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학교학과 당의 2019 년도 업무 요약


지난 1 년 동안 학교 당국은 사무국과 정부 당위원회의 작업에 따라 배치되었으며, "학습 학습 및 성장 촉진", 건전한 학습 시스템의 확립과 성장 교육의 결합, 지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했다. 간부의 성장을 완화하고 비즈니스 업무를위한 강력한 전투 요새.
1. 학습 부서 구축을 촉진하는 학습 메커니즘을 수립한다.
1. 부서별 집단 학습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매달 반나절을 사용하여 대학, 연구 기관 등에서 관련 인력을 초대하여 인터넷에서 정보를 설명하거나 수집하고학과 간부들을 조직하여 주요 이론적 문제와 비즈니스 업무와 관련된 주요 문제에 대한 다양한 연구 및 연구를 수행합니다. 현재 그는 제 20 회 제 4 차 본회의의 정신을 배웠으며,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천의 결론 회의에서 xx의 중요한 연설을 배우고" "대학생의 사상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향상시키기위한 국가 심포지움의 정신을 배운다" "총 8 회의 학습이있었습니다."
2. 부서별 비즈니스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각 부서 조직 간부는 부서의 주요 업무를 중심으로 집단 학습 연구를 수행하고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실시합니다. 예를 들어 대학은 Baidu, Sina, Renren.com, China Mobile 및 인터넷 통신 법칙을 잘 알고있는 전문가들을 초대하여 인터넷과 휴대 전화와 같은 새로운 미디어 보급의 특징과 법칙과 같은 문제에 대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총무는 "중학생의 특성과 행동"과 그 밖의 이슈에 대해 논의했으며 학술 학교는 "대학생을위한 진로 계획 교육"과 같은 문제에 대해 연구했다.
3. 연구 및 연구 시스템을 수립합니다. 첫째, "6.4"이전에 대학생들의 종교적 신념, "개미"집단, 중학교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활동 상태,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지위에 관한 연구 문제에학과의 모든 간부가 참여하게하십시오. 두 번째는 수시로 피정을 개최하는 시스템을 공식화하여 전문적인 문제를 논의하고 전문가, 학자, 주요 학교 교장 및 공산주의 청년 연맹 회원들과 함께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의식 형성 및 대학생들의 중추를 연구하기 위해 부서 간부 조직하기. 중등 직업 교육 학생들의 사회 기술 훈련과 대학생들의 종교적 신념에 대한 전문적인 문제. 세 번째는 간부가 학교에 연락 할 수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학부의 각 간부는 주말과 휴가 시간을 사용하여 학교와 고정 된 연락 관계를 유지하여 학생들의 이념적 역 동성에 대한 이해와 연구를 심화하기 위해 학교에서 공부합니다.
4. 부서 간부들을위한 자율 학습 감독 체제를 수립하십시오. 첫째,지도 책장 설치, "좋은 책 추천"활동, "매일 30 분 동안 책 읽기, 매달 책 읽는"활동, 이론 기사 작성 및 적시 출판 학습 자료를 작성하여 간부를지도하고 감독하십시오. 두 번째는 간부의 자습 결과를위한 플랫폼이되도록 "오늘 강연을 시작합니다"라는 이벤트 교환 모임을 개최하는 것입니다. 부서 간부들은 업무 관련 주제에 관한 연설을하고, 부서 내 다른 동료들과 교환 및 토론하고, 한 달에 한 번 개최하여 모든 사람의 의견을 교환하고, 행사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며, 문제에 대해 깊이 생각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부서별 간부를위한 월별 보고서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학과의 모든 동지들은 월간 자습 내용, 학습 시간 및 효과를 당 지부에보고해야합니다.
