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단위 작업 요약

카운티 공상 총국의 사회 보장 종합 관리 요약


카운티 당위원회, 정부와시 공상 국의 주도하에, xx 년에 군 종합 관리위원회와 용징 타운 종합 관리 사무소의 배치와 배치에 따라 우리 사무소의 사회 보장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가 산업 전반의 실질적인 업무와 결합되어 시스템 차원의 간부들에 의해 수행된다 직원 및 직원의 공동 노력은 다음을 중심으로 올해의 포괄적 인 관리 업무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I. 사고 방식의 통일 및 인식 제고 공공 보안의 포괄적 관리는 사회 전체의 체계적인 프로젝트로서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좋은 공공 안전 환경을 조성한다. 서구 개발 전략을 이행하고 투자 유치에있어 중앙 정부의 전략을 이행 할 필요가있다. 매우 중요한 실용적인 의미. 올해는 공상 행정의 실제 상황에 부합하여 행정 법 집행 및 시장 감독 기능을 전면적으로 수행하여 국가에서 풀뿌리 수준까지 사회 보장의 종합 관리를 지속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작년의 공상 행정 시스템을 열렬히 공고히했다. 프로젝트의 성취는 의제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 작업을 계속하고 안정성 유지에 중점을 두며 "놀고, 예방하고 통제하는"3 대 1의 예방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5 가지 보안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안전 공동체를 통신 회사로 취합니다. 도로 국방선은 현재 국의 포괄적 인 관리 업무가 "예방과 방어를 결합하여 주된 역할을하지 못하도록하며 그룹이 치료받는 것을 방지"하는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둘째, 지도력을 강화하고 조직을 개선하며 정치적 안정을 유지하며 사회 안정은 산업 및 상업 행정과 모든 간부의 역설적 인 의무이며 카운티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전제이기 때문에 SIPO는 카운티 종합 관리위원회와 용징 타운 종합 관리 사무소를 따릅니다. 배치와 요구 사항, 리더십 책임 시스템의 양심적 인 구현 및 정치적 안정성의 유지 4 월 15 일 카운티 공상 총국의 사회 보장 종합 관리 그룹이 조정되었고, 부서의 책임자가 징계의 리더로 임명되었으며 징계 검사 팀장, 특정 동지, 부국장 어떤 동지의 부관, 여러 부서의 부서장, 지방 정부의 풀뿌리 공상 사업소가 회원입니다. 주요 그룹에는 일할 사람을 명확하게 정의하는 사무실이 있으며, 동시에 풀뿌리 산업 및 상업 시설은 포괄적 인 작업 선도 그룹을 지속적으로 설립했습니다. 인원을 담당하는 전체 시스템은 건전한 조직 구조를 달성하고, 사무실 직원의 구현 및 국장은 개인적으로 파악하여 특정 리더십을 책임지고,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한 수준을 수립하고, 모든 수준에서 구현합니다. 올해 국은 또한 시스템의 포괄적 인 사회 보장 지도력 팀, 거버넌스위원회, 중재위원회, 법 집행 팀, 보안 순찰 팀을 조정했다. 조직은 건전하고 체계는 잘 정립되어 있으며 각각은 자신의 의무가있다. .
마약은 국가와 국민을 괴롭 히고, 마약은 국가를 없애지 않으며, 마약 퇴치를 강화하고, 마약과의 싸움을 수행하며, 마약의 위험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들, 국가의 번영 및 사회주의 물질 문명과 영적 문명에 관한 주요 쟁점입니다. 우리가 의무를 지키는 것은 우리의 역사적인 책임입니다. 카운티 마약 통제위원회의 협의에 따르면 황하 수역 사무국의 핵심 동역자들은 루 오향에있는 마약 금지 시설 작업장을 반복적으로 방문하여 마을의 마약 방지 상황을 이해하고 실용적인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19 일에는 마약 통제 그룹 (Leading Group for Drug Control Work)도 조정되었고, 국장은 국장으로 지명되었고, 팀장은 차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반 마약 노동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전체 간부와 노동자로부터 60 명의 사람들과 마약 책임 서한을 체결하고 마약 방지 작업을 실행했다.
