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단위 작업 요약

산업 및 상업 사무소 연례 업무 요약


12 월 말 현재 총 678 건의 일반 행정 처벌이 처리되고 320 만 2 천만 위안의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비 세금 수입 총 1,048 만 위안이 완료되었고 예산의 118 %가 완결되었다.

1. 서비스 기능 강조 및 카운티 경제 발전 촉진

개인 및 사적 경제를 적극적으로 개발하십시오. 우리 국의지도 및 지원하에 카운티의 개인 및 사적 경제는 오랜 기간 동안 급속한 발전의 좋은 추진력을 유지해 왔습니다. 2008 년에는 국내 등록 기업 6 곳이 새로 등록되었고 28 가구가 취소되었습니다. 올해는 69 개의 ​​새로운 민간 기업이 등록되었고 투자자의 수는 215 명, 고용 된 노동자의 수는 70 명, 등록 된 자본은 2,5447 만 위안, 그리고 현재 12 개의 민간 기업이 취소되었다. 새로 처리 된 1,100 개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 면허, 3,000 명의 직원, 등록 자본금 4400 만 위안, 622 개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가 취소되었으며, 해고 및 실업자 213 명이 해고되고 180 개의 기업 등록이 변경되고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가 865 가구,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의 이름을 처리, 320 가구를 승인했다. XX11 말까지 카운티에는 8,521 개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가 있었고 293 개의 민간 기업은 등록 자본이 1 억 7446 만 위안에 달했다.

인민의 편리함과 지역 경제의 서비스에서 적극적으로 카운티 관공서의 사무실 및 기타 업무에 참여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의 협의에 따라 우리는 카운티 정부 공무원 중 한 명을 무거운 업무와 소수 인원의 경우 등록을 위해 관련 부서와 협조하여 카운티 당위원회, 정부, 기업 및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재취업 한 직원들은 인증과 품질 서비스를위한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해고 된 근로자의 재취업을위한 "녹색 채널"을 설립했으며 일년 내내 28 가구에 24,125 위안의 각종 경비를 면제 해주는 해고 근로자를위한 개별 고용 허가를 받았다. 해고 된 노동자의 재취업 문제를 크게 증진하고 해결했습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산업 및 상가를위한 계층 적 분류 및 등록 관리 방법에 관한 산업 통상부 통보의 정신을 구현할 것입니다. 계층 적 분류 등록과 영토 관리를 결합하여 좋은 일을하며, 업계에서 인증서를 호스트하고, 상표 광고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카운티 경제 발전을 촉진합니다. 문에 상표 등록 작업을하십시오. 상표와 상표가없는 상표를 가지고 있지만 인증서를받지 못한 동지들에 대해서는 후속 조치를 취하고 기업이 8 개의 상표를 등록하도록 돕습니다. "Yongxing Rock Sugar Orange"는 Cangzhou City의 농산물 인증 마크에 돌파구를 마련하여 농산물의 지리적 표시의 원산지 증명서로 등록되었습니다. 관련 광고 소유자가 소유자의 법적 개념과 자기 규율을 향상시키기위한 학습 훈련 수업이 조직되었습니다. 조직 Yongxing 설탕 오렌지 협회 국가 농업 제품 수출 기업 및 지리적 표시에 대 한 국제 등록 교육 과정에 참가 하 고 Xihe 리드 산업 ㈜ 국가 상표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 조직.

호남시 징광 제련은 국가에서 "계약 준수 및 신용 가치"명예 표창을 받았고, 지방 선택을 통과 한 8 개 기업과 도시 수준의 선택을 통과 한 기업 13 개가 있었고, 7 개의 기업 이동 부동산 담보 등록이 처리되었고 저당 오브젝트는 1800 개입니다. 만 위안, 세 인증서에 대한 24 계약의 총.

둘째, 감독 기능을 강조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안전한 생산 조건을 갖추지 못한 광산을 폐쇄 할 수있는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카운티 정부가 주선 한 불법 석탄 가옥 청소 작업에 일년에 6 번 참여했으며 안전한 조건이없는 40 개 이상의 불법 소규모 탄광을 파괴했습니다. 진지하게 인터넷 인터넷 서비스 인터넷 카페를 청소하고 24 개의 불법 인터넷 카페를 금지하십시오.

