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2019 년에 파티 건물 작업 요약


XX에서 당 당회는 덩 샤오핑 이론의 지침과 "xxxx"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고수하면서 과학 발전 개념을 포괄적으로 구현하고 당의 xx 및 xx 세션의 정신을 깊게 파악하고 당원의 통치력 강화 및 당원 진출에 중점을 두었다. 성적 구성은 당위원회의 당원들의 이데올로기 적, 조직적, 작업 방식을 견고하고 효과적으로 증진하고 풀뿌리 당점 조직을 조직하여 일류 경연 대회를 만드는 활동을 수행하고 당원과 간부들의 전반적인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XX에서 당위원회의 당 사 건물 건설은 다음과 같이 요약된다 :
첫째, "과학 발전과 혁신, 조화를 촉진하고 선구자를 위해 노력"의 테마를 중심으로 자체 실재를 기반으로 탁월성을 위해 경쟁하기위한 이니셔티브의 심층적 인 개발에서 풀뿌리 조직 건설 당위원회는 우수성을 위해 경쟁하기위한 이니셔티브를위한 구체적 이행 계획의 연구 및 개발, 조직 형성 속도를 높이고, 강력한 팀을 선발하고 일치 시키며, 당 조직의 지위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혁신 활동을 지원하는 당사자는 비공개 경제에 대한 당사자의 보상 범위가 계속 확대되고 당사자가 비공개 기업에서 압축 될 수 있도록 탐구하고 실천할 것입니다. 국민의 역할과 발전의 촉진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둘째, 당원 훈련의 파티 멤버의 건설, 비공개 기업의 특성과 결합 된 당위원회, 당원 전기 교육, 중앙 집중식 교육, 분기 학습, 개인 학습 및 기타 방법의 사용. 새로운 당 헌법 연구, XX 세션 제 5 차 회의의 정신, 시당위원회의 관련 회의 및 기록 정신을 진지하게 구성하고 당원 간부 학습의 목표 검사를 실시하여 대다수의 당원이 영적 본질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전문 지식의 훈련 및 학습을 강화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론을 실습과 결합하여 지속적으로 업무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당위원회는 당원 서기의 연수에 관심을 기울이며, 지부 총무의 역량이 향상 될 때만 개척 활동의 수준과 수준을 충분히 높일 수있다. 당원의 열정을 동원하고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며 개척 활동을 수행하는 모든 비공개 경제 단체의 활동을 장려하십시오. 기업 직원의 인간화 된 관리를 강화하고, 자체 특성을 갖춘 기업 문화를 수립하고, 직원들이 만족감, 자부심 및 기업에 소속감을 가질 수있게합니다. 현재 각 기업의 당 사무 비서는 회사 최고 경영자의 90 %를 차지하여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회사 발전에 기여합니다.
III. 활동가 팀 구성 노동위원회의 비공개 기업 당원 중 현재 소수 인원을 감안할 때, 당위원회는 풀뿌리 당 조직이 정당 활동가의 교육, 육성 및 관리에 대해 양심적 인 노력을 기울이고 당의 노선을 널리 알리는 것을 요구한다. , 정책 및 정책을 강화하고 교육 및지도의 강도를 높이는 등 다양한 방법과 양식을 통해 탁월한 업무 성과를 거둔 긍정적 인 사고와 진전을 가진 뛰어난 직원을 활동가의 계급으로 흡수합니다. 비공개 기업의 당원의 전반적인 구조를 개선하고 새로운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합리적인 구조와 높은 품질의 능동적 인 당원을 점차적으로 수립하십시오.
