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부서 작업 요약

2019 년 지구 감독 사무소 요약


주정부 및 지방 자치 교육 당국의 주도하에 그리고 교육청의 지원하에 녹색 공원 인민 정부 교육 감독 국은 정부 교육 업무 목표 및 교육 행정 우선 순위에 초점을 맞추고 조사 및 연구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하며 감독을 강조합니다. 평가 및 서비스지도의 조합은 감독, 감독 및 감독의 조합을 준수하고 교육 관리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교육을 제공하며 강력한 교육 영역을 구축하고 양질의 교육을 증진하며 균형 잡힌 과학적이고 조정 된 교육 발전을 촉진합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 작업 :
1. 길림성 인민 정부의 교육 감독 평가 및 검사를 성공적으로 통과하였으며, 우수 아카이브 정신에 따라 우리 교육구는 장춘시 교육청을 대신하여 길림성의 교육 감독 업무를 인사했으며, 주정부 교육 감독 팀의지도 아래 서 수빈 감독 11 월 14 일부터 19 일까지 3 일간 F 펑 (Zhang Feng) 시립 정부 교육 감독 국장과 리우 진산 (Liu Jinshan) 시정부 교육 감독단,시 정부 교육 감독 팀 왕 슈 율리 (Wang Shuli) 동반자 5 명이이 교육구를 교육했다. 작품을 감독하고 평가했습니다.
감독 및 평가 기간 동안 지방 정부 및 교육, 개발, 개혁, 재정, 인류 사회, 공공 안전, 농업 및 지방세 관련 기능 부서가 각각보고되고 검토되었으며, 마을과 그 부속 중학교 및 중앙 국가의 핵심에 대한 조사가 수행되었습니다. 작고 작은 마을 하나, 중앙 유치원 및 성인 문화 기술 학교. 도시 지역에서는 중학교 2 곳, 소학교 2 곳, 유치원 1 곳을 채취하여 장춘시 영빈로 소, 유치원을 조사한 후 주정부 감독 및 평가 팀이보고 내용을 청취하고 관련 자료를 검토, 학교 상황에 대한 현장 검사, 교사 및 학생 인터뷰, 분석 및 요약 등은 녹색 공원 교육 활동에 대한보다 포괄적 인 감독 및 평가를 실시하고 피드백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검사 팀은 우리 교육구의 교육 활동을 충분히 확인했습니다. 지방 정부의 주정부 교육 활동에 대한 주 정부의 감독 및 평가는 교육구의 건전하고 조화로운 신속한 교육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하고 학교 표준화 과정을 가속화하며 학교 운영 조건 및 운영중인 학교 수준에 새로운 도약을 달성했습니다. 의무 교육의 균형 발전은 견고한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2. 지방 및 시립 기록 보관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방 "3 개 학교"의 세 번째 배치를 평가하고 수락 한 후, 우리 지구는 "세 개의"학교의 세 번째 배치를 재검토하기를 기 렸습니다 .12 월 12 일 XX 일 시정부 관리 사무실 7 명의 사람들이 자료를 확인하고 현장 조사를 실시하여 우리 지역의 영빈 초등학교 및 유엔 초등학교를 검사했으며 검사 팀은 두 학교의 업적을 완전히 확인했습니다.
3. 장춘시의 XX 년 교육 임무 수행 평가 및 감독 완료. 장춘시의 교육 감독 업무 요구 사항에 따라 도시의 주요 교육 업무 규칙이 여러 부서로 분리되고, 업무가 강화되며, 기능 부문이 강화되어 교육구가 강화되었다. 학교는 학교의 감독, 감독 및지도에 중점을 두어시의 주요 작업에 대한 절차 검사 및 지침과 국장의 주요 요점을 구현합니다.
개발 교육 감독 및 평가는 포괄적 인 감독 및 평가 메커니즘으로서 당의 교육 정책을 철저히 이행하고 법에 따라 학교를 관리하며 법에 따라 교육하고 자율 학습을 조직하도록 장려하고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학생, 교사, 학교의 건강한 발달, 조화로운 발달 및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고 지속적으로 학교의 학교 운영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지방 및 시정부 주요 업무 감독 및 평가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감독청은 11 월 29 일부터 12 월 16 일까지 소규모 중국 어린이 34 명을 대상으로 발달 교육 감독 및 평가를 실시하여 교육구의 균형있는 교육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5. 녹색 공원 인민 정부의 교육 감독 네트워크 구축 및 길림성 교육 감독 네트워크와의 연계로 감독 정보 구축 강화 및 지방 정부 청사는 "교육 감독 사업의 실질적 강화 및 개선에 대한 의견"을 발표 한 지 불과 2 년 전이다. 주정부 감독 네트워크에 22 개의 기사가 제출되었으며, 9 개는 주정부 교육 감독 네트워크에 공개되었습니다.
