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부서 작업 요약

소아과 요약


한 달 이상 소아과의 인턴쉽에서 일일 임상 일을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신체 검사 등이 있습니다. 전에하지 않았던 일, 신생아 일과 같이 어려움이 있습니다. 나는 그 일을하지 않았지만 좋은 일을하고 지도력에 순종하기 위해 나는 두려워하지 않고 교사에게 조언과 연구를 구하고 연습을 탐구한다. 간호사의지도하에 환자의지도 아래 짧은 시일 내에 그것을 비교할 것이다. 나는 신생아학과의 일에 익숙하며, 프로그램 및 프로그램의 방향을 명확히하고, 일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소아과의 전반적인 관리는 어린이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양질의 치료입니다. 소아과에서 치료 대상은 0-14 세 아동입니다. Maslow의 요구 계층 구조에 따르면 이러한 5 가지 요구는 어린이에게 다른 각도로 반영되며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심리 치료는 매우 중요한 수단과 방법입니다. 그러나 어린이의 언어 능력과 이해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심리적 치료를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예상되는 결과와 목적을 달성하기가 어렵고 심지어 반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현재 실생활에서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단지 어린이 일 뿐이며, 병이 들었을 때 부모는 특히 불안하고 불안해합니다. 대부분 부모는 과도한 보살핌, 병을 과장하며 의료진의 높은 요구를 요구합니다. 모든 사람은 "더 나은 일을"하고 혁신 감각을 개발하고 적극적으로 만족스럽게 다양한 과제를 완수하는 목표를 제시합니다. 각 환자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각 환자를 친척으로 대우합니다. 15 세 이 여성 환자는 복부 팽만감과 하드 촉진으로 인해 더 좋은 상태로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돈도 많이 들었고 진단도 질병도 아니었고 환자와 그 가족은 매우 불안해했다. 병력과 정밀한 신체 검사를 면밀히 검토 한 결과, 환자는 일반적인 장 결핵이며 진단은 분명하며 환자와 가족은 매우 만족합니다. 진지하게 의료 문서의 작성에 좋은 일을하고, 정확한 교사의 태도와 명확한 마음으로 교원을 템플릿으로 삼아 책임을 져야합니다.

부서의 모든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업무가 지연되거나 업무가 지연되지 않도록 모든 간호사와 의사가 함께 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이들을 격려하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질병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참을성있게 돕고, 질병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 조기 회복을 위해 조용히기도하기 위해 제한된 시간을 사용하십시오. 좋은 의료 스타일과 의료 윤리를 실제로 반영합니다. 인턴쉽에 온 모든 의사와 간호사를 똑같이 느끼고 교육에 중요한 의미를 부여하십시오.

저는 인턴쉽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자신을 운동 시켰습니다. 끊임없는 노력 끝에 작업 수준에서 큰 진전을 이뤘고 새로운 작업 환경을 창안했으며 선생님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