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Sanhua Street Community에서의 파티 빌딩 작업 요약


도시의 거리 공동체 당 조직은 당에서 일하기위한 중요한 토대이며 공동체 당 조직의 구성을 종합적으로 홍보하는 것은 당의 풀뿌리 조직을 더욱 강화하고 강화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거리 공동체에서 당 조직을 건설하는 좋은 방법은 새로운 시대의 도시 거리 공동체 건설의 핵심 과제입니다.
I. 도시 거리 공동체에서 당 조직 구성에있어서 "3 대 1"의 작업을 강화할 필요성 전통적인 규제에서부터 현대적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정부 통치 모드의 변화와 함께 도시 행정 업무의 초점이 점차 가장 기본적인 수준으로 옮겨 갔다. 지역 사회에서 도시 생활의 많은 사회적 문제가 지역 사회 공간으로 이전되고 지역 사회 관리가 도시 관리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도시 경제 및 사회 구조 조정 및 관리 시스템 개혁의 현재 상황은 새로운 당면 과제 및 공동체 당의 구축을 요구하고있다. 새로운 상황의 개발은 거리 공동체 당 조직이 공동체 건설의 주요 책임을 져야하고, 거리 공동체 당 조직이 자원은 널리 동원되고 관리되며, 제도적 전환과 사회 변혁으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새로운 모순이 정치적 및 사회적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해결됩니다. 따라서 공동체 건설을 촉진하고, 도시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도모하며, 당의 작업 범위를 확대하고, 당의 영향력과 인민 대중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당의 지배 기반을 강화하기위한 강력한 노력이 강하게 요구된다. 매우 중요한 의미.
둘째, 도시 거리 공동체에서 당 조직을 건설하려는 현재의 문제와 이유 전체적으로 도시의 당직 건물의 현재 작업이 초기 성공을 거두었고 지역 사회의 당원 팀이 더욱 최적화되었습니다. 개선, 자금 보증 메커니즘이 더욱 향상되고 실행되며, 활동 장소 및 서비스 시설의 건설이 더욱 강화되고, 공동체 건설 작업의 적용 범위 및 영향이 더욱 확대되고 도시 풀뿌리에서의 당의 지역화가 점차적으로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동체에서 당의 일대일 (three-in-one)을 촉진시키는 과정에서 여전히 연구되고 해결되어야 할 몇 가지 어려운 이슈가 있습니다. 몇 가지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공동체 간부는 적응되지 않는다. 재능있는 사람들은 성공적인 일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무게입니다. 공동체 파티 건물 및 기타 일에 좋은 일을하려면 많은 뛰어난 재능이 필요합니다. 현재 우리시에서 지역 공동체 노동자들의 인재 팀 구성은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주요 성과는 첫째, 인재 부족입니다. 지역 사회 노동자의 대우는 낮고 정치적 진전은 느려서 지역 사회에서 일하기를 꺼리는 고급 인재가 생겨 커뮤니티의 재능이 부족하게되고 이로 인해 당 사 건설 활동과 지역 사회의 다양한 업무가 크게 제한됩니다. 두 번째는 노화입니다. 현재 모든 공동체의 간부는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어서 고령화 현상이 더욱 분명 해지고 일부 공동체 간부는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셋째, 품질이 높지 않습니다. 현재 지역 사회 간부들은 낮은 수준의 일반 교육을 갖고 있으며 일부 지역 사회 간부들은 구식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지역 사회 사업을 이끌고 관리 할 경험, 능력 및 용기가 부족합니다. 작업 방법은 간단하고 수단은 단일이며 새로운 아이디어는 없습니다. 일부 커뮤니티 파티원은 커뮤니티에서 파티를 만드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며 공백이 있습니다.
지역 사회에서 파티를 짓기위한 기금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시의 경제 기반은 상대적으로 약하고 재정적 자원도 강하지 못하다. 새로운 상황에 직면하고 새로운 상황 하에서 공동체 정당 조직을 건설하기위한 새로운 요구 조건에 부딪히면서 공동체 투자는 극히 부적절하다. 최근 몇 년간 금융 투자로 인해 지역 사회에 대한 투자가 증가했지만 지역 사회의 자금 부족 문제는 완화되었지만 지역 사회의 자금 부족은 상대적으로 크며 지역 사회 정상 운영과 지역 사회 구성원의 교육 관리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기본적으로 도시의 도시 공동체에는 다른 경제 소득이 없다. 근원은 주로 연간 재정적 할당과 관련 부서의 높은 수준의 지원에 달려있다. 사무 지출이 적고 직원 급여가 낮은 일반적인 현상이있다. "일을 할 돈이 없다" 문제는 여전히 탁월합니다.
