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메이 란팡 (Mai Lanfang)과 시라이시 (Shiraishi) 노인


메이 란팡 (Mei Lanfang)은 중국의 유명한 드라마 마스터이며 베이징 오페라에서 잘 연주 할뿐만 아니라 회화의 마스터이기도합니다. 유명한 화가 인 Qi Baishi를 교사로 겸손히 경배하며 종이를 갈아서 겸손하게상의하기 위해 자주 Qi Baishi를 사용했으며 유명한 배우가 된 것에 자부심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Qi Baishi의 사랑을 얻었다.

일단, Qi Baishi는 친구의 집에 손님으로 초대되었습니다. 그날의 손님들은 그 당시 사회에서 유명 인사 였고, 모든 예복과 말, 양복과 넥타이 였고, 치비시시는 오래된 옷을 입고 아무도 그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이 순간에, Mei Lanfang는 주인이 앞으로 서둘 렀고, 손님들도 Mei Lanfang 그룹을 둘러싸고 서서 그와 악수를하기 위해 서둘렀다.

Mei Lanfang이 구석 구석에 남아있는 Shiraishi를 보았을 때, 그는 서둘러 군중들을 몰아 부쳤고 독방 화가에게 "선생님"을 인사하고 옛 Shiraishi의 손을 잡고 인사했습니다. 여기에있는 사람들은 매우 놀랐다. 나는 그처럼 유명한 유명한 주인공을 생각할 수 없었다. 나는 칠하는 법을 가르쳐 준 선생님들에게 너무 감동 받았고, 심지어 옛 시라이시조차도 매우 감동적이었다. 이를 위해 며칠 후 White Rocks는 Mei Lanfang을 위해 고의적으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림 이름은 "Snow in the Snow"이며 위의 제목은 그러한시입니다.

나는 전 왕조에서 Daping을 즐겼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장안시가 무너 졌기 때문에 메이 란 (Mei Lang)이 그의 이름을 아는 것은 다행 스럽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