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단위 작업 요약

디자인 관리 센터 작업 요약


그는 회사의 모든 프로젝트의 장비 전문 기술 관리, 지원 및 제어를 주로 담당하고 있으며 동시에 디자인 관리 센터의 운영 관리 프로젝트의 녹색 디자인 전략의 기술 경로 부분을 구성합니다. 특정 작업은 주로 중국 - 싱가포르 천진 생태 도시, 천진 탕구, 항저우 도시 복합 단지, 북경 Tianzhu, 북경 Longshan 및 기타 프로젝트를 포함합니다. 회사의 녹색 전략 실행 및 녹색 기술 홍보를 위해 좋은 운영 기반을 마련하고 강력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 중 천진 에코 시티 프로젝트는 중국 북부에서 처음으로 진행되었으며 현재 중국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녹색 3 성 벤치 마크 프로젝트로 녹색 전문가 및 부동산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부동산 회사 및 녹색 개념의 녹색 이미지를 확립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기여의 구현.
I. 회사가 주창하는 혁신적인 R & D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저탄소 건물을위한 최첨단 주제를 만듭니다.
1. 회사가 주관하는 혁신적인 R & D 활동을 적극적으로 호소하고, 참여 부서의 혁신적인 R & D 프로젝트에 협력하며, 가정용 에어컨 및 비 냉동 문제에 대한 특수 연구 및 설계 계약 표준화 프로젝트의 녹색 컨설팅 계약 표준화 연구 등 전문 지원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녹색 프로젝트와 관련된 다른 관련 부서 및 프로젝트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과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2. 회사의 지도자들의 직접적인 지원으로 국내 및 국제 친환경 건축 기준의 이행을 기반으로 저탄소를 개발하기 위해 국내 당국과 협력하여 저탄소 건축 기준 및 탄소 배출 회계 및 기타 저탄소 건축 관련 주제를 창출합니다. 표준을 구축하고, 탄소 배출량 산정 방법론을 수립하고, 녹색 건물을 구현하는 데 회사가 만든 탄소 배출량 감축 기여도를 과학적으로 계량화하고, 새로운 프로젝트의 설계 및 건설 및 기존 프로젝트의 에너지 절약 혁신을 안내하고 가능한 국가 배출 감축 량을 사전에 처리합니다. 탄소 거래에 대한 측정 및 신흥 시장 기회에 대한 압력.
2. 공사중인 프로젝트 장비의 기술 관리, 기술 지원 및 기술적 통제를 담당합니다.
1. 각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에 따라 장비 설계 도면 검토 및 각 설계 단계에서의 시연 기술 조치 등의 전문 지원 수단을 통해 전문적으로 설계된 프로젝트 장비의 설계 품질이 효과적으로 보장되며 프로젝트의 기술 지원이 강합니다.
2. 프로젝트 및 현상 유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예를 들면 :
A. 천진 프로젝트 가정용 에어컨의 경우 비 냉각 현상, 현장 조사, 이유 파악 및 실현 가능한 해결책 제시. 또한 미래의 유사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연구 부서의 혁신적인 R & D 팀과 협력하여 연구를위한 특별 프로젝트를 수립합니다.
b. 관련 부서가 회사 건물의 에너지 절약형 혁신 및 임대 인증 획득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 의견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사무실 빗물 시스템의 개조를위한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현장 조사를 수행하며, 건설 부문의 엄격한 시행을 감독하고, 수년 동안 남아있는 빗물 재순환 문제를 철저히 해결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