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단위 작업 요약

카운티 물 관리국의 1/4 분기 작업 요약


XX에서는 수자원 공사가 중앙 정부 제 1 호 기록 보관소를 철저히 시행하고 수자원의 개혁과 개발을 가속화하며 가장 엄격한 수자원 관리 체계 구축에 집중하고 수자원 시설의 건설 및 운영 관리를 강화하며 과학적 수질 관리, 법에 따른 수질 관리에주의를 기울이고 우리는 약한 연결 고리를 건설하고 "그린 베이징 시범 지대 (Green Beijing Demonstration Zone)"건설을위한 수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사람들의 생계 용수 서비스를 활발히 개발할 것입니다. 먼저 1 분기 작업 요약과 다음 작업 일정을 다음과 같이보고하십시오.
I.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핵심 업무 수행을 착수한다.
XX의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프로젝트 작업에는 카운티 물 관리국이 주도하는 14 개의 프로젝트가 있었고 그 중 12 개는 잘 진행되었고 2 개는 일정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활한 프로젝트
1. 만 위안 GDP 당 물 소비량은 5 % 감소했다. 우리는 여론 선전, 사회 수자원 감시, 농업 수자원 보전, 강우량 수집 프로젝트 건설, 절수 창조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물 소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 월에서 3 월까지, 카운티의 총 물 소비는 7,386,500m3로 전년 대비 5.1 % 감소했다. 그 중 산업 및 가정용 수는 5,303,800 입방 미터, 농업용 수는 208.8 만 입방 미터입니다.
2. 다반슈, 강장 등 농촌 수자원 시설 및 농경지 물 공급 시설을 중심으로 농업용 절수 관개 시설 1 만무 개발. 이 프로젝트는 3 월 15 일에 시작되어 16 개 마을과 마을에 3,249 백만 개의 농업용 절수 관개 시설을 완공했으며, 시행중인 강 즈앙 (Kangzhuang) 타운과 징징 타운 (Jingzhuang Town)의 면적은 1,357 뮤이다.
3. 후원금 재 정착 지원 사업을 실시하십시오. 35,000 명의 농촌 이민자 및 비 이민자의 확인 등록 및 보조금 지급을 완료했습니다. XX 이민자 지원 마을 지원 사업은 10 개 타운 85 개 마을에서 94 개 프로젝트로 진행되며 1 분기에는 절수 관개 900 mu, 우물 1 개, 문화 센터 1 개를 포함한 2 개의 농지 수 보수 프로젝트가 포함 된 4 개의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프로젝트의 대부분은 건설 검토 및 현장 정찰 중이며 농촌 저수지 이민자의 확인 및 등록이 진행되고 있으며 4 월말 전에 확인 등록 작업이 완료되며 비이민 검증 등록이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4. Dazhuangke, Sanbao, Badaling, Nanwan 및 Liuxi에 5 개의 깨끗한 소규모 유역 건설 프로젝트를 실시합니다. Liuxi와 Badaling의 생태 학적으로 깨끗한 두 개의 작은 유역은 시립 수도국 (Bureau Water Affairs Bureau)의 승인을 받았으며, 4 월 XX 일에 시행되었으며, Xidazhuang, Sanbao 및 Nanwan의 3 개 생태 청정 소규모 유역의 시행 계획은시 개발 및 개혁위원회에보고되었다. 승인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예비 설계도보고되고 있으며, 승인 후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5. 농촌 빗물 이용 프로젝트를 5 개 시행하십시오. 구현 계획이 준비 중입니다.
6. 카운티에서 첫 번째 물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조직 구성, 인력 배치 및 7 가지 특수 교육이 완료되었습니다. 센서스 업무 부문이 명확하게 정의되고 책임이 이행되었습니다. 전체 인구 조사 계획 및 8 개 특별 프로그램의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강과 호수의 특수 조건, 관개 지구 특별 프로젝트, 경제 및 사회 수자원 특별 프로젝트, 수자원 관리 프로젝트, 산업 능력 특별 목록 점검 완료, 하천 및 호숫가 관리 특별, 관개 지구 특별, 경제 사회 수자원 특별 프로젝트가 건설 중입니다. 4 월에 인벤토리 작업을 수행 할 계획입니다.
7. 한 개의 절수 공동체와 세 개의 절수 유닛을 만듭니다. 1 개의 공동체와 3 개의 절수 유닛의 예비 매핑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8. 평야 지역에서 지표수 공급의 첫 번째 단계를 장려한다. 프로젝트 타당성 조사가 완료되었으며 수자원 시연이 시립 수도국 (Water Affairs Bureau)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기획, 토지 및 환경 보호와 같은 여러 부서의 의견을 청취했으며 계획 계획은시 계획위원회에보고되었습니다. 1 분기 계획의 EIA가 완료되고 수자원 보전 계획이 준비 중입니다. 최근에 토지 사전 심사, EIA 승인 및시 계획위원회의 계획이 검토되었다.
