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붙이지 않으면 모든 것을 포기할 것입니다.


붙이지 않으면 모든 것을 포기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습니까, 발을 묻지 말고, 당신의 야망을 물으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등반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손을 묻는 것이 아니라 의지를 묻는 것입니다.

- 왕 Guozhen, "나는 떠나고 싶다"

Wang Guozhen이 야심과 의지를위한 존경임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나는 항상 그를 자신을 증명할 경고로 사용했다.

한 가지 일을 잘하려면 야심과 의지를 갖는 것입니다. 일을하는 야망, 즉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즉, 그것이 중요하든 매우 중요한 것이 든, 단계적 으로든 인생 적 으로든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목표를 구성 할 수 있도록 적절한 목표를 세워야합니다 일을 할 수있는 시간과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고 무 작동을 제거하십시오. 일을하고자하는 의지는 실행하고 야망을 지키며 자신의 목표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다양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웅장한 예외적 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평범한 삶이며, 할 일이 없습니다. 우선 목표를 부당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또 다른 요점은 자신의 야망을 구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목표를 실천하십시오. 웅대 한 목표는 실현되지 않을 것입니다. 공기 속에있는 성은 동화 속에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우리의 튼튼한 기초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야망과 목표를 지침으로 삼고, 의지와 끈기를 우리의 노력으로 필요로합니다. 단계적으로, 질적 인 변화에 양적 변화는 우리를 꿈에 가깝게 할 것입니다. 열망과 의지 또한 보완적이고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길을 되돌아 보면서 나는 경험 한 것, 내가 본 것, 생각한 것, 들었던 것, 그리고 욕망을 돌아 보았습니다. 나는 뭔가를 이해한다.

"10 년 만에 나는 똑똑한 사람들, 말할 수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았지 만 사물을 만드는 사람들은 단지 소수였습니다."- 왕 Jiangmin

이 문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이 똑똑 할 때 당신은 그 대답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에게 합당한 쪽지를 주면 대답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진보와 성장 과정에는 항상 많은 어려움과 충돌이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의 야망을 모르고 있으며 명확한 목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 자신의 퇴각 때문에, 우리 자신과의 "친밀한"타협은 의지에 머물지 않고 기회가 사라집니다.

이제 나는 심각한 어려움과 약간의 두려움을 느끼고 포기하고 싶다. 나 스스로에게 물어볼 것이다 : 그 전에, 어떤 것이 있든지, 최선을 다하고, 최선을 다하고 마침내하지 말라. 뭐라구?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당신이 열심히 노력하고 물건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한 결코 실패의 예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 후회적인 경험은 후퇴하고, 약하고, 게으르고, 싸우려고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니 최선을 다해서 해보고, 자신과 타협하지 마십시오. 당신이해야 할 일을하고 당신이해야 할 일을하십시오.

너가 지속하지 않으면, 너는 도처에 포기할 것이다. 이 순간을 고수하지 않는다면, 어디를 가든 언제나 뒤로 물러 설 수 있습니다. 한 걸음 뒤로 물러나 하늘에 숨지 않고 자신의 세계에 숨기 만하면 세상은 점점 작아집니다. 당신이 지금 주장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디에서나 포기할 것입니다.이 문장은 명심해야하며, 항상 자신에게 경계하십시오.

지금 주장하지 말고, 앞으로 포기할 것이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성공한 동기 부여 : 지속성은 성공의 비결입니다.] [습관을 유지하는 법을 어떻게 지속합니까?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