넷째, 당 건설 위원장은 비공개 기업에서 당 조직을 설립하는 일을하고, 당위원회는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고, 당을 구성하고, 유동성이 풍부하고 인력 관리가 미흡한 비공개 기업 당원의 특성에 대한 계획을 세 심하게 계획한다. 찾으려면 설문 조사를 실시하십시오. 정당 조직을 아직 설립하지 않은 기업들은 세미나 및 방문을 통해 선전과 동원을 수행하고, 진지하게 소유주의 이데올로기 적 업무를 수행하며, 이데올로기 적 지침과 정책 선전을 통해 비공개 기업을위한 정당 건축 강사 선출을위한 자영업 자의 이해와 지원을 모색 할 것이다. 동시에 조직과의 의사 소통 및 조정을 강화하고, 기업이 다리를 조준하고 실제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열심히 지원한다. 당위원회는 조직이 건설 준비를 돕고, 기업이 당원의 조직 관계를 이전하도록 유도하고, 당 조직을위한 관련 프로그램과 내용을 수립하도록 적극 지원한다. 상세한지도 및 지원 요청은 기업의 신뢰를 얻었으며 대규모 기업의 정당 조직의 질서있는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V. 1 세대 경쟁의 발전은 단지 비공개 기업의 실제 상황을 토대로 이루어지며, 당사자 건설 업무와 기업 발전의 결합점, 핵심점, 진입 점을 찾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조직의 응집력, 전투 효과 및 영향력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회사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강력하게 지원합니다. 상공회 연맹 당위원회는 일류 경쟁 창출 활동을 수행함에있어 당 조직과 당원의 역할을 수행하고, 비공개 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주요 노선으로 추진하고, 기업의 당 조직이 지속적으로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과 수단을 확대하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기업의 생산과 경영에 관한 활동을 조직하고 당원의 진보와 당원의 역할에 관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첫 번째는 파티 정신의 혁신적인 활동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 창당 9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일곱 번째 당의 생일을 맞아 매우 의미있는 의미와 생생한 내용의 당의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의 계급은 중국 공산당 창립 역사적 배경, 10 년 간의 토지 혁명, 반일 민족 통일 전선 형성, 적 이후의 반일 게릴라전, 해방 전쟁 승리, 중화 인민 공화국 건설 30 년, 개혁 개방 30 년, 국가 존엄성 획득 사람들의 생계와 행복의 5 개 장은 중국 공산당의 영광스러운 진로를 체계적으로 그리고 상세히 설명하는 주된 노선입니다. 이 당의 계층을 통해 당원과 당 간부는 중국 공산당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당원과 간부들에게 당의 교육과 세례를 허용하여 당원과 당원이 당에 따르는 자신감과 의지를 강화하게했다. 그룹 및 모든 당원의 당 부분의 선구자 역할과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기업 성장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두 번째는 기업의 생산과 운영에 관한 혁신 활동의 캐리어입니다. 당의회는 일류 경쟁 창출 활동을 조직 할 때 당 당 조직이 먼저 기업의 생산과 관리를 기업의 생산과 관리에 결합시키고 기업 발전에 관한 활동 내용을 고려해야하며 생산 방법의 변화를 가속화하는 데 집중해야한다고 당위원회는 항상 요구한다. 비공개 경제의 발전. "Party Pioneer Post"및 "Party Responsibility Zone"과 같은 심층 활동을 통해 기업의 당 조직은 직원들의 열정과 열정을 자극하고 동원하여 직원의 생산과 삶에 존재하는 어려움과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구현합니다. 학습의 좋은 분위기를 형성하고 일류를 따라 잡기 위해 선진 학생들을 따라 잡으십시오.
세 번째는 혁신 활동의 역할에서 당원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다. 기업에서 나는 "나는 기업에 기여하고, 나는 기치에 빛남을 덧붙인다", "나는 기업에 조언과 제안을하며"당원의 정치적 질과 문화적 질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기업 발전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당위원회는 모든 당원과 당 간부의 간부에게 견본 권력을 부여하고 개발을 우선 추진할 것을 촉구했다. 우리는 진보 된 모델을 원동력으로 배우고, 확고한 신념의 모델이되고, 페이스의 발전과 개혁과 혁신의 개척을 촉진하고, 학습 모델에 따라 행동하고, 각자의 입장에서 우수성을 창출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직원의 니즈를 둘러싼 혁신 활동의 캐리어입니다. 기업의 당 조직 (Party Organization of the Enterprise)은 직원과의 접촉 시스템을 구축하고, 페어링 지원 활동을 수행하며, 직원들이 일상 업무에서 발생하는 어려움과 문제를 반영하고 해결함으로써 당 조직의 온정과 보살핌을 느낄 수 있도록했습니다.
다섯 번째는 기업 문화를 둘러싼 혁신 활동의 캐리어입니다. 조화로운 문화를 구축하고 정직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면서 비공개 기업의 문명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당위원회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기업과 이주 노동자의 영적, 문화적 생활을 적극적으로 증진하고 애국심, 팀 정신, 사회주의 이데올로기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청렴도를 높이고 사 회 도덕, 직업 윤리 및 가정의 덕을 직원들에게 전가시킨다. 개인 도덕 교육 활동, 비공개 기업에서 문명 기업 활동의 설립, 그리고 지속적으로 비공개 기업과 직원의 문명을 향상시킵니다.
