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영어 영감을주는 따옴표의 삶을 느껴보세요.


1. 인생은 훌륭하고 즐겁지 만, 당신은 훌륭한 인생을 즐기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인생은 좋지만 좋은 삶을 누리는 법을 배웁니다.

2. 인생은 힘들고 꼬이는 여행이지만 인생은 어렵고 비뚤어진 여행이며 인생은 매끄럽지 않습니다.

3. 인생은 말이고, 당신은 그것을 타거나 당신을 탄다. 인생은 말과 같고, 당신은 그것을 통제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을 몰 것이다.

4. 인생은 위대한 큰 캔버스이며,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페인트를 던져야합니다. 인생은 큰 캔버스입니다, 당신은 화려한 그림을 그려야합니다.

5. 인생은 음악과 같고 규칙적이 아닌 귀, 감각과 본능으로 구성되어야하며, 삶은 음악과 같아야하며 음악, 감정, 직감으로 작성되어야하며 음악에 따라 행동 할 수는 없습니다.

6. 인생은 그림을 그리는 것이지 합계는하지 않는다. 인생은 회화이며 산수는하지 않는다.

7. 마음의 부를 오직 유일한 부입니다. 영의 부는 유일한 부입니다.

8. 나무 껍질로 나무를 판단 할 수는 없습니다.

9. 날카로운 공구는 좋은 일을합니다. 좋은 일을하고 싶다면 먼저 날카롭게해야합니다.

10. 낭비하는 시간은 자신을 강탈하고 있습니다. 낭비하는 시간은 당신 자신을 약탈합니다.

11. 양육은 자연을 넘어서고 교육은 자연보다 낫다.

12. 잡초가없는 정원이 없다. 잡초가없는 정원이 없다.

13. 사람은 그가 사랑하는 것만 큼 좋지만, 사람은 그가 얼마나 좋은지 측정해야합니다.

14. 부는 인간의 성격을 시험하는 것이며 부는 인격의 시금석이다.

가장 좋은 마음은 언제나 가장 용감한 사람이며 가장 고귀한 사람이고 항상 가장 용감한 사람입니다.

16. 공손함으로 아무 것도 잃어 버리지 않는다.

17. 당신은 향상시킬 수있는 유일한 모퉁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것입니다. 당신이 확실히 향상시킬 수있는 우주의 한 구석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입니다.

18. 세상은 거울과 같습니다 : 눈살을 찌푸 리며 눈물을 흘리며 미소 지으며 미소 지으며 세상은 거울과 같습니다. 눈살을 찌푸리고 눈물을 흘리며 미소 짓습니다.

19. 말의 연설자이자 행동의 수행자가되는 것.

20. 다양성은 삶의 향신료이며, 변화 란 삶의 향신료입니다.

21. 나쁜 시간이 좋은 사람이됩니다.

22. 지식을 습득 할 길은 없습니다.

23. 지구상에서 용기의 가장 큰 시험은 잃지 않고 패배하는 것입니다. 세상에서 용기의 가장 큰 시험은 믿음을 잃지 않고 실패를 견디는 것입니다.

24. 인간의 가장 친한 친구는 열 손가락입니다. 사람들의 가장 친한 친구는 열 손가락입니다.

25. 일상적인 일에서 직무를 수행하는 사람들 만이 위대한 경우에 그들을 성취 할 것이며, 중요한 순간에 일상 생활에서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는 사람들 만 책임을 질 것입니다.

26. 많은 것을하는 가장 짧은 방법은 한 번에 한 가지만하는 것입니다. 많은 일을하는 지름길은 한 번에 한 가지만하는 것입니다.

27. 아무것도 뿌리지 말고, 봄은 방송하지 않으며, 가을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28. 인생은 진실이고 인생은 진지합니다.

29. 인생에 아무런 문질의 흔적이 없다면 인생은 너무 매끄 럽습니다. 인생에 위험이 없다면 너무 평범 할 것입니다.

30. 생명은 예술이다. 불충분하다는 전제하에 충분한 결론을 이끌어 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