커뮤니티 파티 건물 서비스 시설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현재 우리시의 대부분의 지역 사회는 사무 조건이 좋지 않고 시설이 좋지 않으며 일부는 집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료와 대출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는 지역 사회의 정상적인 업무와 공동체 건물 건설 작업의 표준화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도시의 68 개 커뮤니티 중 7 개가 여전히 사무실 공간 임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지역 사회 봉사 시설은 완벽하지 못하며, 현재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는 19 개의 거리 서비스 센터, 17 개의 지역 사회 봉사 스테이션, 9 개의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센터, 27 개의 별빛 가정이 있습니다. 지역 사회 자원 봉사 활동은 제도화되지 않았으며 홍보 활동과 자원 봉사 활동의 진흥이 거의 없었으며 자원 봉사자의 수는 적고 활동의 수는 적으며 서비스가 좁다.
공동체 건물 건설 작업을위한 조정 메커니즘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지역 사회에서 당을 건설 할 때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모든 종류의 당원 자원을 지역 사회에 통합 할 필요가 있으며, 모든 당원 세력이 새로운 지역 당 구조 건축물을 건설하고 당 사 건물 건설의 전반적인 시너지를 형성하기 위해 완전히 동원됩니다. 공동체 당 조직과 공동체 구성원 및 그들의 당원은 지도력 관계와 행정 제약이 없기 때문에 공동체 기반 단위는 공동체 기반 공동 건설의 개념과 의무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며 공동체 당 조직 참여에 대한 지원은 충분하지 않다. 이 일에있어서 내부 동기는 강하지 못하다. "뜨겁고 차가운"현상이 여전히 널리 퍼져있다. 공동체 당의 당 조직과 공동체 건설과 건설을위한 거리 공동체 조직의 공동 노력은 실제로 이루어지지 않았다.
셋째, "three-one-one"건설을 장려하기위한 네 가지 조치를 고수하고, 공동체에서 당의 토대를 확고히하는 것은 뛰어난 재능 부족, 일하는 자금 부족, 장소 부재, 그리고 여러 곳에서의 불완전한 조정 및 건설 메커니즘 등의 현저한 문제에 집중해야한다. 우리는 "일대일"건설에 열심히 노력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데있어 거리 공동체의 중요한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4 가지 조치를 준수하고 커뮤니티를 홍보하고 커뮤니티 구축의 기반을 구축하며 커뮤니티 구축을 더욱 촉진 할 것입니다. 포괄적 인 개발.
강력한 팀으로 채널을 확장하고 팀 빌딩을 파악하고 "누군가 관리합니다."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새로운 업무를 완수하고 새로운 돌파구를 달성하려면 강력한 정치적 청렴성, 탁월한 사고력, 탁월한 스타일 및 우수한 품질로 관리를 달성하고, 좋은 일을 관리하며, 훌륭한 유지 보수 및 시행을 달성 할 수있는 당원과 당 간부 팀을 구성해야합니다. 좋은 사람들의 관심사.
더 많은 조정과 재투자, 자금 보증의 파악, "할 일이있는 돈"실현. 첫 번째는 자금 보증을 이행하는 것입니다. 거리 사회에서 경제 기반이 취약하고 돈을 벌 수 없다는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려면 관련된 정책 파일을 발급하고 매년 주정부 나 지방세 또는 재정 수입에서 모든 수준의 당 건설 활동을위한 자금을 지원하는 방법과 방법을 명확히해야합니다. 일정한 비율의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이 배정 될 것이며, 특별 기금은 공동체 건설을위한 우선 기금과 당원을위한 임금 보조금으로 명시 될 것이다. 우리는 "권리, 책임 및 요금 책정"원칙을 더욱 이행 할 것이며, 특별 기금, 당비, 기업 및 기관 관리 비용과 같은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을 해결하기위한 채널을 계속 확장 할 것입니다. 재정 분담금에는 지역 공동체 노동자의 임금 및 생활 보조금을 포함시켜야하며, 의료 보험 및 자상금 보험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보다 나은 업무 수행에 대한 걱정을 덜어 줄 필요가 있습니다.