6. 우리 지역의 공립 유치원 수준을보다 향상시키기 위해 12 월 10 일과 13 일에 감독 부서에서 유치원의 감독을 조직하고 우리 지역의 11 개 유치원 전체 작업을 조사했습니다. 신중한 설문 조사, 현장 조사 및 구좌 개설을 통해 유치원은 철저하고 포괄적으로 감독 및 검사를 받았으며 문제가있는 유치원은 기한 내에 정정되었습니다.
7. 학교 급식 평가 완료 그린 파크는 장춘시 교육 감독 원장이 발간 한 "장춘시에서의 중국 소규모 교육 및 교원 관리를위한 A 급 점검 및 수용 계획 수립"을 심각하게 연구 및 시행하고있다. 진지하게 시행 된 것은 9 월 6 일부터 9 월 17 일까지 17 개의 지구 학교가 평가되고 수용되었습니다. 자료, 현장 관찰, 설문 조사 및 기타 양식 검사를 통해 지구의 6 개 중학교와 11 개의 전국 소 학교가 완전히 검사되었습니다. 자체 평가, 자체 시험 및 지역 승인을 거친 후 16 개 학교가 교육 및 교수 관리 기준에 도달했으며 하나의 국가 표준이 표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일류 검증 및 수집 작업을 통해 학교는 학교 자체의 특성과 결합 된 국가 교육 정책에 따라 학교의 실제 상황과 일치하는 학교 운영 계획을 개발하고 학교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유도하는 데 효과적으로 감독되고 증진됩니다. 학교의 모든 학생들을 향한 방향으로 나아가고, 학생들의 모든면을 대하고, 활발하고 활발한 발전을하도록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학교를 감독하십시오.
8. 감독실의 자체 공사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비즈니스 학습 시스템을 준수하고, 자율 학습을 채택하고 함께 공부하고, 당 정책, 정책, 법률 및 규정 연구를 강화하고, 의식적으로 정치, 비즈니스 이론 및 지식을 연구하고, 부서 직원의 비즈니스 수준 및 게시 용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책임있는 감독 시스템과 연구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고, 서비스 개념을 수립하고, 정기적 인 무작위 감독을 수행하고, 핵심 업무 및 교육에서 뜨겁고 어려운 문제와 함께 특수 조사 및 특별 감독을 수행했습니다.
평가 관리 강화, 검사 및 평가 행동 표준화, 평가 총액 감소, 풀뿌리에 대한 부담 감소, 작업 스타일 변경 및 풀뿌리 봉사.
9. 교육 및 법 집행을 강화하고 법률에 따라 교육 수준을 진지하게 개선하며 학교가 성,시 및 구의 "5 5"법안에 명시된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이행하도록 촉구합니다.
시 교육청은 우리 지역의 "법의 지배를위한 모델 학교"를 재검토하고 모델 학교의 업적을 통합하며 데모 및 역할 모델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했습니다.
법률, 교육 및 교육 규칙의 연구 강화 모든 학교는 교실의 주요 위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하며 교육 계획, 교재, 수업 시간, 교사의 "4 가지 구현", 지역 수업 시간의 사용, 수업은 주로 미팅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집중적 인 학습, 강의 등의 형태로 미성년자에게 법적인 상식을 소개합니다. 교육은 청소년의 옳고 그름을 구별하고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합법적 인 무기를 사용하는 법을 배우며 "법을 배우고 법률을 준수하고 캠퍼스 교육을 위해"학습합니다. 좋은 법적 환경.
주 및 지방의 "5 대 5"일반 법률 기획의 영적 요구 사항에 따라 법률 홍보는 교사와 학생의 활동을 알리고 단계별로 작업을 완전히 수행하기 위해 학급 회의, 수동 복사 및 평가 비율, 게시판 및 캠퍼스 방송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
10. 교육, 발전 및 재능에 관한 과학적 개념을 고수하고 학군의 특성을 충족시키는 학부모, 교사 및 학생 평가 시스템을 개발하고 교장, 교사, 학생 및 학생을 설립하기 위해 중국 초등학교 교장, 교사 및 학생 평가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완벽하게 함.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평가 시스템, 교사 평가 시스템 및 학생 평가 시스템은 평가 프로세스의 지침 및 검사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