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단위 작업 요약

2019 년 건설청에 의해 제안 된 NPC 대리인의 작업 요약


국회의원은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2 회 총회 2 차 회의에서 대리인의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국회의원이이를 중요시하며 적절한시기에 회의를 개최하고 특수 조사를 수행하며 문제를 처리하고 카운티 정부 청에서 요구하는 제안 및 제안을 분류하고 추천합니다. 제안서 및 제안서는 관련 증권실, 방송국 및 사무소로 분할되며, 지정 담당자는 신청서 처리 책임자이며 대표자의 제안은 정시에 완료되며, 대표자의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사실을 숙지하고 제때에 처리하십시오.
XX에서는 카운티 관공서가 임명 한 NPC 대리인의 총 수는 8 명이었습니다 : 1 인의 시의회 의안 제안과 7 인의 카운티 인민 대표 대회 추천서. 대처 방안에 대한 대표적인 제안은 주로 긴급히 해결해야 할 카운티의 도로 재건축, 가로등 조명, 도시 및 마을의 강화 등을 반영하는 것이고 또한 더 어려운 문제입니다. 구체적인 처리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 2 차 인민 대표 대회 제 2 기 제 5 회 제 55 회 제 55 호는 "간접 주택 거래 관리에 관한 제 안"을 제안한 후 제안서를받은 후시의 적절하게 대표와 전화 상담을 실시했다. 수준의 시장, 그리고 간접 주택 거래 절차를 처리하기 시작, 부동산 거래 관리를 표준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우리 카운티는 20 년 간 중고 주택 거래 절차를 수립했으며 좋은 일을하면서도 홍보 처리를 강화했습니다.
제 33 회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2 회 전국 인민 대표 대회 회담에서는 "Yanfu Road 건설 및 관리에 관한 권고"라는 주제로 연기 도로 건설의 재건축이 XX 카운티에서 시행 된 건설 프로젝트이며 5 월 XX 일에 건설 도면이 완성되었다. 설계 및 예산 등의 예비 작업은 7 월에 7 월에 입찰을 완료하고 8 월에 정부에 건설 투자 계획을 제출했지만 금융 위기로 인해 카운티 재정은 타이트하고 건설 기금은 실행되지 않았다. 재건 및 건설. 가능한 한 빨리 연기 회수 도로를 개조하기 위해 현재 농업 개발 은행 (Agricultural Development Bank)에 대출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대출이 승인되면 건설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인민 대표 대회 인민 대표 대회 제 2 차 회의의 제 38 호 "땅의 복원 및 땅콩 재배 계획에 관한 권고", 땅콩 땅 및 옌푸 지구는 카운티 계획 구역에 포함되어 있으며 상세한 통제 규정이 마련되어있다. XX의 시작 부분에서 카운티 행정관은 관련 부서에 조사를 의뢰했으며 ​​카운티 정부는 Yanfu Road와 Wuhong Road를 연결하기로 결정했으나 도로가 너무 좁기 때문에 확장 할 수 없습니다. 계획을 수립하고 재 수선 계획을 시정부에 제출하여 승인을 얻은 후 시정부가 승인 한 후 시공 자금을 조달하고 가능한 빨리 시공을 시작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인민 대표 대회 인민 대표 대회 제 2 기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89 기는 현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롱 안의 마을 계획을 강화하고 마을 계획과 건설을 개선하기 위해 금년 상반기에 4 개 타운십 마스터 플랜을 시작했다. 해당 예비 작업이 완료되고 전체 계획이 진행되고 있으며 연말까지 전체 계획이 완료되고 향후 계획에 따라 공사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유역 문제와 교통 정체가있는 국. 국은 교통국에 연락했습니다. 용안 버스 터미널이 완공 된 후, 카운티 교통국과 동종핑은 여객 열차에 대한 양도 계약을 체결하여 용 객 객역의 운영권을 동중 (Tongzhong)에 이전하고 교통 관리청 (Transport Administration)을 감독 및 관리하도록 위촉했다. 현재 Tongzhongping은 관련 부서에 신청서를 제출하여 여객 역의 법정 대리인 절차를 처리하고 관련 절차가 완료된 후 운영 기관에 운영 차량의 피트 스톱 관리를 지시하여 Long'an Town의 현재 교통 정체를 완화합니다. .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123 호 "롱 하이 타운 거리의 프로젝트 재건에 관한 권고"의 카운티 xx 세션의 두 번째 회의에서 위기 재정 위기에 따른 정부의 도시 기반 시설 투자는 부족하고 상위 도시에는 특별한 도시가 없다. 이러한 이유로 인프라 건설 자금은 카운티 재정이 개선 된 후에 만 ​​지방 자치위원회와 정부가 서비스 계획 및 설계에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인민 대표 대회 인민 대표 대회 제 2 기 제 64 호 "카운티 정부가 산림 마을 재개발을 도우라는 요청"은 카운티 재정에 대한 위기의 영향으로 정부의 도시 기반 시설 건설에 대한 투자가 부족하고 상사에게는 특별한 이러한 이유로 도시 기반 시설 건설을위한 자금은 카운티 재정이 개선 된 후에 점차적으로 해결 될 것이며 국은 지자체위원회와 정부가 서비스 계획 및 설계에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이 회의는 이미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64 회 카운티 인민 회관의 두 번째 회합으로 카운티 관할 당 당 당의 전국 소형 가로등의 가로등을 해결하기위한 권고 사항으로 카운티 정부의 주목을 끌었으며 카운티 조명등 계획 및 설계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이 일을 제 시간에 시작하기 위해 국은 설계 회사가 카운티의 가로등 설치를 계획하고 설계하도록 초청했으며 예비 설계안을 작성하여 카운티 정부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았다. 승인 후 자금이 즉시 마련되고 곧 조직 될 예정이다.
