시스템은 2019 년에 자주 변동되었지만, 올해의 시스템 운영은 시스템의 2 차 변형 후에 매우 안정적이었습니다. 경영을 강화하고 운영을 보장하려는 나의 노력은 바람직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둘째, 과학 기술 프로젝트, 주요 구현

과학 기술 프로젝트 측면에서 볼 때 2019 년에 본사에서 출시 한 신제품이 많았으며 원래의 비즈니스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프로젝트가있었습니다. 첫째, 우리는 치열한 시장 경쟁에 참여하기 위해 사업 부문을 지원해야합니다. 시장 경쟁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 된 제품이 다양한 정보 채널에 도입되었지만 심양의 지역적 특성과 은행의 특성과 관련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부서에서는 Yinzhengtong 시스템, 급여 플러스 급여 시스템, 서류 센터 시스템 등 관련 비즈니스 부서 및 지사의 협력을 받아이 신제품은 제 시간에 출시되어 제품 라인을 풍부하게하고 서비스 기능을 향상 시키며 점차 특정 시장 경쟁 우위를 확보하게되었습니다. 고객 구조는 홍보 및 지원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과거에는 은행의 시스템이 본사의 정체로 인해 시장 개발에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우리와 다른 지점의 의견을 통해 본사는 올해 이러한 문제에 대한 몇 가지 개선 사항을 수행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ATM, CRS 및 기타 셀프 서비스 장비 고객 운영 프로세스 업데이트, 카드를 첫 번째 지폐로 변경 한 후 카드를 발행 한 후 카드를 배출하는 원래 방법에서 고객의 인출 작업을 용이하게하며, 셀프 서비스 조회 시스템이 수정되고 조회 기계가 추가됩니다. 상호 운용 가능한 에이전트 기능의 재정 관리 중.

셋째, 전반적인 상황, 단결과 협력을 파악

저는 과학 기술부가 은행의 중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중요 기능 부서에 중요한 기능 및 물류 지원을 제공하는 것은 내 몸이 불편한 책임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저는 은행 전체의 관점에서이 문제를 고려하고 기술의 내외부에 대한 영향을 객관적으로 분석 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올해 우리의 콘센트의 일부 UPS 배터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대한 응답으로 콘센트의 전원이 꺼지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 회선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기 때문에 대체 요청을 제안했습니다. 이 제안은 업계에서 승인되었으며 연말 결산 전에 모든 매장을 교체 완료했습니다.

은행의 두 번째 라인 서비스 관리 부서 인 과학 기술 부서는 관계자 및 관련 부서와의 통합 및 조정을 강화하며 과학 및 기술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는 중요한 조건입니다. 부서 내부 직원들의 단결을 훌륭하게하기 위해 나는 진지하게 민주적 중앙 집행을 실시하고 소문을 고수하고 다른 관점에서 겸허하게 의견을 수렴했으며 임의로하지 않았다. 과학 기술부의 모든 종업원은 일정한 책임, 상응하는 권한, 통합 된 권리와 책임을 갖기 위해 동등하게 대우 받아 과학 기술부 직원의 열정을 극대화하고 결코 권력을 장악하고 권력을 얻지 않습니다. 현상.

넷째, 내부 품질, 외부 나무의 이미지

지난 1 년 동안 과학 기술부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부지런하고 효율적이며 실용적인 기관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둔 과학 기술부 직원의 사상 스타일 강화 ​​및 징계 건설에 큰 관심을 기울였다. 한편으로 나는 과학 기술부 직원의 삶, 업무 지원, 학습 격려, 엄격한 규율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가지 건강에 해로운 추세에 단호하게 저항하고 극복한다. 반면에, 나는

자기 단련을 엄격히하고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계속해서 나는 경영 및 비즈니스 능력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마스터하고 실습을지도하며 자신의 훈련, 학습에 주도권을 부여하며 직장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는 데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나는 직장에서 실제로 부지런하고 사고에 민감하며 혁신적입니다. 과학 기술 인력으로서 우리는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인 작업 태도를 육성하는 실제적인 작업 스타일을 가져야합니다. 핵심 부서 책임자로서 나는 항상 자기 반란, 자기 동기 부여, 자기 점검, 자신감을 고집하며 깨끗하고 정직한 스타일을 고집했습니다. 중견 간부로서, 나는 위아래로 연결하고, 지도자의 배열에 순종하며, 모든 직원에게 정신을 주입하고 라인의 지침을 일하는 역할을 해왔다. 직원 리더로서 나는 항상 직원들이 스스로 배우고 운동 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하여 각 직원이 직장에서 스스로를 향상시키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업무 경험을 풍부하게하고, 직원들이 직장에서 자신의 사회를 찾을 수 있도록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가치.

V. 경험을 요약하고 향상 시키십시오.

1 년이 넘는 일을 마치고 나는 어떤 결과를 얻었고 능력을 향상 시켰지만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습니다.

1. 오랫동안 일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회적 경험이 풍부하지 않고 관리 능력이 부족합니다. 앞으로 많은 지도자들이 많은 비판이 점차적으로 자신을 향상시키고 일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지적 할 것입니다.

2. 풀뿌리 수준에서는 보급률이 낮다. 과학 기술부의 상대적으로 높은 노동 압박으로 인해 업무량이 상대적으로 많다. 여러 비즈니스 부서 및 지점에 가서 비즈니스 직원의 근무 조건을 이해하고 비즈니스 인력의 근무 조건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할 수있는 경우는 드뭅니다. 사업 사람들의 작업 환경을 개선하는 수단.

2019 년은 우리가 개발 한 해입니다. 과학 기술의 관점에서 일선 직원의 기술 지원을 늘려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 풀뿌리로 깊숙이 들어가 비즈니스 인력의 업무 상황을 이해하고 기술 인력의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며 비즈니스 인력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2. 시스템 보안 관리를 강화하여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하고 일선 직원 및 고객에게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제공합니다.

3. 컴퓨터 장비 및 마이크로 컴퓨터의 사용 관리를 강화하고, 컴퓨터 장비 파일을 만들고, 업무 담당자의 컴퓨터 작업을 표준화하십시오. 각 지사의 컴퓨터 관리자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지점의 컴퓨터 운영을 표준화하고 제어하십시오.

4. 비즈니스 인력에 대한 컴퓨터 지식을 대중화하고 비즈니스 인력에 대한 컴퓨터 애플리케이션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5. 모든 종류의 시스템 개발 요구 사항을 적시에 효율적으로 해당 부서에 제출하고 비즈니스 부서의 시장 확장에 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과거를 되돌아보고 미래를 바라 봅니다. 솔직히 말해서, 지도력의 지도력하에 나는 동지들의 협조와 협력을 통해 몇 가지 업적을 만들었지 만, 이것은 사소한 일이다. 제한된 수준과 제한된 능력으로 인해 직장이나 공부에 여전히 불만족스러운 곳이 많이 있으며, 여전히 몇 가지 단점과 실수가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내성, 자기 반란, 자기 계발, 자기 동기 부여 등 XX의 원인으로 최선을 다해 죽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