무면허 작업의 정리 및 정정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지난 1 년간 미 국무부는 비인가 운영에 대한 정리 및 수정 작업을 중요한 업무로 수행하여 초기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국무원의 "무면허 사업의 수사 및 기소 대책"과 "허가받지 않은 무면허 사업의 청산 및 개보수에 관한 호 남성 인민 정부 통보"및 관련 법과 규정에 따라 영흥 군의 발전은 카운티 정부의 이름으로 발행되었다. 무면허 및 무면허 사업 활동을위한 특별 조치의 정리 및 수정을위한 작업 계획이 발표되고 통지가 내려졌습니다. 중앙 정류 시간은 11 월 21 일 XX 일에서 6 월 30 일 XX 일이었으며, 연말 기준으로 1195 개의 무면허 및 무면허 비즈니스 가구를 발견하고 해당 부서를 사전 승인이 필요한 무면허 사업자에게 복사했습니다. .

소비자 권리 보호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소비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위조품 및 모조품의 생산 및 판매를 엄격히 단속하십시오. "2 개의 축제"와 "5 월 1 일"골든 위크 (Golden Week)에서는 대규모의 특별 정류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전체 상황에서 6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파견되었고 90 대 이상의 차량이 사용되었다. 카운티 바자, 쇼핑몰, 슈퍼마켓 등이 상영되었고 도시 - 농촌 공동체가 조사되었다. 주요 품목으로는 음식, 불꽃 놀이, 의류 등이 있으며, 상표권 침해와 불법 광고가 주요 정류장에 포함되었습니다. 총 45 개의 무면허 사업장이 금지되었고, 위조품과 장난 꾸러기 물건 30 건이 압류되었으며 사건 가치는 108,000 위안이었다.

식품 안전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 집중적으로 "농촌 음식 재활의 해"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식품 사업체의 시장 접근 자격을 종합적으로 정리하고 계좌를 개설합니다. 들어오는 상품 검사, 구매 및 판매 계정, 품질 약속, 시장에 진입하기위한 합의, 시장 발기인의 식품 품질 책임, 식품 품질 자체 검사 및 식품 상영을위한 "일곱 시스템"을 수립하고 구현하도록 식품 사업자를지도하고 감독하십시오. 10 월에는 제품 품질 및 식품 안전에 관한 100 일간의 캠페인이 시작되어 "2 백 퍼센트"와 "1 회 철저한"보장을 받았습니다. 즉, 카운티 좌석 위의 도시에서 음식을 운영하는 쇼핑몰과 슈퍼마켓의 100 %가 티켓 구매 및 청구 시스템을 구축하고 마을, 거리 및 커뮤니티 식품 매장의 100 %가 무면허 및 무면허 식품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기위한 구매 계정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힘든 싸움을 통해 카운티 식품 안전 활동의 기초가 강화되고 강화되었습니다. 시장 검사를 강화하고 시장 검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사용 된 각 식품 검사 상자는 나열된 식품 중 일부의 농약 잔류 물과 같은 유해 물질에 대해 검사되었습니다.

12315와 그 네트워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불만, 후속 감독 및 사례 조사를 결합한 행정법 집행 메커니즘을 형성하십시오.

공정 무역에서 새로운 돌파구가 만들어졌습니다. 총 15 건의 무면허 부동산 사건이 조사되었으며, 1 건의 상업 뇌물 증례가 조사되었으며, 카운티 인민 병원, 2 군 병원, 한약 병원, 금융국 및 교육국의 자체 검열 및 자기 교정이 감독되었습니다. 상업 뇌물 수수로 의심되는 대조군 백신에 대한 관련 서적을 검색했다. 피라미드 방식을 방지하고 직접 판매를 규제하십시오. 관할 지역에서 피라미드 계획이 의심되는 노인 보건 제품의 판매에 대한 조사가 수행되었으며 피라미드 계획 및 위장 된 피라미드 계획의 발생이 제거되었습니다. 피라미드 방식을 단속하고 9 개의 배너를 고정시키기위한 강화 된 노력. Yongdian International Yongxing Branch와 Yongxing County Water Supply Company의 위반을 조사하기 위해 Cangzhou City 공상 국에 도움을주었습니다.

