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단위 작업 요약

고속도로 측량사 연말 개요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고객에게 전적으로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경영 철학과 "자동차 운전자와 승객의 만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품질 방침에 의거하여 조직의 "Three Looks"활동과 "Excellent Stations Five"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10 가지 "스포츠"활동은 목표 관리 평가 규칙에 따라 수행됩니다. 오늘 현재, 관리의 첫해 관리가 성공적으로 사전에 완료되었으며, 상사에 의해 잘 접수되었습니다.

올해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서비스 태도 측면에서, 나는 유료 수집가의 이미지의 중요성을 알고있다. 그는 전체 요금 징수 시스템의 이미지를 대표 할뿐만 아니라 도시의 얼굴도 대표한다. 그러므로, 나는 깔끔하게 옷을 입을 때마다 항상 서비스 태도에주의를 기울이고, 문명화 된 언어 사용, 스마일 서비스를 표준화합니다. 요금 지불 작업은 창가 산업에 있으며, 접촉하는 운전자는 다양하고 불일치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운전자는 작업을 이해하고 지원합니다. 역의 특수한 지리적 위치 때문에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수 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반복되는 요금에 대한 환상이 있으며, 일부 운전자는 불만, 이상한 말, 심지어 악화로 가득차 있습니다. 수출에 뒤지지 않는 이러한 운전자들 앞에서 나는 사람들을 설득하고 의식적으로 돈을 지불하기 위해 거꾸로 잡고 제지하고 인내심과 세심한 배려를 반복해서 시도합니다. 싸우지 말고 오랜 시간 동안 교차점을 막지 말고 정상적인 충전 명령을 유지하십시오.

둘째, 청구 작업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요금 징수 원의 작업은 단조롭고 지루하며, 매년 같은 작업을 반복합니다. 돈을 모으고, 발권하고, 제로를 찾고, 해마다 같은 단어를 반복합니다. "안녕하세요, 단조로운 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헌신과 헌신의 정신이 필요합니다. "주인"에 대한 봉사 정신이 있어야하며 주변 환경과 도로 상태를 이해하고 운전자와 승객에게 좋을 필요가 있습니다. 거리 표지판을 참조하십시오. 위탁 과정에서 서비스를 웃고, 사람들을 돌보고, 신중하게 티켓 번호, 차량 톤수 및 모델을 확인하고, 수수료를 징수하고, 감정을 가지고 일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고, 수술 장비를 표준화하고, 일반적으로 장비에주의를 기울 이도록하십시오. 깔끔하고 유지 보수가 잘되어 결함이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따라서 공제 대상에서 공제 표와 용지 걸림이 줄어 듭니다. 셋째, 안전과 안전 측면은 월간 작업 회의에서 두 번 언급되며, 작업의 안전과 돈 티켓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경보 벨의 진정한 의미에서 보안 인식을 강화하고, "안전 책임이 타이 산보다 중요하다"는 말은 더 이상 빈 이야기가 아닙니다! 위생의 측면에서, 작업장에 부스러기가없고, 통행료 징수 구역에 종이 조각이없고, 위생 코너가 없도록 통행료 징수 소, 통행료 및 건조한 구역을 업무 중에 청결하게 유지하는 데주의하십시오.

XX는 수확 1 년과 어려운 해입니다. 결과를 얻은 후에도 개선해야 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새해가 다가옴에 따라 경험을 요약하고 단점을 극복 할 것입니다. 내년에 새로운 수준으로 나아갑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