서로 다른 기업의 특성, 문화 활동의 다양한 형태, "어려운 노동자를위한 온난화"활동, 가수 대회 및 활동의 다른 시리즈에 따르면, 효과적으로 기업 문화의 발전을 촉진, 파티원과 직원의 대다수의 감정적 인 교류를 강화, 옹호 건전하고 상향적이고 문명화 된 기업 문화의 분위기는 기업의 조화로운 발전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해주었습니다.
6. 당의 작업 방식과 깨끗한 정부 책임 시스템을 잘 수행한다. 당위원회를 구성하고 모든 당원과 간부들을 양심적으로 조직하여 "중국 공산당 규율 규정"을 연구하고, 중앙 정부의 "8 개 ​​규정"을 이행하고, 부패 방지와 정직을 증진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수립해야한다. . 우리는 항상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을 모든 종류의 일과 결합시키고, 당원과 간부에게 자기 존중, 자기 점검, 자기 동기 부여, 자기 동기 부여, 신중하고 무관심하고 정직하고 정직한 태도를 요구하며,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기위한 기본 작업으로 이론 연구를 수행합니다. 파티 정신을 강화하고 세계관을 변화 시키려 노력하십시오. 엄격하게 학습 시스템을 구현하고 학습 양식을 혁신하며 집중 학습과 개인 학습, 이론 상담 및 세미나를 채택하고 무결성과 규율에 관한 다양한 형태의 연구를 수행하며 정치 이론 비즈니스 지식과 파티 장 학습을 강화함으로써 당원을 격려하고 안내합니다. 새로운 지식 습득, 새로운 기술 습득 및 고품질 추구. "모든 사람들이 배우고, 모든 것을 배우며, 때때로 배우기"라는 강렬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당원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품질 및 전반적인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팀의 내부 전력 운영 프로그램의 감독과 제한을 강화한다. 팀원들은 서로를 존중하고 긴밀히 협력한다. 그들은 민주적 중앙 집권의 원칙에 따라 의식적으로 협의하고 더상의 할 수있다. 주요 결정과 준비는 집단 토론을 통해 결정되었으며,보다 높은 수준의 지도자와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단합되고, 실용 주의적이며, 민주적이며 성실한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일곱째, 작업의 문제는 파티 지부의 활동을 수행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비공개 기업 단체를위한 기금이 부족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정당 조직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있으며 일부 정당 구성원은 활동을 수행하는 데 적극적이지 않습니다. 비공개 기업에서 일하는 당원들에게 파티 ​​지점에 참여하는 것보다 일자리를 지키는 것이 더 긴급한 일이며, 파티 지부의 활동이 기업에 "혼란을 가중시켜"기업주들에게 나쁜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덜 한 가지. 또한, 지루한 형태의 파티 조직 활동은 당원들이 덜 활동적으로 만드는 문제이기도합니다. 둘째, 당내 당원의 상황은 복잡하다. 비공개 기업의 파티 지점에는 오랫동안 조직 관계를 이전하지 않고 파티 비용을 내지 않으며 파티 생활에 참여하지 않고 조직의 가장자리에서 분리 된 당원이 있습니다. 비공개 기업에서 당원은 일반적으로 "직원"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당원의 정체성을 드러내고 싶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셋째, 파티 지점이 불안정합니다. 비공개 기업에서 파티원의 강력한 이동성으로 인해 파티원은 조직 생활에 참여하지 않고 파티 비용을 내지 않으며 조직 관계를 이전하지 않습니다. 파티 지부는 비공개 기업을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없습니다. 파티원들이 조직 관계를 이어 받아 파티 지부의 활동에 참여하더라도,이 상황은 다른 기업들 사이에서 당원의 강력한 이동성 때문에 파티 지부의 불안정성을 야기합니다.
당위원회는 개발 촉진, 국민 봉사, 국민의 화합, 조화의 촉진, "무언가를하는 것"과 존중을 "얻는 것"으로 상태를 확립함에있어 당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했다. 일반적인 운전을 통해 당사는 당원 및 당 조직의 모범적 인 리더십과 요새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우리는 비공개 기업에서의 당 사 건설과 일류 경쟁의 발전을 통한 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