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네 가지 이야기는 어떤 것을로드 할 수 없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스타일은"

그녀의 40 대 우아한 여성은 그녀의 아들을 유명한 본사 건물의 아래층에 정원으로 데려 가서 먹기 위해 앉아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여자가 꽃과 나무를 다듬고 아무 말도하지 않고 종이 조각을 집어 쓰레기통에 버렸다.

잠시 후, 그 여자는 한 번 더 던졌다. 그 노인은 다시 걸어서 쓰레기통에 색종이를 던져 버렸습니다 ... 이런 식으로 노인은 세 번 쪼그리고 앉았습니다.

그 여자는 노인을 가리켜 "나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지금 학교에 가지 않으면, 미래에 그와 똑같을 것입니다. 겸손하고 낮은 직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노인이 그것을 들었을 때 그는 가위를 내려 놓고 "안녕하세요, 여기 그룹의 개인 정원이 있습니다. 어떻게 들어 왔습니까?"중년 여성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 "나는 방금 고용 된 부서 관리자입니다."

이때 한 남자가 서둘 렀고 노인 앞에서 공손하게 서있었습니다.

노인은 "대통령, 곧 회의가 시작됩니다."노인은 말했다 : "나는 이제이 여성의 위치를 ​​포기할 것을 제안합니다!" "예, 즉시 지시를 따를 것입니다!"그 사람이 대답했습니다.

노인이 명령 한 후, 그는 어린 소년을 향해 곧장 걸어가 소년의 머리에 손을 대어 말했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과 모든 사람의 노동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한다는 것입니다. ... "중년 여성은 갑자기 일어난 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녀는 한 번에 벤치에 앉아있었습니다. 그녀가 대통령 이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는이 불합리한 일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것을했습니다 : 그것은 정원사의 회장 앞에서 만 행해졌습니다. 왜? 정체성 때문에?

정체성이 아닌 개개인을 존중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태도이며, 스타일을 설치할 수 없으며 항상 당신의 진정한면을 드러 낼 것입니다.

부는 일생의 친구가 아닙니다. 존중한다는 것을 배우는 것은 평생의 부입니다. 오직 이것 만이 가장 높은 삶의 상태입니다.

"진심으로 귀중한"

미국에서 중소 기업주 인 A는 항상 다른 대기업 소유주 B와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반복해서 실패했습니다.

이번에 보스 A는 보스 B의 사무실 건물에서 나와서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길가에있는 작은 나무가 바람에 날아가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그는 작은 나무를 키우기 위해 걸어 갔다. 바람이 다시 불어 오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특별히 작은 나무를 고치기 위해 차에서 로프를 발견했다.

보스 A의 움직임이 사무실 건물의 큰 보스 B가 분명히 보았던 사람은 아무도 없었을 것입니다. 그 보스 B를 만진 의도하지 않은 움직임이었습니다. 협력이 마침내 성공했습니다.

큰 사장 B는 계약서에 서명 할 때 "작은 나무를 가리지는 않는다. 그러나 작은 나무는 먼 거리를 달리고 그것을 고정시키기 위해 로프를 가져 간다.

다른 사람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 주저없이 자신의 이익을 희생 할 수 있다면, 조금만 희생하더라도 칭찬받을 만하다. 나는 그런 사람들과 협력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나중에 작은 상사의 경력은 매우 번영하며, 커질수록 커집니다.

"기회는 항상 우연히 사람들의 성실을 고려합니다"

미국에서는 백화점에서 폭우로 우천시 비옷을 입은 비가 비를 피우기 위해 거의 모든 영업 직원이 노인을 돌보지 않았습니다.

한 젊은이가 노부부에게 진심으로 말했다. "네 아내가 무엇 이니 내가 너를 위해서 할 수 있니?" "아니, 나는 비가 내릴거야."그 할머니는 비를 숨길 다른 사람의 자리를 빌리기가 조금 불편하다고 느꼈다. 나는 물건을 사고 싶지만 오랫동안 무엇을 사야할지 모릅니다.