시장 규제 관리가 개선되었습니다.

레드 쉴드 보전 활동을 확실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카운티 내 농민의 이익을 보호하십시오. 일년 내내 농부와 농민에게 큰 가짜 및 보조 농업 보조금은 없었다. 총 12 개의 농산물 샘플이 검사를 위해 보내졌으며, 그 중 하나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3 건의 무면허 농업 자원을 조사하고 처리하고, 27 종의 위조품 및 열등한 농산물을 압수합니다. 고도로 병원성 인 조류 인플루엔자와 고 병원성 돼지 귀가 병의 예방과 통제에 진력이 있습니다. 엄격한 시장 접근을 통해 격리 된 돼지 고기 및 그 제품의 목록 화 및 시행을 격리하고 시장에서 병든 돼지 고기의 유통을 막고 질병 원의 확산을 통제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무면허 운영, 단기 및 단기 임금, 왕따 및 괴롭힘과 같은 부도덕 한 작업에 대해 특별 조정이 수행되었습니다. 운송, 정제 된 석유, 식품 및 부동산 시장의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상표 광고 작업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핵심 상품에 대해서는 "주요 상품의 공인 된 사업 면허를위한 파일 접수 시스템"이 시범 적용되었습니다. "4.26"국제 소비자 보호의 날 (International Consumer Protection Day) 동안 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매장과 슈퍼마켓 전용 장비 캐비닛이 청소되었습니다. 심포지엄을 통해 보건 교육 부서 및 광고 사업부를 조직하여 "옥외 광고 등록 관리 규정", "의료 광고 관리 조치"및 "의약품 광고 심사 및 배출 표준"을 조직했습니다. 일년 내내 총 32 건의 상표권 위반이 조사되었으며 6 만 위안의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셋째, 팀 구성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3 월 9 일, 국은 카운티 차원의 산업 및 상업 행정 업무 회의를 열었습니다. 카운티 정부와 지방 공무원국은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지도자들을 직접 파견하여 보냈습니다. 회의에서 xx 국무 총리와 Wu Yi 부총리의 중요한 지시 사항을 면밀히 검토하고 Zhou Bohua 국가 총국장이 호남 공상 국에 주최 한 연설의 정신을 철저히 전수하고 이행했다. XX 년의 작업을 요약하고 XX 년의 인도 이데올로기와 목표를 분명히했습니다. XX에서의 작업의 구체적인 배치가 수행되었다.

리더십 팀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지난 1 년 동안 국장급 팀은 중앙 그룹을 열어 6 번 공부했습니다. 당 그룹 회의와 이사국 회의는 24 회 소집되어 XX의 재정 관리 조치, 법에 따른 행정, 산업 및 상업 기관의 건설 등 민주적이고 집중적 인 일련의 주요한 주요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했다. 7 월 30 일부터 8 월 1 일까지 당 그룹은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가졌다. 이 민주주의 생활은 비판과 자기 비판을 통해 단합을 강화하고, 민주주의를 증진하며, 합의를 강화하고, 당의 정신을 발휘하고, 일자리를 장려했습니다. 모두가 편안하고 실제적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또한 기본 기술 및 품질 교육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두고 팀 빌딩에 새로운 계획이 있습니다. 국 및 산업 및 상업 사무소는 법 집행의 실제 관행과 관련하여 정책 및 규정, 비즈니스 연구 및 정치 이론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를 통해 총 30 개의 연구 논문이 일년 내내 작성되었습니다. "6 번째 5 년"법 집행 시험이 수행되었습니다. 처음으로시 전역의 산업 및 상업 시스템 운동에서 국은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뉴욕시 스포츠 회의에서 총 1 개의 단일 항목, 3 개의 단일 항목 3 및 1 개의 그룹 초를 획득했습니다. 도의 첫 번째 스포츠 모임에서, 동지 이추준 (Li Chuju) 동지가 처음으로 하나의 항목을 얻었다. 조직의 업무 스타일 구축을 실질적으로 강화했습니다. 지문 로그인이 구현되었으며 각 재고실은 매일 등록되었습니다.