9. 카운티 마을의 안전한 수도 공급 개조 사업, 새로 오픈 한 6 개의 수원지 우물을 건설하고, 현재의 수초를 확장하고, 1 일당 0.9 백만 입방 미터의 급수 용량을 증가시킨다. 프로젝트 타당성 조사는 6 월 17 일에 승인되었습니다. 예비 설계가 12 월 1 일에 승인되었으며 일부 입찰이 완료되었습니다. 6 홀 수원이 완성되었고 다 틴 (Daqin) 철도 파이프가 미리 매설되었습니다.
10. 새로운 농촌 지역에서 안전한 식수 및 하수 처리 프로젝트를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새로운 농촌 상하수도 프로젝트의 운영 후 관리를 조사하고 연구하고 운영 관리 규칙을 준비합니다.
11. 카운티의 하수 처리장의 효과적인 운영을 보장한다. 카운티 하수 처리장의 운영 감독이 강화되었고, 카운티 재정 국과 함께 운영비 보장 메커니즘이 조사되었습니다. 농촌 하수 처리장 물 관리국 (Water Affairs Bureau)은 사회 관리를위한 예비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개선 후 승인 및 시행을 위해 정부에보고 할 예정이다.
12. 홍수 조절과 가뭄 구호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 가뭄 방지 계획이 개정되어 현 정부가 승인하여시의 홍수 관리 사무소에 기록하고 자동 감시 시스템 22 개 정비 점검 완료, 쓰촨 3 개 분야가 3 월 9 일, 19 일, 29 일 완료 0-30cm 토양의 평균 수분 함량은 8.4 %, 12.1 % 및 13.9 %로 작년과 동일합니다.
어려운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1. Qinshui 강 양쪽에 중요한 지표 수원 지역의 생태 건설을 시행하십시오. 프로젝트의 타당성 조사 보고서는 9 월에 카운티 단위 부서에서 검토 한 후시 개발 및 개혁위원회에 제출되어 승인을 받았습니다. 문제는시 개발 개혁위원회와시 재정 국이 계획 한 북경 지표 수자원 보전 프로젝트에 지정된 프로젝트이지만 시립 기금의 조정으로 인해 1/4 분기에 시립 검토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카운티 개발 개혁위원회는 가능한 한 빨리 검토를 시작하기 위해시 개발 개혁위원회를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운티 수도국 (Water Affairs Bureau)은 건설 계획을 개선하고 개선하기 위해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2. 카운티의 두 번째 하수 처리장 건설을 장려한다. 카운티 제 2 하수 종말 처리 프로젝트의 타당성 조사가 완료되고 계획, 토지, 환경 보호 및 기타 부서의 의견을 청취하여 준비를 위해 카운티 개발 개혁 위임장에 제출했다. 계획 계획은시 계획위원회에 제출되었습니다. 1 / 4 분기 본래 계획의 환경 평가가 완료되고 수자원 보전 계획이 준비되고 있으며, 토지 사전 심사, 환경 영향 평가 및 지방 계획 계획 검토가 최근 수행됩니다. 문제는 건설 지역의 남쪽에는 현상기 Xinyanong Road와 서쪽의 2 차 도로가 있고, 계획 도로의 녹지와 빨간색 선은 프로젝트 건설 지역으로 고려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계획 및 투자를 더욱 향상시킬 것을 권장합니다.
둘째, 군의회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시 물 작업 우선 순위, 프로젝트의 개발과 결합 된, 질서있는 방식으로 XX 년 계획 및 계획 작업을 강화 작년 말부터 상황에서 카운티의 경제 및 사회 발전의 성능, 새로운 도시 급수 네트워크 변환을 결정, 첫 번째 물 조사 및 기타 작업의 첫 번째 임무. 1 분기에 작업 배치에 따라 배치 및 시행이 강화되었는데, 첫째, 새로운 농촌 건설 계획과 다양한 수자원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Fokoukou Reservoir의 홍수 조절 프로젝트가 3 월 2 일에 시작되었고 카운티 안전 수역 개보수 프로젝트가 4 월 1 일에 입찰을 완료하고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둘째, 3 월 3 일에 첫 번째 물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하천 및 호수의 인구 조사 등록, 수자원 관리 프로젝트, 수자원 관리 기관 및 주요 사회 경제적 물 이용자를 연중 완수 할 계획입니다. 셋째, 3 월 9 일, 쓰촨성 대전의 첫 번째 시험이 완료되었고, 가뭄 상황의 전개가 면밀히 관찰되고, 과학적 가뭄 예방 지침이 제공되었다. 넷째, Baihebao Reservoir는 3 월 10 일에 미얀 저수지에 물을 공급하기 시작했으며, 추정 물 공급량은 4 천 5 백만 입방 미터였다. 다섯 번째는 선전과 수자원 보전 및 수자원 보전을 수행하기 위해 제 19 차 세계 물의 날과 제 24 차 중국 물 주간을 개최하는 것입니다. 일본 시장의 법률 시장에서는 수사법 위반 사례를 홍보하고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사례 발표의 형태로 10 건이 사용되었습니다. 3 월 22 일에는 각종 상수도 시설 및 타운 수역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수있는 대규모 홍보 캠페인이 개최되었습니다. 1 분기에는 6 건의 불법 수자원 사건이 접수되어보고되었습니다. 여섯째, 절수 관리 작업은 세 개의 빨간 선의지도하에 이루어졌으며 군의 물 소비 지수는 XX에서 완료되었다. 일곱 번째는 수자원 논증, 물 허가 및 침몰 허가 승인 절차를 엄격히 이행하는 것인데, 1 분기에는 6 개 우물 총 6 개 우물이 승인되었습니다. 여덟째는 물 법 집행 검사를 실시하고, 불법적으로 뚫은 기계 우물 2 개, 모래와 자갈 2 개를 조사하고 처리했으며, 강 보호 범위 내에서 2 개의 연못을 처리했다.