청년이 그것을보고 할머니는 "부인, 당황하지 말고 의자를 옮겨서 출입구에 넣으면 평안히 쉬실 수있다"고 말했다. 2 시간의 비가 내린 후, 그 할머니는 청년을 위해 명함을달라고했다. 왼쪽.

몇 달 후, 그 청년은 백화점과 큰 가족 회사를 대표하여 엄청난 이익을 내면서 사업을 협상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었습니다.

나중에, 나는 노인이주는 기회라고 배웠습니다.이 노부모는 다른 사람이 아닙니다. 그것은 미국 억만 장자 억만 장자 카네기의 어머니입니다.

그 결과 청년은 부드럽고 매끄러 워서 카네기의 오른쪽 팔이되었습니다. "강철의 왕"이었고, 카네기 이후 부유 한 적의 지위에 중요한 인물이되었습니다.

"똑똑한 사람은 도덕적 결함을 감당할 수 없다"

12 년 전, 어린 소녀가 방금 프랑스에서 졸업하고 해외 유학을 시작했습니다. 점차적으로, 그녀는 지방 대중 교통 시스템의 매표소가 셀프 서비스, 즉 목적지에 따라 티켓을 구입하고, 역이 거의 열려 있고, 개찰 기가없고, 티켓 검사관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무작위 무작위 검사조차도 매우 드뭅니다. 그녀는이 관리 허점을 발견했거나 그녀의 사고 방식에서 허점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영리함을 가지고 회피 티켓의 비율이 약 3 만분의 1에 불과할 확률을 정확하게 예측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발견에 대해 만족했고, 그 이후로 그녀는 종종 표를 탈출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을 위로하는 이유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가난한 학생이며, 조금만 구할 수 있습니다.

4 년 후 유명한 대학의 금도금 간판과 훌륭한 학업 성취로 그녀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종종 파리에있는 다국적 기업의 문을 열어 자신을 팔고 싶어합니다.

그러나이 회사들은 열광적이지만 며칠 후 그들은 모두 소문에 빠진다. 실패로 인해 그녀는 화를 냈습니다. 그녀는이 회사들이 인종 차별을 갖고 외국인을 배제하려는 경향이 있어야합니다.

차별은 만연하고 반대로 우리는 당혹감을 매우 중요시합니다. 내가 직업을 신청할 때, 우리는 회사의 교육 배경과 학업 기준에 매우 관심이있었습니다. 일하는 능력에서부터, 당신이 찾고있는 사람입니다.

"왜 당신 회사에서 사용하지 않습니까?"

"우리가 쿼터 기록을 확인했기 때문에 택시 요금 회피에 대한 벌금에 관한 기록이 세 개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부정하지 않는다. 그러나이 작은 일을 위해, 당신은 여러 번 저널에 논문을 발표 한 재능을 포기 했습니까?"

"사소한 일이라면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 사기가 처음 일주일 만에 우리 나라에 도착한 후 처음으로 셀프 서비스 발권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정을 믿었다. 하지만 그 티켓을 두 번 회피했습니다. "

"그 당시에는 주머니에 변화가 없었습니다."

"아니, 부인, 나는이 설명에 동의하지 않으며 나는 나의 IQ를 의심한다. 나는 압수되기 전에 수회의 회피적인 표가 있을지도 모른다."

"죄가 죽지 않는가? 왜 그렇게 진지한가? 나중에 바꿀 수 있느냐?"

"아니, 아니, 부인.이 사실은 두 가지 사실을 입증한다.

첫째, 당신은 규칙을 존중하지 않습니다. rules 규칙의 취약성을 발견하고 악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로, 당신은 신뢰할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우리 회사의 많은 업무는 신뢰로 수행되어야합니다. 왜냐하면 특정 지역의 시장 개발을 담당한다면 많은 권한을 부여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우리는 대중 교통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복잡한 감독 기관을 설립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h을 고용 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이 나라 나 EU 전체에서 em을 고용하는 회사를 찾을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그때까지 그녀는 꿈처럼 깨어 있었고 후회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녀를 공포감으로 느끼게 한 것은 상대방의 마지막 말이었습니다. 도덕성은 종종 지혜의 결점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혜는 결코 도덕의 틈을 메울 수 없습니다.

조심해, 조심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