인사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 년에 162 명의 간부와 근로자에 ​​대한 연례 평가를 실시하여 주정부와시 당국의 심사를 거쳐 우리 국의 25 명이 우수하다고 인정 받았고 그 중 3 명이 3 등급, 3 년 연속으로 1 명이 평가되었고 137 명이 확인되었다. 유능한자가되기 위해서는 Xiang Renfa [XX] No. 134의 정신에 따라 국세청의 36 개 간부가 급여의 "롤링 프로모션"을 수행했으며 국세청 6 개 간부의 퇴직 절차가 진행되고 퇴직자들은 축하를 받았다. 생일 축하 행사는 옛날 간부들의 생일 축하와 함께 꽃과 생일 케이크를 보냈습니다.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이 실행되었습니다. 연초에 국장은 책임을 정하고 국장은 각 부서, 지부 및 부서와 책임을 체결했습니다. 모든 부대는 책임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이행했으며 아무런 문제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산업 및 상업 XX 연례 검사 및 감독 작업 점에 대한 Junxing 카운티 관리"및 각 단위, 방, 팀에게 발행 된 "산업 및 상거래 관리 시스템 파티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건설 및 부패 방지 작업 및 책임에 대한 XX 년 카운티 행정"을 공식화 함 , 지사, 사무실. 징계 검역위원회의 일반 요구 사항에 따라 "행정 기관 공식 차량 정비", "평가 정리 및 표창 활동", "석탄 광산 투자 정리", "불법적 인 이익 추구를위한 정화 활동"등의 특별 업무가 신중하게 수행되었습니다. 정화 활동을 정리 한 후 정화 작업을 통해 공식 차량의 전반적인 상황이 표준을 초과하지 못했고 석탄 광산에 투자하거나 부적절한 이해 관계를 찾기 위해 직위를 이용하는 경우는 발견되지 않았다. 10 월에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요구에 따라 XX 연례 민주 평가 기관의 활동이 수행되고 자원 봉사 감독관의 평가가 받아 들여지고 평가 요약 보고서가보고되었습니다.

넷째, 법률에 따라 행정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감독 및 집행 수준을 향상시킨다.

행정 법 집행 책임 시스템을 완전히 구현하십시오. "행정 법 집행 책임 제도 시행에 관한 호 남성 주정부 총국의 시행 의견"과 "군법 행정 집행 책임 시스템 추진에 관한 영흥 현 인민 정부 통보"에 따르면 공상 행정 부서의 법 집행 근거는 신중히 빗겨지며, 다양한 법 집행 직책을 수행 할 때까지 내부 통제 단위로 다양한 집행 권한을 분할합니다. 행정 법 집행을위한 품질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영흥 현 행정 공상 품질 평가 이행 계획"을 진지하게 실시하고, 평가 및 평가 실시 계획을보다 풍부하게하고, 평가의 내용과 초점을 조정한다. 규범 적 문서의 제출에 대한 검토가 수행되었다. 시민, 법인 및 기타 단체의 권리와 의무에 관한 규범 적 문서는 "필요한 서류를 가지고 시험을 준비하고 실수를 바로 잡는다"는 원칙을 성취했으며, 내부 기관과 기관에 종결하여 자신의 이름으로 규범 문서를 발표합니다. 행동.

진보는 내부 감독을 강화했습니다. 첫째, 사례 검토의 힘이 강화되었습니다. 올해는 주로 사건의 증거와 재량을 감독했습니다. 총 707 개의 일반 절차가 1 년 내내 검토되었으며 100 % 승인되었다. 둘째, 적시에 청문회를 조직하십시오. 청문회는 한 번 열렸습니다.

V. 법률에 따라 재정 관리를 관리하고 재정적 안전 수준을 향상시킨다.

"햇빛 충전"데모 사무실을 햇빛 충전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기회로 삼으십시오.