셋째, 중앙 1 호 기록 보관소를 구현하고, 수도 업무의 개혁과 개발을 가속화하고, 중앙 정부 제 1 호 기록물의 홍보와 실행을 강화하며, 카운티 수자원 사업의 배치와 함께 카운티 문서 보관소의 의견을 작성하고, 카운티의 수자원 개혁에 대한 새로운 급증을 시작했다. "총 물 소비량, 물 사용 효율 및 수역 면적 한도"의 세 가지 제어 적색 선을 철저히 시행하고, 기존 수자원을 합리적으로 할당하고, 수자원 시연 및 수자원 승인 관리를 엄격히 검토하고, 기술 혁신 및 신기술 적용을 통해 수자원 보전을 구현합니다. 오염 통제 및 재사용 수자원 확보, 조사 및 조사 강화, 교섭 조종사 실시, 농촌 지역의 대형 수돗물 재개, 점진적으로 수도 요금 및 계단 수돗물 도입, 절수 사회 창출 촉진 10,000 GDP 당 물 소비량은 5 % 감소. .
산업 관리 강화, 서비스 수준 향상, 급수 및 배수 관리 강화, 홍수 예방 및 가뭄 예방 작업 계획 및 대책 개선,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의 엄격한 시행, 수질 프로젝트 감독 강화, 법에 따라 수질 규제를 촉진하기위한 100 일 정류 활동 수행, 물 표준화 행정 허가, 시골 풀뿌리 물 관리 강화, 수자원 문제에 대한 "6 개 안보"달성.
주요 프로젝트의 건설을 촉진하고, 주민 생활의 수자원 보안 능력을 향상시키고, 도시 및 농촌의 물 공급 패턴을 최적화하고, 신도시의 안전한 물 공급 체계를 구현하고, 신도시의 수자원 보안 역량을 향상시키고, 마을과 마을의 집중적 인 급수 장치를 개선하고, XX의 새로운 농촌 도청 프로젝트 건설을 완료한다. 부양 수 산업 및 재생 수처리의 운영 관리를 유도하고, 양 칭현 평야에서 지표 수 공급 계획을 가속화한다. 생태 거버넌스 프로젝트의 건설을 계속 확대하십시오. 소규모 유역 관리 사업을 완수하고 빈해 만무 삼림 공원 수자원 건설 및 관세 저장고의 붕괴 처리를 완료하고 진수강 양측의 중요한 지표 수원지의 생태 건설을 가속화하고 일부 마을 하수 처리장을 개보수하며 건설 된 하수 처리장의 파이프 네트워크 및 관련 시설을 개선합니다. 연간 저수지 재 정착 확인 등록 및 기금 발행에 좋은 일을하고 94 개의 지원 프로젝트를 완료하십시오. 농업용 절수 관개 프로젝트 1 만 3000 만 완성, 빗물 이용 프로젝트 5 건 공사
IV. 2 분기의 주요 활동 I. 중앙 우수 자료 1 호 기록 보관소,시 / 군 회합 정신, 행정 허가, 행정 승인 등 다양한 작업을 결합하여 "최우선 순위 결정"활동을 지속적으로 조직하고 수행하십시오. 전반적인 작업 에이전시 시스템을 개선하는 측면에서 공공 서비스는 업무 효율성과 업무 수준 향상에 반영됩니다. 우리는 시스템 전반에 걸친 깨끗한 정부와 감독 감독 업무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하며 카운티 당국 검사 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카운티 정부 및 국의 하청 프로젝트 감독 및 시행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2. 4 월 초부터 가뭄을 모으고, 카운티의 16 개 지점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카운티와 우물을 조사하고 수리하기 위해 마을과 마을을 조직하고, 가뭄 구제 활동을 적시에 안내합니다.
셋째, 긴급 계획을 개선하고, 홍수 통제 및 가뭄 구호 정보 시스템의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고, 인공 강우 역 및 원격 측정 스테이션의 유지 보수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홍수와 산사태로 위협을받는 카운티의 주요 하천, 연못 및 산악 지대의 위험한 마을을 하나씩 조사했습니다. 6 월 1 일 이전에 저수지 및 댐에 대한 안전 위험 조사를 완료하고 고대 도시 및 포 코우 코 저수지의 비상 사태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결혼식을 준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