셋째, 홍보 및 교육에 대한 훌륭한 토대를 마련하고, 홍보 및 교육에 대한 훌륭한 기반을 마련한다. 올해는 군 종합 관리위원회, 용정 종합 관리 사무소의 의견 및 체계의 종합 관리에 따라 카운티 정치 및 법률 업무 회의의 정신을 신중하게 구현했다. 그것은 군법 종합 관리위원회의 정치법 법률 1 호 "xx 년 중국 공산당 군 정치위원회의 정치 및 법률 업무 회의에 대한 의견"과 "xx 년 사회 보장의 포괄적 관리에 관한 작업 약정에 대한 의견"을 보관했습니다.
한 해 간부와 근로자는 포괄적 인 관리에 관한 3 회의 특별 회의를 조직하여 191 명의 참가자, 4 개의 종합 관리 연구 기둥, 72 명의 간부와 스태프가 저술하고 배웠습니다. 동시에 당 그룹, 당 지소 및 팀원은 종합 관리에 관한 특별 회의를 5 회 개최했으며, 종합 관리 사무소는 8 회의 특별 회의를 개최하여 연구에 시간, 인원 및 내용을 구현하여 학습 효과는학과의 포괄적 인 사회 보장 관리의 정상적인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넷째, 책임을 명확히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조치를 이행하는 것이 본부의 사회 보장의 종합 관리를위한 기본 방법이다. 우리 사무국의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구체적인 안전 예방책을 구현하고, 마루 안뜰, 직원 숙소 및 "안전 프로젝트"에 대한 목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책임자를 명확히하고, 사무실 건물 의무 시스템을 구현하고, 24 시간의 근무 유지를 보장합니다. 주요 간부들은 크고 작은 모든 축제에서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특정 카운티의 공상 관리국 직원 및 기숙사 안전 프로젝트 책임 제도를 작성하여 44 개 가구에 보냈고 둘째는 책임 서한과 첫 번째 수준, 부서 및 여러 부서, 사무실 및 사무실의 장에게 서명했다. 연초에 사회 보장 목표의 포괄적 관리에 대한 14 일 동안의 책임이 서명되었으며, 각 부서, 사무실 및 부서는 60 명의 간부 및 직원과 책임 서한에 서명했으며, 셋째는 포괄적 인 관리 업무에 대한 포괄적 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경 징 종합 관리 사무소는 포괄적 인 관리 상황을 적시에 반영하기위한 포괄적 인 치료 보고서를 제출했으며, 넷째는 시행을 점검하고 촉진하는 것입니다.
올해 총국 관리청은 8 개 정기 점검을 실시하였으며, 국장급 리더십에 따라 검열 팀은 xx 년도 목표 책자에 명시된 항목을 엄격히 준수하여 하나씩 점검하고 통제합니다. 그 일은 무사했거나 책임이없는 부서들과 기관들을 비판하면서시기 적절하게 칭찬 받았다.
xx 년 동안 우리 사회에서의 사회 보장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가 확실한 결과를 얻었지만 상위 당국의 요구 사항과의 격차는 여전히 존재한다. 첫째, 개별 간부들은 서로를 알지 못한다.
둘째는 개인적인 주제와 책임있는 사람이 여전히 느슨하고 마비 된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 셋째, 직원 숙소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향후 SIPO는 포괄적 인 관리 업무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면서 정치적 안정성과 사회적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공상 행정부에 대한 공헌을 계속하기위한 노력을 계속 배가 할 것입니다. 내년 종합 관리 업무 예비 계획 :
첫째, 중앙 및 군 종합 관리위원회의 포괄적 인 관리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위한 다양한 예방 조치를 진지하게 실행하며 마비 문제를 극복하기위한 산업 및 상업 시스템의 포괄적 인 관리를 종합적으로 관리합니다.
둘째, 안정성과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수준에서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부서의 불안정한 요소를 신중하게 조사하고시기 적절하게 해결합니다.
세 번째는 직원 숙소 안전 설비 건설에 좋은 일을하고 견고한 예방 시설을 구축하며 직원들의 걱정을 줄이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간부와 근로자가 정기적 인 보안을위한 방어선을 구축 할 수 있도록 간부와 근로자의 사회 보장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에 대한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는 것이다.
다섯째, 민사 분쟁 조정 중재 책임 제도를 시행하고 적시에 다양한 분쟁을 처리하고 해결하며 정치적 안정성과 사회적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