5. 최전선 학습 연구 메커니즘 구축. 첫 번째는 "대학생 청소년 리그 워크숍"을 편찬하는 것입니다. 사회적 추세, 색 혁명과 국제 NGO, 대학생의 고용 상황과 대책, 종교 정책, 다민족 국가 형성, 이슬람 세계의 주요 추세, 미국 민주주의의 중국으로의 침투 및 인터넷의 그룹 작업에 대한 응답으로 주제가 깊이 분석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주요 학교 합동회의, 주 학급 간부 연락처 시스템, 학교 청소년 리그위원회를 확대하고 그룹 조직이 학생들의 역학을 이해하고 상황을 판단하고 정기적으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School Youth League Work Briefing"을 정기적으로 발표하고, 풀뿌리 단체 활동을 지원하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업무 경험을 홍보하고 홍보하며, 공산 청년 동맹의 업무 표준화를 지속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중등 직업 학교 학생을위한 사회 기술 훈련 100 건"을 편찬하고 발간하는 것입니다. 깊어.
둘째, 성장 전망의 교육을 강화하고, "이상을 생각하고, 지구로 내려가는"부서 정신을 강화한다.
1. 심각한 업무 규율을 통해 부서별 원칙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각 기관 간부들에게 다양한 제도 규정을 연구 및 시행하고 "공산당 당원 및 주요 간부의 청렴성에 관한 지침"및 "엄격한 관리 그룹의 전임 간부에 관한 몇 가지 조항"과 기관의 기밀 유지 및 재정적 책임을 조직하도록 요구하십시오. 이 시스템은 신중하게 연구되었습니다. 심각한 부서별 업무 규율은 특히 메시지, 출석 및 기밀성 측면에서 부서의 내부 관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준수해야합니다.
2. "우리는 간부가되어야하고 좋은 간부가되어야하는 이유"라는 주제의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부서가 실용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부서 당 간부가 구 간부와 의사 소통하도록하고, 간부 조직을 구성하여 경험 기사를 작성하고, 간부 조직을 통해 음성 경연 대회에 참가하도록하는 등, 모든 사람들이 성장 경로를 올바르게 파악하고 정확한 성장 개념을 수립하도록 안내합니다. 우리 부서에서는 태도, 공연 및 실용주의가있는 영웅 분위기를 조성하고 글쓰기 스타일, 바람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바꾸고 임의로 단어를 정렬하지 않으며 열심히 일하지 않으며 정기적으로 부서 업무를 수행하여 사례를 확인합니다. 현재학과는 개인의 노력, 능력의 축적, 그리고 업무 중심의 운동에 따라 성장이 좌우된다는 의견에 이르고 있습니다.
3. 엄격하게 생활 시스템을 조직하고 부서에서 민주적 인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도모하고, 당내 당원 들간에 대화의 일대일 체제를 수립하고 부서 간부 들간의 의사 소통을 촉진한다. 수련회를 수시로 집단적으로 재검토하는 체제를 수립하고,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을 고수하며, 공동 연구와 사역을 통한 본부의 핵심 업무에 대한 완전한 토의.
4. 부서 간부의 보살핌과 보살핌을 높이고 부서의 조화로운 문화를 창출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모든 사람의 체력 단련, 당구와 배드민턴과 같은 활동 수행, 기관 간부 조직을 조직의 스포츠 대회에 참여시킴으로써 모든 사람들이 경쟁에서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고 집단적 명예 의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브레인 스토밍 (brainstorming)과 각 간부의 참여에 대한 인식을 최대한 발휘하고 기계 관련 당사자에 참여할 소규모 프로그램을 혁신적으로 마련하고 부서 간부들의 좋은 정신 상태를 보여주는 좋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조위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생일 인사말"제도를 수립하고 지부의 이름으로 모든 생일 간부에게 생일 축하를 보내고, 간부가 결혼하거나 출산 할 때마다 지부가 가족을 방문하여 조직의 인사와 염려를 표현합니다.
현재이 부서의 모든 간부들은 어려움, 용기, 헌신에 능숙하고 성장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 할 수있는 좋은 근무 조건을 제시하면서 주요 모순에 직면하여 자신의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학교 기관은 명확한 스타일, 명확한 방향, 단결과 조화, 그리고 강력한 싸움 능력을 가진 그룹이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