높은 기준과 강력한 서비스, 장소 건설을 파악하고 "논의 할 것이 있습니다." 자체 사무실이없는 지역 사회가 사무 공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돕기 위해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는 지역 사회가 사무 공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특별 기금을 배정합니다. 공동체 구축을 강화하기위한 기본 작업으로 공동체 사무실과 공공 서비스 주택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지구의 개발과 구시 가지의 개조에는 표준을 지원하는 기획 및 공공 서비스 시설에 따라 개발 공간을 확보하고 커뮤니티 오피스 빌딩 및 이벤트 서비스 시설을 건설하고 포괄적 인 이용 효율을 개선하며 당원의 활동과 편리한 서비스를 진정으로 구축해야합니다. 문화 선전, 정보 보급 및 당원의 집, 인민 주택 및 지역 사회 봉사 집의 다른 기능. 지역 사회 서비스 센터의 건립을 강화하고, 지역 주민의 니즈를 파악하고, 서비스 시스템을 개선하고, 서비스 시설을 개선하고,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키고, 지역 사회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산업화 된 지역 사회 서비스를 개발하여 지역 사회 경제를 발전시키고, 공동체 건설을 강화해야합니다. 체력.
상호 이해를 증진하고, 공동 건설의 메커니즘을 파악하고, 도시 풀뿌리에서 지역 당의 새로운 양식을 구축하십시오. 첫째, 아이디어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선전 경로를 넓히고 선전 활동의 강도를 높이고 공동체 당원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당 조직과 당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공동체 조직 내 당 조직과 당원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공동체 구축에 대한 책임 의식을 구축 할 필요가 있으며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당 조직을 만들려고 노력해야한다. 우리는 "지역 사회에 머물며 지역 사회에 통합하고, 지역 사회를 사랑하며, 지역 사회를 건설 할 것입니다."공동체 건설에 공동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정당 조직의 범위를 적극적으로 확대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주거 지역에서 당의 풀뿌리 조직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당의 일반 지원이 공동체에 건설되고, 당 지사가 공동체에 건설되고, 당 그룹이 건물에 건설되고, 당원들이 서비스 시연에서 역할을하는 조직 체제를 형성해야합니다. 동시에 새로운 경제 및 새로운 사회 조직에 대한 당사의 적용 범위는 지속적으로 확대 될 것이며, "건물 지부", "지회장", "공원 지부"및 "사업 시장 지부"를 설립함으로써 당 조직은 수평 적으로 편성 될 것입니다. 포괄적 인 범위. 정당 조직의 범위를 확대하여 지역 사회에서의 당 사 건물 건설의 조직 기반을 더욱 확대 할 필요가있다. 세 번째는 보완적인 이점을 최대한 발휘하는 것입니다. 공동체에서의 새로운 당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블록의 결합, 자원의 공유, 서로의 장점을 보완하고 함께 구축하는"원칙에 중점을두고 공동체 당 조직을 핵심 및 모든 당원을 주체로 설립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두 개의 새로운"조직의 당 조직은 지역 사회에 다양한 조직이 참여하는 새로운 지역 당의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지구의 당 조직은 거리 공동체에서의 당 사 건물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원해야하며, 페어 빌딩, 공동 건설 및 건설을 통해 정책, 재능, 기술, 재료, 기금, 정보, 교육 및 직책에 관한 거리 공동체 당 조직을 지원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당의 건축과 공동 건설을위한 조정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향상시키는 것이다. 우리는 지역 공동체 작업 연락관 제도, 공동체 건설 공동 회의 체제 및 작업 상황 교환 및 통고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작업 조정 및 정보 교환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작업 조정을 강화할 것입니다. 공동체 건설, 공동 건축 및 합작 건설을위한 표준화 된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주민 조직의 성과 평가 및 "문명화 된 단위"의 창설과 "선진 풀뿌리 단체"의 선정을 포함한 지역 사회 조직의 공동체 구축 및 공동 건물 작업에 참여할 필요가있다. 중요한 내용은 지역 사회의 의견을 받아 들일 것이며, 공동 건설 및 건설 작업의 구속력을 강화하고, 관할 구역 내 단위를 조정하기위한 거리 공동체 당 조직의 기능을 강화하고, 공동체 건설 및 공동 건설의 실행을 촉진하여 " 바 통합, 자원 공유, 보완적인 이점 및 공동 건설을 포함한 커뮤니티 파티 건물 작업의 새로운 패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