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일의 시간을 사용하여 자신의 우물을 파고, 지방은 오래되었고 술을 마실 물이 없습니다.


옆집에는 두 명의 승려가 살고 있으며 동시에 매일 같은 시간에 강가로 내려와 물을 데리러 간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알지 못해 5 년을 보냈다.

갑자기 어느 날 산 왼쪽에있는 스님이 산을 내려가 물을 주저하지 않고 일주일 후 산을 내려가 물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한달 후야 산 오른쪽에있는 스님이 방문하기를 매우 염려했습니다. 그의 오랜 친구를 보았을 때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의 오랜 친구가 성전 앞에서 태극권을하고 있기 때문에 한 달이 지나지 않았습니다. 물을 마시지 않는 사람들.

그는 호기심에 물었다 : "당신은 한 달 동안 물을 가져 가지 않았습니다. 물을 마실 수 없습니까?"

"와서 내가 너를 데려다 줄께."그래서 그는 산 오른쪽에있는 스님을 데리고 성전 뒤뜰로 가서 우물을 가리키며 말했다 : "지난 5 년 동안 나는 매일 숙제를 끝내고 나서 이것을 파헤 치기 위해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글쎄, 얼마만큼 파고 나올 수 있니, 이제는 우물물을 파 내고 다시 산에 내려갈 필요가 없으며 나는 좋아하는 태극권을 연습 할 시간을 더 가질 수있다. "

일의 분야에서, 비록 급여와 주식이 더 많이 취해지더라도, 그것은 물을 따기 다. 그러나 일과 시간을 잊는 것을 잊어 버리고, 그들 자신의 구멍을 파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 자신의 힘을 키우는 것, 당신이 나이 들었던 미래 크고, 체력이 젊은 사람들을 싸울 수 없다, 당신은 여전히 ​​물을 마실 필요가 있지만 또한 매우 한시적으로 마셔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