XX에서는 베를린 공상 총국 (Bureau of Industrial and Commercial Office)을 "선샤인 료 (Sunshine Charge) 시골 시위 연구소"로 지정했으며,이를 위해 "선샤인 챠지 (Sunshine Charge)"시범 사무실을 포괄적 인 태양 위탁 업무의 기회로 삼기로 결정했다.

시 및 군국의 요구에 따라 산업 및 상업 국은 관할 지역의 자영업자에 대한 포괄적 인 조사를 실시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고정 수수료 업무를 완료하며 고정 수수료 결과를 발표하고 고정 수수료 그룹의 구성원 목록을 발표해야합니다. 산업 및 상업 통합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태양 광 요금의 전산 관리를위한 토대 마련. 거의 2 년간의 노력을 통해 베를린 상공 회의소는 "선샤인 챠지 (Sunshine Charges)"에서 가시적 인 결과를 얻었으며, 일 년 내내 형제 국에서 총 6 회의 방문을 통해 도시의 농촌 및 산업 시스템에 대한 태양열 요금의 목록이되었습니다.

예산 관리 강화, 지출 구조 최적화, 재정 능력 및 재정 상태 개선

첫 번째는 예산 준비를 조정하고 예산 항목의 실행을 엄격하게 조정하는 것인데, 상반기의 시행에서 기본적으로 지출 항목은 예산 범위 내에서 관리되고, 두 번째는 다양한 지출 시스템을 개선하고 주정부의 관련 지출 관리 파일을 양심적으로 구현하는 것입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소비, 소비, 접대비, 여행비, 회의비, 자동차 경비 및 기타 지출 항목이 전년 대비 감소했다. 세 번째는 지출 구조를 최적화하는 것인데, 보증과 압박이있다 .2 가지 보장과 고려가있다. 간부와 근로자의 임금과 수당은 일정에 따라 지급되며 법 집행 기관의 근로 비용은 일정대로 보장된다. 종업원 융자 및 오피스 빌딩 프로젝트의 장기 체납금을 상환하기 위해 기금을 모금하여 총 447,800 위안. 네 번째는 민주적 재정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양심적으로 재정 공시 업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지방 사무국이 정한 양식에 따라 실제 상황과 함께 첫 번째 회계 공시는 1 월 -3 월의 수입과 지출, 초기 예산 승인, 비 세수입 완료 및 관련 재정 정책에 대해 4 월에서 3 월 사이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재정 수입과 지출의 투명성을 높이고 모든 사람들을위한 재무 관리에 대한 인식을 제고했습니다.

자산 관리를 강화하고 재무 기초 업무를 개선하며 자산 재고 작업을 완료합니다 XX의 재무 건전성 평가가 성공적으로 통과되었습니다.

철저하고 포괄적 인 인벤토리, 글로벌 자산의 화해와 재고, 총 17,936 위안의 고정 자산, 387,097 위안의 고정 자산 및 4 월 지방 감사 국 회계 감사원의 현장 감사를 6 월에 통과했습니다. 일부 저 가치 고정 자산은 승인 및 검증을 위해시 정부에보고됩니다. 이 인벤토리를 통해 우리는 가족의 바닥을 발견하고 고정 자산의 동적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과학적 고정 자산 관리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지방 관리국 재무 감사에서 호평을 받았다.

카운티 소비자 협회는 "1 회의 2 역"건설을 강화하고 23 개 마을과 1215 개 연락소 및 마을 수준의 불만 방송국을 건설했습니다. 일년 내내 300 건의 고객 방문 및 전화 상담을 받았으며 108 건의 소비자 불만과 103 건의 중재가있었습니다. 이 중 중재의 Tian Renrong Factor 궁전이 군 병원의 한 사례로 축소되었으며, 항의자는 10 만 위안의 보상을 받았다. 카운티 협회는 조직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회원들을 돕고 브랜드를 구축하며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회원들에게 봉사하는 일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협회 자체의 구조를 강화하기 위해 신중하게 다양한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당, 연대, 노동자, 청소년, 여성 단체는 모두 적극적으로 성과를 냈으며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잘 계획된 비옥함, 포괄적 인 사회 보장 관리 및 기록 보관소 모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