Dazhai 철도역은 Luozehe Town의 관할하에있는 Luozehe Town의 Dazhai 마을에 "Dazhai Railway Station 양쪽 건물 규제 건물에 관한 제안"제 42 호 대표 제안을 처리하는 카운티 통신국의 지원에 관해서, Dazhai 철도역은 Luozehe 타운의 관할하에있는 Dazhai 마을에 속한다. 마을과 마을의 전반적인 계획과 지질 학적 위험의 평가는 마을과 마을 계획의 기능에 따라 XX 카운티 채굴 및 야금 가공 기지에 의해 완료되었다. 지방 인민 정부의 마을과 마을을 계획하고 관리 할 때 Dazhai 마을과 광산 및 야금 가공 기지가 마을과 도시 계획, 감독 및 관리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마을 관리에 포함되어 Dazhai 철도역 건설이 호의적 인 경로로 진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법 건축을 끝내기.
둘째, 엄격한 요구 사항, 표준 처리, NPC 대리인의 권고를 처리 할 때, 국은 관청 [XX] No. 24가 발급 한 아카이브의 정신과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회신의 품질에주의를 기울여 불만족스러운 답변과 양식의 나쁜 습관을 극복합니다. 주요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 지도자들은 개인적으로 체포되며 당 그룹의 대리인과 부국장이 주도적 인 책임을 맡고 있으며 지정된 사무원의 직원이 특정 취급을 담당합니다. 카운티 정부의 대표는 신중히 분류되고, 보고서의 담당 주정부가 작성한 자료는 카운티 정부에보고되고, 작업 시스템은 NPC 대리인의 권고에 따라 엄격하게 처리되며, 주요 리더십이 검토되고 승인 된 후 정식으로 제출됩니다.
우리는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에 따라 깊이 조사하고 연구하고, 외출, 내선 또는 전화하는 형식을 취하고 대표자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며 의견 및 제안을 듣고 직접 사업을 수행합니다. 답장을하고 결과에 응답하고 적시에 담당자에게 회신하십시오.
현실에서 시작하여 합리적인 제안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며 겸손하게 의견과 비평을 받아들이고 문제를 심각하게 연구하고 해결할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조건부로 해결해야하는 사람은 긴급히 해결해야하며 조건이 단기적으로 해결 될 수없는 경우 계획에 포함되어야하고 조건을 만들고 단계적으로 해결해야하며 국가 정책 조항을 포함하거나 부서의 기능 범위를 초과하면 해결할 수 없습니다.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대표자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좋은 설명을하십시오.
분류의 원칙. 각 계약자는 권고 사항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구체적인 내용, 긴급 성 및 타당성에 따라 분류하고,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노동력을 배치하고, NPC 대리인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충족시켜야합니다.
진실을 말하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하십시오. 각 계약자 부서는 카운티 정부의 도시 및 농촌 건설 작업 센터를 밀접하게 둘러보고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공통적으로 우려되는 문제를 강조하며 사람들의 생산과 삶에 영향을 미치는 긴급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여 경제 및 사회 발전의 전반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사람들의 사람들은 실용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합니다.
제안서 작업을 조직의 의제로 통합하고 리더십을 강화하며 작업을 개인적으로 파악하고 의견을 검토 및 답변하며 담당 책임자가 작업의 구성 및 배포에 책임이 있음을 결정하는 동시에 직원이 작업에 책임이 있는지 결정합니다. .
카운티 인민 대표 대회의 승인, 카운티 관공서의 승인을 위해 국장의 제안을 양도하고, 1 대 1 등록, 명확한 처리, 보고서 작성을위한 제안 된 제안서 및 기한, 승인을 위해 여러 부서에 제출 한 신문의 지도력.
권고 사항을받은 후, 각 계약자 단위는 적시에 연구하고 특정 계약자에게 업무와 책임을 이행해야합니다.
리드 부서로서, 국은 작업을지도하고 감독하고, 계약자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문제를 제 시간에 찾아 내고, 진행 상황을 파악하고, 상황을보고하고,시기 적절한 복구를 보장하는 데있어 양심적으로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각 계약자의 대표 사무소의 제안에 대한 서면 답변은 해당 책임자가 검토해야하며, 지국은 제안 내용에 따라 의견과 의견을 신중하게 수정해야합니다. 검토 및 수정.
NPC 대리인으로부터 조언을 보낼 때는 공식 파일에 "Request for Comments"를 첨부하고 신청 결과에 대한 NPC 대리인의 의견을 구하고 처리 작업의 개선을 위해 공식 파일에 협의 양식을 첨부하십시오. 일은 끝났어.
IV. 문제 현 정부 관청에서 완료 한 인민 대표 대회의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한 권고가 이루어졌으며,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관련 부서 및 대표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지만 몇 가지 단점이 여전히 남아있다.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표현됩니다.
철저한 현장 조사 및 연구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강화되어야합니다.
대표적인 거주지가 흩어져 있기 때문에 제안을 한 대표자와 협상하고 의사 소통 할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5. 다음 단계는 리더십을 강화하고, 조치를 강화하며, 품질과 효율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NPC 대리인의 권고 사항을 처리하고 시스템에 따라 처리하며 각 링크에서 잘 수행하는 시스템을 확립하고 향상시킵니다.
NPC 대리인은 300 퍼센트를 추천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