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간호사가 영감을 얻습니다.


1. 작은 생명이 땅에 떨어지고, 그의 삶과 죽음, 고난과 기쁨은 씨앗과 같아서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에 심어 져서 우리 마음 속에 심어 져 있습니다.

2. 그것은 가볍고 조용하며 후회도없고 부상자를 구하고 죽을 책임이 없으며 성실함, 사랑과 연민으로 모든 환자를 돌보아줍니다.

3. 엄격하고 부지런하고 세련된 헌신.

4. 나의 진실한 봉사가 당신의 만족스러운 대답을 교환 할 수 있도록, 그것이 나의 위대한 행복입니다.

5. 우리는 우리 마음 속에 천사의 날개를 가지고 있으며, 날개를 열고 사랑의 날개를 가진 모든 환자를 돌본다.

6. 마음으로 등불을 들고 기꺼이 수호 천사가 되십시오.

7. 랜턴의 여신의 모습 이후로, 우리는 오늘 그것을 가지고, 우리 손에 빛을 받아 계속하자.

8. 조심스러운 보살핌, 따뜻한 서비스, 환자의 건강은 우리의 끊임없는 추구입니다.

9. 당신의 건강, 나의 추구.

10. 괴로움, 피곤함, 불만을 너 자신에게 남겨주고 환자에게 음악, 안전 및 건강을 제공하십시오.

11. 환자를 친척으로 보살펴주십시오.

12. 당신의 건강, 행복, 당신의 미소는 우리에게 최고의 격려와 보상입니다.

13. 당신의 일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간호사가 귀중하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완전한 열정과 열정으로, 간병은 분명 발전 할 것입니다.

14. 어서! 일에 열의를 갖게하지 마라.

15. 침묵이 젊음을 암시하게하지 말고, 생명의 꽃을 자신있게 피워 라.

16. 조심해서 동의하십시오.

17.이 직업 선택은 헌신을 선택했습니다.

18. 모자 꼭대기가 머리에 있고 서원이 내 마음의 바닥에있다. 나는 내 마음에 잠기고 내 얼굴에 미소 지었다.

19. 나 자신을 태우고 촛불처럼 다른 사람들을 비추고 싶다.

20. 환자를 존중하는 것은 자신을 존중하고 환자를 돌보는 것이 병원을 돌보는 것입니다.

21. 진실 된 마음으로 환자를 고통스럽게 대하십시오.

22. 쓰라린, 피곤하고 분개 한 것을 너 자신에게 남겨두고 음악을 환자에게 준다.

23. 당신의 마음을 축하하고, 당신의 사랑과 성실과 관심을 사용하여 당신의 위로, 마음의 평화, 그리고 마음의 평화를 변화 시키십시오.

24. 기술의 우수성 추구와 전심 서비스 추구.

25. 물을 사용하여 상처의 불꽃을 털어냅니다. 나는 감정을 사용하여 마음의 상처를 부드럽게합니다.

26. 간호사가 될 ​​수 있다는 것은 하나님의 부르심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가장 소중하며 사람을 돌보아 회복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성스러운 일입니다.

27. 나는 아이를 낳은 엄마 같다. 최선을 다하고있다.

28. 나는 환자의 생명을 지속시키고, 건강을 다시 나타나게하고, 행복을 영원히 지속시킬 수있는 아름다운 마음과 훌륭한 기술을 가진 모든 환자를 돌보아 주겠다.

29. 완벽한 서비스를 추구하고 환자의 친한 친구가 되십시오.

30. 솔직하게, 진지하게 일하고, 사람들 지향적이며, 기꺼이 기여할 것.

31. 너의 마음으로 일을하고, 키가 작은 사람이되고, 다른 사람들에게 건강과 행복을주고, 피곤함과 고난을 너 자신에게 남겨라.

32. 인생은 처음이며 환자는 최고입니다.

33. 촛불처럼 불타고, 다른 사람들을 비추고, 지혜와 땀으로 실제 생활을 씁니다.

34. 환자의 회복의 미소 짓는 모습에서 간호직의 위대함을 깊이 느낀다. 예를 들면, 촛불이 불타고, 다른 사람들을 비추고, 조용히 환자의 생명을 지키고, 환자의 건강을 보호한다.

35. 어떤 사람들은 간호사를 "백인 천사"와 비교합니다. 우리에게는 천사의 자유가 없습니다. 환자의 건강과 삶은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차지합니다. 봉사 헌신 : 앞으로의 일에서 나는 모든 환자를위한 건강과 보살핌을 유지하기 위해 사랑과 보살핌, 그리고 보살핌을 사용할 것입니다.

36. 기술에 대한 신뢰와 봉사에 대한 존경.

37. 환자 중심의 헌신적 인 봉사는 우리의 영원한 의무이며, 탁월함은 우리의 영원한 추구입니다.

38. 삶에 친절하게 대하고 환자가 편하게 느끼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