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단위 작업 요약

2019 년에 타운십 수의과의 작업 개요


축산업은 우리나라 국민 경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질병의 위협과 담배, 테레빈 유 및 차의 급속한 개발로 인해 농지를 산림으로 재배하는 프로젝트 및 자연림 보호의 시행은 우리 마을에 축산학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우량 사업부와 지방 자치 단체위원회 및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과 지원으로 우리 마을은 동물원의 축산 및 수의 과학 기술 인원과 마을 동물 전염 예방 직원을 단결시켜 동물 질병 예방 및 통제를 강화하고 주요 동물 질병을 예방 및 통제하며 가축 및 가금류를 개선합니다 다양성, 가축을 기르기 위해 풀을 심고, 사료 공급원을 확장하고, 육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검역 검사를 실시하고, 팀 구축을 강화하고, 서비스 역량을 향상 시키며, 기술 훈련을 수행하고, 축산의 질을 향상시킨다. 복잡한 전염병 상황에 직면하여 축사에 대한 동물 질병으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마을 전체의 축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가 취해졌다. XX에서는 우리 마을에 주요한 동물 전염병이 없었고 전체 마을의 축산물 수입이 없었다 꾸준한 성장.
I. 일년 내내 축산 생산
XX의 끝에서 마을에 사는 돼지의 총 수는 19970 마리, 큰 가축의 수는 10,340 마리, 염소 수는 2510 마리, 새 수는 75,630 마리, 살아있는 돼지 수는 8,860 마리, 큰 동물 수는 1042 마리, 가금류 수는 80,755 마리, 염소 수는 1,355 마리였다. 총 생산량은 974t, 가금류 생산량은 47t, 축산물 총 생산액은 1,050 만원이다.
둘째, 주요 작업은 년 초에 고위 당국이 발급 한 축산 및 수의학 작업의 양적 지표와 목표 작업을 철저히하고 다양한 조치의 실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우리 마을의 실제 상황에 따라 우리 마을에 축산업과 수의사 업무를 더욱 정제하는 것입니다. 축산업 및 수의학 연구는 조기 계획, 초기 준비, 목표 및 조치를 수행했습니다.
Mo Mofa [XX] No. 39에 따르면, Mo Zhengban은 [XX] No 123 아카이브 정신을 발휘하고, 동물 면역 및 유행 예방 및 통제에 관한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으며, 봄과 가을에 일상적으로 동물을 면역화했습니다. 질병, 조류 인플루엔자, 돼지 청진기 질환 예방 접종 또한, 일년 내내 바늘 보충제를 실시하고, 마을 동물 방역 원, 대규모 번식가, 인신 매매, 마케팅 및 가공 가구와 동물 질병 예방 서한을 체결하고 22 개의 동물 질병 예방 책임 계약을 체결하고 일년 내내 그들을 감독하고 관리하여 수의 기술 서비스, XX 년 동안, 마을은 47 명의 의료 기술자를 마을에 연속적으로 투자했으며 마을 10 개 마을의 158 개 마을 그룹의 3515 가구에 깊이 들어가 동물 방역 작업을 수행했습니다.이 마을에서는 일년 내내 다양한 ​​예방 접종 백신을 사용했습니다. 누적 된 동물 백신 접종 횟수는 187,456 명이었고 푸른 귀병의 면역 밀도, 병 및 조류 독감은 100 %, 돼지 전염병의 면역 밀도는 91.3 %, 닭 뉴캐슬병의 면역 밀도는 93.7 %였다.
동물 유행 상황의 모니터링, 유행 상황에 대한보고를 중요시하고, 타운 스테이션 동물 축산 기술자와 마을 동물 방역 원에게이 지역의 동물 전염병 상황, 특히 주요 동물 전염병 상황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이상이 발생하면 주요 동물 전염병 예방 및 통제를 즉시보고하십시오. 명령.
적극적으로 수의과 클리닉 및 동물 및 곤충 구충제 건강 관리를 수행하십시오. 일년 내내 총 27,400 명의 가축 및 가금류 가축이 처리되었으며 가축 및 가금류의 치사율은 89.7 % 였고 126,000 명이 머리카락과 건강 관리를 실시했으며 주인의 경제적 손실은 거의 백만 위안이었다.
2. 살아있는 동물 시장의 검역 및 육류 검사를 통해 동물 질병이 시장을 통해 퍼지지 않도록하십시오. 시장에서 거래되는 가축의 100 %가 격리되었고, 1485 개의 목록에있는 동물들이 그 해 동안 격리되었다. 고기 검역의 경우, 마을 정부의 거주 고기의 100 %가 지정된 도살장에서 왔는데, 나열된 육류 제품의 100 %가 검역 된 건강 제품이었다. 1 년 내내 990 마리의 돼지 고기, 310 마리의 쇠고기, 1 마리의 격리 된 병아리 돼지 고기 등 1300 마리의 육류 검역소가 완공되었으며 관련 동물 전염 예방 규정에 따라 폐기되었습니다. 동시에 축산물 유통 관리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고 생산, 운송, 가공 및 판매에 대한 장기간 감독 및 감독을 수행 할 것입니다.
