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영감을주는 견적을내는 공동 시험


1. 쓴맛의 바다는 끝이 난다. 그리고 학습은 무한하다, Zhizhan 전쟁 테스트, 게으른 합동 입학 시험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2. 평생 동안 열심히 일하십시오.

3. 합동 입시를 결정하고 운명을 바꿉니다. 반복되고 좌절하고, 웃으며 오만했다.

4. 인생은 몇 번이나 돌아갈 수 있습니까? 이제 기다리지 말고, 기회를 소중히여십시오. 황금기가 더욱 빛나는 불꽃과 충돌하게하십시오!

5. 목표가없는 방향은 없으며 각 학습 단계는 자신을위한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6. 엄격히 평일에, 합동 입시 시험은 평온하다.

7. 더 빠르고, 강하고, 더 강합니다. 리드는 금메달입니다.

8. 입학 시험은 지식, 능력, 심리, 자신감, 체력보다 포괄적 인 시험입니다.

9. "효율성에 대해 말하기"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무엇이든해서는 안되며 다른 하나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빠른 행동은 효율성에 관한 것이고, 조직은 효율성에 관한 것이고 집중은 효율성에 관한 것이고 계획은 효율성에 관한 것입니다.

10. 당신에게 가장 힘든 질문은 반드시 마지막 질문 일 필요는 없습니다.

11. 시뮬레이션 결과가 부담이되어 그림자가되어서는 안됩니다.

12. 시험에 더 가까이 다닐수록 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13. 우리가 더 많은 장미를 원한다면 더 많은 장미를 심어야합니다.

14. 당신이 가장 높은 산으로 올라가더라도, 당신은 오직 한 걸음 만 내딛을 수 있습니다.

15. 환상적인 아이디어가 많이 생겨나 겠지만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16. 많은 날은 "생명"이 될 운명이지만, "교통"과 마주 할 수있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17. 먼길에, 당신은 단계적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발 없이는 도달 할 수 없습니다.

18. 성공이란 무엇인가 성공을 향한 길은 하나의 길만 남겨두고 실패하는 모든 길을 통하는 것입니다.

19. 다른 사람들이 감당할 수없는 고통을 견디고 다른 사람들이 먹을 수없는 괴로움을 먹으려면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없는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20. 나는 열심히 일할 희망이 없으며 힘든 시간을 보냅니다.

21. 헤드 캔틸레버 빔, 콘은 가시가 있고 수건은 단 하나의 책입니다.

22. 하늘과 싸우는 것은 독수리 다. 호랑이는 계곡의 소리 다.

23. ATP를 놓고 첫 번째 장소에서 싸우십시오.

24. 지식의 변화는 운명적이고 부지런히 미래를 만듭니다.

25. 1 년,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위해 싸우며 후회없이 일생 동안 싸워야한다.

26.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는 대신 자신의 단계를 빠르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27. 스프린트가 끝까지 웃으며 끝까지 웃는다.

28. 나는 확신한다, 나는 싸우고있다, 나는 걸출하다, 나는 성공한다.

29. 나는 오늘의 영광에 굴복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

30. 실패의 이유를 찾지 말고, 성공을 생각하십시오.

31. 합동 시험에서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웃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32. 열심히 일하고 당신의 내일에 날아라!

33. 당신의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블로그를 가질 수 있습니까?

34. 조금 더 땀을 흘리며 조금 눈물을 남깁니다.

35. 인생에서 리허설은없고, 모든 세부 사항이 생방송입니다.

36. 학습이 반드시 성공적 일 필요는 없으며 학습이 성공하지 않아야합니다.

37. 모든 것이 절망적이었을 때, 석공 작업자는 균열을 보지 않고 수백 번이나 머리를 숙였습니다. 그러나 100 시간 만에 돌은 반으로 나뉘어졌습니다. 나는 그것이 타격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앞에서 두드리는 것은 그것을 나눠 만들었다. 중학교 학생과 친구들이 무엇이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성공을 향한 다음 단계에 있기 때문에 포기하지 마십시오.

38. 중등 학교의 시대에, 당신은 자기 훈련을 받아야하고 그것을 "마음"이라고 불러야 만한다고 생각합니다. "봄은 독서의 날이 아니며, 여름은 좋은 밤의 잠, 가을 모기는 겨울에는 춥습니다. 그리고 내년에 학교 가방을 들고 있습니다."어떤 학생들은 항상 배우고 싶지 않은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것이 계속된다면 우리의 학습의 나무는 결코 성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대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조용하고 안전하고 안정되고, 후이, 후이는 깨닫고 깨닫습니다."그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39. Tsinghua University의 연구 스타일은 "단 하나가 단어보다 낫다"는 것이 나의 좌우명이며 중학교 학생 및 친구들과 공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동시에, 당신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진정한 마라톤 선수는 하늘에서 올림픽 금메달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행동하십시오. 칭화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40. 학습은 끊임없는 과정이며, 멈추지 않고 성공을 달성하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끓인 물은 80도에서 멈추고 물이 식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끓이지 않았고 멈추지 않으므로 시간과 노력이 들었습니다. 추가 노력과 전기가 필요했기 때문에 물을 마시기가 어려웠습니다. 숙제를 공부하는 경우에도 3 분간의 열이있을 수는 없지만 동기 부여가 필요하고 매일 주장해야하며 오랜 기간 동안 챔피언 이건 이라크 이건간에 당신에게 손짓 할 것입니다.

41. 잘 배우지 못하게 될 핑계로 만들 때가 아니라, 앉아서 배워야 할 길을 생각하는 것이 맹인이 아니라고 말하는 천 가지 이유를 찾는 것이 아니라 똑똑한 사람임을 증명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낫습니다. 사람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