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부서 작업 요약

권위의 학기 연구 요약


몇 년은 노래처럼, 시간은 마치 셔틀과 같습니다. 1 학년은 겨울 방학 동안 휴식을 취하고 학생회에서의 일이 끝났습니다. 주식 센터의 새로운 집에서는, 나는 많이 느끼고, 많이 운동하고, 많이 얻습니다. 이 가족은 가정의 따뜻함을 느낍니다. 많은 의미있는 훈련을 받았으므로 모든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번 학기 동안 우리는 슬라이드 경쟁, 분실 및 발견과 같은 많은 의미있는 활동을했습니다. 특히 교육부의 "권리와 이익"을 반영하여 잃어버린 채 발견되어 진정한 학생 봉사의 목적입니다. 연말 학생회 예술 공연에서 우리 사역자들은 적극적으로 관행에 참여했으며, 평일에는 열심히 노력하여 공연 도중 학생들에게 훌륭한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여기있다, 나는 정말로 많이 감각이있다. 평일에 열심히 일하는 두 목사는 쉬운 태도를 취하고 직장에서 우리를 올바르게 안내하며, 우리는 일을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배웠습니다. 12 명의 회원은 또한 조화로 우며 행복합니다. 모두는 일하는 동료이며 서로를 지원합니다. 그들은 평일에 친구이며 서로 돕습니다. 내가 그들과 어울려 지내던 날, 나는 더 이상 대학의 기이함을 느끼지 않는다. 나는 젊음과 진실한 느낌을 느낀다.

네, 학기의 지난 반 동안, 저는 많이 얻었습니다. 그러나 다음 학기에는 우리 팀이이 가족을 완료해야하는 일련의 과제가 있습니다. 나는 두 목사의 지도력하에 회원들이 함께 일할 것이며 분명히 일을 원활하게 끝낼 것이라고 믿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