3. 가축 및 가금류 품종의 개선. 열심히 노력하여 XX 년 가축 및 가금 관리 면허를 취득하여 농민을위한 다양한 개선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전시에서는 돼지 인공 수정 개선 지점을 확립하여 연중 내내 인공 수정을 총 402 건 개선하였습니다. 쇠고기의 축산 및 번식과 관련하여 타운에서는 일년 내내 농부들에게 이동 육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지만 사람들의 인 식 인식이 낮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가축 품종 개량은 다소 느리고 일년 내내 5 번만 번식됩니다.
4, 마초 사료 촉진 사업, XX 년 마을은 양질의 목초지 328 에이커의 총을 심었고, 다양한 피드 87 톤, 기타 자영업 사료 총 140 톤, 총 11.7 톤의 사일리지 암모니아 원료를 제공했다.
5.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모돈 및 암 insurance지의 보조금 이행을 엄격히 이행하고, 모돈의 보조금은 XX 월의 8 월에 시행 될 수있다. 전체 마을에는 당시 1,741 마리의 모돈을 저장할 수 있으며, 보조금은 한 몫을했다. 모돈 카운티에 대한 50 위안의 기준은 농민 신용 협동 조합에 의해 할인 된 형태로 존경을받을 것이며 현재 등록 된 모돈 농민들은 이미 보조금을 받고있다 .XX 말에 모강 카운티 유능한 돼지 보험 제도의 시행 계획과 함께, 우리나라의 1741 년에 모든 종돈 모돈이 보험에 포함되었습니다. 보험 기간에는 55 명이 사망하고 보험 회사가 기준에 따라 지불했으며 총 보상 금액은 5 만 위안 이상입니다.
6. 축산업의 집행을 강화한다. 우리나라의 축산업 및 수의학에 관한 행정 법 집행 업무는 상위 수준의 관할 당국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동물 방역법", "운남 동물 방역 조례"및 기타 관련 법령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행정 법 집행 행위를 엄격히 규제하고 동물 및 동물 제품을 종합적으로 집행합니다. 검역 검사는 농민, 인신 매매업자 및 도축 가구의 감독을 강화하고 가축의 행정 집행을 강화함으로써 가축 생산 및 관리 행위를 강화하고 소비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했다.
8. 축산 과학 기술 지식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농업 기술, 질병 예방 및 통제 지식 및 식품 안전 지식의 주요 내용을 가진 10 만 명의 농민을위한 과학 기술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카운티 축산 국을 지원했으며 동시에 우리 군구가 채택한 실용적이고 유연한 방법에 따라 많은 실질적인 기술 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 이 마을에는 다양한 목회 의료 과학 기술을위한 32 개의 훈련 과정이 있었으며 훈련 요원은 1139 명, 축산 및 수의 기술 자문 서비스는 1 만 9 천 개였다. 다른 훈련 및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과학자의 축산업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다.
9. 동물 축산 및 수의 팀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간부들과 노동자들은 마을 회당위원회와 정부가 주최하는 화요일의 학습 시스템을 준수해야하며 공산당 xx 업무 보고서, 동물 축산법, 새로운 동물 유행병 예방법 및 관련 자료에 대한 연구를 신중하게 구성해야하며 "xx big"및 "xx big" 동물 축산 법과 동물 방역법의 의미. 동시에 직원들은 서신을 통해 교육용 교육을 실시하고, 한 명은 동물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세 명은 대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현재 타운 쉽 수의실의 4 명의 인력은 모두 단기 대학 이상이며 전문인의 기술 수준과 서비스 역량이 지속적으로 향상됩니다.
셋째, 문제와 어려움
1, 암 insurance지 보험 청구, 무거운 포인트, 폭, 교통 수단, 아니 카메라 장비를 만드는 능력은 증거를 완료하기가 어렵습니다.
2. 관할 구역이 넓고 가축 및 가금류가 많으며 동물 방역 원의 수가 적고 유행병 예방 인력의 처우가 낮으며 동물 방역 예방 업무가 무거 우며 원하는 효과를 얻기가 어렵다.
넷째, 미래 사업 계획
1. XX의 봄에 적극적으로 동물 전염병 예방 사업을 준비하십시오.
2. 동물 사육 및 육식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격리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3. 주요 동물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동물 질병 감시를 강화하십시오.
4. 그녀의 프로젝트 예비비를 마련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축산업에 적극적으로 노력하십시오.
5, 암 of지 수사에 좋은 일을하고, 번식 종자 보조금 및 XX 년 암 insurance지 보험 작업의 XX 년의 시작을 준비하는 것.

** 타운 쉽 수의과 역 2008 년 11 월 27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