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문을 여는 어린 소녀


학비를 올리기 위해 가난한 학생이 집집마다 물건을 파는 문으로갔습니다. 그는 수업료를 지불 할 때 구부리고 돈을 더 쓰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두피를 두들겨 먹을 것을 요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한 가족의 문을 두드리고 어린 소녀에게 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보았을 때 용기를 잃었습니다. 그는 큰 소년이 어떻게 어린 소녀와 이야기 할 수 있을지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갈증을 풀기 위해 컵이 필요했습니다.

어린 소녀는 배가 고팠다는 것을 알 수 있었기 때문에 끓는 물 한 컵과 빵 몇 개를 가져갔습니다. 그는 빨리 음식을 집어 들고 그것을 먹었고, 옆에서 그녀는 그가 이런 식으로 먹는 것을 보았고 도울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은밀하게 웃었습니다.

식사를 한 후, 그는 "감사합니다, 얼마를 주어야합니까?"라고 말하면서 매우 기뻤습니다.

그녀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아니,이 음식은 우리 가족이 많이있다."

그는 자신이 매우 운이 좋고 이상한 곳에서 다른 사람들이 돌볼 수 있다고 느낍니다.

몇 년 후 어린 소녀는 희귀 질환에 감염되어 많은 의사들이 무기력했습니다. 소녀의 가족은 의사의 의료 기술이 매우 좋다고 들었는데, 치료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치료를 받기 위해 데려다주었습니다. 의사의 완전한 치료와 장기 요양 보호하에 어린 소녀는 마침내 과거의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퇴원 당일에 간호사는 의료비 청구서를 건네면서 간신히 용기를내어 의료비를 받기 위해 평생 동안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그것을 열어 서명란에서 다음 단락을 보았습니다.

"물 한 잔과 빵 한 조각으로 모든 의료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마침내 원래 의사가 문을 두 드린 소년이라고 이해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