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영감의 이야기 : 공의 소리


영감의 이야기 : 공의 소리

감동적인 마음 : 절망에 빠졌을 때, 긍정적이고 낙관적 인면을 보여줄 수 있고, 앞장서 서 있고 미래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면, 공이 울릴 날을 걱정할 필요가없고, 공의 소리를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절망은 더 이상 절망이 아니라 다른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손에 오직 하나의 신 레몬이있을 때, 당신은 맛있는 레몬 주스로 그것을 만들려고 노력해야합니다. 그들의 삶은 즐겁습니다.

수년 동안이 도시에서 어려움을 겪은 두 명의 젊은이가 있었고 결국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나중에 나이가 들수록 나이를 먹기 위해 다시 나라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이 집에가는 길에, 그들은 손에 구리판을 들고 거기에서 기다린 백인 노인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옛 신사에게 물었다 : "여기서 뭐하고 있니?"

옛 신사는 "나는 사람들이 마지막 집을 노크하는 것을 특별히 돕는 사람이다. 너희 둘은 3 일 밖에 살지 못한다 .3 일째되는 황혼까지, 나는 집안의 문을 집으로 가져 가서 노크 할 것이다. 구리의 소리가 들리면 인생은 끝났습니다. "그 후 노인은 사라졌습니다.

이 두 사람은 듣고 나서 기절했으며 수년 동안 도시에서 열심히 일했고 많은 돈을 벌었으며 행복을 누리기 위해 돌아 왔지만 사흘 만 남았습니다.

두 사람이 집으로 돌아온 후에, 첫 번째 부자는 결코 음식을 먹거나 마시지 않을 것이고, 매일 그의 재산을 세우기 위해 눈살을 찌푸렸다. 나는 생각했다 : "나는 무엇을해야 하는가? 단지 3 일 남았습니다."그는 그렇게 낙담했고, 그의 얼굴은 회색이었고 아무 것도하지 않았다. 그는 노인이 청동을 두 드린다는 것을 기억했고, 그는 셋째 날까지 기다렸다. 전체 사람은 수축 된 공과 같았습니다.

마침내 노인이왔다. 그의 집 밖에서 서있는 공을 들고, "锵"노크. 그는 공의 소리를 듣 자마자 쓰러져 죽었다. 왜? 그는이 소리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그가 거기에있을 때 그는 죽을 것입니다!

부자가 된 또 다른 부인은 이렇게 생각했다. "돈이 많이 들고, 사흘 밖에 살지 않는 것이 유감이다. 나는 어릴 적부터 집을 비울 수밖에 없었다. 나는 고향을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았으며, 돈을 가지고 내 고향에 주어야한다. 모든 고통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 "그래서 그는 모든 돈을 가난한 사람들에게 주었고, 길을 닦아서 다리를 쌓았습니다. 그걸 다뤄 주면 매우 바빴고, 사흘 후에는 청동 징 소리를 잊어 버렸습니다.

3 일 만에 모든 재산이 난시를 맞이하고 마을 주민들은 그를 대단히 감사하고 축하하기 위해 북, 오페라, 인형극을 그의 집으로 초대했다. 그 장면은 매우 활기차고 용과 사자춤, 폭죽들이었다. 그리고 불꽃 놀이를하십시오.

노인은 임명으로 나타나고 그의 집 이상으로 공을 두 드렸다. 노인 "锵, 锵, 锵"은 몇 번 노크했지만 모든 사람은 그것을 듣지 못했습니다. 노인은 다시 노크하는 법을 알기가 소용 없었습니다.

부자는 노인이 노크에 올거라 생각하는 천재가 많았는데 궁금해했다. "노인이 몇 명이나 약속을 잃었습니까?"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긍정적 인 승자가 되십시오] [영감의 통나무 : 긍정적 인 분위기, 아침에 시작]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